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식품 의약품 안전청의 의료 기기 특별 검사 작업 요약


"곤명 식품 의약품 안전청 (Kunming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은 2019 년에 의료 기기를위한 특별 검사 파일의 실행에 관한 지방 국장의 통지를 전달했다."라고 Chenggong Bureau는 신중하게 조직하고 그것을 시행하고, 엄격하게 시행했으며, 군 의료 기기 운영 기업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했다. . 검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준비 단계

지국 지도자의 높은 관심과 올바른 지도력하에시의 기록부의 정신과 요구 사항에 따라 군의 실제 상황과 함께 아카이브의 내용을주의 깊게 조사하고 신중하게 배치하고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며 특별 검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둘째, 구현 단계

우리 카운티에는 37 개의 의료 기기 관리 기업이 있으며 의료 기기 제조업체는 없습니다. 검사 기간 동안 검사 기관은 검사 방법 및 검사 내용을 엄격히 준수하여 운영 회사의 시스템 구축, 제품 구매 채널, 구매 승인, 항공권 품목의 일관성, 제품 추적 성, 라이센싱 항목 변경 및 인사 업무 수행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검사 과정에서 일부 업체는 공급 업체의 법적 자격 인증서를 완벽하게 수집하지 못했고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았으며 구매 승인 기록이 불완전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의료 장비를 운영 할 수있는 라이센스없이 기업을 진지하게 교정하고 기업을 운영해야했습니다. 사건을 제기 했어.

셋째, 요약 단계

이 특별 검사를 통해 의료 기기의 작동을 더 잘 이해하고 의료 기기의 표준을 표준화하고 기업의 규제 파일을 개선하고 규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여 사람들이 의료 기기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