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2019 년 카운티 라디오 및 TV 국 간부 팀 작업 요약


2019 년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카운티 징계위원회 및 카운티 감독 국의 주도하에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이 제안한 "8 가지 측면"에 따라 "정치 및 비즈니스 중심"을 구축했습니다. 엄격한 규율과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갖춘 고위급 간부 팀의 전반적인 목표는 "네 가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정부 정보 공개, "마음의 해방"토론, 그룹의 민주주의 생활 모임, 민주적 인 평가 행동 및 기타 활동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캐리어는 철저하게 조직되고 신중하게 배치되어 간부 팀의 업무 스타일 및 정류 활동을 전적으로 홍보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첫째,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견고한 기초를 구축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국은 학습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완벽하게 융통성 있고 다양한 형태로 채택하고 "세 가지 중심지와 네 가지 통일"의 요구 사항을 고수하고, 자율 학습과 집중을 고수하고, 원문을 읽고 상담, 토론 및 토론에 집중할 수있는 기회로 학습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의사 소통, 이론 및 실습의 "네 가지 조합"은 학습, 홍보, 교육 및 훈련의 강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간부 및 근로자의 정치 이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첫째, 덩 샤오핑 이론, 3 대 표현의 중요한 생각, 당의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 당 중앙위원회의 중요한 결정, 중앙 지도부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연구하기 위해 간부와 노동자를 열심히 조직하십시오. 제 8 차 당의회와 지방 자치제 제 2 당의회와 제 11 당의회의 정신,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이론적 체계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그리고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의 최신 업적을 마음에 품기위한 노력. 둘째, 시장 경제 지식, 과학 기술 지식, 라디오 및 텔레비전 프론티어 기술, 법률 지식, 금융 지식, 역사 지식, 인문 지식 등을 배우고 간부와 근로자의 전문 이론 표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간부와 근로자를 열심히 조직하십시오. 세 번째는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고, 이론을 실천과 연결시키는 학문적 스타일을 수행하고, 간부와 근로자들이 학습 이론을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실행과 밀접하게 통합하고 과학적 세계관의 확립,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의 결합, 심화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현실에 대한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이해를 이해하고, 객관적 세계와 주관적인 세계가 맑스주의의 변화로 변모하고,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발전을 규율하는 법을 파악하고, 방송을 분석하고 해결하는 과학 이론의 사용을 끊임없이 개선한다. TV 산업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 넷째, 열심히 "마음의 지속적인 해방"연구 및 토론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과학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제한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카운티의 라디오 및 TV 산업의 포괄적이고 신속한 발전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방법 및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여 간부와 근로자의 아이디어 그리고 일은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더 부합하고 카운티 라디오 및 TV 산업의 포괄적이고 지속적이며 신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고 표준 작동을 달성합니다.

2019 년에 사무국은 항상 사람 중심의 시스템 기반 보증, 과학적 관리 및 표준화 된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시스템 및 문화 시스템의 구축을 진지하게 강화하여 전반적인 비즈니스 작업이 규칙 기반 및 시스템 기반이었고 처음에는 시스템에 착수했습니다. 일반적이고 형식화되고 표준화 된 트랙. 첫째, 단위 노동 규칙, 운영 프로세스 및 제도 문화 시스템을 개선하고,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의사 결정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중등부를 구성하고, 규정 된 절차에 따라 2 차 을 선택하여 사용하고,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팀 구성원과 2 차 팀의 직무 및 절차를 명확히하고, 관리 수준을 합리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명확한 관리 범위. 셋째, "네 가지 시스템"활동의 시행과 함께, 우리 카운티의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의 실제 상황 및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서비스 투입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및 홍보 및 경력 건설에 부합하는 "행정 책임 측정"의 수립 및 개선과 함께. 분류 관리 시스템은 처음에는 작업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관리 문화 시스템을 수립하고 과학적 관리 및 표준 작동을 달성하기위한 시스템 제약, 높은 표준 및 엄격한 요구 사항을 사용하여 규정에 따라 행동하여 양심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셋째, 의사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SIPO는 집단의 리더십에 따라 노동 책임 부문과 노동 분업을 엄격히 준수하여 군대의 라디오 및 TV 산업의 건설 및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을 토대로 전반적인 업무에서 체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전체 작업의 내용, 작업 및 요구 사항을 특정 책임 단위와 책임자로 분리합니다. 대담한 승인과 효과적인 의사 소통에 관심을 기울이고 간부와 근로자가 직무에 따라 업무를 분할하고 과학성을 심각하게 연구하며 다양한 업무의 개척 및 필요한 업무와 타당성을 확인하고 직무를 완수하며 직무를 완수하고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촉구하십시오. 미션. 모든 간부와 일꾼들은 자신의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질을 향상 시키며, 올바르게 대우하고, 올바르게 대우하며, 조직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신중히 대우하며,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겸손하고 신중해야하며, 원칙과 사소한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타일을 말하고, 서로를 지원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고, 서로 협조하고, 서로를 보완하고, 협조와 협조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경력 개발에 대한 감정을 고양시키고, 상호 지원에서 단합을 촉진하고, 한 마음으로 단합하며, 함께 일하고, 열심히 생각합니다. 단합, 조화, 상호 존중 및 기업가 정신의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넷째,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킨다.

