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2019 년 빈곤 퇴치 요약


XX 년은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에 의해 새로운 원조 프로젝트가 실시 된 지 4 년째입니다. **시 ** 마을과 함께 지원 그룹의 구성원 단위 중 하나로서 지방 세무 국은 두 곳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도시 및 농촌 개발을 조정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기본 노선을 확고히 파악하여 마을 공동체 경제의 성장을 고수하고, 농민 소득 증대의 목표는 지역 특색 산업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채식주의 자 훈련을 향상시키고,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지원 업무를 더 늘리고, 지원 조치를 실행하고, 직책을 실현하고, 지도력을 발휘하고, 조치를 취하고,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기금이 마련되어 있으며 연차 원조의 목표를 달성하고 좋은 결과를 얻은 지침이 제정되었습니다.

첫째, 주요 결과

상반기의 노력을 통해 지방 경제 구조의 조정을 효과적으로 촉진하여 지역 경제가 "수혈"에서 "조혈"로 전환되어 농민의 기질과 지역 자체 개발 능력이 효과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농업 효율성 향상과 농민 소득 증대라는 목표를 달성하여 다양한 지방 사업체의 건설 속도가 더욱 가속화되고 국민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이 크게 개선됨과 동시에 마을 단위 오피스 빌딩의 종합 건설을 통해, 원조의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시골 풀뿌리 당 조직의 응집력, 호소력 및 전투 효과를 더욱 향상시키고 당의 지배 기반을 확고히했다.

둘째, 주요 작업

첫 번째는 생각을 더욱 통일하고 지원 업무의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스트리트 파티 실무위원회와 사무소는 중요한 의제에 대한 지원 업무를 포함하고, 지원 업무를 연구하고 배치하기위한 몇 차례의 특별 회의를 개최하고, 지원 업무의 책임자로서 거리의 주요 지도자를 분명히 밝히며, 지도자를 명확히 정의하고 기능을 구현합니다. 부서 및 특정 인력, 지원 목표를 결정하고, 지원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결정을 변경하지 않으며, 열정이 감소되지 않으며, 업무가 느슨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회의에서 지원 업무의 중요성과 긴급 성이 강조되었으므로 광범위한 간부와 대중이 원조 활동이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는 구체적인 행동 이었음을 진정으로 깨달았으며 당의 진보 된 성격의 구체적인 발전이었다. 성과는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수단이며, 거리의 많은 대중 및 간부들의 의무이기도합니다.

두 번째는 지원의 요점을 더욱 강조하고 다양한 지원 조치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지방 농가의 소득은 주로 농업에서 기인하지만 농업 산업화 과정이 느리다는 점에서 주요 제품의 규모는 제한적이며 농산물 가공 기업의 규모는 작고 지원 목표, 산업 원조에 중점을두고 지역 차 산업 및 판로 개발에 중점을 둔다. 이러한 특색 산업은 선도 기업을 더욱 지원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채식주의 자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지방 농민의 체격과 기술 훈련을 더욱 강화하고 고용 가능성을 향상 시키며 농촌에서 잉여 노동을 농업에서 2 차 및 3 차 산업으로 이전하여 노동 소득을 직접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원 기금이 지연되어 도움 프로젝트가 중단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원 기금이 적시에 적시에 제공 될 수 있도록 약속 된 지원 기금을 적시에 이행하십시오. XX에서는 거리가 지원 기금으로 총 1 만 위안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전화 및 현장 방문을 통해 프로젝트의 구현은 양질의 지원 프로젝트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확인합니다.

세 번째는 도움을받는 사람들과 연락 및 교류를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전화, 견학 등을 통해 거리와 마을 간부들은 종종 방문을 교환하고 교환합니다. 지구위원회와 지방 정부가 주도하는 거리의 주요 지도자들과 관계자들은 상황을 이해하고 타당성 조사를 실시하며 빈곤 퇴치 사업을 충분히 보여 주며 개발 대책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조사하기 위해 마을을 여러 번 방문했다. 마을 팀의 지도자들은 또한 여러 번 거리를 방문하여 개발 경험을 연구하고 교환했습니다. 동시에, 두 곳에서 적극적으로 상호 원조와 상호 학습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금년 초에 길가에서 마을 밖에서 일하는 마을 사람이 두 번째 아이 밖에서 일할 계획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즉시 마을 아래의 마을에서이 문제를 다루도록 주민의 임시 거주 정부에 연락했습니다. 이 거리는 또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열정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이 정신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대중의 간부와 대중이 새로운 영광을 갖도록 장려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마을의 당원과 간부들과 이데올로기적이고 의식적인 교류와 의사 소통을 수행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전을 가속화 할 수있는 자신감과 의지를 확립하도록 독려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