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2014 문명 단위 설립 요약


제 1 조 :

카운티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과 카운티 문명 사무소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우리의 사업 설립은 항상 덩 샤오핑 이론의 원리와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고 "양손과 노력"의 정책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제 16 대 전국 대회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을 진실하게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진실 추구와 실용주의, 개척과 혁신, 부지런하고 효율적이며 깨끗하고 정직한 당위원회를 구성하고 우수한 아이디어, 탁월한 업무 스타일, 정교한 업무, 단합과 조화 및 일등급 서비스로 간부 팀과 노동자를 양성하십시오. "건설, 자립, 실용주의"의 원칙에 입각하여 기초, 강한 기질, 나무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포괄적 인 동원, 모든 사람의 참여, 사람 중심의 세심한 조직, 견고하고 효과적인 설립 활동. 그것은 내가 실행 한 세 문명의 공동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노동력의 문명을 개량하며 조직의 문명화 된 이미지를 향상 시켰으며 다양한 업무와 업무를 완료하도록 장려했습니다. I. 문명 단위의 문명 단위 창설에 중점을두고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문명 단위의 활동을 중요시하며, 사무의 중요한 의제를 적용하고 계획을 통일적으로 배치, 통합, 구현을 통합하고 다른 업무와 통합한다. 평가. 사무실에있는 사람들은 문명 단위가 한 단위의 정신적 전망을 포괄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만장일치로 믿습니다. "세 가지를 대표한다"는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는 구체적인 표현이며 근로자의 포괄적 인 이미지와 장기의 문명화 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승진에 도움이됩니다. 저는 세 문명의 공동 개발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합 및 개선, 파일 업그레이드 및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 창출 노력"에 대한 아이디어가 제시되었으며, 설립 작업의 심층적 인 발전이 확고하게 추진되었습니다.

리더십을 강화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선임 그룹의 리더로 사무국 장을두고 대리인으로 부국장을 지명하고 각 부장 및 관련 인원은 위원으로 일하는 선구적인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CCP에 의한 "도시 수준의 문명 단위"설립에 관한 의견이 제정되고 발령되었으며, 이데올로기, 전반적인 목표, 시공 내용 및 요구 사항이 명확하게 제시되었습니다. CCP의 "도시 수준의 문명 단위"의 대상 과제에 대한 "분해 표"를 작성하고 조직의 리더십, 도덕적 구성, 과학 및 문화 건설, 새로운 패션 건설 및 비즈니스 업무의 측면에서 과제를 상세화하고 분해했습니다. 책임자와 주최자 방. 목표와 책임의 수립과는 대조적으로, 첫 번째 수준의 형성, 수준의 구현, 모두 참여, 함께 작동합니다.

설립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간부 노동자의 직업 확립에 대한 의식을 심화시키고 활동 창설에 의식적으로 헌신하기 위해 당위원회의 업무 특성을 결합하고 주변 사람들의 전 과정, 우리 주변의 일들을 수립하고 서비스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모든 과정을 수행 할 것입니다. 그리고 품질은 신중하게 사무실 이미지를 만들고 설치를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표준입니다.

1. 공감대 형성을 깊이 동원하고 개선한다. 노동 조합, 이론 연구, 조직 생활 및 기타 양식을 통해 요구 사항이 제기되고 시행되었으며, 연초에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동원 회의가 소집되었으며 동원은 일상 회의를 통해 정기적으로 학습되어 간부와 근로자가 뇌에 일을 할 수있게했습니다. 마음으로 행동을보고, "모두의 관심, 모든 참여, 포괄적 인 혜택"의 형성.

2. 홍보와 교육을 증진시키고 설립을위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노동 조합, 지회 회의 등을 통해 열심히 지식을 연구하고 구축하며 새로운 인물, 새로운 일, 새로운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장려합니다. "뉴스 레터"를 사용하여 적시에 작업 설정 및 진행 상황을 요약하고 "일일"및 "** 뉴스"에 4 개의 관련 뉴스 레터를 게시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을 성취하기위한 경험과 업적을 보여 주었고, 광범위한 간부와 직원들이 자신의 직분, 헌신, 헌신, 헌신과 노력으로 서서 일류 사기 진작을 위해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자금을 확보하고 하드웨어 구성을 개선하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의 문명화 된 이미지를 만들고 사무실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도,시 및 카운티는 인프라 개선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1. 인프라 건설을 늘리고 사무실 조건을 개선하십시오. 카운티 오피스 빌딩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카운티위원회 강당은 새롭게 단장되었으며, 중앙 냉난방 및 회의용 오디오 및 조명 장비 세트가 설치되었으며, 사무실은 기본적으로 현대 사무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3 개의 새로운 마이크로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2. 문화 및 스포츠 시설을 개선하십시오. 1 개의 배드민턴 코트가 건설되었고 2 세트의 새로운 당구대가 구입되었고 3 개의 당구장이 설립되었고 1 개의 농구 코트가 적극적으로 설립을 준비하고있었습니다. 은퇴 한 베테랑 활동실이 적극적으로 회장을 조정했습니다.

3. 환경 보호 및 환경 미화. 마당에서의 녹화는 재조정되었으며, 6 개의 새로운 잔디밭이 재배되었으며, 200 그루 이상의 새로운 나무가 심어졌으며, 다양한 종류의 램프가 합리적으로 배열되었습니다. 조직의 친환경 경영은 특별한 사람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사무실 건물 및 주변 환경을 종합적으로 교정하고 사람들에게 영화에 대한 책임을 구현하고 일상 위생 관리를 강화하여 기관이 밝고 깨끗하며 아름답게 성취하고 대다수의 간부 및 근로자를위한 아름답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도록합니다. 환경.

둘째, 내부 강도, 외부 나무의 이미지, 고위 간부 인력의 포괄적 인 건설

기초, 강한 이미지 및 나무 심상을 건설하고, 고위 간부 팀을 건설하는 것은 사무실에있는 좋은 일을하는 근본적인 보증이고 또한 일을 설치하기를위한 출발점 그리고 발판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사람들 중심, 진실 추구 및 실용주의를 강조하고 설립 작업을 일상 업무, 연구 및 생활에 통합합니다.

팀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무실 리더십 팀은 영적 문명 건축 활동의 리더이자 개업의 사람입니다. 사무실은 학습 지향적 인 선진 리더십 팀을 설립하고 선진 간부의 전반적인 품질과 능력을 향상 시키며 리더십 팀의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고 영적 문명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자체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덩 샤오핑 이론과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단결을 강화하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유지하고, 과학 거버넌스, 민주적 거버넌스 및 법률로 판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항상 준수하십시오. "집단적 리더십, 민주주의 집중, 개인 양조 및 회의 결정"원칙에 따라 민주적 중앙 집권을 고수하고 개선하고, 사무소의 단합과 활력을 강화하고, 주요 문제에 대한 집단 연구 결정을 내리고, 일을 더욱 촉진하고, 재고 실을 확립하고 개선합니다. 브리핑 시스템은 연례 팀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진지하게 개최했습니다. 팀의 연례 민주주의 회의에서, 특히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올해의 교육 활동을 통해 팀과 구성원은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을 확인하고 강화하며,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업무를 추진하고 반부패 캠페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비추어 우리는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현존하는 문제에 대응하여 실제적인 정류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대중은 의견을 구하는 상황에서 판단 해 볼 때, 사무국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개척적이고 혁신적이고 부지런하고 효율적이며 깨끗하고 정직하며 단결하고 단조로 우회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신뢰, 지원 및 사회 및 서비스 목표를 달성 한 좋은 팀이라는 사실을 만장일치로 반영했습니다. 찬양.

일류 간부 인력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훌륭한 아이디어, 탁월한 작업 스타일, 정교한 제작 기술, 단결과 조화, 훌륭한 일을 수행하기위한 기초와 출발점으로 일류 서비스를 갖춘 간부와 일군의 팀을 키 웁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자신의 입장을 확립하고,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조화되고 조화로운 일과 삶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일류 간부와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 끊임없이 강해지는 법을 배우십시오. 학습은 영원한 주제이며, 나는 항상 나의 학습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학습을 강화합니다. 조직의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와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신중히 연구했으며, 두 개의 "규정", 법규 및 시장 경제 지식을 신중히 연구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중요성을 실시간으로 배웠다. 정신 및 직업 요구 사항 충족. 연구를 통해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시야를 넓히며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는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적 기준을 개선하고 이론 및 실천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능력.

