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2012-2013 년 6 학년 학업 요약


2009-2010 년 6 학년 학업 요약


1 년의 집중적 인 연구 끝에, 제 학생들은 마침내 우수한 성적으로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작은 나라에서의 공부와 생활에 작별 인사를하고, 고등학생으로 진학하며, 각자의 목표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올해의 가르침에서, 저는 신축 표준의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교과 기준을 저의 가르침의 척도로 간주하고, 가르침 표준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했습니다. 동시에, 가르침에서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여 채식 교육이 교실에 완전히 반영되도록하십시오. 교실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있는 단계가되도록 각 학생을 학습 본문에 배치하고, 여기에 자신감을 찾고, 자신의 이익을 찾고, 자신의 지식을 배웁니다.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더 잘 습득 할 수있게하기 위해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각 강의 시간을주의 깊게 따르며 각 강의 초점에 대한 이해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동시에, 여유 시간에 책을 읽고 가르치기 때문에, 교과서의 어려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가르침을위한 다양한 교수법의 사용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젊은 선생님으로서 저는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과 상담하고, 그들과 함께 토론하고, 함께 교수법을 공부합니다.

교수법에서 나는 학생들이 직관적이고 지각 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교수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코스웨어를주의 깊게 준비해야합니다. 그래야 코스웨어를 읽은 후 학생들이 텍스트 내용을 이해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며 교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만들어 즐거움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지식. 예를 들어, "Prairie"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을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초원에 대한 많은 그림과 관련 지식을 수집하여 학생들이 큰 환경에서 교실에 입장 할 수있게하여 초원의 아름다움을 실현했습니다. 초원 사람들의 환대.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내면의 감정을 다른 사람 앞에서 모든 사람 앞에서 발표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이 끊임없이 대답하고 학생들이 모든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학생들은 본문에서 지식을 배울뿐만 아니라 모든면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지구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연구를 통해 많은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교수법을 배웠고 많은 전시 기회를 얻었으며 자신을 행사했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가르침에서 저는 제 자신이 가르치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창출하고 끊임없이 나의 가르침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고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수업 관리에서는 교사와 학생들 간의 감정적 인 교류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의사 소통이 없으면 교육도없고 정서도없고 감정도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가서, 각 학생과 친구가되고, 저를 존중하게하고, 저처럼, 이해하십시오. 일기장은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기위한 주요 통로입니다. 나는 학생들의 일기에 대한 신중한 서평을 작성했다. 일의 목적은 학생들이 일기를 지키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행동으로 투자하고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행동하게하는 것이다. 이제 학생들은 일기장에서 저와 의사 소통하는 데 익숙합니다. 일기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어린이 교육은 학교, 교사의 책임 일뿐 아니라 사회 전체의 책임입니다. 교사와 부모 간의 의사 소통은 매우 중요하며 부모는 자녀와 함께 배우고 성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급 지도자는 학부모를 동원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교육은 성공적 일 것입니다.

이번 학기 학부모 회의에서 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어린이와 부모는 자연스런 친구입니다.이 피는 사랑의 대용 물입니다. 그러나 왜 자녀들은 종종 반대하는 경우가 있습니까? 이것은 부모님이 뒤처져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아이의 심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나는 그 아이와 진정한 친구가되지 않는다. 모든 부모는 그들 자신의 아이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사랑은 무엇인가? 사랑은 공통된 감정, 공유, 성장이다. "나는 부모에게 묻는다. 자녀와 함께 성장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각 학부모님께는 자녀의 성장 경험을 소개하고 자녀의 교육 기대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담임 교사에게 편지를 작성하라고 요청합니다. 아이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나의 교육을보다 구체적이고 적절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그 편지를받은 후에, 나는 각 학부모에게 전화를하고 의견을 교환했는데, 이는 수업 시간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학급 지도자가 매우 피곤할 때, 매우 걱정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매우 화가납니다. 피할 수없는 일이지만, 연단에 가면 지식을 찾고있는 사람들의 눈을 볼 수 있습니다. 행복한 웃음에 둘러싸여있을 때, 학생들이 당신을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길 때, 부모님이 당신에게 자녀가 변했다고 말하면서, 분별 있고 순종하게됩니다. 행복합니다. 그것은 심장에서 외부로 이어집니다.

클래스 가이드는 학생들의 개인적인 매력을 극복해야하며, 학생들의 열정과 활력을 이용하여 학생을 감염시켜야합니다. 복장 이건 말하기 이건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수업 일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모든 학생은 세상입니다 모든 학생의 친구가 되려면 모든 학생의 신뢰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얻는 것이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일하는 것이 아름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