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2019 년 쿼터 사회 발전 사업 요약


안순시의 "11 차 5 개년 계획"기 간 동안, "농촌 사회 보장 제도 개혁을 조율하는 국무원 실행 계획"의 아카이브 정신에 따라 주정부 협회 및 지방 당위원회와 보행자 및 정부 기관의 올바른지도하에있는 6 개 카운티 협회 사회의 모든 분야의 지원과 감독자의 감독 및 감독하에, 우리는 개혁과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을 받아들이고, "세 농촌"봉사의 방향을 확고하게 확고하게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떠맡을 것을 주장한다. 비즈니스 혁신, 서비스 혁신 및 제품 혁신을 실질적으로 강화합니다. 활발한 탐구와 실천, 끊임없는 노력과 추구를 통해 우리는 시골 금융의 주요 힘의 역할을 완수하고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019 년 10 월 말까지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의 다양한 예금 잔액은 75 억 9000 만 위안으로 XX의 14 억 1500 만 위안에서 436 % 증가한 61 억 7500 만 위안을 기록했으며 다양한 융자 잔액은 61 억 6000 만 위안으로 비교해 XX 년의 12.94와 비교된다. 1 억 위안은 486.6 억 위안으로 376 % 성장했다. 예금 및 대출의 성장은 5 년 연속 은행 업계에서 처음으로 나타 났으며, 2019 년 이후 3 년 연속 은행 예금 및 대출 시장 점유율이 1 위를 차지했다. 소득은 3 억 9 천 5 백만 위안으로 동기 연평균 0.8 억 7000 만 위안에서 3 억 8000 만 위안으로 354 % 증가했다. 시의회의 "11 번째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5 년 연속 최대 이익을 달성하여 196 백만 위안의 손실을 축적하여 농촌 쿼터 사회의 장기적 손실을 완전히 뒤집었다. 지난 5 년 동안시의 농촌 쿼터 사회의 총 고정 자산은 6076 만 위안에서 16215 만 위안으로 증가하여 101.55 억 위안으로 167.1 % 증가했다.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는 XX 년을 기준으로 2300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고 22 개 사무소를 추가 및 복원했으며 통일 된 설계 기준에 따라 포괄적 인 추가, 개조 및 확장을 수행했습니다. 그 중 22 개 마을과 타운십 아울렛이 추가되고 복원되었으며, 5 개 아울렛이 중앙 관리 마을에 추가되었습니다. 2019 년 10 월 말까지 115121 개의 새로운 예금 및 인출 사업체가 설립되어 복원되었으며, 7249 만원의 추가 예금과 3,864 개의 누적 된 대출이 4021 만 위안에 달했다.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는 현대적인 은행 기준에 따르면 예금 인출과 인스턴트 전자 교환, 자동 예금 인출기 등의 서비스를 실현 한 127 개의 기관이 있으며 국가의 금융 서비스를 없애고 국가 은행 규제위원회 (National Banking Regulatory Commission)의 위상을 높였다. 모든 수준의 정당과 정부에 대한 긍정 판단과 높은 평가와 일반 대중의 환영. 2019 년 11 월에는 귀양의 국가 금융 서비스 진흥 회의에 참가한 중국 재무 청, 중국 농무부, 국무 장관, 인민 은행, 은행 규제위원회, 농업 본부 및 국세청 등 10 개 이상의 국가 부처와 관련한 책임자가 참석했다. 충칭, 내몽골, 허베이, 광시의 30 개가 넘는 지방, 자치구, 은행, 은행 감독, 농촌 신용 협동 조합, 농경 은행, 우체국의 장은 Anshun에 가서 금융 기관의 빈 마을을 없애기 위해 Anshun Rural Credit Co., Ltd.의 경험과 사례를 배웠다.