2. 젊고 뛰어난 간부를 육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젊고 재능있는 간부 교육에 중대한 의미를 부여하고, 젊은 간부가 운동 할 수있는 기회와 조건을 만들고, 뛰어난 간부의 부담을 강조하며, 뛰어난 간부에게 지도자와 조직을 추천합니다. 사무실에 들어가기를 원하는 모든 일반 간부는 공적 모집 시험에 합격하고 모든 중급 간부는 게시물을 놓고 경쟁하게되며 조직 부서는 해당 항목을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동시에 간부들의 교류가 심화되었고, 간부들의 계급은 항상 활기와 활력으로 넘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직 훈련 3 건, 공적 채용 시험 1 건, 교환 학생 간부 1 명, 대리인 간부 1 명, 공적 채용으로 ** 직업 기술 대학에 개설 된 등 총 4 명의 대리급 간부가 승진했다. 사람들.

3. 사업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인력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교육 및 직업 훈련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목표 지향적 인 교육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 명의 고령 근로자를 제외하고 나머지 직원은 대학 졸업자 이상이었고, 간부 직원은 모두 대학 수준 이상이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업무 관행을 결합했습니다.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 4 명의 근로자가 고등 훈련 및 시험에 참석하였고, 2 명의 부국장이 1 년차 부교수 간부 훈련 수업에 참여하였으며, 한 부서장이 3 단계 교육에 참여했다. 도시의 달, 국장 수준의 간부 훈련 수업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도시와 카운티에 의해 조직 된 다른 유형의 훈련에 참여합니다. 교육 및 훈련을 통해 인력의 지식 구조가 개선되었으며 간부와 근로자의 포괄적 인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팀 구성을 통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합니다. 2003 년 공산당 사무소는 2003 년 동 형제위원회위원회의 조사를 토대로 자신의 현실과 결합하여 과거 공식화 된 몇 가지 규칙과 규정을 통합하여 사무 총장의 일상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군위원회의 CPC위원회의 작업 시스템"을 제정 및 발간했다. 올해 우리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중앙 집중화하고 14 가지 규칙과 규정을 개정하고 인쇄 및 출판 된 중공의 작업 시스템 추출 및 간부와 직원을 구성했습니다.

지사의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 위해 탄탄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2 월 24 일에는 "three represent"라는 중요한 내용을 주요 내용으로하여 당원의 선진적 특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으며, 거의 반 년 동안 일한 후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우리는 "그 목적이 항상 진보되어 있으며 우리가 사람들을 위해 헌신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라는 주제를 철저히 준수합니다.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요 라인으로 학습을 개선하기 위해 팀, 지부 및 대다수의 당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지부에서의 지휘, 기반 조성, 당원 의존 " 혁신적인 작업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다룰 때마다 진지하고 진지한 방법으로 3 단계의 조치를 완료하고 자체 선택 작업을 혁신 및 수행하며 당원이 교육을 받고 간부가 효과적으로 감독되고 항상 고급 성을 유지할 수있는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진짜 효과.

이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통해 지부의 폭 넓은 대중은 정신을 고양시키고 강렬한 분위기를 배웠으며 기관 이미지가 개선되고 관리가보다 표준화되고 엄격 해졌으며 지사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강화되었으며 지점은 첫 번째 학생의 첫 번째 배치로 평가되었습니다. 활동 "고급 파티 조직"

예방에 충실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하십시오. 사무실 리더십 팀은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작업을 중요시하며 연구와 교육을 강화하고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전형적인 모델 교육 및 경고 교육을 통해 광범위한 간부와 노동자들이 부패에 저항하고 이데올로기 적 뿌리에서 변화를 막을 수있는 강한 감각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무결성 및 행정에 관한 다양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조직 내에서 제도화 된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모든 작업이 배제되었습니다. 특히, 재무 관리 시스템이 엄격하게 구현되었고 낭비와 낭비가 제거되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에서 발급 한 "노동 명령의 합리화 및 작업 행동의 표준화에 관한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기관의 민주적이고 과학적인 관리를 촉진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장기 업무의 표준화, 제도화 및 과학화를 효과적으로 추진한다. 주요 간부의 특별 지배 구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현금 증권 활동을 수락하였으며, 관련 규정에 따라 본사의 리더십 팀은 일련의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소집하고 심각한자가 검진 및 자기 교정을 실시했으며 간부가 허리케인에 참가하는 것을 단호하게 중단 시켰으며 시간, 장소, 도박의 형태로 항상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사업에 집중하고 전심으로 발전 시키십시오. 국민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간부의 자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저는 직접 봉사 할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장과 사무실 리더 팀은 공식 파일을 통해 사회에 정부를 개방하고 정직하게 헌신하며 약속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조직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의 창구 인 카운티 당국은이 창에 대한 이미지를 국민의 마음 속에 유지해야합니다. 개인 간부와 일꾼이 일할 수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각 동지들은 오만하고 오히려 일과 관련이없는 다른 일을한다. 감독 실은이 일에 책임이 있으며, 비판, 두 번째 경고, 3 번 회담, 3 번 위의 단호하게 시행 된 규율은 발견 된 문제를 무시하지 않고 단호하게 수정하고 새싹의 나쁜 행동과 스타일을 제거하고 구현, 점검 및 수정했습니다. 사무실 직원을 강화하여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고 사람들을 사랑하십시오. 교육 담당자는 항상 사람들의 깊은 감정을 가지고 일하고 공감을 잘하며 마음을 따뜻하게 지켜야합니다. 특히 편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태도가 조화로 우며 참을성있게 설명하고 설명하도록하고 결코 우리의 작업 스타일을 무례하고 단순하게 허용하고 태도는 거만하며 상황의 확대와 모순의 강화로 이어집니다.

셋째, 센터의 설립에 초점을, 포괄적으로 다양한 작업의 발전을 촉진

카운티 당위원회는 봉사를 종합적으로 조정하는 부서로 리더를 섬기고 풀뿌리를 돕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부서에 봉사합니다. 주요 작업은 조직하고 정리하며 일을하는 것입니다.

서류 정리와 지적 서비스 수준 향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공식 문서의 관리를 표준화하고 공식 문서의 초안, 확인, 발급, 문서 처리 및 전송, 기밀 작업 절차를 명확히하고 리더십 연설, 작업 보고서, 상임위원회 회의록 및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당위원회에 의한 통보 및 초안 작성 및 전달은 서류의 질을 향상 시켰고, 정량적 인 평가에 충실하고, 정보보고 업무를 완전히 완수했으며, 정상적인 작업 지시를 보장하기 위해 서면 및 방문을 진지하게 처리했다. 감독 항목에 결과가 있고 모든 것이 에코를 갖도록 감독하고 감독하며, 풀뿌리에 깊숙이 들어가고, 현실로 깊어지고, 여론과 여론을 이해하고, 정책 연구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지도력 의사 결정에 훌륭한 조력자로 봉사하며, 외부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도 및시의 중요한 간행물에 발표 된 많은 연구 기사 및 이론 기사가 있으며 60 개 이상의 뉴스 보도가 출판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천 일보", "자본 증진을위한 자원 ** 개발 도약", "개혁과 발전", "문화 발전과 활용 분석", "뛰어난 자원 우세"

특징적인 경제 개발 및 과학 발전 개념으로 산지 개발 유도.

행정 물류 관리를 강화하고 거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카운티 내 모든 회의를 위해 사전, 사후, 그리고 회의 후 서비스에서 양질의 일을 성실히 수행하고 회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모든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상급, 더욱 표준화 관리 수준을 향상 재무 관리 시스템, 자동차 관리 시스템, 공공 재산 관리 시스템, 안전 및 보안 시스템 및 사무실의 출석 관리 시스템을 개선, 효과적으로 대신 혼란을 추가하지 않도록 도움을 지도자의 서비스 작업을 강화 오프사이드, 지도력이 맡은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저의 일은 고위 당국, 우수한 지도자, 풀뿌리 부서 및 대중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넷째, 캐리어를 풍성하게하고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며 활력과 활력이 넘치는 활동을 조성하십시오.

