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2014 전기 기술자 작업 요약


전기 기술자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고 회사에 도착한 지 1 년이 지났습니다. 많이 느껴지고 많이 얻었습니다. ** City ** Electrical Equipment Co., Ltd.에 입사하는 것은 저에게 좋은 개발 기회이자 모든면에서 저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먼저, 회사의 경영진에 신속히 적응하고 일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도움과 관심과 도움을 준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 들께 감사드립니다. 회사에 입사 한 이후로 회사의 개발 프로필을 신중하게 이해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배우며 회사 프로세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진정으로 긍정적이고 영감을주는 기업 문화를 느꼈으 며, 이로 인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지난 해에 다음과 같이 내 작업을 요약 할 것이다 :

첫째, 열심히 일한다.

나는 ** 판금 작업장에서 박스 캐비닛 셸을하기 위해 판금 작업장이 회사의 첫인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판금 작업장에서 한 달 동안 주인들은 저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었고 많은 도움이되었다고 말해야합니다.

작년 9 월 인턴쉽을위한 어셈블리 워크숍에 참가했으며, 동료들의 헌신과 완벽 함의 정신을 깊이 느꼈습니다. 어셈블리 워크샵에서는 관련 자료, 매뉴얼, 도면 및 매뉴얼, 장비 레이아웃, 배선, 행, 보조 라인 등을 참조하여 각 전기 장비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내가 어셈블리 워크샵에 참가했을 때, 나는 자신의 짐이 매우 무거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항상 다음과 같은 문장을 기억합니다. "누군가에게 물 한 그릇을주기 위해서는 물통이 있습니다." 기술자는 고객이 제시하는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현장에서 기계를 가동 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상황을 계산해야합니다.

올해 5 월, Panzhihua에 대한 회사 설치 팀을 따라, 나는 도면, 건설 계획, 도면 검토, 현장 건설 관리, 완료 승인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숙지 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려움과 문제에 직면하여 적극적으로 지도자들에게 질문하고 디자인 단위 및 건설 단위와 의사 소통하며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실제 작업에서는 일부 토목 공학 변경 및 도면으로 인해 벽 표면에 구멍이없고 다리와 파이프가 연결되지 않아 작업량을 늘리기 위해 구멍을 열거 나 경로를 다시 조정해야합니다. 이제 리더와의 통신이 해결되었습니다. 따라서 향후 업무에서 관련 지식에주의를 기울이고 토목 건축, 장식, 예산 등의 측면에서 자신을 강화하고 외부 조정을 잘 수행하고 디자인 부, 건설 부 및 정부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눌 것이며 좋은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모두는 회사의 이익에 근거합니다.

둘째,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 개선하십시오.

직장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 시키며 다른 시간을 사용하여 새롭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가장 단순한 제조 사양에서 완벽한 장비 세트에 이르기까지 여기 열심히 노력하고 배우기를 열망하며, 워크숍 동료들의 대답과 의문과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오래된 기술자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처음 제작 한 장비의 경우 동료는 신중하게 검토하고 인내심있게 설명해 주었으며 동료들에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했으며 회사와 같은 문화적 분위기에서 더 나은 업무에 충분한 확신을 가졌습니다.

셋째, 결함과 단점

나는 매우 늦게 일했기 때문에 많은면에서 충분한 기술과 경험이 부족합니다. 많은 문제가있어서 문제를 잘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절대로 회피하지 않으며, 숙련 된 기술자와 노련한 직원으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적시에 수업을 구성하고, 기존의 의심과 이해할 수없는 측면을 기록해야합니다. 내려 가서 시간을내어 문제를 해결하고 기록을 세우면 미래에 똑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모든 종류의 지식을 연구하면 장래의 일에서 리더십 배치의 과제와 임무를 더 잘 수행하고 자신을 더 성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넷째, 자기 평가

생산 노동과 기술 학습에 불과 1 년을 보냈지 만, 사고력과 기술면에서 크게 향상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지식을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경영 및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향후 작업에서 더 나은 업무 수행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작년의 성과를 요약하면 성과와 결함이 있습니다. 미래의 일에있어서, 끊임없이 진지하게 요약하고, 결함을 발견하고, 시정하기위한 노력을하는 것만으로도 더 빠른 진전을 이룰 수 있고 회사에 더 잘 봉사하고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전기 기술자 작업 요약

시간은 언제나 서둘러, 1 년은 얼마나됩니까? 해돋이와 일몰의 교대로 365 일의 해돋이와 365 건의 일몰, XX 년의 해가 지났습니다. 올해의 일을 돌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인생은 꽉 찼고 각각의 절반입니다.

