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학생 연합 선전 부 업무 요약


시간이 갈수록 우리 학생회의 활동도 끝나게되었습니다. 우리의 선전 부서는 또한 최근에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학교 시작부터 우리 선전 부서는 새로운 삶을 옹호하는 훌륭한 일을 해왔습니다.이 일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우리 학과의 모든 임원들이 진지하게 일을하고 있습니다. 이틀간의 일에서 우리는 급우에게 봉사하지 않았고 우리의 삶은 더 성취했습니다.

학생 노조의 활동이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08 학년에 새 학생 그룹을 모집했으며, 선전 부서에서는 학생들의 지식을 즉시 공개하고 학생 노조의 중요성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강한 실무 능력을 갖춘 팀원을 모집하여 우리 팀을 강화 시켰으며 선전 부서는 선전 활동에보다 도움이되는 그림을 쓸 장교를 모집했습니다.

매년 상반기는 학생회에서 가장 바쁜 시간입니다. 현재를 낳는 첫 번째 느낌은 바쁘고 두 번째는 빠릅니다! 이번 학기는 학교에서 가장 활발하고 활동적인시기이기 때문에 학생회, 특히 선전 부서에서 가장 분주하고 지친 시간이기도합니다. 그러나이 바쁜 일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 얻었으며, 많이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그 일에 좌절감이 있습니다. 우리 부서 의 성장은 작업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학생회가 지정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으며, 작업량은 완전히 표준에 달합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가 수행 한 주요 작업은 일상 업무, 개발 및 참여 활동 및 부서 관리입니다.

A : 우량 통지 및 다른 부서의 포스터 및 홍보 홍보. 올해로 4 회 연속 축하 파티가 열리기는 이번이 중요한 일은 병원 전체의 학생들이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 파티입니다 다른 부서와 협조하고이 파티의 선전 활동에 대해 토론하고 많은 일을합니다. . 첫 번째는 홍보 레이아웃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 각 부서에서 평가할 레이아웃을 만들었으므로 4 시리즈의 레이아웃도 파티에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공표를 통해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발견했으며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여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둘째 : 홍보 게시판 및 게시판 포스터 제작 및 관리에있어 우리 부서 의 중요한 임무는 우수한 지도자 및 다른 부서 의 활동에 대한 통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부서 를 기다리고 특별한 직원을 근무시켜야합니다. 활동, 포스터 만들기, 급우에게 알림 홍보, 준비, 적극적 참여. 중요한 활동을 위해, 우리는 행사의 주제를보다 생생하고 생생하게 보여주고, 참여하는 학생을 더 많이 유치하며, 모든 사람의 여가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하는 홍보용 레이아웃을 만들 것입니다. 올해의 첫 번째 스포츠 페스티벌에서는 스포츠 부서가 학생들에게 게임의 진행 상황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관심을 기울 였고, 우리 부서에 응원 해 주었고, 우리 부서도 스포츠 축제에 승리했습니다. 너 자신의 힘.

셋째 : 비교적 큰 영향을 미치는 활동의 경우, 우리 부서 는 홍보 활동을 할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의 활동 돕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우리 체스 대회는 본학과가 주최하는 본격적인 행사로, 많은 참여자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학생들이이 활동을하고, 우리 부서의 활동 및 부서 스타일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현재 우리의 강렬하고 질서있는 활동은 끝이났습니다.이 기간의 경험을 요약하면 우리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바쁜 활동에서 우리는 자신을 행사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과 생각을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우리 반 친구들을 풍성하게했습니다. 그들의 여가 시간. 우리가 봉사 활동을하는 동안, 학생들은 또한 인정을 받아 학생들이 우리 일을 더 많이 지원하고 우리학과에보다 조화로운 학습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직장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우리는 이전 연구의 경험과 결함을 더 열심히 요약하고 학생들을 위해 더 노력하고, 기계 공학 부서에 봉사하고, 회원들에게 열심히 노력하게 할 것입니다. 자신의 전문 지식을 배우고 미래의 삶을위한 길을 닦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