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기술 부서 작업 요약


기술 부서 작업 요약

지난 한 해 동안 그룹 회사와 광산 지도자들의 상급 부서를 돌보는 가운데 우리 부서의 모든 직원들은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노력했으며 열심히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2019 년의 작업에서, 우리는 "계획"의 관리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안전, 서비스 및 개발"에 대한 경영 아이디어를 핵심으로 "내려 앉고, 앞을 향해 나아가고 유지하는 것"의 작업 태도를 고수합니다. "단결력, 실용주의, 엄격함 및 세련미"의 작업 스타일을 전달하고 "선제 적 예지력, 적시 정보 피드백, 프로그램 구현 작업 가능성 및 문제 해결 시스템 포괄 성"의 기본 관리 방법을 사용하고 실용 혁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작업 계획을 달성하고 광산 개발 초기에 공식화 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산 개발에 기여합니다.

I. 2019 년 작업 요약

1. 주요 경제 지표 완공

10 월 말에는 1 만톤의 원 석탄을 생산할 계획이며, 실제로 그룹 회사의 계획 생산을 완료하기 위해 xx 톤의 원탄을 생산할 예정이며 일년 내내 1 만 톤의 원탄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 월 말 현재 프로젝트의 총 영상은 xx 미터이고 실제 영상은 xx 미터이며 크기는 xx 미터입니다. 그 중 핵심 프로젝트는 xx 미터, 푸티 지 x 미터, 수퍼 푸트 x 미터의 실제 완성, 록 레인 종합 발굴 프로젝트 영상 xx 미터, xx 미터의 실제 완료, 수퍼 발 xx 미터, 석탄 레인 종합 발굴 프로젝트 피트 수 xx 미터, xx 미터의 실제 완료, xx 미터 손실, 석탄 앵커 프로젝트 계획 피트 수 xx 미터, xx 미터의 실제 완료, xx 미터, 자체 프로젝트 영상은 실제로 xx 미터로 완료되며 외부 피트 길이는 실제로 xx 미터로 완료됩니다.

10 월 하순 북풍 축의 시추 공사가 174m, 북풍 우물 하부의 도로 건설이 완료되었으며 남풍 우물 하부의 도로 누적 공사가 xx 미터 였고 나머지 xx 미터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 바람 샤프트 재건 프로젝트의 누적 공사는 x 미터입니다.

2. 주요 작업 완료

조직 보안 혁신 및 확장 프로젝트의 합리적인 계획

a 2019 년 2 월, Hefei Design Institute와 협력하여 중앙 풍력 갱생 프로젝트를위한 석탄 벙커와 청정 석탄 도로 계획을 결정했습니다.

b 2019 년 5 월, Nanfeng 우물은 팀 건설을 우회했다.

c 2019 년 10 월 Hefei Design Institute와 협력하여 지하 및 지상 배수 시스템을 결정했습니다.

d 2019 년 10 월, 북쪽 바람 아래의 도로가 완성되었다.

2019 년 11 월, 북쪽 날개 총 반환기도의 건설, 북쪽 날개 반환 공기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레이아웃 최적화, 디자인 최적화, 프로세스 최적화

최적화 된 레이아웃 : 광산 개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연간 계획이 수 차례 계획되고 5 개년 계획, 10 년 계획, 단기 표제가 교체되고 중기 작업 표가 대체되며 장기 광산 지역이 대신됩니다. 13 년 동안, 광업 지역의 내부 광업 조건과 외부 시장 및 기타 요소에 따라 작업면의 교체 순서가 핵심 라인을 명확히하기 위해 시간에 맞게 조정됩니다. 1021, 1028, 1020, 1023, 7211, 8215, 72111 등과 같은 작업 표면의 지질 학적 조건을 분석하고 설치 및 수집, 채광 및 유통 등을 조정하여 생산 및 기타 지표의 완성을 보장하십시오.

b 최적화 된 설계 : 기술 부서, 2 광구 설계, 2 광산 지역 레이아웃 조정 계획, 6 석탄 채광면 설계 및 3 단일 프로젝트 설계와 관련되거나 완료된 3 가지 광산 기술 개혁 프로젝트.

