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유치원 수업 요약


유치원 수업 요약

눈을 깜박이고, 학기말이 끝났습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괴로움, 성공, 행복이 있습니다. 괴로움은 부모의 손에서 나온 작은 얼굴, 나는 "선생님, 집에 가고 싶다" "나는 엄마를 원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아이들은 행복하기 위해 학교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유치원에서는 먹기 전까지는 먹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까다로운 음식에서부터 모든 음식에 이르기까지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스스로 입는 법을 배우기 위해 옷을 입지 않습니다. 나는 그룹 앞에서 손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결코 활동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여기에는 선생님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물론 부모님의 협조와 협조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소규모 수업 교사의 번거 로움입니다. 짧은 학기에 아이들은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교사는 불편할 수 있습니까? 교사는 그룹에게 약간의 엄지 손가락을주지는 못합니까? "소규모 강사는 정말로 어렵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의 소규모 강사진은 가치를 더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열심히 노력한 수확을 보면서 많은 결점도 발견했습니다. 장소, 이번 학기의 연구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어린이들의 정취를 안정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유치원 생활에 적응하도록 돕고, 아이들을위한 좋은 생활 습관을 길러줍니다.

새 학기 초에 소규모 학급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이번 학기는 유치원과 교사들과 공식적으로 접촉 한 첫 번째 학급이었습니다. 처음으로 그들은 부모를 떠나 살았고 이상한 환경에서 공부했습니다. 친숙하지 않은 교사와 친구들이 모여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적응하기 어려워 정서 불안정을 낳았습니다. 학교 첫날에 울고 울었고 우리를 두 선생님은 무력하지만 우리는 아이들의 양립하지 못함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주의를 돌리려고하고 블록을 만들고 게임을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점차적으로, 우리의 사랑은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불안정으로 아이들을 달래줍니다. 한 달 후, 아이들은 근본적으로 공원에 와서 기분이 좋으며 기분도 안정적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선생님의지도하에 교사에게 인사 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어울리고 미래의 가르침과 삶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의 경우, 아이들이 공원에서 더 잘 살고 배울 수 있도록 정규 교육을받을 수있는 다양한 기회를 사용하여 아이들은 손을 씻고 손을 씻는 것과 같이 집합 적으로 기본적인 자기 관리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수건으로 손을 닦은 후 식사 후 양치질을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이 학기를 통해 유치원에서 독립적으로 생활하고 공부할 수 있으며, 선생님들의 도움과 격려에 힘 입어 자신의 것을 배우고 직접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학기 말까지이 그룹 아이들은 자신의 생활 능력, 생활 습관 및 위생 습관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그들은 작은 수건과 작은 컵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었으며 스스로 먹을 수있었습니다.

교사의 감독 아래서도 여전히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까다 롭고 낭비되는 나쁜 습관은 감독과 교육 아래 계속해서 큰 진전을 이루며, 모든 어린이는 교사의 안락함과 동행에 의해 가라 앉습니다. 낮잠을자는 습관은 또한 낮잠을자는 전후에 셀프 서비스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집단 교육 하에서 어린 아이는 위생적인 ​​아이가되어야하고, 식사 전후로 손을 씻고, 식사 후에 입을 헹구고,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깐.

둘째, 교육과 교육에서 어린 아이들의 모든 측면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1. 교실 루틴 교육 강화

좋은 교실 루틴은 수업의 수업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교실의 정규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두 가지 점을 지적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선생님을 대면하고 조용히 수업에 참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수업 중에 손을 들기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일상적인 교육 활동에서 교실 루틴을 중요하게 강조하고 강조하며, 나쁜 행동 습관을시기 적절하게 교정합니다. 반면에, 우리는 종종 계급에서 잘 진행되고 잘 수행 된 아이들을 위해 다섯개의 별에 충실하고 소그룹으로 좋은 아이들을 보여 주면서 몇 가지 감정 활동을 실시합니다. 지속적인 격려를 통해 수업의 일상 생활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수업은주의 깊게 듣고 담대하게 말하고 연설과 부족이 거의 없었습니다.

2, 아이들의 관심사와 필요 사항을 시작으로 이야기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의 언어를 개발하십시오.

