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건설 환경 보호국 업무 요약


1. 도시 지역 계획을 완성하고 개발 구역의 도시 풍미를 더욱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

개발구의 기존 영역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건설하고 도시 계획과 통합함으로써 개발 구역의 도시 기능과 도시의 맛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초에 관계국은 관련 인원을 대상으로 개발구의 기존 도시 지역에 대한 세부 조사 및 연구를 실시하고 예비 계획 견해를 제출하였으며, 기본적으로 완료된 장 저우 개발구에 대한 세부 관리 계획을 수립하도록 산서 지방 기획 및 디자인 연구소에 의뢰했다. 추가 승인을받은 후 인프라 건설 및 투자 촉진을위한 특정 프로젝트 건설이 계획에 따라 이행 될 것입니다.

둘째, 지역 환경 평가를 완료하고 투자 유치 도시 건설에 적시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연초에는 개발구 지역 환경 평가 팀장이 이사장을 구성하여 열심히 노력하여 많은 양의 정보 자료를 수집하고 산서성 환경 보호 연구소와의 협의를 통해 경제적 허가를받은 지역 환경 평가를 완료했다. .

셋째, 개발구의 기반 시설 건설을 개선하고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한다.

1. 예산안부터 수락 및 정착까지 개발 구역의 사무용 빌딩이 재건되었으며 보수 공사가 정상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2. 열 파이프 라인의 파이프 라인 중 70 %에서 파이프 라인이 완료되었습니다.

3. 지구로 들어오는 천연 가스는 기본적으로 최종 가계 파이프 라인을 완성했다.

4. 개발 구역의 화합물에 혼란을 가중시키는 현상에 따르면 뒷마당에 주차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수술 후 병원의 주차 장애 현상은 기본적으로 없어 질 수 있습니다.

5. Wangzi 모양의 개발구 본선이 열렸고 모든 직원의 열심히 노력하여 측정, 예산 및 기타 정보를 이미 보유하고 있으며 경제 상황이 성숙되면 계획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6. Wuyuan East Street의 보도가 굳은 포장재는 난방 회사 구역에 파이프 라인을 설치하기 때문에 건설을 시작하지 않았다.

7. 수돗물 확장, 우물 임대 및 시추 우물의 두 가지 계획이 완료되었으며 관리위원회의 연구 결정 이후에 시행 될 것입니다.

넷째, 지역의 환경 오염 통제를 강화하고 "3 개의 동시"승인 제도를 시행한다.

지난 한 해 동안 국토 해양부는 작년에 건설 및 승인 프로젝트에 대한 "3 회의 동시 승인"을 달성하고 환경 보호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차 목욕로의 개조 및 해체를 실시했으며 미양 학교 및 Xinyuan Entertainment City Small Boiler의 시행을 강요했습니다. Tongli 페인트 공장의 보일러의 철거 및 개조. 개발구의 대기 환경에 오염원을 제거하는 것은 사회가 인정한 것이다.

V. 건설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고 프로젝트를 표준화하여 "두 권의 서적 및 하나의 증서"에 대한 발급 및 입찰 절차를보고하십시오.

올해 초 국무부는 개발구 건설 공사의 실제 조건과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법률 및 중화 인민 공화국 입찰법의 관련 조항에 비추어 건설 프로젝트 건설 계획을위한 입찰 작업 프로그램을 재 표준화했다. Yanmen Real Estate Co., Ltd.가 개발 한 "Jiadi Huayuan", "Zitan Jiayuan"및 "Jianyuan Community"와 같은 건설 프로젝트는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 비율이 100 %에 도달했습니다. 올해 개발 구역에 건설중인 8 개의 프로젝트는 총 면적이 177,465 평방 미터이고 총 투자액은 2,224 만 위안이며 모두 프로젝트 품질 감독을 수행했다. 감독 과정에서 노동 및 협력의 부문, 개인 책임 시스템 및 프로젝트의 각 부분의 경험이 모두 자격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올해 완료된 "환경 보호국 환경 모니터링 빌딩"과 "골든 이글 전자 회사 직원 주거 빌딩"의 두 가지 엔지니어링 경험은 모두 자격이되었습니다. 안전 생산과 문명 건설은 일년 내내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입니다. 연초에 여러 건설 회사의 관련 인원의 안전 생산에 대한 단기 교육을받은 후, 각 건설 및 건설 부문과 함께 문명화 된 안전 안전 생산 책임을졌습니다. 안전한 생산과 문명화 된 건설의 두 가지 대규모 종합 검사 이후 다양한 건설 단위의 안전하고 문명화 된 건설 수준이 크게 증진되었습니다. 안전하고 문명화 된 건축 자재에서부터 계량기 및 장비에 이르는 개발 구역의 건설은 기본적으로 "건설, 건설, 안전 및 문명 건축 기준을위한 기준"의 요구 사항과 일치합니다. 올해 2,846,400 위안의 인프라 비용과 엔지니어링 품질 감독 및 관리 비용이 징수되었으며, 청구율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6. 해당 조치를 취하여 해당 지역의 건설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올해 국토 관리청은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혁신 프로젝트의 품질", "부동산 회사 직원 기숙사 프로젝트 예산", "환경 보호국 환경 모니터링 빌딩 준공 수용"이라는 4 개의 공학 품질 모니터링 및 평가 선도 그룹의 조직을 주도했다. "Golden Eagle Electronics Co., Ltd.의 직원 기숙사 준공 및 수락"을 모니터링 및 검토하였으며, 수정 된 프로젝트의 문제점을 수정 통지 및 수정 조치 제안을시기 적절하게 시정했습니다.