C 최적화 프로세스 : 로프 및 공압 모노레일 크레인의 사용을 촉진 후방 도로 교통의 어려움을 줄이고, 직원의 노동 강도를 줄이고, 광산 압력 모니터링, 지능형 데이터 수집, 지능형 분석 데이터, 지능형 인쇄의 지능형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차트를 분석하고, 새로운 브래킷 제거 개념을 익히고, 평판의 크기를 개선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브래킷을 3 대의 자동차에서 2 대의 자동차로 제거하십시오.

채굴 단계를 구현하고 채광의 기계화를 촉진

2019 년에는 적극적으로 채광 및 업그레이드 단계를 수행하고 xx의 작업 표면 및 x 작업 표면에 적절한 인센티브 정책을 제공하여 적시에 완료,시기 적절한 마감 및시기 적절한 설치를 보장하여 정상적인 광산 교체에 대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2019 년에 8211 석탄 도로 종합 굴착 공사가이 달에 xxm이었고 x-coal 종합 굴착 기록이 새로 고쳐지고 자체 운영 단위가 5 년간 생산에 투입되었습니다.

2019 년에는 Sun Yi Coal Mine의 기계화를위한 총 x 개의 석탄 채광 기계가 있었으며 x 형 종합 광산 기계가 동시에 작동했습니다. 석탄 채광의 기계화 속도는 x %이며 굴착의 기계화 속도는 x %이며 이는 그룹 회사의 최전방에 있습니다.

현장 관리 강화, 숨겨진 문제 조사 강화, 광산 지붕 재해 방지

2019 년 광산 압력 단체는 광산 전체 광산 채굴면의 최초 지지력, 볼트 품질, 케이블 품질 및 기타 숨겨진 위험에 대해 매일 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및 조사 문제를 현장에서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특별 섹션 및 특별 기간에 대한 현장 후속 안내 및 감독 작년에는 특별 구역의 안전한 건설을 보장하기 위해 작년, 출입구, 출입구, 관통, 결함 및 기타 장소의 설치 및 수거가 이루어졌습니다.

기술로 효율을 높이고 기술로 개발 촉진

2019 년에 생산 기술부는 과학 기술 혁신으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과감하게 제안 된 Sun Wei Coal Mine이 직면 한 상황에 대한 심층 분석을 실시하고 이익 창출을위한 제안을 합리화했다. x 작업면의 완벽한 도킹 및 x 작업면에서의 엔드 페이스 브래킷 사용 및 설치의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이트의 요약에 따르면, 나는 합리화 제안을 10 개 이상 썼고 더 높은 생산 효율성을 달성했다.

기술 부서의 주도로 안전 기술 통합 시연, 혁신적인 기업 관리 및 향상된 광산 운영 품질의 구현은 광산의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가되었습니다. 10 월 현재 총 x 개 항목이 시연되었으며 상당한 경제적 이익이 달성되었습니다.

기술부, 정보 센터, 환기 구역, 수리 구역, Baoyun 구역 및 기타 부대가 협력하여 긴급 헤징을위한 주 경제 및 정보위원회의 "6 개 시스템"을 통과 시켰습니다.

기술부, 안전 감독 국, 정보 센터, 전기 및 기계과, 환기 존, 바 이유 지구 및 교통 지대가 협력하여 2019 년 방재 및 치료 계획의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화이트 칼라"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의 교육 계획을 강화하고 재단 강화

2019 년 정무 부장관의지도하에 기술부는 기술 및 기술 인력 교육, 응고 주간 훈련, 월간 실무 및 분기 별 평가 교육을 강화했으며, 수요일에는 특별 강연 및 교육을 통해 여러 조건에서 건설 경험을 교환했습니다. 선 하오 탄광 견고한 기초의 개발에 다음 단계에 대한, 고품질의 기술 인력의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2019 년 연례 작업 문제 및 원인 분석

생산 관리 부서로서 현장으로 들어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상황이 포괄적이지 않아 리더에 대한 정확한 의사 결정 근거를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1020 작업면 풍 도로가 표준 굴착을 초과하여 부분적인 도로 폐기 및 광산 손실을 초래합니다.