신뢰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사회 조화를 도모하기 위해 도시 농촌 사회는 적극적으로 프로젝트를 수립하기 위해 쿼터 타운, 쿼터 빌리지 및 쿼터 가계의 평가를 통해 대출 곤란을 해결하기가 어려웠고 기업 대출 모기지가 어려웠고 농촌 쿼터 사회 대출 복구가 어려웠다. 일련의 질문 이외에, 사회 무결성 인식에 대한 대가로, 2019 년 10 월 현재, 도시는 지방 협회의 검사 및 마을의 수를 수용, 지방 협회의 수 150 %, 도시 514,400 가구, 492,074 가구의 파일을 완료 건설 파일은 95.66 %에 이르렀고 할당량이 405577 인 농민 수는 96.17 %로 평가되었으며, 226,594 가구는 소액 대출과 공동 보증 대출이 332.8 억 위안, 가계 대출 금액이 44.05 %에 달했다. 이 도시는 3XX 정부 공무원 및 간부에 대한 신용 등급을 발행하고 모든 유형의 소비자 대출 133 백만 위안에 투자 된 2 할당량 단위를 설립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농촌 시장 통합 및 도시 시장 점유"라는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Anshun Office는 이주 노동자 금융 서비스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9 년에 이주 노동자 금융 서비스 센터 설립을 주도하고 모든 사회 당 정부와 중국 은행 규제위원회가 주도하는 강력한 사회 영향을 불러 일으킨 "농민을 따르는 서비스"전략을 시행했습니다. 매우 확실합니다. 2019 년 9 월 말까지 이주 노동자 금융 서비스 센터는 외국인 근로자로부터 20 만 6 천억 위안에 총 350,755 건의 송금을 조직하였으며 1 억 4 천만 위안에 9389 개의 기업 대출을 발행했으며 2 억 5 천 5 백만 위안에 10,309 개의 기업 가계 대출을 발행했다. 701 건의 부실 채권이 7,743,300 위안, 66 건의 대출은 965,500 위안,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195 세대는 1 억 3 천만 위안, 5,348 인 번 운전, 외국인 근로자를위한 고용 정보 제공 2,236 1213 건의 권리 보호 정보, 249 건의 이주 노동자 권리 보호 취급 지원, 4,558,600 위안의 보상금 회수, 2019 년 금융 위기 기간 중 23 개 중소기업이 1 천 2 백만 위안의 대출 및 179 개의 일자리로 복원되었다. 동시에, 지방 외의 서비스 지점은 이주 노동자들이 법적 권리 보호, 고용 상담, 정보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도왔으며 뛰어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이주 노동자 금융 서비스 센터의 견고하고 효과적인 사업은 이주 노동자 금융 서비스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여 "지역 당 및 정부 만족, 이주 노동자 혜택, 농촌 쿼터 개발 촉진, 모든 삶의 인정"이라는 윈 - 윈 효과를 진정으로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이주 노동자의 금융 서비스에 새로운 상황을 창출했다. 신화 통신사, CCTV, 파이낸셜 타임스 및 기타 주요 국내 언론들은 인터뷰와 보도를 반복적으로 실시했다. 귀주 지방 당위원회의 부국장 인 왕 푸유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승진 될 수 있다고 말했다. Guizhou 지방 당위원회 선전 부는 Anshun Rural Agency를 "Anshun Experience"로서 이주 노동자에게 제공 한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고 지방 전역에서 그것을 홍보하도록 요청했다. 2019 년 9 월 중국 은행 규제위원회 (China Banking Regulatory Commission) 부의장 인 Jiang Dingzhi는 Anshun Rural Credit Social Workers 금융 서비스 센터를 검열하고 "Anshun Experience"를 강력하게 확인하고 전국적으로 홍보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농촌 쿼터 사회는 "좋은 대출과 성공"을 회사의 핵심 문화적 컨셉으로 여기며 모든 것을 제공하고 기업 발전의 출발점이자 모든 것을 달성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기업 문화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기업의 문화적 취향과 결속력을 강화했습니다. 직원들은 팀을 결집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직원 교육 및 훈련 강화, 학업 교육 및 직업 훈련의 결합 채택, 외래 학습 및 통신 교육의 원칙 결합, 직원의 지속적인 교육 및 학업 교육 기회 제공 및 직위 심사. 