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2019 년 학급 요약


2019 년 9 월에 우리는 가족의 축복으로 가득 찼고 라디오와 TV 안무에 대한 사랑으로 화이데에 왔습니다 Huade의 첫 번째 방송사는 산 동성, 랴오닝 성, 흑룡강 성의 30 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저는 수업 간부 선거에서 0891411의 반으로 선출됨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4 개월 동안 열심히 일하는 새로운 군사 훈련에서부터 "큰 지점 무대"경쟁에 이르기까지 29 명의 다른 사람들과 열심히 노력한 다음 첫 번째 학생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함께 두 번째 그룹 하루 활동의 개발, 그래서 각각의 작품은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급우들은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1. 학교 설립 초기에 군대 훈련 중 08 신생아 군 훈련을 실시하여 군복 무를 지치지 않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일 태양을 날라 다니며 비가 오더라도 급우가 퇴각하지 않았습니다. 15 일간의 전투 끝에 총 7 명의 학생들이 "우수한 병사"로 평가 받았다.

2. 2019 년 11 월 7 일, 유스 리그위원회와 건축 공학과가 주최하는 "지회 및 그랜드 스테이지"드라마 대회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10 월 26 일에학과에서 선생님을받은 후, 나는 스크립트와 리허설을 쓰기 위해 사람들을 조직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힘은 매우 제한적이지만, 학생들은 함께 공부했고 결과는 훌륭했습니다. 경주에서 재 대결까지. 결승전에서는 단계별로 진행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이 대회를 통해 급우들은 단결하여 내일 수업을 들려주고 Huade Broadcasting and Television의 미래를 보게되었습니다. 드디어 "Today Tomorrow"드라마가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늘의 내일"드라마 승무원

감독 : 홍 웨이 링 린린 린

각본 : Wang Wei, Liu Wei, Hong Weiyi, 홍린 린

주인공 : 완 Xiaolong 일 지앤 일 잉 장 Yujian 쉬어 걸어

지원 역할 : Ren Kaikai 강 Yiyuan Xu Xu 팬 팬 루오 유 유 왕 Ru 첸 그는

그는 하이 얀 카오 수첸

드라마 : 강이 원 유수

춤 손가락 : 홍 Linlin 유 쑤

3. 2019 년 10 월 31 일, 나의 수업위원회 위원 Luo Xiangyu가 우리 학급을 대신하여 컴퓨터학과의 첫 번째 강연에 참여하여 3 위를 차지했습니다!

4. 2019 년 11 월 21 일 d321 교실에서 0891411 학급의 첫 번째 그룹 데이 이벤트가 열렸는데, 그룹 이벤트의 테마는 "개혁 30 주년 기념"을 주제로하며, 모든 교사는 처음에 승리했습니다. 감사! 크로스 토크와 노래 모두 관객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특히 흥미 진진한 스트리트 댄스는 강력한 시각 효과입니다! Mr. Fu Hongtao, 컴퓨터 부서 사무 총장, 컴퓨터 담당 Sun Hongpeng 씨, Gao Hui 씨, Zhang Zhiwei 씨, 대학생 및 학생 조합 대표들이이 그룹에 참가했습니다!

5. 2019 년 12 월, 유스 리그위원회는 12 주년 기념 운동 특별 조직 합창 경연 대회를 기념하여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 홍 웨이이 강 Yiyuan Xu Xu Liu 웨이 왕 하오 Haiyan 왕 Ru 팬 팬 Cao Suqian Xu Hang Kong Xiaolin Wang Li 멩

Zhang Yujian에는 13 명이 있습니다! ! !

우리가 적극적으로 학교 활동에 참여하고 학교 활동에 참여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학교 수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든 활동이 매우 활발하지만 수업 관리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 수업은 단결되어 있습니다. 늦은 수업이 자주 생겨서 학기가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그룹에 진정한 명예와 불명예를 안겨주었습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여전히 논의의 여지가 있습니다!

수업 관리

1. 10 월에 매월 평가 회의가 끝난 후, 나는 수업을 매일 관리하는 시스템을 제안했다. 수업을 잘 관리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중국어 Deguang의 브랜드 및 기초 누워!

2. 한 학기 관찰을 통해 우리 에서 수업 간부들에게 큰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학급 간부들은 책임을 질 수 없으며 주도권을 잡을 수 없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을 돌보지 않고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틀린 것입니다. 모두가 계급 간부를 선택했기 때문에, 그들이 진지하게해야 할 일을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침실 위생은 항상 비행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되었습니다 소년이나 여자 침실이 문제가 소년의 침실 더러운, 혼란, 가난한, 여자 침실이든, 90 학생은 매우 게으른, 매우 강한 성격 이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에서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 근본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경영을 늘려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만간이 클래스 가 드래그됩니다.

다음 학기 작업 계획

1. 시작 학급 의 간부는 다음 학기에 재선 될 것이며, 무책임한 모든 반 친구들은 수업 간부에서 제거 될 것이며, 그들은 강한 능력과 열정을 가진 학급 간부로 선발되어야한다.

2. 문화 및 전문 과정을 배우는 데 좋은 일을하는 동안, 등반과 신체 훈련 같은 일부 활동을 수행하여 모두를 더욱 단합시킵니다.

3. 계속해서 수업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수업 관리를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4, 모든 사람들이 "모든 사람에게 운동을 제공하는 병원"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급 및 컴퓨터 부서에 더 많은 영예를 지참하십시오.

2019 년이 끝나면 여기에 반 학기 일을위한 완벽한 결말을 내 보냅니다. 나는 2019 년에 나 자신이 매끄러운 직업이되기를 바란다!


다음 내용은이 기사의 2019 학년 학업 요약과 관련이 있으며 참조 자료 : Class Management 연례 요약 2010-2011 학년 년도 취업 요약 2010-2011 학년 첫 학년 유치원 소규모 학업 요약 2019 지난 학기 유치원 일곱 학급 직업 요약 2019 중등 학교 학교 수업 관리 경험의 개요 2019 Xue Lei 활동 개요 2010-2011 학년도 2 학기 테마 수업 과업 개요 학습 우 야오 선생님이 주제 수업 요약
[ 학급 작업 요약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