지난 1 년 동안 사무국은 작업 스타일 구축과 비즈니스 업무의 결합을 기반으로 팀 빌딩의 전반적인 목표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으며 간부와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스타일, 스타일, 작업 스타일 및 리더십 스타일의 현저한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하고 간부직을 효과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작업 스타일 구축은 간부와 근로자의 전반적인 품질과 핵심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첫째, 리더십 팀의 "집행력, 혁신 및 응집력"의 주제 구현 활동을 열심히 조직하고 수행하며, "3 단계 건설"에서 리더십 팀과 회원들의 현저한 문제를 철저히 조사하고 해결하며 집행 팀의 실천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 혁신, 응집력, 정부 명령의 원활한 흐름 보장,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이행 보장,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의사 결정 준비의 효과적인 이행 보장, 더욱 엄격한 정치적 규율, 규율 및 생활 규율의 엄격한 조직, 업무 방식의 개선, 업무 수행 책임감, 업무 표준 개선, 작업 실행 향상, 업무 효율성 향상, 다양한 업무 구현 촉진,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창조적 인 업무 수행, 단결을 강화하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개선하십시오.

둘째, 진지하게 민주적 인 평가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작품의 효과를 측정하기위한 대중적 만족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고, 라디오와 텔레비전 선전과 경력 개발에서 "서로를 교정하고, 평가하고, 개조하고 개혁하는"전반적인 생각을 고수하십시오. 5 가지 측면, 즉 작업 스타일과 건설, 청원 작업의 이행, 열린 정부 업무의 촉진,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구현, 그리고 "다섯 번의 조사와 다섯 번의 관찰"을 진지하게 수행하여 사회의 모든 분야의 힘을 전적으로 동원하고 의존한다 바람이 불고있는 바람의 건설과 건설이 검토되고 감독 될 것이며, 개혁은 건설 촉진을 위해 증진되고 평가 될 것입니다. 간부와 간부는 그들의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업무 효율과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 시키며, 그들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와 규율을 명확히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대폭 향상되고 작업 스타일이 크게 변경되었으며 시스템 구축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모든 작업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서비스 표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진지하게 민주주의의 축하를 조직하는 것이다. 7 월 8 일과 10 월 11 일에 지국은 지도력 팀을위한 "정치, 실사 및 차원의 정직, 사치와 폐기물 반대"와 2019 년 리더십 그룹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조직하여 팀과 그 회원들을 깊이있게 찾아 냈습니다. 이상과 신념에 존재하는 현저한 문제들,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정치와 정직, 과학 발전 개념과 스타일 건설의 연구와 실천에서 특히 두드러진 문제점들. 근본적으로 생각의 뿌리를 분석하고 정직 계획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공식화하며 진지하게 파악한다. 정류 조치의 시행으로 국회의원은 당 정신, 윤리적 행위에 대해 더 이야기하고 사례를 제시하고 선도 간부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게되었습니다.