경영진은 훈련 후 특수 훈련, 교환 연구를 통해 전문 직업 훈련, ​​직업 훈련, ​​훈련 훈련, 에티켓 훈련 등을 향상시키고 훈련시키는 대학 전문 훈련 과정에 참여할 것입니다. 일련의 교육 및 교육을 통해 경영진의 경영 수준이 향상되었으며 전체 인력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XX 이후 Anshun 농촌 쿼터의 종업원 수는 35,802 명으로 2019 년 말 농촌 쿼터 사회에 1,300 명의 직원이 있었고 XX에있는 848 명보다 452 명이 많았고 370 명의 대학 졸업자를 포함하여 28.46 %를 차지했다. XX의 35 명과 비교했을 때 학생 수가 24 % 증가했으며 대학 학위의 비율은 24 % 증가했다. 단기 대학은 538 명 (38.46 %), XX는 294 명에서 244 명으로 증가했으며 대학 교육의 비율은 3.8 % 증가했다. 사람들은 21.23 %를 차지하고 XX에서 394 명 미만인 98 명, 중등 학교 교육 비율이 25.23 % 포인트 감소했다. 고등학교 116 명 (8.92 %), XX 년 125 명, 9 명, 고등학생 이하 6.45 % 포인트 감소.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는 총 456 명으로 35.08 %를 차지한다.

산업 로고의 통일 된 디자인, 아울렛의 균일 한 장식 표준, 유니폼 직원 드레싱, 통일 된 서비스 표준을 구현하고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실제로 선전으로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옥외 광고, 미디어 선전,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시골 쿼터 사회의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지난 5 년간 20 여건의 옥외 광고판, 벽걸이 광고, 포스터 등이 제작되었으며 TV 및 신문을위한 100 개 이상의 특별 광고가 제작되었습니다. 신화 통신사, CCTV, 파이낸셜 타임즈 및 기타 주요 국내 언론은 농촌 할당량 소셜 미디어 간행물 600을 발간했습니다. 나머지는. 적극적으로 다양한 문학 및 예술 선전 활동을 성공적으로 "XX Xinhe 봄 예술의 저녁 파티", 성공적으로 "전문 팀 훈련", "따뜻한 이주 노동자 Wanlixing", 즉, "Chunhui 액션"및 기타 대규모 활동에 참가 호스팅 개최. 그 중 "2011 년 마을, 마을, 그리운 따뜻한 이주 노동자"는이 지방의 농촌 쿼터 사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활동이며, 전체 활동은 "자발적인 사람들, 국가를 통과하고 나레이션"을 주제로합니다. 심포지엄과 애도의 형태로, 지방 당위원회와 농촌 쿼터 사회는 구이 저우에서 일하기 위해 나가는 사람들을 돌보고 보살펴 줄 것입니다. 전체 그룹에는 Hunan, Chongqing, Guizhou, Fujian 및 Zhejiang의 5 개 주에서 200 명 이상, 19 대 및 30 이상이 있으며 수십만 명의 이주 노동자에게 조의를 표한다. 신화 통신사, CCTV, 광명 일보, 구이 저우 데일리 등 19 개 언론 매체가 열렬히 반응했으며 그 결과는 놀랍다 고 전했다. 동시에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 경쟁", "사랑과 헌신 스피치 콘테스트"및 문화 공연 및 기타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시골에 드라마를 보냄", "시골에 문화", "봄 축제를 보낼 의무"와 같은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가난한 가정의 "온기를 보냅니다"활동을 조직하고, 이주 노동자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서예 애호가를 조직하여 농민들을위한 무료 봄 축제를 작성하십시오. 편집자를 조직하고 "농촌 금융 지식 대중화 리더", "안순 농촌 크레딧", "역사 - 농촌 신용 학회 창립 58 주년 기념 검토"및 기타 대규모 선전 앨범 "Zhong Zhongxin Hefeng Record"를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국가 농업 신용 협동 조합 건설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중국의 Xinhe 전시관이 처음으로 창설되면서 중국 은행, 주정부 협회, 지방 당 및 정부는 모든 수준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 받았다. 2019 년 Anshun시의 지방 경제 개발 성과 평가에 대한 지원 인 Anshun Rural Credits이 은행 시스템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헌신을 잊지 않고 발전시키는 것은 농촌 쿼터 사회가 지속적으로 고수해 온 발전 개념입니다. 