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2019 년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작업 요약


올해 징계 검사위원회와 지자체위원회의지도하에 시정위원회 중앙위원회 제 2 기 본부 회의에 따라 우리는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제 17 대 국민 정신 대회의 정신을 고수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헌법이 위임 한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그리고 징계 검사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은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실제 작업과 함께 증상과 근본 원인, 포괄적 인 관리, 처벌 및 예방을 다루고 예방에 초점을 맞추고 리더십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표준, 정책 표준, 리더십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원칙에 충실합니다. 깨끗한 정부의 건설은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대한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도록 강력한 정치적 보증과 징계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첫째, 리더십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팀 구성원은 "한 게시물과 두 가지 책임"을 구현합니다.

첫째, 올해의시 전역 라디오 및 텔레비전 업무 회의에서 당 비서관과 국장 인 Li Guangjun과 국무원 세 명의 교장이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책임을 직접 체결했습니다. 동시에 모든 부대는 정당 스타일에 대한 책임을지고 여러 부서와의 청결한 정부 건설을 통해 첫 번째 수준을 파악하고 다양한 수준으로 이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총무 책임자 인 Li Guangjun의 책임자를 이끌고 리더십 시스템을 책임지는 "책임자"와 "한 포스트와 두 책임"시스템을 이끄는 "머리"를 달성하기위한 선도적 인 그룹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셋째,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 정부에서 당원들의 의무를 연구하고 공식화하고 추앙 당 (Chuanguang Party) [2009] 9 호를 발표했다.

네 번째는 "2019 반부패 작업장"의 간행물입니다.

둘째, 사상적 스타일과 훈련을 결합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연구 및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첫 번째는 "당 헌법"의 주제 교육 활동에 대한 연구이다. 올해 4 월에는 당원들과 간부들 사이에서 새로운 "당 헌법"주제 교육 활동에 대한 1 개월 간의 연구가 진행되었으며 당위원회 위원장과 이광준 (Li Guangjun) 당원은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동원 보고서를 작성했다. 이 연구에서 각 당원은 2 개의 경험을 썼고 3,000 개가 넘는 단어를 읽었습니다. "새로운 당의 헌법을 배우고 새로운 합창을 이해하는 것"의 중심이되었습니다. 학습 및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6 가지"를 달성했습니다 : 1, 직업 수업 2, 학습 활동 실 3, 학습 시스템 4, 학습 자료 5, 신문 및 잡지 6, 마음과 경험이 있습니다. .

두 번째는 진보 된 전형적 행위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5 월에는 전체 당원과 간부들에게 "사람들, 생명, 성실에 대한 사랑"을 주제로 연구 및 교육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첸 Jianhua, Li Dehong, 첸 Jinhai 및 Zhao Xiangyang에서 4 명의 진보 된 인물의 전형적인 증서보고를 편성하고 공부했다. 7 월 8 일, 국 및 국은 정당 위원과 간부들을 직접 조직하여 Xiaogan City Commission 징계 감사위원회와 Xiaogan TV의 선행 증서에 초점을 맞추 었으며, Xiaogan City의 여러 전선과 지구에서 나온 오래된 모델이 5 개가 넘습니다. 나는 CCTV에 의해 방송 된 "Sichuan Earthquake Relief Model Deeds Report"에 집중했다. 이 학업 및 교육 활동을 통해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에서 당원 및 간부 대중의 신뢰와 결단이 강화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경고 교육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6 월 23 일에 지국 국회의원과 간부들은 징계 검사위원회와 지방 TV 방송국이 공동으로 제작 한 경고 교육 영화 "변형"을 지켜 보았다. 주정부 징계 감사위원회는 우리주의 5 대 사건을 분석하고 당원과 간부가 국민을 위해 사용되어야하며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어 사람들을 사용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5 개의 음화는 전 Zhang Zhang 장, Zhou Wenxuan 전 무한 대법원장, Chen Shaoqi 전 Three Gorges 대학 당 장관 등의 전 주정부의 전형이다.

네 번째는 성실한 만화 수집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징계 검사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전체 간부와 근로자 중 잉크를 칠하는 숙련 된 회화와 서예 매니아가 있습니다. 웹 마스터 Zhang Shaohua의 "Joint Venture"만화가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XX에서 징계 검사위원회가 발급 한 "간부 통제 가족 활동 및 축하에 관한 의견"과 "간부 금지에 관한 임시 규정"을 다시 검토하는 것입니다. 회의에서 Pan Wanqun 부국장은 사천 성위원회 [2009] No. 08 파일 "도박을 근절하는 당원 및 간부의 전형적인 사례에 대한 고지"를 전달했으며 동시에 징계 검사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당원과 간부는 자녀를 학교에 보내고 돈을 확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당원과 간부는 참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섯 번째는 현장 확장 훈련입니다. 60 여명의 사람들이 현장 훈련을 실시하기 위해 Xianning City와 Hong'an County의 훈련 기지에 2 회 배치되어 팀 정신과 노력과 헌신의 질을 키 웁니다.