도시의 문명화 된 단위의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새로운 시대의 인력의 영적 필요와 특성을 조준하고, 조심스럽게 운송인을 설계하고, 기초를 강화하고, 채널 설립을 확대하고,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 찬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간부와 노동자에 대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이며 문명화 된 성취를 강화하십시오. 1. 노동 조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근로자의 삶을 돌보고, 근로자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소유 의식을 높이는 것을 주제로 당의 작업에 대한 열정, 주도권 및 자의식을 전적으로 동원했다.

"훌륭한 가족 다섯 명"

이중 문명화 된 가정과 다른 선택 작업 2. "가슴이 맞는 관계 시스템"구축 지도자, 지도자 및 직원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직원의 역 동성, 조화로운 업무 분위기를 숙지하고 직원을 더 잘 이끌어냅니다. 3. "도덕 윤리 강령 구현 개요"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합니다. 직원 개개인을 대상으로 "지식 리더 구축"을 구매하고 직원의 양심적 인 학습, 윤리 규범의 공표, 깊이있는 세계관, 삶의 가치관, 사회 도덕, 직업 윤리, 가정의 덕목 및 기타 교육, 사회주의 도덕적 사고를 홍보하고 도덕적 실천 활동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이 열렬히 수행되어 미성년자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좋은 성장을 이룩합니다. 사회 환경 4. 왕수영, 왕 구오 시안과 같은 전형적인 학습 활동과 그 주변의 전형적인 활동을 수행하며 학습과 발전을 장려하고 자신의 의무를 토대로 공훈을 세우며 훌륭한 직업 윤리를 기르고 정직, 순종 및 사회에 대한 헌신의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합니다. 노동 조합 및 일반 지부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매년 "3 월 8 일"여성 단체의 여성 근로자는 학업이나 관광을 나가고, "5 월 1 일 노동절"은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합니다. 올해의 "5 월 1 일"은 간부와 노동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크게 풍성하게하는 탁구 대회와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카운티 당위원회에서 40 명의 사람들을 조직하여 카운티 혁명시 독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7 월 1 일"행사와 적군 기념식 70 주년 기념 행사에 60 명이 참여하여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카운티의 "June Fitness Month"시리즈의 스포츠 대회에 적극적으로 직원을 조직했으며, 카운티 교육 및 스포츠 국에서 "사천 성 국가 휘트니스 위크 활동 우수 조직 상"참여 단위로 추천했습니다.

도우려는 것보다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우선 과제를위한 노력"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나는 작년 카운티 수준에서 가장 훌륭한 문명 단위를 수상했으며, 올해는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를 설립하기로 선언했습니다. "문명, 위생, 과학, 사무 환경 미화, 정화 및 조명"의 주요 내용으로 "세 가지 강조 및 세 가지 변화"평가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정부 간부와 근로자를 이끌었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문명 카운티 경쟁 및 기타 다양한 활동을 수립하기 위해 성급 수준의 건강 카운티 마을, 도시의 "우수한 3 개 학교"의 설립에 참여했습니다. 2004 년 쓰촨성 애국 건강 캠페인위원회에서 "사천 성 고급 건강 단위"로 평가 받았으며 2005 년에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2004 년 최고의 문명 단위"로 평가했습니다.

"안정적인 일을 유지하기위한 2004 년 고급 그룹"과 "재능있는 일을위한 고급 집단"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탁월한 당 조직의 첫 번째 배치"및 기타 많은 명예 타이틀. 지난해 국정위원회 비서관 조씨는 "국가 통일과 진보 국가 모형"을 수상하고 국무원 표창을 받았으며 2004 년에는 "시립 문명사 **"명예 훈장을 받았다. 양 구산 양당 위원장은 사천 성 및 사천 성의 사천 성위원회에서 임명되었다. 주정부 인민 정부는 "2003 년 쓰촨 성을 국가 통일을 유지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적극적으로 빈곤 퇴치를 수행하고 사랑과 사회 복지 활동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 이상은 카운티 차원 이상에서 2 명 이상의 해고 된 노동자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부서장의 지도자들은 각 해고 된 노동자들에게 연락을하고 모든 구체적인 지원 조치가 취해졌으며 해고 된 노동자들은 성공적으로 실현되었다. 고용. 2000 년 이래로 우리는 퀄리 타운십의 징양 마을과 쿠샨 타운의 하이 구앙 마을에 연락을 취했으며, 사무실의 부무관급 지도자들에게는 두 명의 지정된 도우미가 있습니다. 근년에 간부 사원과 모금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2 개의 마을에 약 10 만 위안의 자금을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마을의 경제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발적인 헌혈 및 기타 자선 기금 모금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포괄적 인 경영을 강화하고 아름다운 작업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1. 포괄적 인 거버넌스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과학을지지하고 종교에 반대하는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안정 의식 강화, 보안 강화, 전임 경비원 배치, 장기 순찰 강화, 보안없는 형사 사건 방지, 정기적 인 검사 실시, 수통 관리 강화, 정기적 인 애국 적 보건 사업 강화, 사무실 건물 내 화재 및 강도 강화, 보안 방지 사고, "차량 관리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 교통 책임 사고, 열심히 "네 번째 5 년"법 집행 작업을 수행 카운티의 법률 사무소의 수락을 성공적으로 통과, 기밀 책임을 열심히 구현, 기밀 조항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양심적으로 기밀 조치를 구현, 누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 계획된 출생 목표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우리는 가족 계획에 관한 법률과 규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실행하며, 가족 계획, 산후 및 산후 진료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모든 종류의 어린이에 대한 보상 정책을 진지하게 기리고, 산전 진료 및 산후 관리에 대한 조치를 이행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업적을 보면서 우리는 여전히 작업에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있음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주로 : 1. 학습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2. 개인 직원의 설립에 대한 인식이 충분하지 않고 추진력이 충분하지 않다 전체 카운티 당위원회의 분위기가 강하지 않다. 또한 기관 관리는 과학적, 표준화 및 제도화가 더 필요합니다. 4. 카운티 당위원회 의사 결정에 지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방법을 더욱 변형시키고 서비스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문명 단위로 활동을 설립하는 것은 전체적인 품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기본 작업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개발하고 혁신해야하며,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설립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사회 발전은 새로운 공헌을합니다!

제 2 조 :

첫째,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실제 상황의 확립에 따라, 국은 "지방 주택 건설 국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리더십 그룹"을 구성하고 당위원회 사무 총장 및 담당 차관의 전반적인 책임을 수행하고 모든 부문을 조정 및 조정하며 진정으로 공동 관리 할 수있었습니다. 실제 업무와 함께 우리는 계획의 수립 및 실행, 주요 요점 강조, 과제 수행을위한 실용 계획을 수립하고 문명 기관에 대한 책임 성제도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모든 수준과 첫 번째 수준에서 책임있는 책임 해소를 구현했습니다. 설립과 사업 모두를 돌보고 진실로 "양손을 이루라. 양손이 힘들다."

둘째,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강화하고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설립 과정에서 SIPO는 사상과 인식의 갱신, 다양한 심포지엄, 동원 회의, 폭 넓은 동원, 깊이있는 동원 및 계층 간 교육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간부 및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이 문명화 된 부대 건물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강화하도록 안내했습니다. 문명화 된 단위에 대한 긴박감과 책임 의식을 확립하고 대다수의 직원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동원하여 사업에 참여시킨다. 이 기준에 따라 국은 세 가지 측면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첫째, 분명한 노동 분업입니다. 선도 그룹 설립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책임있는 지도자는 문명 건설을 책임지고 각 하위 부서는 자체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분업은 분명한 책임을 가진 사람들에게 맡겨져 있으며 두 번째는 제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우리 국은 문명 부설을위한 작업 시스템과 활동 방식을 수립하고, 작업 기록을 만들고, 문명의 제도화와 표준화를 확립했으며, 셋째는 평가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 국은 문명 단위에 대한 단일 객관적 평가 방법을 수립하고, 목표 책임 교실에 서명하고, 동일한 활동 및 비즈니스 업무를 배치, 구현 및 검사했습니다.