7.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고 모든 방법으로 녹화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조경 팀 설립 이후 SIPO는 1951.4 위안을 투자하여 잡초를 제거하고 Wuyuan East Street, West Street 및 Wutaishan North Road의 3 개 주요 도로 양쪽에 나무 줄기를 칠하기 위해 모든 회원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했습니다. 이 지역의 화재와 나무를 보호하고, 해충과 질병을 예방하고, 안전하게 overwintering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감독을 지휘 한 그는 하북성에 두 번 방문하여 Wuyuan East Street, Wutaishan North Road 및 Wuyuan Street의 주요 도로에 심어진 물 왁스, 붉은 잎 도미, 유칼립투스 나무 껍질 및 일본 벚꽃을 사기 위해 10 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녹색 벨트 안에. 조심스럽게 재배하고 합리적인 유지 관리를 통해 생존율이 90 % 이상에 도달하여 개발 지역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꽃과 나무 울타리를 가지 치기, 마무리 및 유지하기 위해이 회사는 꽃과 나무에 따라 잔디 깎기 기계, 헤지 트리머, 싸우는 마약, 브러시 절단기 등과 같은 필요한 조경 기계를 구매하기 위해 2 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성장 상황은 가지 치기, 절단 및 분무와 같은 수십 가지 유지 보수를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15 개 차에 35,000 위안을 투자하고 지방 수도에서 잔디 2,500 m2를 구입하여 관리위원회의 안뜰에 심었으며 화합물의 녹지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지출을 줄이기 위해 남반구 3, 4, 5 차선에 148 마리의 주니퍼가 이식됐다. 인적, 재정적 및 물질적 자원에서 연초에 관리위원회에서 공식화 된 지구의 녹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12 점이 사용되었습니다.

8. 지구의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개발구에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위생 작업에 따르면,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관계없이 휴일의 특별한 성격이 없으면 관리위원회 지도부의 올바른 결정하에 위생 노동자 수와 개인 임금이 연초에 증가했습니다. 책임 지역을 재분배하고, 책임 시스템에 서명하고, 3 만 위안을 투자하고, 쓰레기통 50 개, 쓰레기통 5 개, 쓰레기통 5 개를 설치하고 10,000 원을 두 번 샀다. 원래 쓰레기 더미를 지웠다. 쓰레기는 난방 회사의 건설 폐기물이 3000 위안 이상이었고 18 개 시설과 상점이 "문앞에서 5 개 포장"책임을 맡았습니다. 작년에 양 당사자는 책임으로 약속 한 시스템을 이행했습니다. 위의 연구 결과는 개발 지역의 환경 적 외관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애국적인 건강 검열시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9. 지구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지구 환경을 개선한다.

지난 1 년 동안 국토 관리청은 지역 환경을 개선하고 건설 사업 시장의 질서를 표준화하기 위해 도시 관리 감독 여단 (Urban Management Supervision Brigade)의 운영을 선도해 왔습니다. 도로 건설 및 무작위로 투기하는 현상이 5 번 제거되었고 이동 거래자의 영업 시간과 운영 부스가 표준화되어 개발 구역의 건설 운영 시장의 주문이 기본적으로 질서있게 유지되었습니다. 연초에는 Fujian-Taiwan 선의 문명 회랑 개설과 관련하여 21 개의 관련 부서를 소집하고 71 개의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하고 문명 회랑의 정화 작업을 수립하며 다양한 부서장들과 환경 포괄적 인 개선 책임을 체결했습니다. 모양. 치료 기간 동안 210 평방 미터의 사각 지대 쓰레기, 80 건이 넘는 건선 광고, 새 벽 180 미터, 불법 난간 210 미터, 불법 집 2 개, 폐기 된 극 15 개 및 개발 구역을 만들기위한 많은 작업 건설 시장 및 영업 시장 질서가 새로운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올해 도시 관리 감독 부서는 도로 통행료, 건강 비용 및 도로 요금에 대해 총 30,227 위안을 징수하였으며, 요금 부과율은 100 %입니다.

10. 방해받지 않는 배출 파이프 라인을 보장하기 위해 시립 시설의 관리 및 유지 보수를 강화한다.

이번 봄, 우리는 많은 인력, 송전 지역 밖의 900 미터 이상의 파이프 라인, 2400 미터의 파이프 라인, 284 개의 맑은 우물, 2 개의 침전 탱크, 수리 구역의 18 개의 패널 검사 우물, 34 개의 웰 커버 지구의 하수 배출은 1 년 동안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XI. 미래를위한 초기 계획

"xxx"기획 및 건설 내용에 따라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개발 지역을 개발하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건설 프로젝트 승인 계획 프로그램을 더욱 표준화하십시오.

2. 지구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한 인프라 비용 모니터링, 모니터링 및 청구에 능숙합니다.

3. 개발구의 도시 풍미를보다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개발구의 기본 구현의 건전한 건설과 유지를 강화할 필요가있다.

4. 건설 시장 및 운영 시장의 관리 명령을 추가로 규제합니다.

5. 주앙 개발구는 투자 환경을 유치하고, 지구의 환경 위생에 공헌하며, 개발구의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오염원을 제거하고, 개발구의 녹화, 조명 및 미화를 더욱 향상시킨다.

6. 도시 운영 개념, 특히 남북도 확장 프로젝트에 따라 인프라 건설을 가속화하고 내년에 건설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자신감, 결단력과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구의 미래는 더욱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