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교사의 전문 기술 작업 요약


교사의 전문 기술 작업 요약

동쪽으로 가라.

1998 년에 일류 교사 자격을 얻었 기 때문에 나는 "교육의 최전선을 기반으로 과학 연구 학자가되기로 결심했다"는 원칙에 착수하여 당의 교육 목적에 충성하고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고 교육 관리의 개념을 새롭게하며 학교, 법에 의한 통치, 헌신과 성실, 정직과 성실, 민주적 관리, 교사에 대한 관심, 학생 사랑, 헌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태도, 자신의 빛에 대한 헌신으로 자신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식과 지혜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열이 교육 시스템의 모범이되었습니다.

1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나는 "과학 연구 학자가되기로 결심했다"는 목표하에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교육 및 비즈니스 개선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즈니스 수준의 향상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습니다. 저의 연구에서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과감하며 적극적으로 교육 활동의 객관적 법률을 추구합니다. 나는 항상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 시작하고 모든 교사와 학생을 사랑과 자신감, 성실과 성실로 마주 봅니다. 학교의 한가운데, 2005 년 새로운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탐구, 교습 모드와 경험의 습득을 통해 B 급 프로젝트 "광대역 네트워크를 통한 전국 교실의 학습 방식 탐구"의 개설과 심의 및 마무리 작업을 마쳤습니다. "진정한 얼굴, 하모니 창조", "몸에 희망을주기", "혁신 계급 관리 전략 탐구와 실습"이 광시 교육 연구 협회와 난닝 교육 학회에서 수상했습니다. 연구와 연구를 통해 전문 지식의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따른 교육 및 교수 진흥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가르치는 일에서 나는 첫 번째 수업을 강조했다. 나는 1991 년에 일을 시작한 이래로 13 년 동안 강사로 일해 왔으며, 강한 비즈니스 지식, 강력한 전문성 및 높은 책임감으로 동료들의 존경과 지도력을 얻었다. 고맙습니다. 10 년 넘게 수업 교사의 일에서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열정을 동원하며 경영 수업에서 올바른 조교를 양성하는 학생들을 이해하며 학생들을 존중하고 서로를 진실하게 대하고 학생들 사이에서 교사의 높은 명성을 확립합니다. 진실되고 신뢰할만한이 테이블은 어머니와 아버지의 친절과 함께, 그들의 영혼의 불꽃을 발화시키고, "사람들을 존중하고 돈을 버는"작업 방식으로 학생들의 마음을 키우는 것, 나는 선생을 알고 길을 믿는다. 학생들에게 길을 열어주는 말과 행동은 성공의 길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졸업생의 졸업률은 100 %에 도달했으며 범죄율은 0입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는 새로운 커리큘럼에 따라 과학 연구 교사의 이미지를 반영하여 진지하고 과학적이며 진지한 태도와 유연한 교육 예술을 사용하여 수업 교사의 작업에 대한 기치를 설정했습니다. 학교 경영에서 나는 도덕 교육, 첫 번째 가르침, 그리고 과학적 연구를 우선적으로 주장합니다. 2004 년에 나는 교수의 직책을 맡았고, 모든 교사와 학생을 사랑하고, 신뢰하고, 돌보고, 보살펴줌으로써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가 민주주의와 조화를 이루고 새로운 유형의 교사와 학생들이 탄생하게되었습니다. 평등하고 민주적 인 관계. 특히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맥락에서 저는 학교에서의 교수와 연구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라 교수법을 발전 시켰습니다. 강의 준비 - 수업 - 수업 평가 - 수업 평가를 통해 교사 활동에 참여하고 교사 및 연구 활동의 효율성을 높이며 교사의 교실 수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수년 동안 다양한 교수 및 연구 활동의 개발을 통해 교육 개혁의 최전선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젊은 중추 교사 집단이 생겨났습니다. 