올해 저는 Beidaihe Sanatorium의 전반적인 개조 프로젝트에서 전기 공사를 담당합니다. 상반기에는 주로 구조 공사였으며 전기 공사는 토목 공사와 협력하여 파이프 라인의 매립 및 접지 피뢰를 담당했으며 전기 프로젝트 건설 팀은 진황도의 현지 건설 회사입니다 건설 품질과 건설 팀의 품질 차이는 1.5 포인트가 아닙니다. 부서의 요구 사항이 너무 낮아서 올해 상반기의 다른 정체성은 전문적인 품질 검사관이었고 엄격하게 요구하면서 학습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물론 물론 다른 사람들을 설득 할 충분한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확실한 전문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상황은 바다에 가까운 특수하고 지반은 단단한 바위이므로 두 가지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첫째, 해변의 부식은 특히 무겁습니다. 원래 디자인은 모든 아연 도금 강관과 용접 강관을 사용합니다. 이 두 종류의 튜브는 내구성이 뛰어나지 만 해변에서의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연도 금관 또는 용접 강관이든간에 그것은 반달 동안 공기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녹 층의 얇은 층입니다. 벗겨 냈어. 칫솔질 한 방청 페인트는 오래전부터 그 효과를 잃어 버렸습니다. 프로젝트가 검토 될 때 감독자는 나에게이 지점을 알려 주었고 처음에 모호했다. 설계 승인의 경우 강한 전기장의 상부 만이 pvc 관으로 변경되고 콘크리트 관에 사용 된 아연 도금 강관이 사용되었고 여름철 1 개월 반이 지나면 구조물 기둥의 표면과 부지에 확보 된 강관이 모두 두껍고 두꺼웠다. 나는 놀라서 비밀리에 납치 당했다. 나는 노인의 말과 손실을 정말로 듣지 않는다. 경험은 정말로 유용하다! 둘째, 기초가 암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번개 보호 효과가 좋지 않다. 낙뢰 보호 접지 방법의 원래 설계 값이 표준 요구 사항보다 작 으면 다른 건물 기초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만 접지 전극 또는 저항 감소 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 프로젝트로 인해 베이다 하이 (Beidaihe)는 1 개월 반 동안 정학을 당했고, 또한 상하이로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상하이는 번화 한 도시로 최신 유행이며 독특한 건축 양식을 지니고 있으며 상하이에서는 "세계 건축 전시회"로 알려진 "Bund"건물을 보았고 "War East Wall Street"을 보았습니다. "바람." Bank of China, Peace Hotel, Customs House, HSBC ...이 건물들은 같은 디자이너가 아니며 같은 기간에 건축 된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건축 톤은 기본적으로 통일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윤곽 처리가 놀라 울 정도로 조화를 이룹니다. 그것이 원초적이든간에, 당신은 강력하고 강력하며 우아한 기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짧은 여행은 눈이 좁고 지식이 부족하고 개인이 작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Jinmao Tower와 Oriental Pearl은 정말 멀었습니까?

하반기에 필자의 연구는 주로 전기 배관의 배치와 객실의 전력 공급 및 분배 계획에 대한 책임이 있었지만, 전기 파이프 라인의 설치는 매우 간단해야하지만 계획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도면의 역할이 끊임없이 변하고 작업이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그것은 자신을위한 시험이고 성장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입니다.

원래 전원 공급 장치 계획이 잘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 했었지만 사실 다시 한 번 교훈을 얻었습니다. 가벼운 적을 맞아야합니다. 상하이의 디자인 계획은 베이다 하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처음부터 시작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반복적 인 어려움 속에서 지식을 습득하게됩니다.

XX 년의 일과 삶, 80이나 80과의 접촉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나는 그들이 그들의 각각의 분야에서 야심적이었고 내면의 공포가 탄생 한 것을 알았다.

자, 시간을 다시 잃을 수는 없어.

전기 기술자 작업 요약

내 이름은 ***이며 5 년간 전기 장비 유지 보수 작업을 해왔습니다. 저는 *** 이후 회사에서 일해 왔으며 2 년 이상 근무했습니다. 회사에 입사 한 이후 변전소 운전 유지 보수 및 관리에 종사해 왔습니다. 고전압 측정 및 릴레이 보호, 무효 전력 보상 및 전압 설정, DC 스크린 검사 및 유지 보수, 변전소 2 차 라인 고장 및 처리, 고전압 캐비닛 고장 및 처리, 고전압 케이블 헤드의 설치 및 검사에 참여하고 구성했습니다. 생산 및 가공, 봄과 가을에 변전소의 분해 및 유지 보수, 옥외 고전압 가공선의 고장 처리 및 유지 보수. 나는 항상 하드 연구 기술을 고압 기술 가동률과 결합하고, 다양한 고전압 장비의 원리와 유지 보수 경험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이론 및 실기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변전소 운영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기술상의 어려움은 송수신 장비의 가동률을 향상시키기위한 좋은 토대가되었습니다.

변전소는 전력 시스템의 한 장소로 전기 에너지의 전압과 전류를 변환, 집중 및 분배합니다. 전기 에너지의 품질과 장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변전소에서 전압 조정, 전력 흐름 제어, 송전선 및 배전선 보호 및 주요 전기 장비가 필요합니다. 2 년 동안 변전소에서 경험 한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진공 회로 차단기의 일상 작동에서 발생하는 결함의 유형 및 처리.