핵심 프로젝트와 석탄 고정 프로젝트가 이상적으로 진전되지는 않습니다. 핵심 프로젝트가 부족한 이유는 마차 공급 부족 때문입니다. 느린 환경에 대한 팀의 최근 적응은 주요 프로젝트의 우선 순위가 낮은 2 차 원인이며 지질 조건은 복잡하며 석탄 앵커는 창고보다 큽니다. 석탄 앵커가 진전되기 어려운 주된 이유는 낮은 안전성, 높은 석탄 볼트 벌금 및 낮은 엔지니어링 비용입니다.

둘째, 계획이 느리고 의사 소통 및 조정이 충분하지 않으며 셋째 기술 부서 직원이 적으며 설계 작업을 완료하고 현장 관리 및 기술 관리를 완료해야합니다. 일, 시간이 아닌 적시에 일이 나타났습니다.

셋째, 14 년간의 업무 우선 순위 및 노력

1. 적극적으로 광산 재건 및 확장 프로젝트 계획

2019 년은 광산 건설 역사의 또 다른 중요한 해이다 광산 재건 및 확장 프로젝트는 중요한 건설 연도에 접어 들었고 기술적 인 업무는 무거웠다 북쪽 반환 공기 우물 및 남쪽 반환 공기 축, 중앙 바람축 재건축, x 광구 및 x 광업 건설 지구는 팀 구성에 착수 할 예정이며, 우리 부서는 다양한 시스템과 부족한 역량을 가진 여러 링크를 분석하고 가능한 한 빨리 최선의 변화 계획을 제안 할 것입니다.

2. 터널 속도 준비를 가속화하고 광산 균형을 달성합니다.

104 광구의 광산 지역은 많은 공학을 가지고 있으며, 2019 년에는 광산의 생산 능력이 xx 톤 / 년에 이르렀다. 광산의 실제 상황이 빡빡하고 우리 부서는 포괄적 인 발굴 선의 확립과 암석 도로의 사후 운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레벨을 향상시키면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면서 정상적인 교체를 보장하기 위해 팀의 과학적 배치를 합리적으로 구성합니다.

3. 생산 관리의 안전을 위해 지붕 관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디자인 소스를 잡고 지원 강도를 높입니다. 암석 굴착은 앵커 볼트 팅 및지지 방법을 촉진하고 석탄 도로 굴착은 U 자형 창고지지를 촉진합니다. 작업면 마이닝은 지붕 삽의 현상을 줄이기 위해 석탄 솔기 워터 주입을 촉진합니다. 현장 관리는 특별 구역 및 특별 기간에 대한 현장 후속지도 및 감독을 채택해야하며, 작업면의 설치 및 수집, 출입구 다이얼링, 침입 및 결함 등은 지붕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인력을 배치해야합니다.

4. 안전 및 품질 표준화 건설을 단호하게 추진한다.

2019 년에 표준화의 성공적인 설립을 기반으로, 우리는 신중하게 표준과 문제를 확인 엄격히 엄격한 조정을 촉구, 무거운 처벌을 보상하고 엄격하게 통제 표준화 수준을 향상, 엄격하게 통제. 석탄 광산과 굴착 품질의 표준화는 시범 광산과 더 일치하여 광산 표준화 시범 광산의 건설에 기여합니다.