교사는 개혁 교육에 관한 많은 논문을 발표하고 학교 개혁을위한 소중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학교의 교육 활동은 좋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006 년에는 난캉 마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되었지만 교장직을 지키기 위해 학교 개발 방향으로 "과학적 연구 개발"을 주장합니다. "사람들이 만족하는 학교, 재능의 요람을 만들기위한 기반"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학교의 업무 아이디어는 "시골을 기반으로 끝까지, 혁신적인 영혼으로 새로운 세대의 노동자를 양성"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 사업에서 지도력 팀과 교직원의 조직을 강화하고, 지도력 팀원과 교수 팀의 정치 스타일 및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고 학교 교육 및 교수법의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리더십 팀이 일하고 협력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교 운영에있어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주간 정기 모임 시스템을 갖추는 것. 학교 지도자 팀 구성원은 근속 기간 동안 부지런하고 헌신적 일 수 있으며 정직하고 정직하며 모든 교사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으며 경영 효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교원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저는 교사의 양질의 교육과 현대 의식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매일 아침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월요일에 국기 기국 시스템을 만들고 금요일에 정기 회의 시스템을 만들고 주간 계획, 일별 요약, 주간 요약을 작성하고 상급자와의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기위한 생각을 통일하며 교수진과 직원을 수행합니다. 헌신적 인 교육, 정직과 자기 훈련, 교사의 이미지에 대한 교사 교육은 교사의 응집력과 교사의 구심력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교사 팀 구성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많은 일괄 처리가 이루어졌습니다. 교육과 교수의 일선에서 조용히 일한 선진 교사들은 "농촌 지역에 기반을두고 끝을 고대하고 새로운 세대의 혁신적인 노동자를 양성한다"는 학교의 학교 운영 전략과 학생들을위한 모든 교육 경영 개념을 반영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교육의 최전선을 바탕으로 과학 연구 학자가되기로 결심했다"는 원칙에 착수 해 왔으며, 작품에서 나는 엄격하고 모범이며 단합과 민주주의, 실용적이고 진리 추구, 선구자 적 용감, 대담하고 진취적인 학습, 열심히 공부, 2005 년 11 월에는 광서 지방 자치 지역 수학 경진 대회 초등 중등 수학 교육 개혁 연구 협회 (National Secondary and Secondary Mathematics Teaching Reform Research Association)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2005 년 9 월에는 난닝시 인민 정부를 수여 받았다. 난닝시 우수 교사 상 수상 2003 년 9 월 Hengxian 카운티 2002-2003 우수 교사 표창 및 2000 년 9 월 Hengxian 카운티 사스 예방 및 통제 개인 수여; 12 월에는 "캠퍼스 안전 교육 활동"지식 경진 안내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04 년 9 월 Yunbiao Town 2003-2004 우수 교사 명예 훈장을 받았다. 10 년 이상의 전문 기술 업무에서 그는 학교 수업, 데모 수업, 품질 과정 등과 같은 여러 경우에 학교를 대표 해 수업 교사,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사무국 장, 교육 책임자 및 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각기 다른 입장에서, 나는 항상 강한 모범적 인 지식과 과학적 관리 개념, 자신의 업무 책임을 실천할 수있는 이론과 실습을 통해 양심적으로, 양심적으로, 잘 가르치고, 전문성에 대한 강한 감각과 책임 의식을 가지고 이끌어 간다. 고등 교육 기관에 대한 신뢰와 인정을 얻었으며 학부모의 찬사와 사회 및 교육 제도에 대한 존경심을 얻었으며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통한 새로운 유형의 교사와 관리자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작업 스타일은 교육 시스템에 배너를 설정했습니다. 앞으로는 높은 수준의 관련 부서의 리더십과 관심사 아래 계속 발전해 나가고 더 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교사의 전문 기술 작업 요약

처음으로 연단에 올라 선생님으로 시작한 이래로 1 학년이었습니다. 이번 학년의 가르침을 되돌아 볼 때 저는 많이 성장했고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일을 시작한 새로운 젊은 교사로서 나는 처음에는 어색함을 느끼지 만 도저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학교의 지도자들과 많은 교사들이 저에게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었고 더 열심히 일했습니다. 나는이 학교의 모든 일을 질서 정연하게 수행하여 학교의 가르치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교육 목표. 동시에, 1 년의 연습 후에 많은 귀중한 직장 경험을 얻었습니다. 다음은 이번 학년도에 제가 한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가르치는 일

