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지반 공학 조사 작업 요약


지닝 1 중학교의 지질 조사는 내 첫 번째 완성 프로젝트이며 지반 조사 작업은 4970 m / 216 홀이며 건설을위한 8 개의 굴착 장치가 있으며 현장 작업은 2019 년 10 월 15 일에 수행됩니다. 나는 이것을 2019 년 10 월 30 일에했고, 짧은 반 달 동안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 구멍을 넣어

프로젝트에는 총 216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건설 기간은 짧고 구멍의 수는 프로젝트의 특징입니다. 구멍을 뚫을 때 먼저 도면을 숙지하고 그림의 각 구멍의 일반적인 위치를 이해하고 숙지해야하며 구멍을 뚫을 때 각 구멍의 주변 환경 특성을 기억해야합니다. , 다음 드릴링 작업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 드릴링 머신 레이아웃

광역, 구멍 수, 단단한 작업 및 많은 수의 굴착 장치로 인해 "거리를 이동하고 드릴을 향상시켜"노동력을 절약하고 속도를 향상시킬 수있는 원칙에 따라 리그의 드릴링 방향을 선택해야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3. 시추

이 프로젝트에는 8 개의 드릴링 리그가 있지만 두 가지가 있습니다.이 경우 각 리그를 동시에 카탈로그화할 수 없으므로 리그 마스터가 반환 후에 코어에 기록해야합니다. 미터의 수는 있지만 장비가 미터로 지불 되었기 때문에 거의 모든 함장은 아무도 보지 않고 미터에 몇 미터를 씁니다. 이것은 목록 작성자에게 많은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킨다. 이러한 상황에서 목록 작성자는 토양 미터의 실제 수를 식별 할뿐만 아니라 선장의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5 미터의 드릴 홀은 21-22 미터를 치고 일정한 양의 작업량을 제공하지만 각 반환 미터의 정확성을 보장해야합니다.

4, 토양 샘플 확인

굴착 장치의 수가 적기 때문에 모든 드릴 구멍이 제때에 목록 화 될 수 있다고 보장 할 수는 없으며 일부 토양 시료는 목록 작성시 장시간 탈수되어 일부 미립자와 분말을 구별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토양 샘플을 시험하고 토양 샘플의 전반적인 인성을 관찰하십시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분말의 전체 인성이 토양의 인성보다 높습니다.

5, 보안

이것은 구식 주제이므로 모든 사람이 헬멧을 착용하도록해야하며, 특히 각 프로젝트의 마지막 단계는 사고의 단계입니다. 드릴러가 서두르지 않도록 상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포스트 스크립트 : 모든 시추 멤버는 집에서 수 킬로미터 떨어진 곳으로 가야만하는 평범한 농부입니다. 이곳의 삶은 어렵고 상상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들은 야생에서 지은 천막에서 살아야만합니다. 소위 침대는 나무 조각입니다. 매일 작업은 토양을 다루는 것입니다.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 상관없이 그들은 야생에서 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페니는 힘들게 벌어 들인 돈입니다. 시추 작업은 힘든 일이며, 시추 작업은 위험한 일이며, 큰 일꾼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학과 요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