기술 부서 작업 요약

시간을 보내고 바쁘고 결실을 맺은 2007 년이 곧 막을 내 렸습니다. 노인을 사퇴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 할 때, 우리는 단점을 보완하고 2008 년에 더 큰 것으로 만들기위한 개념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2007 년 기술부의 작업을 검토 할 것입니다. 업적으로 인해 기술 부서는 새로운 상황을 열어 견고한 기반을 마련 할 수있었습니다. 저희 부서는 인사 부서의지도와 지원을 통해 2007 년 회사의 정확한 과학적 리더십의지도하에 사실에 입각하여 진실을 모색하고 개척하고 진보하며 사실에 입각 한 진리를 추구하는 과학적 개념을 고수하고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유지합니다. 모든 범위의 작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과학적 재능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전문 기술 인력의 건설에 좋은 일을해야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동시에, 작업에 일정한 결함이 있습니다. 2007 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강력한 전문 기술 팀 구성

새로운 회사 설립으로 인해 여러 부서에서 재능이 심각하게 부족하며 기술 부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회사의 인사부의 강한 지원으로 기술부는 많은 인재를 채용했으며, 회사의 필요에 따라 능력 기반 채용의 원칙에 따라 기술 부서는 점차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전문 기술 팀을 통합합니다. 그러나 신제품이 회사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고 회사의 기본 지식이 약하기 때문에 내년의 교육 과제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무겁다. 그러나 우리 회사의 리더가 지원함으로써 우리 부서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문제를 해결할 것이므로 문 앞의 모든 직원이 새해에 전문 기술을 신속하게 개선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둘째,

회사가 지정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올해의 작업은 여러 가지 이유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지도자와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안내를받은 후에 모든 사람들이 단합하고 성실한 협력과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기본적으로 회사의 지정된 시간, 높은 기준 및 엄격한 요구 사항 내에서 업무가 완료되도록합니다. 이는 회사 지도부의 올바른 지침과 강력한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진전으로 인해 도면에 특정 크기의 누락 된 표준이 있고 잘못된 크기의 크기가 있는데 이는 내년에 해결해야하는 문제이며 새해에 작성해서는 안되는 그림에서 실수를 피하고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

셋째,

신속하고 안전하게 완벽한 제품 변환

신생 회사는 8 월에 설립되었으며, 기술부는 8 월 말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프론트 허브에서 허브 유닛으로의 제품 변환은 공식적으로 9 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불과 4 개월 만에 우리 부서는 20 가지 이상의 종류를 개발 및 설계했습니다. 제 1 세대, 제 2 세대 및 제 3 세대 허브 유닛, 그리고 기술의 발전과 성숙으로 개발 속도는 전례없는 상황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진행 상황에 따르면, 기존의 1 세대 및 2 세대 허브 장치라면 2 일간의 개발 및 고효율의 신제품 설계가 가능합니다. 현재 우리 부서에서 설계하고 개발 한 1 세대 및 2 세대 허브 유닛은 성공적으로 대량 생산되었으며 12 가지 이상의 품종에 도달했으며 기본적으로 개발 설계 및 실제 생산 성공률 100 %를 달성했습니다. 3 세대 허브 사업부도 시험 생산 단계에 진입했으며, 3 세대 허브 사업부는 회사의 현명한 리더십과 다양한 부서의 리더십하에 연말에 공식적으로 양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새로운 휠 허브 유닛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 부서는 회사의 임무 완수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연구 및 개발에서 회사의 제품이 업계의 높은 기술적 표준 및 신기술의 연구 측면을 충족 시키도록 노력합니다. 투자가 감소하면 필연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뒷길의 뒷걸음질을 초래할 수밖에 없으며, 새해에는 업계 선두 기업의 기술을 연구하고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회사의 기술을 따라 잡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기업의 기술 표준.