1. 교육과 가르침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인도되어야합니다. 새로운 교사의 학교 기반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수업을 완전히 준비하고 커리큘럼 표준과 교재를 배우며 각 공과를 위해 노력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의심을 없애며 "단원과 단원 중 하나"를하십시오. 진지하게 수업의 집단 준비에 참여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수업 평가 활동에 참여하고, 노인과 교사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교습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이론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각 교수법을 배우고, 끊임없이 혁신을 모방하고, 향상시키고, 자신 만의 강의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7 학년은 지리에 노출되어 지리학에 대한 지식이별로 없으므로 자기 학습이 채택됩니다. 모드, 콘텐츠의 일부는 확장의 기초에 교과서 지식 내용을 통해 문의 및 혁신적인 교육 모드, 유연한 변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요약을 작성하고 다음 주를 계획하십시오.

3. 정기적 인 지리 교실 수업을 파악하십시오. 각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모든 수업을 만들려고합니다. 내용의 배열에 따라 수업 시간은 30 분 미만이며 세션 당 강의실 연습은 10 분입니다. 숙제는 숙제가 기본 지식 포인트를 기반으로하며, 혁신적인 주제 나 흥미로운 지리적 주제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학생의 사고가 확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적시에 학생의 과제를 수정하고, 문제를 확인하고, 의견을 말하고, 학생의 기본 지식을 통합하십시오.

4. 학생들의 과외 독서의 경우 학생들은 유명한 지리학 서적, 주로 "China National Geographic"시리즈, Fang Long의 "Human Homeland"및 "Geography Unsolved Mystery"의 세 가지 시리즈를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세계 지리학, 중국 지리학의 전반적인 상황, 국가의 관습과 습관을 알려주는 지리학의 미스터리는 학생들의 지평을 넓히고 지리학 현상의 탐구, 사고 및 관심을 키우는 것입니다.

5. 검토 계획을 계획하고, 검토 개요를 공식화하고, 검토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연습 문제를 잘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이 시험을 치룰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면 주당 시간 제한 테스트와 월별 테스트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주간 테스트는 2 주에 1 회, 월간 월별 테스트, 주제 배열은 배운 내용이며, 난이도 비율은 3 : 5 : 2이므로 모든 지식 포인트가 테스트되고 적절한 창의적인 사고 주제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여가 시간에 학생들에게 질문을 보내 연습 할 수도 있습니다. 각 단원 시험 후에, 각 학생과 각 학급의 질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십시오. 교수법과 학생 학습의 문제에주의를 기울여 제 시간에 해결하십시오.

6. 지리학과의 상위 학생들에게 상담하고, 기초를 강화하고, 어려운 문제 나 지식 포인트에 대해 적절한 상담을하고, 과외 독서를 강화하며, 종종 말하기를 조직하고, 학습을 적시에 이해합니다. 진행 상황 및 상태,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의 경우이 부분은 7 학년으로 진행되며 학습 장애 학생의 상황을 관찰하고 개별 상담을 실시하며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식 포인트 또는 문제를 유발합니다. , 특별한 훈련, 각 깨진. 다른 학생들의 진도를 따라 잡기 위해서. 모든 학생을 무시할 수 있도록, 동등하게 대우 받고, 나쁘게 배울 수있는 것은 일시적인 것일뿐입니다. 약간의 안내만으로 다음 시험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학업 성취도가 낮은 모든 학생이 시험에 합격하거나 중간 수준 이상으로 합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7. 학생의 관심사를 토대로 지리 대상 그룹을 조직하고 설립하십시오. 관심 그룹을 통해 지리학의 작은 지리 경쟁은 물론 우리 학교의 지리 주간뿐만 아니라 청소년 과학 기술 혁신 경진 대회에 참가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폭 넓은 지리적 지식과 함께 일부 경쟁 주제를 통해 개인지도를 강화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지리적 활동 관심 그룹이 이끌 것입니다.