지난 5 년간 시골 마을은 2019 년에 "눈이 쌓이지 않고 사람들의 생명을 지키는 것", "2019 년에 가뭄에 대한 저항", "5 · 12 사랑"등의 활동에 참여했으며, 누적 된 기부금과 자료는 2 백 만 위안화로 인민폐로 전환되었습니다. 특히 2019 년 7 월부터 2019 년 5 월까지 안슌시는 가뭄이 100 년 만에 한번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가뭄이 가장 오래 지속되었고 재해 지역은 가장 큰 영향을받은 사람들이었으며 가장 심각한 피해는 역사상 드뭅니다. 심한 가뭄에 직면하여 지방의 상황에 따라 Anshun 사무소의 통합 배치에있는시의 할당 사회는 물 펌프, 발전기, 송수관 및 기타 재료를 구입할 사람들을 지원하는 대출을 통해 카운티의 실제 상황과 결합합니다. 사람들은 물을 수리하고, 풀을 만들고, 관개를 건설하고, 관개 수로 및 기타 가뭄에 취약한 기반 시설을 수리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할 의무를지며, 마을 사람들이 쌀 묘목을 경작하도록 돕고, 가뭄 기한, 우선 대출 금리 및 가뭄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는 5 억 7000 만 위안의 가뭄 구호와 봄 농업 생산 대부를 재난 지역의 사람들에게 분배했다. 그중 가뭄에 강한 건설 및 가뭄에 강한 장비 구입, 32 개의 새로운 수리 풀, 13 개의 수로 및 관개 시설에 투자 한 1 억 6 천 5 백만 위안, 3,200 세트의 장비 구입을 위해 농부, 농업 기계 및 수자원 관리 부서에 지원, 12 개의 수원을 찾고, 디젤 구매 32.4 톤, 물 파이프 1XX 미터, 운하 5.8 킬로미터의 정류, 가뭄 방지 모종 심기에 투자, 묘종을 펌핑 135,000 에이커를 달성하기 위해, 재배자와 replant에 농민을 적극적으로 지원, 여름 식량 작물의 수확을위한 기초를 놓고 137.7 백만 에이커의 면적을 관개, 가뭄으로 인한 손실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십시오. 다른 농업 관련 프로젝트에 1 억 7 천 7 백만원을 투자하고, 농부들이 소득과 소득을 창출하기위한 다양한 사업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재해 발생시에는 감소를 전혀 가져 오지 못하게합니다. 동시에 Xinhe시 직원들은 150 만 위안의 기부금을 기부하고 1,692 건의 물 배달, 600 대의 워터 트럭 파견, 3,000 톤 이상의 물 공급을 서둘러 기부했습니다. Anshun Rural Credit Co., Ltd.는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Anshun 시정위원회와 시정부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으며 모든 사회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재 Anshun Rural Credits은 자산 규모가 가장 크고 기관 수가 가장 많으며 서비스 범위가 가장 넓고 지역 경제 건설에 대한 가장 큰 지원을받는 가장 큰 지역 금융 기관이되었습니다. 5 년의 개혁과 개발 끝에 Anshun Rural Credits Co., Ltd.는 고객 대다수가 이익을 얻고 지역 경제가 발전하고 지역 사회가 칭찬하며 지방 정부와 정부가 만족하고 농촌 쿼터 사회가 수익성이있는 새로운 상황을 창안했다. Xiangqiang의 변화는 빠르고 도약적인 개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향후 5 년 내에 Anshun Rural Credit Co., Ltd.가보다 빠르고 더 발전하게 될 것이며 지방은 새로운 산업화 및 도시화 전략을 구현할 것입니다. 또한 제 12 차 5 개년 계획 기간 동안 빈곤 완화 및 개발, 지역 경제, 군 경제 및 인프라 건설에 중점을두고 전통적인 농업의 대규모 및 산업 경영으로의 전환을 촉진 할 것을 제안했다. 이러한 희귀 한 기회는 농촌 쿼터 사회를위한 새로운 개발 플랫폼을 제공 할 것이며 농촌 쿼터 사회를보다 많이 활용할 수 있으며 농촌 쿼터 사회의 개혁과 발전을위한보다 나은 환경을 조성 할 것입니다. 농촌 쿼터 사회의 발전을 위해 "훌륭하고, 빠르며, 더 빠르고 더 빠르게"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이를 위해 "12 번째 5 개년 계획"기간에 Anshun Rural Credits은 산업화 도시 및 도시화에 따라 상업화 및 시장화의 진로를 진지하게 인식하고 개발 가속화, 변화 가속화 및 주요 도약의 촉진에 집중할 것입니다. 