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2012-2013 학년도 마지막 학기 수업 시간 요약


바쁜 학기가지나 갔다. 통과 한 계급 관리 경로를 되돌아 보면, 이익, 업적 및 후회가있다. 그것이 수확하든 부족하든 미래의 작업을 인도하는 것은 행운입니다. 개인적으로 사람 중심의 인간 본성에 대한 교육을 옹호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을 독립적으로, 협동 적으로 배우고, 서로 독립적으로 협력하며 수업 에서 모든 것을 동원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수업 관리의 기초로 삼습니다 . 긍정적 요인.

첫째, 수업 상황

첫 번째 231 학급은 "표준 공정성, 공정한 인원수, 남성과 여성의 공정성"이라는 개념의 지침에 따라 막 형성 된 새로운 수업 입니다. 27 명의 남성과 15 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42 명의 학생이 있으며, 100 학년에는 20 명, 200-300 명은 15 명, 100-200 명은 4 명, 상위 100 명에는 3 명, 이혼 가정은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부모의 대부분은 개인 작업이며 전체적인 수준은 낮습니다. 특히 행동 습관이 나쁜 학생이 더 많습니다.

둘째, 주요 방법과 조치

1. 행동 습관을 파악하십시오.

학생의 행동 규범과 좋은 습관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로 이러한 측면에서 : 자체 학습, 수업 대기열이 더 시끄러운, 특히 일부 소년은 너무 느려 집단적 아이디어가 부족합니다. 규율과 건강이 잘되지 않아 기본적으로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클래스클래스 의 명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불만족스러운 공연에 대한 반응으로 나는 리마인더를 강화하고 집단 인식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학급 회의를 사용하면서 나는 또한 단체 협동, 학생 간의 단합 및 상호 도움의 몇 가지 예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왕 난샹 (Wang Nanxiang)과 같이 환자 교육을 더 많이하고 문제의 심각성을 분석하기 위해 열악한 자제력을 가진 학생들도 있습니다. 한 사람이 집단을 대표하고 실수를하도록 안내합니다. 또한, 우리는 시스템의 심각성을 강화하고 학교의 규칙과 규정, 수업의 규칙과 규칙을 배우고 모든 학생에게 엄격한 시스템을 요구합니다.

2, 좋은 학습 스타일을 기른다.

학생들의 주요 임무는 교실에서 품질 개념을 수립하고 "독립적으로 배우고 협동 학습을 배우며 독립적이고 협조적인 경영을 배우고"모든 긍정적 인 요소를 동원하고 완전히 기여한다는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나에게 배우고 싶다, 배우고 싶다"로 이동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선생님을 존중하고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경쟁을하도록 교육하십시오. 일부 우수한 학생들의 고급 경험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학교 - 학술 교류 프로그램을 실시했습니다.

3. 성격 훈련 전문성 개발

학생들을 개발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스포츠 모임을 갖기 전에 각 학생에게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수업 명예를 고려하고 개성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마지막으로 3 학년에서 이겼습니다. 좋은 성적. 또한 수업 환경 설정 과정에서 학생들의 독창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수업 슬로건을 결정합니다. 학생들은 행동 지침을 갖고 스스로 개발했습니다.

셋째, 문제가있다.

정신력은 충분히 평화로운 것이 아닙니다. 어떤 일을 할 때, 감정적 인 경향이 있는데, 특히 잘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과 수단이 부적절하게 취해 졌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충분히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분석이나 개선없이 포기했습니다. 때로는 학생들이 어떤 직업이나 경쟁에서 잘 수행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분석과 격려를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우울하고 실망했습니다. 그것은 기분에 영향을 주었고 열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사고 방식을 적시에 조정하고,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태도와 얼굴을 가르치는 일과 수업 일에 직면해야합니다. 미래에는이 분야의 단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개성을 강화하며 미래의 일에 종종 상기시켜야합니다. 맹세를 멈추고 관성을 형성하지 않으며, 교훈을 얻고, 자신을 바꾸고, 진전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