둘째, 사상 정치적 정치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나는 국가의 교육 개혁 정책에 대해 적극적으로 배우고 의식적으로 정치 이론을 연구하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연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정치 이론을 향상 시키며 " "3 대변"의 중요한 사고는 이념적 행동의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한다. 전반적인 상황과 조직 개념의 강한 감각을 가지고 가장 중요한 교육 산업에서 일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개발이 우선되어야합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정하고 예의 바르고, 전문성과 헌신이 강하며, 열심히 일하고, 능동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회피하지 않으며, 효율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교사의 직업 윤리를 고취하고 학교의 경영 문제를 준수하며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셋째, 지속적인 교육과 학습

방금 교사 산업에 입사 한 사람으로서, 현재의 교수법에보다 잘 적응하기 위해, 나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학습에 중점을두고 학교가 주최하는 새로운 교사 연수 교육의 기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학습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전문 자격 인증서를 취득합니다. 동시에 여유 시간을 이용해 지리 정보를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지식과 전문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또한 학교에서 주관하는 많은 학교 밖 강의에 참여했으며, 경험 많은 선생님의 본질을 듣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향상 시켰습니다.

넷째, 전문 과학 기술 성과

1 년 동안 입사 한 이후 중학교의 지리 지식 경연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제 6 회 내셔널 지오그래픽 Little Doctor Knowledge Competition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으며 "Excellent Technology Tutor"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 동시에, "중학교의 지리 교육에 재미를 소개하는"전문 교육 종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글을 쓰면서 미래의 교수 과제를보다 잘지도하고 교수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위의 내용은 작년에 제가 한 일의 주된 작업입니다. 책에서 배우고, 연습에서 배우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자신의 분석과 사고를 추가함으로써, 저는 실제로 큰 발전과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짧은 교육 시간과 경험 부족으로 인해 성과와 단점이 동시에 존재하며 경험과 교훈도 동반됩니다. 나는 그 단점을 극복하고, 경험을 정리하고, 수업을 배우고, 내 일을 더 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교사의 전문 기술 작업 요약

1992 년 12 월에는 학교 교육의 도덕 교육 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2002 년 12 월에는 중등 학교의 직책을 취득하고 고용 한 바있다. 다음은 전문 기술의 관점에서 임명 된 이래 작업의 포괄적 인 요약입니다 :

첫째, 전문 지식을 배우고 직업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교사의 직업은 사랑의 직업이며 평생 학습 직업입니다. 업무 초기에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직업의 역할을 바꾸기 위해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고 직업 훈련을 강화하며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업 지식의 격차를 깨달았으며 업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효과 성, 젊은이들에 대한 사상 및 도덕 교육의 방법과 방법을 연구하고, 학생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편지와 일기를 사용하고, 학생들의 친밀한 사람들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학교 도덕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고, 다양한 활동에 사상 및 도덕 교육을두고, 이 3 가지 조합은 학생들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작업에 훌륭한 역할을하며, 1994 년에는 "덜 좋고 생생한"원칙에 입각 한 교수 개혁의 방향이 결정되었고, 최근에는 이론이 계속 연구되고 이론이 작성되었습니다. "중학교 사상 및 도덕 교육 시험"은 "Examination Weekly"에 게재되어 학교의 다양한 활동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원고와 방송국을 적극적으로 저술하면서 방송 그룹, 문맹 사회 및 음악이 형성되었습니다. 팀은 학교 교육 및 교수법 개발을 장려했습니다.

둘째,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육 의무를 완수한다.