셋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문명 단위 설립 동기를 강화하십시오.

우리 국은 3 가지 측면에서 팀 빌딩 강화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첫째,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직업 윤리를 강화하십시오. 덩 샤오핑 이론과 주요 내용 인 3 가지 주요 아이디어를 광범위하게 정치 교육을 실시하고 특별 강연, 지식 대회, 언어 대회 등을 통해 목적 교육, 애국심 사랑 교육을 실시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정치를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러셀. 동시에 파티원 활동 실과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실은 배드민턴과 탁구와 같은 새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도록 간부와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을 안내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 채널 및 멀티 모달 비즈니스 교육 및 경쟁을 통해 Office는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어휘를 향상 시켰습니다. 최근에는 150 가지가 넘는 비즈니스 교육이 조직되었으며 500 명 이상의 연수생이 교육을 받았으며 좋은 교육 결과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는 문명이 마음 속에 지어 지도록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노동자 간 거리를 좁히고 대화와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연대와 공조의 단결을 강화하기 위해 봄 축제 모임, 바오 위안 장 (봄 축제), 등불 축제, 여성의 날, 나무 심기 축제를 시작했다. 등산 경쟁과 나무를 심는 불모의 언덕과 같은 활발한 축제. 국경일과 중추절에는 재회와 문 케이크를 상징하는 열심히 일하는 근로자, 고소인, 해외 중국인, 은퇴 한 간부 등에 애도를 표하고 인사와 축복을 표명했습니다. 동시에 당의 창립 90 주년을 계기로 간부와 노동자 조직이 "영원한 기념탑"대규모 "7 월 1 일"시 독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승을 차지했으며 조직 전체의 간부와 노동자들이 "마을 공식 푸푸 싱"과 "건물 건설" Weiye와 다른 많은 영화는 선구적인 경쟁을위한 생생한 교재를 제공하고, 당원들에게 발전과 혁신을 촉구하며 진보를 위해 노력합니다. 수년 동안 중국 정부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서로 돕고, 열정을 가진 중국민의 훌륭한 전통을 강력하게 장려했습니다. 자선 및 공공 복지 사업을 지원하고, 자선 기금 모금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불우한 집단에 대한 사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일 기부"및 수년간의 특별 고난 기부 활동에서 대다수의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매우 열렬하여 6 만 위안 이상의 기부금을 기증했습니다.

넷째, 사업 개발과 결합하여 문명 단위 설립의 효과를 입증합니다.

문명 도시의 건립과 마을 환경 개선, 고위 당국이 수행하는 "제로 장애물"프로젝트 건설 활동을 국민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생계 문제에 초점을 맞춰 완전히 통합하여 사람들이 강하게 반 영한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 만족을 극대화합니다. . 첫째, 문명화 된 도시에서의 활동 설립에서 정부의 당원과 간부들은 국가 문명 도시의 설립을 장려하는 데 앞장 섰다. 전문 윤리, 문명 사무소, 문명 집행 및 문명 서비스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정부 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 나은 정부의 개방성을 심화하고, "표준화"작업을 촉진하고, "8 가지 금지"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효율적이고, 규칙적이고, 깨끗하고 정직한 기관을 만들고, 항상 우수한 서비스와 우수한 질서와 아름다운 환경에 대한 "우수한 3 가지 문명화 된 이미지"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과제를 수행하고 지역 활동에 긴밀히 협조하며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위자, 발기인, 변호인 및 문명 활동 감독자가됩니다. 전쟁을 선포하여 미개한 행동에 대해 선언하고, 사회적 완전성을 증진하며, 가족, 친구 및 동료들에게 활동 설립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치고, 위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환경을 보호하고, 예의 범절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일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태도는 더 열광적이며, 사회에서 더욱 문명화되고, 이웃과 동료들과 조화를 이루며,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조화를 이루고, 사소한 문제에서 기관의 문명화 된 이미지를 확립하고, 간부의 문명은 채식주의 자입니다. 동시에 건설 업계의 기능에 따라 지구의 소규모 거리가 매년 상영되고 손상된 보도, 도로 절벽, 자물쇠, 아스팔트 및 시멘트 포장이 요약되고 개조됩니다. 지난 3 년 동안 총 86 개의 뒷골목과 뒷골목이 수리되었으며 문명 개설이 손실되지 않도록 900 개 이상의 맨홀 덮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전체 지구의 마을 환경에 대한 높은 기준과 엄격한 교정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2019 년에 계획되지 않은 20 개의 지정된 마을을 위해 마을 환경에서 14078 가구가 정류되었습니다. 지금 Xiaozhuang와 Zhangzhuang 마을은 "3 성급 Kangju 마을"에 따라, Linhuang, Shizhuang 및 Zhangxiaolou 마을은 "two-star Kangju 마을"에 근거하고 거짓말 마을은 "one-star Kangju 마을"기준에 근거를 둔다. 거버넌스 작업의 완료가 완료되었고 나머지 14 개 마을은 일반 정류 기준에 따라 완료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마을의 모습을 크게 개선하고 마을 사람들의 문명화 된 건강을 개선하며 새로운 시골 지역에서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시대의 개척 정신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세 번째는 관련 사람들의 조명 구현, 편의 다리 건설 및 기타 민간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Textile East Road, Meishu Road, Liyuan South Road, Chenzhuang Danger Bridge, Bishuiwan Bridge의 건설은 도시 주요 도로의 교통 압박을 크게 완화 시켰을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여행 여건을 개선했습니다. 동시에 Lushan Jiamei Community와 Hengtian Garden Menqian Road와 같은 94 개의 작은 거리와 차선이 설치되었으며, 37,000m 길이의 37,000m 길이의 고압 나트륨 램프는 기본적으로 관할권의 3 번째 순환 도로에서 가로등을 완전히 커버하는 도로에 설치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칭찬. 네 번째는 "제로 장애물"서비스 풀 코스 공동 후원 제도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공동 주최자 및 관료 지도자는 행정 심사 및 승인 기능을 가진 부서에 설치되어야하며, 기능, 절차 및 "창구"부서 공동 후원 의무 테이블은 대중에게 발표되고 대중이 수용해야한다. 이 회사는 리셉션, 상담 및 응답, 전체 안내, 적극적인 공동 조직 및 회신을 포함하여 모든 기업, 풀뿌리 및 일반인에게 일괄 적으로 "원 스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동 주최자 제도를 통해 "제로 푸시, 제로 오류, 제로 불만"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기다릴 수 없음", "느린"위기 의식, "일류를위한 노력"의 감각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칭찬하는 탄탄한 직업. 다섯 번째는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완전히 촉진하는 것입니다. 직원 출석, 차량 관리 및 직업 책임 시스템과 같은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임명 된 책임을 이행하고, 센터에서 작업하고, 핵심 업무 및 혁신 업무를 수행하고, 패키지 책임 양식을 작성하고, 프로젝트 홍보 형식으로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각 프로젝트를 명확히합니다. 완료 기한, 책임 부서 및 패키지 리더, 서명 및 가려진 시스템의 구현, 승인을위한 외출, 가짜 판매 및 월말 통지. 국 검사 팀과 10 명의 정치 및 바람 감독관은 주간 계획 인 기관 및 건설 현장의 완료에 대한 불규칙하고 예고없는 방문을 실시하고 오디오 및 비디오 녹음을 통해 발표를하는 동시에 테이블 카드와 배지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성과 평가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 팀 구성, 기관 효율성 구축 및 패키지 완성의 주요 내용을 평가, 보상 및 처벌하고 첫 번째 주요 자격 평가를 취소합니다. "one two three four"에 기초한 "three solution"의 활동 개발, 즉 세 가지 이점을 다루기 위해 두 커뮤니티 주변의 첫 번째 라인 확장을 포착하여 네 가족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서비스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사람들을위한 일을하는 당원과 간부의 구체적인 관행에 사람들의 우월성을 부여하고 도시 건설 작업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구체적인 관행을 고수합니다.