아이들의 일상 생활과 학습을 통해 우리는 수업 시간에 아이들이 이야기를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야기가 들릴 때마다 교실은 조용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종종 어린 아이들에게 간단한 음모와 분명한 역할을 이야기하며, 걱정, 동정, 좋아하고 싫어하는 느낌을 길러주고, 이야기에서 아름다운 언어를 느낄 수 있도록 안내하며, 이야기를 담대하게 이야기하도록 권장합니다. 열심히 공부 한 학기가 끝난 후, 어떤 어린 아이들은 그 이야기를 말할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언어 표현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3. 스포츠 활동에서 강력하고 용기있는 자질을 기릅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많은 어린 자녀들은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어떤 아이들은 유치원에 갔을 때도 항상 소매에 손을 댔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는 유아를시기 적절하게 교육하고 야외 활동의 시간을 매일 보장했습니다. 한편으로 어떤 스포츠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보행, 달리기, 뛰어 오르기, 등반 및 시추 연습을 통해 자신을 따뜻하게하는 다양한 방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의 몸은 채식주의 자입니다. 또한, 우리는 강한 자질을 키우기 위해 스포츠에 대한 용감한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셋째, 테마 벽 만들기를 강화하여 교사와 어린이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교습의 테마가 바뀌면서 테마 벽을시기 적절하게 바꿉니다. 창작 과정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매번 밝은 장소를 추구하며 "테마 벽은 교사와 어린이를위한 대화 형 플랫폼"이라고 주장합니다. 교사는 신중하게 설계하여 어린이 개인 참여에 참여했습니다. 아이들이 부모님 께 자랑스럽게 발표 할 때마다 : 이것은 내가 그린 그림입니다! 이봐! 우리는 선생님과 함께 교실을 아름답게 준비했습니다.

넷째, 부모들에게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집들 사이에 우정의 교량을 건설하십시오.

속담, "힘겨운 일, 추수." 담즙과 간은 없으며 심장의 심장은 무엇입니까? 부모의 협조 없이는 어디에서 성취 할 수 있습니까? 학교가 끝나면 다양한 방법과 경로를 통해 부모와 소통합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부모님을 데리러 공원에 와서 집에서 아이들의 최근 공연을 교환하고, 경험을 교환하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탐구하기 위해 공원에 와서 부모의 술집을 통해 매주 부모님에게 양육 경험을 알릴 것입니다. 학부모 협조를위한 지식, 활동 고지. 또한 새로운 부모들은 항상 공원에서의 아이들의 공연을보고, 부모의 아이디어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이들의 삶과 학습을 완전히 이해하고, 학부모의 생각을 학교의 시작 부분에서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일상 생활 사진을 찍어 부모 모임을 열 때 보여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공원에 들어서 자마자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정 방문을 적시에 수행하여 부모님과 가정의 아이들의 공연을 이야기하고 가정과 의사 소통을합니다. 가능한 한 부모와의 거리를 줄이기 위해 우리는 부모에게 미소를 지으며 부모와 친밀감을 느껴야합니다. 아이들에 대한 문제에 대해 우리는 항상 부모에게보고 한 다음 자녀의 주의점과 부모를 완곡하게 말합니다.

또한 Double Ninth Festival은 노인 존중과 노인애 존중의 부모 - 자녀 활동을 실시하여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았으며, 조부모님과 손자녀의 부모 - 자녀 활동을 통해 Double Ninth Festival은 노인들의 축제 였을뿐만 아니라 마음 속에 알 수있었습니다. 나는 아 공에 대한 나의 사랑의 깊은 인상을 남기고, 노인과 노인을위한 그들의 사랑을 키웠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에 대한 제 리뷰입니다. 이번 학기의 비평을 살펴 보았습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약간의 이득을 얻었지만, 다음과 같은 많은 단점이 있음을 압니다. 불만족스러운 점은 수업 중에는 여전히 많은 현상이 있으며, 점심 시간에 관해서는 어떤 아이들은 여전히 ​​까다 롭습니다. 건강 상태에있는 아이들의 성적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저녁 식사 후 아이들은 입과 입을 닦아내고 종종 잊어 버립니다. 우리의 미래 사업에서 지속적으로 탐구되고 지속적으로 강화되기를 기다리고있는 미리 알림 등.

간단히 말해, 강렬하고 바쁜 일이 끝나고, 앞으로의 과제에서 위의 결함에 직면하게하고, "윤곽"의 정신을 깊이있게 연구하고, 어린이부터 시작하여 모든 일을 신중히하며, 우리의 양상은 내년에 더 높을 것입니다!