교사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는 한편 교육의 책임을지고 교육 사명을 완수하며 정치적 학습을 강화해야합니다. 나는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 인 덩 샤오핑 이론을 철저히 연구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선진 마르크스주의로 내 마음을 사로 잡고, 학교 교육 및 교수 활동 전반에 당의 교육 정책을 전파시켰다. 건강한 발달의 발기인. 학생 교육과 관리는 프로젝트이며, 나는 항상 교육과 교수 개혁의 최전선에 서 있었고, 교육 이론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학교 의사 결정의 과학적 수준을 향상시켰다. 나는 두 개의 회장 포럼에 각각 참여했다. "실천 교육"과 "기업 사랑의 푸른 하늘"연설은 지도자와 참가자들로부터 높이 평가 받았다. "화이트 스쿨을 교장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일종의 정서로, 일하는 방식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커리어 사랑의 푸른 하늘"은 일종의 토론이자 일종의 연습으로, 나의 추구를 반영합니다. 그리고 노력, Baidu 도서관에 의해 전재되었습니다.

셋째, 자기 재배를 강화하고 사업 역량을 향상시킨다.

법률 준수, 헌신 및 헌신은 교사를위한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자기 교양을 강화하고 사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선생님이 교육과 가르침을 완수하는 전제 조건입니다. 나는 취임 한 이래로 도덕 교육의 가르침과 학교의 도덕적 교육에 종사하며 "훌륭하고 새롭고 실용적인"커리큘럼 개혁 방향을 수립했습니다. 활동에 교육을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고효율 교실 건설 활동에 참여, 학교 교육 및 교습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공부하기 위해 "개요"를 공부하고, 과중 업무의 조건에서 탁월한 교육 및 연구 개혁 작업에서 우수한 역할을 담당 그는 다양한 교육 및 교육 과제를 완료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조직 된 교육 및 연구 활동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정치 품질과 직업 윤리로 인해 그는 Renqiu시에서 "Shide Model"이라는 칭호를 얻었고 차세대 선진 근로자를 받았습니다.

넷째, 교육과 교수에 집중하여 성과 결과를 시연

취임 한 이후로 저는 연구와 교육에 헌신하고 다양한 교육 및 교수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참여했으며 새로운 시대의 미성년자를위한 사상 및 도덕 교육의 방법과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성실과 혁신으로 학교 도덕 교육의 새로운 상황을 열었습니다. 이 학교는 Renqiu City의 고급 도덕 교육 부문 인 Quzhou City의 "Spiritual Civilization School"과 하북성의 "Campus Culture Construction Advanced Unit"의 명예를 연속 수상했습니다. 저는 커리큘럼 개혁에 헌신하여 "제 자신의 교수 연구 개발, 자신의 교수 문제 해결, 교습 개선, 과학 대학 강의 만들기", 학교 교육 및 연구 업무 개발 촉진, 우수성 추구, 다양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수 및 연구 목표를 내놓았습니다.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Xibaipo 정신을 고양하여 미성년자의 이념과 도덕을 강화"하는 프로젝트에서 Ganzhou시의 도덕 교육 혁신 사례 2 위를 수상했습니다.

V. 신중한 교수 연구, 주목할만한 학업 성취

나는 시대의 추세를 따라 잡았고, 2019 년에 저는 자신의 교육 블로그를 만들고 신중하게 교육하고 공부했습니다.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의 관점에서 도덕 교육의 시급함 개선"은 Chenzhou시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위한 우수 논문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개요 작성의 주역은 10 단어를해야한다", "기본 교육 작업을 토대로 개요 허베이 성 (河北省) 교육과 교수에 관한 제 6 차 논문에서 "실무자"는 "세가지 친밀감, 도덕과 도덕성", "중학교의 도덕성과 도덕성에 관한 가르침" "윤리, 계몽, 도덕, 관용, 애정, 사고, 블로깅, 정밀, 부지런함, 새벽"이라는 단어의 10 가지 단어를 훌륭하게 수행해야하며, "3 가지 조합"을 사용하여 "강화 된 주간지"라는 저널이 발간되었습니다.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 개선은 국가 언론 및 출판 행정부가 발행 한 "전국 학생 안내서 생활 교육"에 게시되었습니다.

10 년의 임기를 맞이하여 저는 열심히 노력하고 연구를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우수성을 혁신하고 추구하며 시골의 풀뿌리 교육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