제 3 조 :

지난 몇 년 동안시 당국의 문명 사무소와 시정부의 문명 사무소에 대한 올바른 지침에 따라시 당위원회의지도하에 국은 2004 년에 흑룡강 성 문명 단위의 건설에 따라 문명 단위의 문명 단위로 지명되었습니다. 이 규정은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수립하는 작업을 심층적이고 세심하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수행 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사람 중심"원칙과 "영적 문명 집중 건설"지침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일류 계획 팀을 구성하고, 일류 간부 팀을 구성하고, 일류급 계획 및 관리 기준을 달성하고, 일류급 종합 계획을 창안합니다 이익과 총 이익이 목표입니다. 계획 작업을 달성하려는 노력은 과거 경제 상황에서의 서비스 모드에서 시장 경제 상황에서의 서비스 모드로, 비교적 광범위한 관리에서 집중적 인 관리로, "국도 추진 전략"은 "강력하고 과학적인 기획, 엄격한 법 집행 및 양질의 서비스"라는 주제의 실용적 활동을 충분히 촉진하고 도시의 오래된 산업 기반을 활성화하고 투자 유치, 경제 개발 환경 및 사회주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황을 확장 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골 건설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에서 팀은 사람들의 마음을 단결시키고 이미지를 형성하고 계획 산업의 신속한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고 도시의 "3 가지 적합한"현대 문명 도시를 만든 설립에서 단련되었습니다. 적극적으로 기여하십시오. 우리 국은 국가 건설 시스템의 영성 문명 건설 선진 단위, 지방의 "Top Ten"신용 기관 및 시립 문명 사무소와 같은 명예 50 개 이상의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국의 업무 설립의 주요 관행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새로운 상황 하에서의 설립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획을 세 심하게 조직하고 조정한다.

도시 계획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도시화를 촉진하고 도시 경제 및 사회 사업을 지속적으로 건전하게 발전시키는 역사적인 사명을 견뎌야합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는 문명 단위가 자신의 작업을 수립 할 것을 요구하며, 시대의 흐름에 부합해야하며 진정으로 도시 건설의 발전, 힘의 사용, 잘 봉사하고 계획 산업의 신속한 개발 및 개발을위한 원동력과 지원으로 변모 할 것입니다. 이 목표에 중점을두고 우리는 일자리 창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체 직원을 우선적으로 구축하고 지도력을 강화하며 신중하게 배치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신중하게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이해가 깊어지고 합의를 형성하십시오.

모든 직원에 대한 인식 제고는 선행을 수행하기위한 전제 조건이자 주요 조건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사회주의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후진타오 (Hu Jintao) 전 총리가 제시 한 "8 가지 명예와 8 가지 수치"를 연구하기 위해 "시민 도덕 건설의 실행 개요"와 "흑룡강 문명 단위"를 연구하기 위해 등소평과 장쩌민의 중요 인물을 진지하게 연구하기 위해 간부와 노동자를 조직했다. 건설 규정에 따라 "하얼빈 정신"토론을 조직하고 시당당 선거구의 지도자들에게 우리를위한 강연을 요청하고 문명 단위의 관련 내용을 수집하여 활동을 수립하고 간부와 근로자를 조직하여 조직 검사를 실시하며 학습 효과를 높입니다. 전반적인 간부와 근로자를 배움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상황에서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 할 필요가 있음을 깨닫고 당사자의 발전된 성격을 통치하고 강화하는 당사자의 능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팀의 열정을 향상시키고 계획 원인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신속한 개발과 큰 발전을위한 중요한 조치. 지위의 인정으로 인해 새로운 분위기의 분위기가 빠르게 형성되었고, 모든 사람들의 활동 참여가 간부와 근로자의 의식적인 행동이되었고, 설립 과정은 자기 교육의 과정이되었습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뿌리를 내리고 정확하게 찾아 내기

활동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세포 공학"을 구현해야합니다. 우리는 문명 사무소와 문명화 된 개인을 기본 작업으로 삼아 활동의 수립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립 한 설립 목표는 우수한 서비스, 우수한 스타일,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는 문명화 된 기관을 창설하고 훌륭한 사고, 일류 비즈니스, 현장 서비스, 관리 규범을 달성하기 위해 문명화 된 사무실을 건설하는 것, 정치, 부지런히 이야기하기 위해 열심히 연구하는 문명 간부 일은 정치적 성과, 국민 봉사에 대한 헌신, 정직과 법 준수에 관한 것입니다. 이 목표에 따라 각 지사장은 각 부서의 간부와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 내 다양한 ​​설립 활동에 참여시키고 실제 상황에 비추어 부서 내에서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우수성 추구"와 " 세 문명의 의식과 세 업적은 함께 간부와 노동자의 마음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리더십 강화 및 책임 수행

리더쉽은 훌륭한 일을하는 데 중요한 보증입니다. 우리는 주 문명 단위를 설립하는 활동을 전반적인 업무의 중요한 아젠다, 통합 배치, 작업 리더십 기관의시기 적절한 조정 및 설립 및 업무 책임의 이행에 두었습니다. 사무국의 주요 지도자들은 임무를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요구하고 압력을가했으며, 당의 당위원회는 계획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여러 단계로 분해하고, 지침을 강화했으며, 노동자와 여성 단체는 서로 협력하여 각각 책임을지며 공동으로 관리했다. 징계 조치, 특정 이행, 사람들에 대한 책임. 우리는 또한 지방 문명 단위를 설립하는 작업을 기관의 자체 건설 목표 책임 시스템과 탁월한 공무원 및 고급 부서의 연례 선정과 결합시키고, 자체 건설, 제도적 규율,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로부터 모든 일의 일반적인 운송 업체로 간주합니다. 각 사무소, 소규모 부장 및 간부 및 근로자에 ​​대한 월별 평가를 통해 건설, 행정 심사 및 승인, 행정 행정, 행정 관리 및 홍보 업무의 6 가지 측면을 수행하고 활동 수립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 인 평가가 수행되었습니다.

둘째, 사람들 지향, 품질 강화, 신중하게 학습 기관 만들기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의 설립에서, 우리는 "사람 지향적 인"을 준수, 항상 학습 기관의 건설을 넣어, 작업의 설립에 처음부터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항상 끊임없이 않습니다.

교육과 학습의 내용에주의 깊게 배열되고 명확하게 집중

중앙, 지방 및 지방 자치 정부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우리는 간부와 노동자들을 열심히 연구하여 덩 샤오핑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및 16 대 중기위원회 제 4 기 및 제 5 기 총회의 정신을 배우고 당 헌법과 후진타오 동지에 대해 배웁니다. 중요한 연설, 중요한 지방 및 지방 자치 컨퍼런스의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정신을 배우십시오. 동시에 전문 지식, 법률 및 규정 계획, 컴퓨터 응용 및 공식 문서 작성 연구를 조직하고 지식 수준과 비전을 지속적으로 확대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우리는 준비, 핵심 사항, 검사, 메모 및 감정을 요구합니다. 특히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중앙 규정에 필요한 내용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기사를 쓰고, 특별 강연과 선행을 관찰하고, 당 장을 수행하기 위해 각 단계, 조직 된 당원 및 간부의 중요한 연결을 확고하게 파악했습니다. 지식 콘테스트와 파티 카운슬링에서 각 당원은 10,000 단어 이상의 독서 노트를 작성했으며 좋은 학습 결과를 얻었습니다.

구별되는 수준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 및 교육 과목에 집중하십시오.

팀 구성원은 중앙 그룹의 연구에 중점을두고 관리 능력 및 과학적 의사 결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Central Group Learning System"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학습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학습 시간, 내용 및 효과에 대한 중요한 측면을 확고히 파악했습니다. 동시에 중앙 그룹의 시위, 방사선 및 주도적 역할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당 비서 및 감독 인 유 빈양은 중앙 그룹 학습 회의에서 중앙에서 연설하기 위해 여러 번 소집하고 개인적으로 당원을 전체 당원에게 주었고 다른 당원들도 국 및 연락처는 당원과 간부에 대한 주제별 상담을 제공합니다. 부서별, 부서별 간부 및 이론적 백본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바쁜 업무의 경우에는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시도하며 다양한 교육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지방 건설청, 시당당 학당, 지방 자치 단체 선거위원회, 시정부 선동위원회의 다양한 교육에 70 명이 넘는 사람들을 파견했습니다. 훈련 비율과 합격률은 100 %에 이릅니다. 일반 간부들에게 이론적 인 연구와학과에 참여하는 자기 연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간부 및 근로자를위한 학습 자료 및 자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각 방의 학습 상황 및 학습 노트를 확인하고 학습의 품질 및 효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습 및 교육의 형태로 유연하고 참신함을 추구합니다.