유치원 수업 요약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학기가되었습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바쁘긴해도 충분히 만족스럽고 즐겁습니다. 두 선생님의 연대와 협조로 아이들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상황 분석

내 반에는 30 명이있다. 29 명의 어린이, 16 명의 소년, 13 명의 소녀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시간을 허비 한 여러 어린이가 있습니다. 이 학업과 생활의 학기를 마친 후에, 아이들은 각기 다른 진도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우리는 신발 입기, 단추 누르기, 당기기, 옷 입기 등과 같은 각 어린이의 삶의 능력 배양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들의 자기 관리 능력 또한 향상되고 사랑 노동은 특히 다음과 같은면에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

이점 성능 :

1. 대부분의 수업에 참여하는 아이들은보다 쾌활하고 활기 차며 행복하며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기꺼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호기심, 기꺼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일을하고 조금 감히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3, 특히 게임 활동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호기심이 특히 강하고 두뇌를 탐구하고 좋아합니다.

4. 중학교 학기에 입학하여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규칙에 대한 인식이 더욱 강화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자라 났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차이를 알았습니다.

5, 사람들에게 아주 예의 바르며, 서로를 아는 사람들은 인사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약한 성능

1. 낯선 사람 앞에서 조금 수줍어하는 성적을 가진 어린 학생들이 있습니다.

동시에 이번 학기의 도서 손상은 심각하며 일부 어린이는 독서 습관이 좋지 않습니다. 다음 학기에는 아이들이 읽을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 교육 목표 및 구체적인 조치

이번 학기에 나는 언어와 수학 활동으로 예술을 가르치는 중산층의 반 교사로 일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목표를 얻었습니다.

과학 분야

1. 주위의 것들, 호기심과 호기심에 관심이 있습니다.

2, 수동으로 문제를 탐구하기 위해 감각의 다양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통신 탐사의 과정과 매듭을 표현하는 적절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동식물을 사랑하고,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지며, 자연에 가깝고, 자원에 따라 단어 열을 소중히하고, 예비적인 환경 인식을 갖는다.

5, 동물과 식물의 5-8 종을 알고, 그들의 생활 습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건강 분야

1, 좋은 건강, 집단 생활에 정서적 안정.

2, 생활의 건강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자신을 돌볼 수있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 필요한 안전 및 건강 지식을 알고, 야외 활동에서 자신을 보호하고,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4, 좋은 일정, 수면 습관, 식습관을 가지고.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아닌 음식을 재배하는 것은 좋은 습관입니다.

언어 입력란

1은 언어 활동과 마찬가지로 언어로 사람들과 정중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2,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에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이하고 싶은 말을 분명히 말할 수 있고, 만다린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할 수있다.

3, 언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있는, 아름다움의 내용은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합니다.

4, 50 중국어 문자를 인식 할 수, 20, 책의 어린이 노래를 기본적으로 암송 수 있습니다. 사진을 읽고 이야기하기를 좋아합니다.

수학 분야

수학과 마찬가지로 1은 숫자의 의미를 이해하며 10 이내의 숫자 분포를 인식하는 기본 능력을 이해합니다. 숫자의 상대 크기입니다. 특히 더블 및 단수 마스터가 특히 좋습니다.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2. 수학과 자신의 삶 사이의 관계를 인식하고 수학의 중요성과 재미를 높이 평가하십시오.

3, 삶의 일반적인 패턴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1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 50, 1-20 작성합니다.

사회 분야

1, 그들이 성장하고 성장의 기쁨을 경험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2, 나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를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3, 노동에 참여하고자하는 장난감과 자신의 생활 항목을 정리합니다. 동반자 나 어린 형제 자매를 도울 수 있습니다.

4, 간단한 보안 인식 및 신호를 알 수 있습니다.

예술 분야

1, 초기 감정과 같은 환경, 삶의 예술적 아름다움, 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대담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 노래, 댄스, 그림, 수공예 및 기타 예술 작품의 주요 특징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감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선생님이 가르치는 모든 노래를 부릅니다. 그리고 춤 동작, 특히 예술과. 학기 중에 우리 두 선생님은 서로 잘 어울리 며 선생님의 교육과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가르침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종종 내 자신의 결점을 열심히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며 다음 학기에 계속 열심히 일하기를 희망합니다. 동시에 수업 시간에 개선이 필요한 무언가가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사들에게 즉시 의견을 말하도록 요청합니다.

둘째, 부모는 일한다.

