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2014 영업 직원 작업 요약


제 1 조 :

시간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곧 10 년이 지났습니다. x 년을 되돌아 보면, 다음은 판매 관리자로서의 내 해를 요약 한 것입니다.

I. 판매 실적 검토 및 분석 :

실적 검토 :

1. 약 30 명의 새로운 협력 고객을 열었습니다.

2. 8 월에서 12 월까지의 판매 수익은 3 월에서 8 월까지의 전년도 수익률을 초과했습니다.

3. 시장의 나머지 문제는 기본적으로 해결됩니다. 시장의 시체는 서서히 건강 상태로 되돌아 왔고, 더 이상의 확장과 개선을위한 기반이 있습니다.

성능 분석 :

1. 성과에 긍정적 인 요인 :

1 마케팅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시장 비용을 절감하며 신규 고객을위한 협력 자금의 기준을 낮 춥니 다. 한 때 사람들의 웃음을 터뜨렸지 만, "효과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우리 회사의 사고는 성과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2 영업 직원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3 커미션의 비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개발하는 "경제적 인센티브"방법은 "명예 아래 용감한 영광이 있어야합니다"라는 긍정적 인 태도를 형성하며 성과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4 "우선 순위와 우선 순위"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의 나머지 문제의 해결을 위해, "기업 이익의 원칙을 준수하고 효과적인 근거를 다루는"이데올로기를 채택하여 문제의 해결책이 회사의 이익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2. 부정적인 요소가 존재합니다 :

1 영업 직원이 회사 지침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고객 위치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으며 고객이 터미널 아이디어를 엄격하게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실수로 특정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2 판매 직원과 회사 급여 시스템의 사고 방식은 "빠른 성공"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 직원은 회사 계좌로 돌아 가기 위해 돈을 갖고 싶어하지만 고객이 회사의 협업 포지셔닝 및 장기 개발에 적합한 지 여부는 더 이상 고려하지 않습니다.

3 고객이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면 할인 및 저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므로 많은 사람들이 터미널 점포로 들어서거나 터미널 인식을하지 못하고 직접 회사 브랜드를 유통 제품으로 활용하지 못합니다.

4 대부분의 에이전트는 "대기", "의존"및 "생성"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회사의 제품 가격은 최저 가격으로 떨어졌으며 더 이상의 수익은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5 회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터미널,하지만 포장에 시각적 장점의 부족, 판촉 선물은 새롭고 풍부하지 않으며 제품 홍보 및 판매의 홍보는 크지 않습니다.

6 브랜드의 전략적 부족 - 시장에 진입 전략을 주도, 브랜드의 뜨거운 판매를 홍보 할 수 없습니다.

7 명의 영업 직원이 회사의 안내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없으며 지금까지 브랜드와 같은 스타일의 모델을 확립하지 못했습니다.

영업 사원에게는 일정한 마케팅 훈련이 부족합니다. 아이디어, 아이디어, 방법 및 작업 집행이 일치하고 조정되지 않습니다. 종종 시장 개발에 능숙하며 시장 유지 관리 및 판촉에 좋지 않습니다.

2. 비용 투입 검토 및 분석 :

비용 검토 :

1. 마케팅 정책을 조정 한 후 시장 비용을 통제하고 회사의 수익성이 안정적이며, 8 월부터 12 월까지 3 월에서 8 월까지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2. 인건비의 고정 위험은 감소하고 인적 자원의 손실은 근본적으로 억제되며, 3 월에서 12 월까지 인건비가 감소하고 3 월에서 8 월까지의 기간에 비해 잉여 가치가 증가합니다.

비용 분석 :

1. 긍정적 요인 :

1 회사가 시장 비용 계약 정책을 제안한 후에 ​​비용 트랩이 최대한 억제되었고 비용 초과가 통제되었습니다.

2 영업 담당자를위한 새로운 치료 계획을 조정하고 공식화했으며, 회사의 고정 된 위험을 줄이고 사람들의 경쟁력에 대한 인식과 도전을 강화했습니다.