우리가 연구에서 직면 한 어려움, 의구심 및 뜨거운 이슈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외출, 제발 들어 오십시오"라는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의 학습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2 년간 주정부와 지자체, 국내외의 유명한 전문가, 교수 등이 20여 차례에 걸쳐 다양한 상담 강좌를 초청 받았으며 간부와 근로자는 98 % 이상의 교육을 받았다. 우리는 학습, 지식 대회 및 시험을 병행하고 문명 단위 설립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신당 헌법 및 지식 기반 설문 조사에서 비즈니스 및 지식 경 쟁을 기획하는 등의 활동을 조직하고 업무 성과에 학습 결과를 적용하기 위해, 리더십에 힘 입어 전체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이론적 기사와 경험을 적극적으로 써서 "나는 오래된 산업 기반의 활성화를위한 전략을 제공한다" "하얼빈의 분위기, 외국 가스,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제안", "보존 지향 사회 구축" 보전 지향 정부 및 보전 중심 기관, 간부 및 근로자 등 400 여건의 논문, 의견 및 제안 등의 활동을 통해 사회 과학 논문 및 관련 부서에 70 편이 넘는 논문을 제출하고 등소평 (Deng Xiaoping)을 지자체위원회와 시정부위원회에 제출했다. 이론 연구 및 20 개 이상의 문학에 대한 토론, 활동의 수집에 대한 올해의 사람들의 권고에, 국의 8 동지 두 번째 및 세 번째 상을 수상, 국은 뛰어난 조직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서유럽, 미국, 일본, 홍콩 및 중국 본토의 선진 지역을 방문하여 선진 외국 계획 개념 및 디자인 스타일을 배우고 개인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40 명 이상의 사람들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앙, 지방 및 지방 자치 정부의 중요한 회의 정신과시 정부 실무위원회의 특정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어 상황의 과제와의 긴밀한 통합을 주장하고 "강력하고 혁신적이며 조화로 우며 모범적 인"개발을 강화했습니다. 5 개 팀 "건설 및 기타 활동, 정당 구성원과 간부를 올바르게 안내하고 교육하여 작업 상황을 명확하게하고,"개발에 열심히 노력하고, 온 사회를 건설하고, 하얼빈을 활성화시키는 "긴박감을 강화합니다. 우리의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특수 연구를 실시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며 학습과 교육 및 상황 별 업무 교육의 상호 홍보와 상호 홍보를 보장하기위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간부와 근로자는 학습 기관의 건설을 강화함으로써 상황을 더 인식하고, 사고력을 통일하고, 정치 및 비즈니스 윤리를 개선하고, 센터 및 전체 상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도시 계획 작업의 새로운 개념을 수립했습니다. 업무의 임무는 견고한 이데올로기 기반을 구축하고 강력한 지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조직하는 우리의 경험과 관행 중 일부는 상위 수준의 지도자들에 의해 완전히 확인되었습니다.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에 의한 지방 건설 청의 "5 개 팀"건설 심포지엄, 시당위원회 고급 교육 활동 작업 회의 및 중요 연설 영성 체험 교환 회의와 같은 많은 중요한 회의에서 국장은 전형적인 연설을했다. 건설청의 업무, 시당위원회의 정보 발췌, 시당위원회 중앙위원회 연구 보고서, 주정부 및 지방 언론 매체는 국장의 경험에 관한 30 개 이상의 보고서를 발표했다.

셋째, 사업자, 활성화 양식의 사용은 종합적으로 업무의 질을 향상시킨다.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창설하는 과정에서 우리는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5 가지 주변 환경과 5 가지 환경"을 달성하기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문명 단위의 포괄적 인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식과 명예"에 중점을두고 주요 멜로디 활동을 파악하고 홍보합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새로운 시대의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대한 선진 사례를 예로 들며 간부와 근로자를 구성하여 정 피민, 니우 유루, 장 창샤 등의 선행을 철저히 연구하고 "선진 학습, 공백 발견, 공헌", 교육 지침 누구나 진보 된 격차를 찾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하얼빈시 정신"토론과 "서비스 의식 향상, 좋은 정신 상태의 수립", "진실한 사회 도덕의 준수, 문명 간부가되기 위해 노력하는",시 정부의 "상위 10 대 공무원"과 하얼빈의 톱 10 명과의 접촉 "국왕에 대한 충성심을 고취하고, 고국을 짓는 것"과 다른 활동들에 대한 선택은 미 국에 대한 "나쁜 습관"을 신중하게 조사하고, 애국심, 사회주의, 팀 정신 및 직업 윤리, 사회적 도덕성, 가족의 미덕 교육은 간부와 일꾼들이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더욱 세우고, 당과 조국의 화려한 업적을 축하하고 노래와 기획 사안에서 성취감을 기르기 위해 60 주년을 맞이하여 합창단 창립 85 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항일 전쟁 승리 60 주년 기념 행사, 하얼빈 해방 60 주년을 기념하는 홍보 활동, "포스트 블룸의 청소년"연설 대회 및 "전국 데이 컵"배구 시합과 파티 설립 85 주년 인 "스팟 컵 (Spot Cup)"사진 경연 대회. VII. I. 우리는 또한 선서를하기 위해 새로운 당원을 조직했고, 오래된 당원은 당의 선서를 다시 방문했고, 순교자 기념관을 방문하고 일류 활동을 인정하십시오.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정신이 고양되고 사람들의 마음이 모아졌으며 스타일이 표현되고 화합과 고양의 축제 분위기가 조성되어 간부와 노동자들이 파티를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고향을 사랑하고 일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게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품질 또한 미묘하게 개선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사상 정치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사람 중심의"인도 이데올로기를 고수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이데올로기 역학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며 간부와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및 작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합니다. 주요 간부들은 교수 학습의 역할에서 역할을 담당했으며, 분열 된 책임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주요 행사가있을 경우 지도자들은 집을 방문하여 조문하며 어려운 작업자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의 응집력과 효과 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또한 풀뿌리 당 지사는 직원들이 사상적 관심사를 적시에 제거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당 책임 영역'과 '당 개척 소장'을 설립했으며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수집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국가 건설 시스템 이데올로기 및 정치 연구 연구 협회 제 2 차 기획 산업 분과 회의 제 4 차 연례 회의에서 국장은 전형적인 연설을했으며 회의 및 지자체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지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법적 인식 및 법률에 따라 행동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법적인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지속하는 데 주력합니다.