2019 년 11 월 8 일, 전력 회사의 회선 장애로 인해 회사의 대규모 네트워크 전력이 3 시간 동안 차단되었습니다. 통보를받은 후, 우리는 변전소의 정기 정전 절차에 따라 각 전력선에 대해 정전을 실시 할 것입니다. 전력 회사가 잘못된 전력 전송을 처리 한 후에는 전력 전송 단계에 따라 전력을 전송합니다. 이 시점에서 35KV 1 번 주 변압기 진공 차단기가 폐쇄되지 않았 음을 알게되었으며 2 개월 변전소에서 막 생산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변전소의 35KV 고전압 캐비닛에 사용 된 진공 회로 차단기는 Chint입니다. ZN85-40.5 회로 차단기. 실험적 상태에서 회로 차단기가 닫힌 후 폐쇄 전자석이 작동하고 철 코어로드가 폐쇄 전갈을 열고 닫음 스프링이 에너지를 방출하며 회로 차단기가 닫히지 만 회로 차단기 아크 소화 챔버는 결합 될 수 없습니다. 게이트. 분석 후, 기계적 결함이 제거되어 2 차 라인에 결함이 있음을 보여 주며 검사 중에 2 차 보조 플러그에 바늘이 있고 제어 라인이 용접되지 않았 음을 확인한 후 진공 회로 차단기를 닫고 결함을 해결했습니다. 일상 업무에서 진공 회로 차단기의 가장 일반적인 결함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양의 공기 차단기가 브레이크 열림을 거부합니다.

2. 진공 회로 차단기가 에너지를 저장 한 후에는 에너지 저장 모터가 정지하지 않습니다 3. 진공 회로 차단기의 소화실을 분리 할 수 ​​없습니다 2. 변류기를 두 번 열어 가공합니다.

올해 말 *에 전력 회사는 2 월에 우리 회사가 계량 한 전기로부터 20182KWh의 전력 요금 청구서를 보냈습니다. 기술자가 고압 미터링을 포괄적으로 검사하도록 유도했는데 제한된 조건으로 인해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는 전력 회사의 도량형 검증 센터를 변전소에서 2 차 라인 검증 테스트를 실시하도록 초청했다. 35KV 및 10KV 개폐기 용 변압기, 전압 변압기, 2 차 전압 강하 및 2 차 부하, 전기 에너지 미터 시험. 전력 회사의 계측기 테스트에서 35KV의 높은 백업 보호 터미널에는 간접적 인 개방 회로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처리 후 지정된 시간에 전력 회사 측정 센터와 비교하여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변압기, 즉 CT 1 차 권선의 권수는 적습니다 .1 차 권선을 직렬로 사용할 때, 2 차 권선은 직렬로 연결됩니다. 2 차 권선의 수가 많고 계측기 및 계전기와 같은 전류 코일과 직렬로 사용됩니다. 계측기 및 계전기의 전류 코일은 매우 작습니다. 따라서 CT는 정상 작동 중에 단락 상태에 가깝습니다. CT 2 차 전류의 크기는 1 차 전류에 의해 결정되며, 2 차 전류에 의해 생성 된 자기 전위는 1 차 전류와 균형을 이루는 자기 포텐셜이다. 2 차 개방 회로의 임피던스가 무한대이고 2 차 전류가 0이고 자기 전위가 0 일 경우 1 차 전류에 의해 생성 된 자기 전위의 균형을 맞출 수 없으며 1 차 전류는 모두 자극에 작용하여 철심이 심하게 포화됩니다. 자기 포화는 철 손실을 증가시키고, CT는 가열하며 CT 코일의 절연은 과열로 인해 불에 탄다. 변압기 오류를 증가시키기 위해 잔류 자기도 코어에 생성됩니다. 가장 심각한 것은 자기 포화로 인해 교번 자속의 정현파가 사다리꼴 파가되고, 자속이 급격히 변화하는 순간에 2 차 코일에 고전압이 발생하고 그 피크 값이 수천 볼트에 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압은 2 차 코일 및 2 차 회로에 작용하여 사람과 장치에 심각한 위협이됩니다.

3. 지도력을 완성하고 다른 기본 및 임시 업무를 할당하십시오.

작년에 나는 공부하고 일하는 동안 성장하고 성숙해 왔지만 나는 일하는 능력과 혁신 의식이 결여되어 있고 정치 이론을 향상시킬 필요성과 같은 많은 결점이 여전히 남아 있음을 안다. 앞으로도 다음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도자들과 동역자들이 나를 감독하고 인도하기를 바랍니다.

1. 의식적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이론에서 배우고, 전문 지식으로부터 배우고, 동료의 동료로부터 배우고, 점차적으로 이론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젊은 극복하고 실망, down - to - earth, 작업 이니셔티브를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씩 실천에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3. 정치적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국민 봉사의 목적을 강화하며 뛰어난 국가 공무원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