가족은 유치원의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존경, 평등 및 협력의 원칙에서 우리는 부모의 이해, 지원 및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노력해야하며, 부모가 그들의 교육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도와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이데올로기 정신에 입각하여 우리는 가정의 정원에서 일을하고 부모와의 소통과 이해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비밀 네트워크의 부모들에게 우리의 교육 철학을 적시에 전달했습니다 부모님과의 만남 이번 학기의 교육 계획, 공원에있는 아이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반면에 부모와의 조기 아동 교육 경험에 대해 토론하고, 부모와 부모 사이의 거리를 더 가깝게 만들고, 또한 아침과 저녁, 가정 학교, 집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시간을 사용합니다 연락 책 및 기타 수단은 부모와 의사 소통을하며, 부모가 제기 한 질문에시기 적절하게 답변하며, 부모의 협조와 협력을 통해 반 활동을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세 |, 존재의 부재와 노력의 방향

열심히하는 학기를 마치고, 우리 반의 아이들은 다양한 측면에서 발전했고, 지식은 풍부하고, 독립성은 향상되었지만, 결함도 있습니다 :

1. 개별 어린이들은 까다로운 식사 현상을 보이는데, 일부 어린이는 식사에 집중하지 못하고 속도가 느리며 식습관을 개선해야합니다.

2. 생각은 열려 있지 않으며,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은 더 잘 재생할 수 없습니다.

3. 특수 아동의 관찰과지도를 강화하고 아동의 "자기 관리"에 대한 인식을 키 웁니다.

다음 학기에는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것들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해야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지식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발전의 목표와 모든 사람들의 노력과 함께, 저는 아이들이 더 강하고 건강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내일 우리는 더욱 빛나는 햇살을 창조 할 것입니다!

4. 요약하자마자, 나는 나 자신을위한 노력의 방향을 확립했다.

1. 당신 자신의 훈련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능력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무작위 교육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2. 이론 및 과학 연구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가르치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반원들에게 원래의 기초 위에서 더 큰 발전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우리는 당당하게 거룩한 역사 선교를 완수하기 위해 높은 감수성과 의식으로 실사와 책임감을 가지고 일해야합니다 교육과 사람 교육의 길에서 나는 그러나 땀과 눈물에 대한 대가를 치렀지 만, 내가 채취 한 것은 충만 함과 무거운 감정이었습니다. 나는 유아 교육의 교육을 좋아합니다. 또한 유치원 교육의 고된 업적, 책임의 위대함, 실무 경험에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요컨대, 이번 학기에 나는 내 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결점이있을 수밖에 없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그것을 향상시키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회피하고, 열심히 일하고, 좋은 일을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1 층에서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사랑을 바칠 것이며, 오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유치원 수업 요약

교육 나의 가르침에서, 나는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좋은 수업을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모든 수업을 준비합니다. 당신의 자신의 가르치는 그림 및 가르치는 공구를하십시오. 아동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 습득의 어려움 및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능력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어린이에게주의를 기울이고, 개별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동시에 자녀의 감정을 자극하고, 어린이들이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도록하십시오. 오픈 클래스 및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책을보고 지속적으로 지식을 확장하여 교육 내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으십시오. 1. 교육 및 교육 활동에서 어린 자녀를위한 좋은 기회와 조건을 만들고 충분한 운영 자료를 제공하십시오.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다양한 관능 인식이 활동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대상의 특성과 특성을 인식하고 파악하기 위해 완전히 동원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어린이들이 단순하고 단순한 삶의 지식과 경험을 가지도록 가르치고 어린이들이 문제를 독립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교육과 교수 활동에서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수업 전 물질적 준비와 지식 준비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교육 관행 전반에 걸쳐 이론에주의를 기울이고, 경험을 요약하고, 매달 교육 에세이를 작성하여 능력과 글쓰기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3. 가르침에서 우리는 어린이의 지배적 인 지위와 교사의 지배적 인 입장을 다뤄야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관심있는 활동에 참여하도록지도하고, 학습에 주도권을 쥐고 적성에 따라 학생을 더 잘 가르치며 학생들에게 새로운 윤곽을 진지하게 이해하도록 가르친다. "정신." 4. 주간 및 월간 계획과 다양한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5. 특수 아동에 대한 사례 기록을 잘 작성하여 분석, 목표, 기록 및 피드백이 있도록하십시오. 6. 활동의 목적, 내용 및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 및 교수 활동의 모든 측면을 조직하고 일상적인 게임 활동 및 어린이 야외 활동을 보장하고 아동 활동을위한 자료를 제공하며 아동의 포괄적 인 개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일상 생활에서 보육 작업은 아이가 그룹과의 관계를 이해하도록 안내하고 그룹의 구성원임을 알리고 그룹 활동에 참여하고자합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집단을 돌보고 친구들을 돌보며 예의를 갖도록 교육하십시오. 자녀가 도덕, 지혜 및 예의를 갖춘 훌륭한 아이들을 키울 수 있도록 어린 아이들을위한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부모와의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부모의 의견을 경청하며 가정에서의 공연에 따라 아이들을 가르친다. 어린 아이들의 나쁜 습관을 함께 교정하십시오. 1. 유아의 일상적인 개발 교육을 강화하고, 어린이의 다양한 행동 습관에 대한 훈련과 훈련을 강화하며, 어린이의 생활 습관과 학습 습관을 원래대로 발전시킨다. 2, 정원 가꾸기 환경 위생 시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먼지, 종이 쓰레기가없고 창문이 깨끗하고 침구가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3. 엄격한 건강 관리 시스템,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종류의 놀이와기구는 놀이와기구를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주의 깊게 청소하고 소독해야합니다. 유치원 건강 의사와 적극 협조하여 질병 예방과 예방 접종을하십시오. 4. 어린 아이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강화시키고 아이들이 먹을 때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하십시오. 아이들의 좋은 식습관을 키우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썩은 먹는 사람이 아니라 부분적인 식단이 아니라 먹을 때 연설을하지 말고 밥을 떨어 뜨리지 마십시오. 5, 안전 사고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어린이를위한 손톱을 부지런히 자른다. 아이들의 다른 파괴적인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교사는 적시에 멈추고 무작위 교육을 실시 할 것입니다. 6. 반 교사들의 공동 협력을 통해 어린이들의 몸과 건강이 잘 발달된다.