넷째, "마음의 해방을 계속하고, 아이디어를 새롭게하고, 조화로운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는 연구 및 토론 활동을 열심히 조직하고 수행하며, 방송 및 텔레비전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제도적 및 제도적 장애를 깊이 분석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사고 방식을 깨뜨리고 간부와 근로자 더 개방적이고, 더 해방되고,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사고의 부담을 덜어주고, 부적절하고 불리한 과학 발전의 족쇄로부터 자유 로워지며, 이론적 표준과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합니다. 자유로운 생각을 사용하여 문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 된 개념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개선 된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활력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발휘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방송 및 텔레비전의 원인을 제한하는 데 사용합니다. 문제의 발달은 점차 해독되어 전반적인 작업이 새로운 활력과 활력을 제공합니다.

다섯 번째는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심도있게 실행하며 양심적으로 "4 가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장기와 인력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업무 방식을 변경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행정 책임을 강화하며 행정 행동을 표준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가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의식을 향상 시키며 기술을 향상시키고 공무원 인식, 대중 인식, 서비스 인식 및 책임 감각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인원을 복무하며 법에 따라 관리를 향상시키는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권장합니다. 새로운 모습, 포괄적 인 능력, 만능 서비스, 정직한 업무 수행, 진지한 서비스 약속 이행, 그리고 "네 가지 시스템"을 자체 실천적 행동으로 구현하는 정직한 경영 능력과 표준. ".

여섯 번째는 시스템의 실행을 늘리고, 감독하고 감독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교육,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주요 간부, 핵심 링크 및 주요 부분의 권력 운영 감독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당사자 주도의 간부회의 시스템, 주요 지도자와 팀원, 2 급 팀원, 팀 구성원 및 부서 담당 책임자가 6 가지 요구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고 인터뷰 대상의 상태와 작업 상태를 이해하고 강화합니다. 이상과 신념 교육, 훈육 및 스타일 교육, 개념 인식 교육 및 면담 자의 정직한 자기 훈련.

V.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고 깨끗한 팀을 만들어야한다.

지난 해 SIPO는 ** 카운티 내에서 "당 스타일 건설 및 청정 정부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시행했으며 전반적인 업무 방식의 조사,지도,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청사 건설 및 부패 방지 사업을 성실히 수행했습니다. 국 의원은 모범을 보여 선두를 잡았습니다. 파티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업무 스타일, 리더십 스타일, 간부 생활 스타일을 자체 규칙 및 행동으로 삼아 정직과 자기 단련의 규칙을 준수하고 직립 방식으로 행동하며 정직하고 흰색으로 행동하고 현실감있게 행동합니다. 모든 간부와 근로자는 엄격하게 "네 가지 주요 분야와 여덟 가지 요구 사항"및 "다섯 허리케인"엄격하게 개인 주요 이벤트의보고 시스템, 가족 등록, 주택 등록 시스템을 준수하고 정직과 자기 훈련의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단호하게 도박, 돈을 모으고, 현금과 증권을 수령하고, 부당한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부적절한 권력을 이용하고, 높은 소비를위한 공공 기금을 사용하고, 대중 교통 및 기타 쟁점을 조사하는 등의 기회를 이용하고, 금융 규제를 철저히하고, 금융 분야를 엄격히 준수하고, 방송 TV 무선 범위 엔지니어링 건설 및 장비 조달, 勐 糯 포괄적 인 건물 주택 처분, 등 엄격하게 규정 된 절차에 따라, 엄격하게 "8 좋은 측면"에 따라 다양한 의견, 토론, 학습 활동과 동지 후진타오에 의해 제안 된대로 기회는 8 가지 측면의 좋은 분위기를 강력하게 주창하고,의를 증진하며, 악령에 저항하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주요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 기존 문제와 다음 단계

지난 해 SIPO는 간부와 일의 업무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간부 업무의 업무 방식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 새로운 개발 및 새로운 업무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이를 준수하고 탐구하고 혁신해야합니다. 파티와 사람의 요구에 비해 우리의 작업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작업에서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 스타일 구축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개선해야합니다. 해방의 정도, 아이디어의 갱신 정도 및 자체 형성 팀의 힘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향후 업무에서 국은 모든 수준에서 당위원회와 정부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간부와 근로자의 업무 방식을 더욱 강화하고 간부와 인력을보다 많은 이데올로기,보다 개방 된 개념,보다 실용적인 스타일 및 관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더 과학적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리트 팀은 카운티의 라디오 및 TV 산업의 초자연적이고 도약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카운티 경제 및 사회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보다 강력한 인적 자원 보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