우리는 덩 샤오핑의 민주적 인 법률 시스템 이론과 법률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고 사회주의 법체계를 구축하고 도시 계획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행정 허가법과 중화 인민 공화국 도시 계획법을 연구하는 당의 기본 전략을 양심적으로 연구하도록 간부와 노동자를 조직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공무원 법률"및 기타 법률 및 규정 지식, 지방의 간부 예방 의무 범죄 테스트 및 법률 및 법률 지식 경연 대회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부처급 이상의 간부 조직, "제 4 차 5 년"일반 법률 수락 및 "5 - 5"법률 대중화 작업을 열심히 . "중화 인민 공화국 도시 계획법"의 공포 및 시행 기념일에 우리는 시민들의 법적 개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법 홍보 주간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법에 따라 행정을 주장했고, 시립 궁전 (Science Palace)과 완다 상업 광장 (Wanda Commercial Plaza)과 같은 여러 가지 불법적이고 불법적 인 건설 프로젝트를 심각하게 조사하고 다루었으며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했습니다. "법률의 통치와 법 운영에 기여하는 정부"를 주제로 한 에세이 선거 운동에서는 4 명의 동지가 1, 2, 3 등의 상을 수상하고 국무 총리가 뛰어난 조직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례 시정 행정 집행 검사 및 평가에서, 국은 우수한 성적을 얻었다.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고 사회 실천 활동을 파악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세우는 데 중요한 부분으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했으며, 마을과 마을을 돕고, 슈퍼마켓을 사랑하고 Lei Feng의 테마 파티 기부 정신을 홍보하고 "영원한 사랑을"저축하는 등 일대일 빈곤 완화를 조직하고 조직했습니다. 자선 기부금, 완롱 촌의 재난에 시달린 사람들을위한 기부금, 송화강 수질 오염 사고 및 장시 대지진과 같은 10 개 이상의 사회 복지 활동. 2 년간의 기부와 기부금은 RMB 130,000에 해당합니다. 도시의 "일대일"준비 운동의 두 번째 라운드에서, 하원 Gengsheng 기계 공장의 33 명의 가난한 노동자는 국의 간부가 도움을 받아 빈곤에서 벗어났습니다. "6 갱단 활동"을보다 심층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시정부 근로자위원회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지역 사회 활동이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국회는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에 깊이 파고 들어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관련된 16 개 사무용 건물의 부지 선정에 대한 현장 검사가 실시되었고, 계획 수단을 통해 공동 사무실 건물을위한 부지 선정 작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도킹 공동체 권력 대경 거리 실무위원회가 포괄적 인 정류 작업을 훌륭히 수행하고 환경을보다 아름답게하고 환경을 아름답게하기 위해 국은 다칭 거리 작업위원회에 340 포플러와 버드 나무를 자유롭게 보내 1 만 위안에 달했다. 공휴일에는 국장들이 관계 부서를 방문하여 지역 사회의 가난한 사람들을 방문하고 파티의 온기에 애도의 뜻을 전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습니다. 군. 민간 합작 건설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군대 기획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공동 건설 부대가 캠프 기획 및 건설에 유리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봄 축제 및 8 월 1 일 육군의 날 동안 군인들과의 네트워킹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우리 지국은시 당위원회와 시정부, 그리고 도시 빈곤 완화 조력자의 선진 단위 인 도시의 이중 지원 업무의 고급 단위를 수여 받았으며, 도시 회담에서 빈곤 경감 도우미의 근무 경험이 교환되었습니다.

좋은 제도적 스타일을 확립하고 환경 건설에 좋은 일을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문명 단위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키고, 기관의 장기 및 환경 측면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대적이고 문명화 된 환경을 조성하고 문명화 된 기관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환경 구 조를 중요한 조치로 삼습니다. 우리는 사무실 환경의 관리와 전반적인 작업 순서에서 시작하여 관련 부서를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포괄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정부 건물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습 홍보 게시판을 만들고 정기적으로 결과 수립 결과를 보여 주며, "하얼빈 도시 계획 뉴스"의 설립을 통해 적시에 국장 활동을 반영합니다.

넷째,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주제를 명확히하고, 조직의 좋은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도시 계획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도시화를 촉진하고 도시 경제 및 사회 사업을 지속적으로 건전하게 발전시키는 역사적인 사명을 견뎌야합니다. 도시 기획 부서에서 서비스 지향 장기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시간에 의해 주어진 책임 일뿐만 아니라 일을 성립하기위한 문명 단위의 고유 한 요구이기도합니다. 이를 위해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 활동을 수립 할 때 우리는 서비스 지향 기관을 구축하고, 기능을 더욱 변형 시키며, 효율성을 높이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치료하고, 혁신적이고 실용 주의적 인 방법을 고집합니다.

속도 향상 및 효율성 증대, 혁신 메커니즘에 획기적인 발전

오랜 기간 동안 건설 프로젝트 승인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복잡한 절차가 건설 단위 및 풀뿌리 사람들에게는 항상 큰 문제였습니다.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 설립에서 우리는 건설 프로젝트 승인 속도를 획기적으로 추진하고 적극적으로 기획 관리 시스템을 혁신하고 승인 구조를 최적화하며 심사 및 승인 효율성과 서비스 표준을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는 개혁 및 승인 메커니즘입니다. 우리는 먼저 메커니즘에서 시작하여 국에서 "두 개의 인증서와 한 권의 책"의 검토 및 승인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기존의 전통적인 모델과 원래의 단계별 검토, 계층 별 승인, 첫 번째 계획 및 평가판 검토를 돌파하기 위해 감히 그려야합니다. "승인, 계획, 건설 및 동시 수용의"병행 "승인에 대한 조정, 그리고 동시 검사, 승인 과정을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둘째, 크고 작은 계획 및 관리 구현. 우리는 대기업의 규제와 감독을 강화하고 특정 프로젝트의 승인을 약화시키고 계획 관리 모델을 점진적으로 "올리브 형"에서 "덤벨 형"으로 전환합니다. 책임자, 승인자 및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이사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고 승인 절차 및 직원 배치가 조정되며 모든 원래의 건설 프로젝트는 회의가 아닌 일반 건설 프로젝트로 변경되어야합니다. 기구 국장이 조사되고 승인되며, 여러 국은 그것을 직접 처리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앞으로 나아갈 "창"서비스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센터 창을 원래의 "수용"에서 프로젝트의 일부로 변경하고 서비스 센터 창의 "CEO"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부사장 및 전문 지식 및 업무 경험을 갖춘 여러 기술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센터는 하얼빈 도심 지역의 약 80 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공장 건물 및 산업 단지의 산업 건설 프로젝트가 더 이상 국에서 승인되지 않고 창에서 직접 처리 될 수 있도록 공장 지역 및 산업 단지의 산업 건설 프로젝트를위한 특별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투자 촉진 프로젝트는 "에이전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처리를 조정하는 특수 인력을 배치하며, 중요한 산업 프로젝트를 담당 이사가 소집하여 창 현장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고 서비스 센터 창과 국, 두 개의 강남과 장 베이의 "스킨"을 해결합니다. 실행 문제. 네 번째는 승인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평평한"경영 원칙에 따라 건설 프로젝트 계획 및 건설 계획지도를 4 단계 서명에서 3 ​​단계로 변경하고 Windows에서 직접 처리하는 산업 프로젝트는 2 단계 서명을 시행하며 건설 프로젝트 기획 승인을위한 사전 조건은 29 개 항목입니다. 12 항목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위 조치를 통해시 행정 서비스 센터가 지정한 34 일을 기준으로 산업 프로젝트의 승인 기한이 16 일로 단축되어 승인 속도가 획기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초점의 네 가지 교대"구현에 대해 소란을 피우십시오.

낡은 산업 기지의 활성화, 투자 유치 및 경제 개발 환경 개선을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창설하기위한 우리의 활동의 출발점이자 최종 결과물이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IPO는 "4 대 초점"을 적극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첫째, 계획에서 "앞으로 이동에 초점을"의 구현. 우리는 도시 계획과 투자 촉진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하얼빈 도시 공간 투자 특별 계획을 공식화하고 개선하며 투자 촉진 프로젝트를위한 사전 승인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켰으며 계획 후에 현장 계획을 수립했다. 동시에 우리는 국유 기업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조기 개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도시의 산업 토지 계획 지침을 수립하고 다양한 산업 단지의 통합 계획 및 통합, 도시 토지 및 공간 자원의 집중적 인 활용, 도시의 오래된 산업 기반 활성화 및 새로운 산업화를 추진했습니다. 도로가 우주선을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계획 및 승인 서비스에 "초점 이동"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도시 및 지구 계획 관리 책임의 분담과 함께 각 지회의 지방 분권에 대한 심사 및 승인 허가의 강도가 더욱 높아 지므로 합계 약 80 %의 건설 프로젝트가 지구의 계획 지회 및 서비스 센터에 직접 적용될 수 있으며 봉사는 풀뿌리에 가깝다. . 세 번째는 직원의 협의와 서비스에서 "중력 변화 중심 (center of gravity shift)"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도시 건설 계획에서 밝혀진 최근의 주요 건설 프로젝트와 도시에 영향을 미치는 대규모 프로젝트에 대해 정돈 된 계획을 세우고, 타당하고, 실용적이며, 실현 가능한 제안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도시 리더가 훌륭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것은 지방 자치제위원회, 지방 자치제 및 형제 부서의 의사 결정을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네 번째는 승인 후 관리에서 "중력 이동 (center of gravity shift)"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특히, 승인 된 건설 프로젝트의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고 역동적 인 기획 감독, 특히 하얼빈시 동적 위성 원격 탐사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추진하고 도시 계획에 대한 사후 승인 관리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경영과 경영의 결합"원칙에 따라 간단한 프로그램 위반 문제를 감독하고 안내하며 시간 제한을 완화하고 적극적으로 봉사하게됩니다.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치료하고 효과 모니터링을 구현합니다.