7 명은 비즈니스 지식 교육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6 월 26 일부터 27 일까지, 당위원회와 훈육 감사위원회 비서관 인 Li Xinchun과 징계 감사 및 감독 사무소의 후윤수 (Hu Yunxue)는 2 일간의 비즈니스 지식 교육을 위해 시당당 당당에 참석했다. 학습을 통해 사고의 이데올로기가 향상되고 청소 및 정치화 능력이 강화됩니다.

셋째, 전담 간부의 무결성과 자기 통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부패의 근원지를 강화한다.

첫째,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시스템 구축을 부패의 근원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다양한 경영 시스템이 수립되어 개선되고 재무 관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선진 간부의 성실성과 자율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사치스럽고 낭비되는 행동을 중단하고, 총 구현비 관리 및 재무 분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재무 관리 업무 규칙"을 공식화하고, 공식적인 엔터테인먼트 대상 프로세스의 원칙을 규정하는 "공식 접대 시스템"을 개정했습니다. 운영 가능성, 민주적 재무 관리 팀의 설립, 분기 별 민주적 재정 관리, 재무 상황보고, 문제의시기 적절한 발견. 또한, 여분의 예산 자금 관리의 규제를 달성하기 위해 "수익과 지출 관리의 두 라인"의 구현, 앉아서 앉아, 개인 작은 재무.

두 번째는 가족 주요보고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는 것입니다. 간부 및 직원의 관련 문제를 표준화하여 가족 행사를 조직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엄격한 징계를 실시하고, 엄격한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을 시행합니다. 출생 한 자녀, 1 세, 10 세 및 부모의 사망자를 포함한 총 15 가구가 엄격한 승인 절차를 시행했습니다. .

세 번째는 프로젝트 입찰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 방송 및 TV 업계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으로 장비 업그레이드가 구매되었습니다. 6 월 20 일, 당위원회의 비서 인 Li Guangjun과 국장은 라디오 및 TV 방송국 장비 구매에 관한 특별 작업 회의를 주재하고, 계획을 조사하고, 비교 조달 및 정부 조달을 시행했습니다. 라디오, TV 송신기, 스튜디오에서의 생중계 장비 구입, 케이블 마을과 마을에서의 철 장비 기둥 구매는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장비 구매를 공정하고 공정하게하기 위해 선도 간부의 양심적 인 실행은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장비 구매 및 프로젝트 입찰 활동에 개입하고 입찰을 엄격히 이행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인사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인사 관리의 운영 가능성을 높이기위한 시행 규칙이 수립되었고 중급 간부가 고용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고용주 메커니즘과 직원의 양방향 선택이 모든 부서에서 구현됩니다. 연초에 TV 방송국은 게시물과 양방향 옵션을 놓고 경쟁하는 중급 간부 명단을 발표하고 경쟁 후보자 명부를 공개했으며, 민주적 평가, 집단 연구 결과가 현장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임시 인사, 엄격한 학문 자격, 능력과 시험, 인적 관계, 적자의 엄격한 생존을 제거하기 위해 채용, 8 명 선택. 3 월 말, 한겨레 신문 네트워크에 관한 정보를 발표하고, 방송사와 발표자를 공개적으로 모집했으며, 200 명을 분류하고 요약하여 엄격히 심사했다. 현재 인턴쉽 후보자는 6 명이다. TV 개발을위한 신선한 혈액으로 보충 된 시험은 효과적으로 인사 작전에서 권력의 감독을 막아 버렸다.