안전 작업 안전은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모든 어린이의 신체적 안전을 보호하는 것은 모든 교사의 책임과 책임입니다. 부모를 안심시키고 안전한 환경에서 살게하고 성장 시키려면 다음을 수행했습니다. 1. 어린이들에게 안전을 가르쳐주십시오. 지식은 아이들의 안전 의식과 자기 관리 능력을 강화시킵니다. 이물질을 삼키지 말고 불이나 물, 전기로 놀지 말고 높은 곳에서 뛰지 말고 높은 곳을 오르거나 낯선 사람들을 먹지 말고 낯선 사람과 함께 가지 마라 위험 할 때 도움을 청하자. 2, 엄격한 아침 검사 시스템, 아이들이 안전하지 않은 항목을 공원에 가져갈 수 없습니다. 아픈 아이들의 약을 관리하고 잘못된 약을 복용하지 못하게하십시오. 3. 오늘의 모든 활동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어린이의 일상 생활 관리를 강화하며 사고 예방을 위해 사람들을 세 심하게 만듭니다.

학부모는 1 세가되어 부모님과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의사 소통합니다. 나는 부모님들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아침과 방과 후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부모들에게 공원에서의 자녀들의 존재를 알렸다. 2. 집 연락처 및 전화를 사용하여 액세스하십시오. 이로 인해 집에서 어린 자녀들의 상황을 더 잘 알게되었고, 어린 아이들의 가르침을 목표에 따라 수행 할 수있게되었고, 또한 부모와의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고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3. 부모님이 내 일에 참여하게하십시오. 주제 교육 활동에서 부모님이 공원에 와서 아이들을 관찰하고 부모님과의 관계를 촉진 할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내 일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일을 완수하도록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열린 날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특수 아동 학부모와 긴밀히 접촉하여 기록이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자녀를 실제로 도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4. 대부분의 어린이를위한 가정 방문에서 좋은 일을하고, 어린 아이들의 발전에 뒤지지 않고, 적절한 교육 조치를 개발하고, 가정 방문을 기록하십시오. 가정 동기 교육을보다 잘 수행합니다. 5. 부모와 긴밀한 의사 소통을 통해 유치원 유지 관리 업무와 과학적 육아 지식을 알리고, 부모와 사회의 유아 교육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향상 시키며, 유치원과의 협력을 통해 교육에 도움을줍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학기는 매우 바쁘고 피곤하며, 수확은 확실히 작지 않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수확의 즐거움을 즐기고 내 일에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나의 생각과 비즈니스 윤리를 향상시키고, 대담하게 혁신적인 교수법을 개발하고, 오래된 교사의 교수 경험을 배워야합니다. 어린 아이들을위한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아이들을위한 일상적인 교육을 강화하며, 어린 아이들의 능력 개발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그리고 부모와의 긴밀한 접촉으로 가정 동기화를 달성하십시오. 교육 활동의 주제를 결정하기 위해 강사와 함께 협력하십시오. 자녀의 나이와 일치하는 활동의 형식과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가르치는 활동에 따라, 학생들은 적성에 따라 가르쳐지며, 개별 교육은 개별 아이들에게 주어집니다. 우리는 사고와 사업 윤리를 향상시키고, 적극적으로 특별 연구를 수행하고, 다양한 경쟁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앞으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