전략은 진지하게 "3 농촌"과 빈곤 경감 작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의 건설 요구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개혁을 심화시키고, 적극적으로 꾸준히 도시의 농촌 쿼터 사회 시스템의 변화를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운영 메커니즘을 변경하며, 과학적 노동, 다른 시스템을 배치하고 재정 혁신을 강화하고 금융 서비스 표준 개선에 집중하며 "농업, 농촌 및 농민"에 대한 신용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지역 산업 경제 발전을위한 주요 프로젝트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중소기업 발전을 적극 지원합니다. 지역 경제 건설 및 산업 구조 조정 방향, 지역 경제 개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종합적으로 "좋은, 빠르고, 더 빠르고 더 나은"Anshun 농촌 신용 유한 공사의 발전을 촉진하고 "세 가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 : 첫째, 달성하기 위해 노력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금융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 인 "세 가지 100 % 적용 범위" 농촌 인구의 100 %를 차지하는 마을과 마을의 100 %, 중소 기업의 100 %를 덮고, 농민 쿼터 사회 "농민 은행, 중소 기업 은행, 지역 은행"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최고 5"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Anshun Rural Credit Co., Ltd.는 농촌 지역에서 가장 큰 자산 규모, 가장 광범위한 보험 적용 범위, 가장 신뢰할 수있는 고객, 가장 사회적 책임 및 가장 경쟁력있는 금융 시장을 가진 지역 금융 금융 기관입니다. 셋째,시의 6 개 카운티 협회는 시중 은행을 설립하는 기준에 도달했으며 도시 별 상업 은행 설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의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nshun Rural Credits은 더 빠르고 더 나은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5 대 전략"의 실행을 조직 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외출"전략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주 노동자의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서비스 기능을 확장 및 개선하고, 금융 서비스를 확장하고, 새로운 금융 및 개발 플랫폼을 구축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지방간 시설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문화 발전 전략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Anshun Rural Cooperation의 핵심 기업 문화 개념으로 "좋은 대출과 성공"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새롭고, 크고 강하고, 인력을 집중시키고, 직원 사기를 고무하고 사업 개발을 촉진한다는 원칙을 고수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품질 전략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자산을 업그레이드 할 때의 품질을 최우선 순위에두고 자산 품질을 핵심으로 간주하고 생존을 위해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의존하는 미래 개발을 이기기위한 열쇠. 네 번째는 재산권 침해 전략입니다. 시골 상업 은행의 발전 경로를 강화하고 내부 관리를 강화하며 상업 은행을 설립하여 운영 메커니즘을 변화시키고 상업 은행을 설립하여 브랜드를 강화하며 시중 은행을 설립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인재 개발 전략입니다. 인재 위주의 원칙을 준수하고 직원 교육 및 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사후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전문 인재를 투입하고 인적 자원을 합리적으로 배분하며 직원의 종합적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견실 한 정치력, 탁월한 비즈니스 및 견실 한 스타일을 갖춘 전문가 팀을 구성하여 안산 농민을 홍보합니다. 편지는 더 좋고 빠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