다섯 번째는 건전한 의무 제도와 사후 관리 제도입니다. 중급 및 중급 간부 지도자의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특히 올림픽 게임 및 장애인 올림픽 기간 동안 정기적 인 안전 방송 검사를 실시하고 비상 사태 계획을 더욱 심화하며 지국과 마을을 포장하기 위해 국장을 이끌어 나간다. 패키지 채널 부서를 이끌어 나가는 방법은 핵심 부품의 안전과 보안 작업을 강화했으며, 심각한 의무 규정은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이 제 시간에 방송되고 대중이 베이징 올림픽의 훌륭한 프로그램을 듣는 것이 편리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여섯째, 정부 업무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우리는 대중의 주요 관심사 인 국민 대중의 핵심 이익을 포함하는 온갖 종류의 권력 운영 과정을 만들었고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형태의 라디오 및 텔레비전 재무 관리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기금의 사용 효율성을 개선하고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홍보했습니다. 건강한 개발,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촉진하고, 연초에 새로운 "민주적 재정 관리 절차"를 소개한다. 민주적 재정 관리의 초점은 예산의 실행, 법안의 표준화 및 수당 발행에있다. 조언, 정류 시행, 보고서 작성 및 프로그램 홍보. 지국과 지국은 업무 절차에 따라 직접 절차를 이행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리 국은 재무 관리 시스템을 혁신하고 방송 및 텔레비전 업계의 내면 활력을 자극했으며 방송 및 TV 산업의 성공적인 경험을 번창 시켰습니다 .10 번째 라디오 및 영화 및 TV 방송국 의사 결정에 관한 간행물에 게시되어 한치우 라디오 방송국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또한 징계 검사, 징계 검사 및 감독에 관한 시의회 제 2 호 및시 정부의 "정부 조사"에 관한 두 번째 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일곱 번째는 엄격하게 "7 가지 부정확 한"언론인 제도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언론인들의 훌륭한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올해 우리는 언론인들이 언론계 전문가 윤리를 위반하고, 편집하고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사용했으며, 거짓 보고서를 작성하고, 유료 뉴스를 제작했으며, 근무 시간을 이용해 도박을 지우고 면접을 지연 시켰으며,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보장하기 위해 정오에 과음 된 사람들과 물건을 사용하지 않았다. 여론은 올바르게 지향되어 있으며 사회에 잘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제 8은 청결하고 자제심을 가지고 당원과 간부들의 청소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10 월 8 일, 사천 성 규율 검사위원회 정신에 따라, 우리는 2019 년에 정직과 자기 훈련의 다섯 가지 측면에 대해 진지하고 세심한 자기 점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국 및 국을 조직했습니다. 당원들과 간부들은 부패와 거부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라디오와 텔레비전 시스템의 정당과 청결하고 정직한 관리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넷째, 방송과 TV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바람과 맑은 공기의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두 네트워크는 "무결성 시간 및 공간", "정부 스타일 핫라인"및 "정부 개방성"이라는 고정 된 열을 열었습니다. 또한 징계 검사위원회의 중추적 인 업무에 따라 "칼리파리즘과 청정 정부"란 문호를 열었고 문명 집행 교육 활동을 촉진하고 경제 발전을위한 환경 최적화를 위해 연평균 152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지금까지 TV 방송국은 반부패 교육을 대만 작품의 전반적인 배치에 통합하여 미디어의 이점을 십분 활용했습니다. "무결성 시간과 공간"은 24 개 프로그램을 편집하고 40 개 이상의 기사를 발행했으며 "부기와 청렴"칼럼은 26 개 쟁점을 방송하여 부패와 정직에 대한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Government and Winds Hotline"라디오 방송국은 "국민을위한 말하기, 정부에 대한 걱정 공유, 사회 안정 증진"이라는 교리를 항상 고수하고 있으며, 라디오 대화 형 토크쇼가 시작되고 열의 인기는 점차 증가하고 그 영향력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5 월 28 일 라디오는 "정부 바람과 핫라인"발사 1 주년 특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징계 검사위원회의 비서관 인 풍 Yunqiao와 도시 시장 인 Liu Younian이 현장에 와서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상호 작용에 참여하고 모든 삶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총 141 건의 이슈가 연중 방송되었고, 205 건의 핫라인이 답변되었고, 692 건의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정부와 대중 간의 "가슴과 가슴의 다리"가 설치되었습니다.

V. 심층 조사 및 조사를 수행하고 열심히 감독 기능을 수행한다.

정부 업무 및 재무 관리 측면에서 우리의 징계 검사 및 감독 작업은 처음부터 참여해 왔으며, 우리는 법령이 차단 해제되었고 명령이 금지되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행사 전, 도중 및 후에 감독하고 검사했습니다. 우리는 3 자 회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2 차례의 조사를 실시하고 브리핑을 발표하고 성과를 확인하고 기존의 문제를 지적하고 앞으로의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징계 심사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사 및 조사, 적극적으로 연구 논문 작성, "우리 주변의 전형적인 증서를 가르치고 시대의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의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 "새로운 시대의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위한 기본 아이디어"를 중점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연구 논문 연말 후보자. "부패 방지 및 부패 방지를위한 실무 계획 2019-2019"의 지식 응답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 한 결과 전반적인 선임 간부들이 답변에 참여하기를 서둘러 응답하고 38 개의 답변을 건네 주며 징계 검사를위한 중앙위원회 선출에 ​​참여하기 위해 징계 검사위원회를 보냈다.

지난 해 국의 규율 검사 및 감독 업무가 일부 성과를 달성했지만 규율 검사위원회의 요구 사항에는 여전히 격차와 결함이 있습니다. 주로 파티 스타일을 만들고 깨끗한 정부를 수립하는 방법과 방법에 혁신이 부족합니다. 충분하지 않아 깨끗한 정부 문화 활동 공간이 더 발전되어야합니다.

새해 첫 번째는 당의 당위원회의 지도력하에 지도력을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진정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시당위원회, 시정부 센터 및 당위원회의 업무 목표에 관한 감독 및 검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불가능 성, 금지 및 실행 불량과 같이 작업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두 번째는 당원과 당 간부의 정치 분야 교육을 더욱 향상시키고, 당 정신의 개념을 강화하고, 정치 분야를 감시하면서 당원과 간부의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규율을 실시하며, 청정 정부를 건설하는 책임 위반에 대한 수사를 증가시키고, 당원과 간부에 의한 "규정"을 위반하는 것이다. 책임의 엄격한 이행.

세 번째는 정부의 개방성을 개선하고 재정 문제를 개방하며 주요 쟁점을 개방하고 근원과 부패의 업무 영역을 확대하는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