넷째,

혁신적인 프로세스

새 회사 설립 후, 그것은 프로세스의 개혁을위한 조건을 만든 고정밀 처리 장비의 다수를 구입했습니다. 본사의 본래 장비의 후진성으로 인해 원래의 생산 프로세스가 더 이상 현재의 생산 관행을 충족시킬 수 없으며, 여러 부서의 강력한 협력하에 본사 부서는 원래 프로세스에 대한 과감한 개혁을 수행했습니다. 필요한 생산 공정은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회사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현재, 전륜 허브 생산 기술의 원래 118 세트는 프로세스 혁신을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혁신을 필요로하는 수십 개의 오리지널 휠 허브가 있으며, 이는 내년도 작업의 초점이기도합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그 결과는 만족 스럽지만 결과는 과거 였고 미래의 과제는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결과를 보면서 우리 부서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입 사원에 대한 전문 지식의 향상은 여전히 ​​긴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기존의 오래된 프로세스 혁신 작업은 여전히 ​​무거 우며 생산 기술 혁신은 느려지고 새로운 기술 연구 및 개발은 더 많습니다. 적은 노력과 다른 문제들이 내년의 연구의 초점입니다. 나는 새해에 기술부가 더 큰 업적을 달성 할 것이며 또한 더 훌륭한 성과를 달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믿는다!

기술 부서 작업 요약

20 ** 이후, 저는 ** 지점의 ** 지점에 와서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지난 해에는 프로젝트 부서에서 기술자로 일해 왔으며 ** 프로젝트와 ** 프로젝트의 건설에 참여했습니다. 실제 업무의 수행은 프로젝트 부서의 지도자의 보살핌과 발전 및 동료의 열정적 인 도움과지도로 도움을 받아 업무가 급속히 개선되었으며 자격을 갖춘 기술자로 성장했습니다. 회사에 대한 신뢰와 동료의 지원에 감사 드리며 팀의 공동 노력을 통해 일정한 업무 경험을 쌓았으며 여기서 개인 업무는 1 년 간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주요 임무

1. 철강 재료 계획의 준비 및 인입 철근의 품질 수량 수용에 책임이있다.

2. 강철 막대의 측설, 강철 막대의 작업 및 강철 막대의 검사 및 수락에 대한 책임.

3. 기상 기록, 콘크리트 프로젝트의 숨은 시간 및 콘크리트 주입 기록에 책임이있다.

4. Sichuan Vinylon Plant 통합 관리 센터의 철근 정착 작업을 담당합니다.

5. 현장의 강철 노동력 관리 및 지도력이 마련한 기타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둘째, 직장 경험

1. 일하고 좋은 일을하는 것은 좋은 직업을 얻는 데 필요한 전제 조건이며, 우리는 견고한 전문성을 유지해야합니다.

2. 프로젝트의 성공 또는 실패는 팀워크에 달려 있으며 프로젝트를 수행하려면 여러 부서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합니다.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확보하기 위해 전체 팀 만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시너지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승리!

3, 열심히 일하는 태도, 적극적인 의사 소통, 정보 지연을 피하기 위해.

4, 기술, 두 가지 측면에서 관리, 양손이 양손이 질투해야합니다 파악해야합니다!

셋째, 단점

1. 근무 경험 부족으로 인해 프로젝트 관리의 일부 측면을 사전에 통제 할 수 없습니다.

2. 철강 공장의 정착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Guanglianda는 비 숙련이며 지속적으로 학습을 강화해야합니다.

3. 건설 계획의 준비는 익숙하지 않고 전문 지식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필요가있다.

4, 일을하는 것은 충동하기 쉽습니다.

넷째, 향후 계획

1. 점차적으로 건설 계획의 준비를 숙달하십시오.

2. 2019 년 2 층 건설 엔지니어에게 입사하고 1 층 건설 엔지니어를 데려 오십시오.

3. 프로젝트 관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 고 목표 관리 및 관리 조정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지도자들이 배정한 임무는 비교적 원활하게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해 엔지니어링 건설에 종사하여 지속적으로 진보 해 왔으며 전문 지식이 발전하고 심화되었으며 조직의 협력 능력, 관리 능력 및 적응력을 포함한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소중한 직장 경험의 축적. 작년의 성과는 프로젝트 부서의 지도자들과 동료들도 인정해 주었으며 2019 년 하반기를 바라 보면서 새로운 과제가 생길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100 배의 열정, 진보와 학습으로 성숙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회사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