업무의 성립에있어, 우리는 지속적으로 효율성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서비스 행동을 엄격하게 표준화하고, 계획 업무의 개방성과 투명성을 강화했습니다. 첫 번째는 거버넌스의 근원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조치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시 당위원회와 시정촌의 "6 체제", "7 금지"및 "하얼빈 행정 효율성 감독 규정", "행정 효율성 감독 실천 대책"및 "행정법 집행 책임 조사 규정"및 " 직원 무결성 및 비 활동 시스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작업 보고서, 검사 및 평가,보고 및 책임을 더욱 향상시키고 개선했습니다. 특히 관리 운영, 규정 및 편의 서비스 등 46 개 시스템을 포함하는 하얼빈 도시 계획국 관리 매뉴얼이 선진 성의 교육 성과를 공고히하고 확대 할 수있는 기회로 시작되어 장기간의 작업 메커니즘을 달성했다. 만족스러운 효과. 두 번째는 열린 정부 문제와 "햇볕 계획"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는 것입니다. 도시 기획, 계획 및 승인, 사후 승인 관리의 모든 측면이 모두 공개되었으며, 내부 승인 및 "회색 상자 작업"의 문제를 제거하여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감독을받습니다. 서비스 센터의 중앙 집중화 된 편리하고 효율적인 "윈도우"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서비스 센터에 입회해야하는 모든 프로젝트가 센터에서 "닫히지"않아야하며 "리플 로우"를 위해 센터에 들어가서는 안되며 양쪽 끝에서 "전환"을 처리해서는 안됩니다. 서비스 문제, 승인 기준, 취급 절차, 신청 자료, 약속 기한, 검토 및 승인 책임자 및 감독 조치에 관한 "7 인의 공개" 세 번째는 서신 및 핫라인 플랫폼에 의존하여 감독을 받아들이도록 이니셔티브를 취하는 것입니다. 핫라인의 핫라인, 감독의 핫라인, 12319의 핫라인, 서신 및 방문 접수, 회신, 직원의 서비스 태도, 서비스 품질, 업무 효율성, 업무 수행 및 청렴성을 감독하고 자원 봉사 감독자 심포지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공개적으로 요청합니다. 계획 작업에 대한 모든 삶의 견해와 의견. "기획 공원"웹 사이트에는 "Secretary Mail Box"와 "Government and Citizen Dialogue"가 포함 된 7 개의 기둥이 있습니다. 연중 300 건의 제안과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지국 지도자들은 "Airline Hotline"생방송 룸과 기획 공원 웹 사이트에 일반 대중과 대화하기 위해 대중의 의견과 제안을 직접 들었다. "언제든지 창문을 방문하고, 감독의 열쇠와, 감독의 정규"의 접수 시스템이 구현되어야한다. 국장은 매주 수요일 정규 청원 접수일로한다. 작년부터 리셉션은 110 배치에서 3,000 명 이상을 처리했으며 1,200 개 이상의 "12319"를 수용했습니다. 네 번째는 전자 정부를 홍보하고 "전자 정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도시 계획 관리 정보의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승인 기한"및 일상 업무 감독을 강화하고 주관청과 계획 관리 정보 시스템 및 네트워크를 수립하고 상급 기관의 감독을 수락하며 관련 부서와 협력합니다. 도시 기본 지리 정보 시스템 플랫폼의 건설은 더욱 향상되었고 현대 사무국에 의존하여 국의 "창구"서비스 팀의 건설이 촉진되었습니다.

중심에 집중하고 핵심 업무 발전의 결과보기

업무의 성립을 위해 우리는 SIPO가 ​​"높은 기준, 시험 및 승인의 높은 효율, 법 집행의 높은 표준 및 높은 직급"으로 SIPO가 ​​결정한 "강력한 자격, 과학 기획, 엄격한 집행 및 양질의 서비스"를 고수했습니다. "우족"은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의 전반적인 업무와시의 핵심 사업에 따라 진행되며, "사람들의 생활 우선"원칙에 입각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풀뿌리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봉사 활동에 깊이 나선다. 파티원과 간부들은 봉사 의식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으며 "앉기 법정"승인에서 능동적 서비스 및 "방문 서비스"승인으로의 전환을 근본적으로 실현했습니다. 국장은 기획과 건설에서 직면 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Harbin Power Station Group, Harbin Airlines Group, Guangyu Group, Wenzhou Mall, Harbin Institute of Technology 등 100 개가 넘는 국영 민간 기업 및 단과 대학에이 팀을 이끌었습니다. 나머지는. 두 번째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녹색 채널"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국가, 지방 및 시정부 주요 프로젝트 및 주요 지원 기업 프로젝트, 대기업의 중요한 생산 및 생활 프로젝트의 투자 촉진 및 계획 및 검사, 특별 절차가 수행되며 긴급한 문제가 시급한데 녹색 신호등과 전체 프로세스 추적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블루 스타 화학 신소재 (주)의 페놀 - 아세톤 기술 변환 프로젝트 12 만톤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해 국장은이를 녹색 채널 프로젝트로 지정했으며 관련 부서의 리더십 비율은 현장으로 깊이 들어 갔으며 2 개의 직업 만 사용했다. 프로젝트 당일에 프로젝트 설계 계획이 결정되고 회사의 휴식 시간이 회사의 현장 사무실로 들어가는 데 사용되어 위치 측정 절차를 처리하는 문제가 해결되고 핵심 프로젝트가 정시에 시작되었습니다. 대련시 신의 신도시는 하얼빈의 "제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중요한 산업 기반이었으며 2006 년 춘리 신구의 종합 개발이 끝난 후 160 개가 넘는 산업 기업이 이전되어 신의 공업구로 옮겨 갈 필요가있다. 재배치 사업장의 위치 계획 및 통합을 완료하고 새 구의 배치를 완료하기 위해 국세청 기획 설계 직원은 현장 조사를 수행하고 재배치 된 기업과 의견을 교환하고 산업 지대의 산업 방향을 연구 및 분석하기 위해 "5 월 1 일"휴일 휴가를 사용했습니다. 긴박한 업무 및 과중한 업무의 경우, 기획자는 초과 근무를하고 밤새도록 머물러 기획이 제때 완료되도록합니다. 창업 구역, 산업 지역의 건설 관리 지표 및 신의 공업 지대 계획에 의해 제안 된 투자 집행 통제 지표의 위치, 규모 및 기능적 구분은 과학적이며 조작 가능성이 뛰어나며시 및 지구 지도자들과 재배치 된 기업들에 의해 받아 들여졌다. 완전히 확인했다. 세 번째는 기능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사람들을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 업무 상황에서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들의 실제적인 일을 시도하는 것을 주장합니다. 중앙 및 지방 정부와 지방 자치 정부가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착수 한 데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농민 형제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농민 형제를 서두르기를 원합니다. 처음으로 그들은 Acheng, Shangzhi 및 다른 도시의 도시로 가서 그 도시를 경청 할 것입니다. 시범 마을 계획이 완료됨에 따라 우리는 시간의 어려움, 많은 작업과 자금 부족을 극복하고 도시의 22 개 도시를 종합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관련 디자인 단위를 조직했습니다. 215 개의 행정 마을과 마을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은 도시의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화장실의 난이도"는 항상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사였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반적인 상황이 상하로 연결되었습니다. 최근 수년간 648 건의 건설 프로젝트에서 공공 화장실의 구현을 종합적으로 검토 한 결과, 계획 및 관리 조치를 통해 80-100을 결정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성적 대상 공공 화장실. 동시에 건설 부대의 열광적 동원, 사회 세력의 동원, 불법적 인 건설 프로젝트의 합리적 이용 및 기타 조치를 강화함으로써 "사람들의 생계"문제가보다 잘 해결되고 도시 지도자들은 대중으로부터 온전한 ​​긍정과 칭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