2. 부정적인 요인 :

1 마케팅 부서에는 데이터 통계 지원이 없으며 비용 관리가 더 까다 롭습니다.

2 시장 지원 비용 및 인건비 상환 등, 마케팅 부서는 "알 수없는, 승인"의 현상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가 강화 될 수 없습니다.

3 개별적인 경영 개념은 오래되고 보수적이며 계층 적 관리를 능동적으로 수행 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 경영진은 과학적 프로세스가 부족합니다.

4 상사의 "하나의 표식"현상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셋째, 마케팅 팀의 구성 검토 및 분석 :

팀 빌딩 성과 검토 :

1. 영업 사원의 "방목"이 지금입니다.

직원의 심리적 압박감과 위기감으로 인해 영업 직원의 노력이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가져 오는"심리학은 작업 이니셔티브 및 작업 효과의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2. 부정적인 요인의 분석 :

1 내부 보조 관리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아 팀 관리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2 회사의 일부 관리 직원은 보수적 인 관리 감각을 갖고 팀 관리의 효율성이 감소합니다.

3 판매 인력은 오랫동안 "대출"관리에 적응해 왔으며 개념적, 심리적 및 행동 적 관점에서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수용 할 특정 적응 기간을가집니다.

"낡은 튀김"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월감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경영을 강화하기위한 "강하고 진흙 투성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5 명은 나쁜 위치에 있고 회사가 관리하는 허점을 뚫고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따라서 회사가 관리하는 허점이 항상 존재하고 심지어 증가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6 명의 특성의 일반적인 반영 : 관리자의 경영에 대한 가시성과 투명성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따라서 증가하는 가시성을 관리하는 데는 어느 정도의 감수성이 있습니다.

회사의 고위 경영진 조정, 사고 경험이있는 영업 담당자는 바람과 방향타, 좌우측, 관습을 뚫고 나아갈 기회, 회사 경영진을 따르지 않는 기회를보고 "잃어버린 주"로 돌아갑니다.

8 모든 사람은 선량한 사람이되기를 원하며 "사악한 사람"이되는 관리 인력이 부족합니다. 관리 원칙은 종이와 동일 할 수 없습니다.

4. 내부 경영 운영 검토 및 분석 :

운영 검토 :

1. 기본적으로 고객 주문에 따라 배송되지 않는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2, 회사는 작업복을 개발하고, 드레스 시간을 규정, 회사 직원이 더 통일 된 이미지를했습니다.

3. 서기의 작업에는 일정한 노동이 있으며, 작업 절차, 방법 및 책임은 점차 분명해진다.

4. 개발 및 새로운 행정 관리 시스템을 구현, 점차 표준화에가는 직원의 행동을 표준 및 출석 및 기타 동등한 처리의 관리를 표준화.

5. 기본적으로 고객 프로파일이 설정됩니다.

6. 월요일과 토요일에 정기적 인 모임이 있으며 작품은 긍정적이고 분명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존재하는 부정적인 요인의 분석 :

1, 부서는 매우 협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보스 주위를 돌보는 것처럼, "직장 앞에"보스를 밀어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관리 수준을 형성 할 수 없으며, 반면에 "일회성 징후"현상을 조장하고 보스를 수동태로 유지합니다. 소기업의 아이디어, 개념, 모델 및 행동을 유지하는 것이 회사의 과학적 관리 프로세스에서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2. 고객 관리 능력이 약하고 추가 용량을 개선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다섯째, 주요 문제 :

1. 영업 관리에는 데이터가 없습니다.

공식 연례 작업 요약 보고서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말해야하지만 실제 판매 관리는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첫째, 판매 수익 관리, 둘째, 판매 비용 관리. 따라서 실제 사업이됩니다. 관리에는 데이터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는 불즈 아이를 도울 수있는 망원경이 필요하다는 것과 같습니다. 총을 쏠 때마다 최대한 높은 목표 정확도로 조정할 수 있도록 결과를 확인해야합니다. 회사의 현재 판매 관리는 마감과 같습니다.

눈이 총을 밟았을뿐 목표의 방향이 어디인지 알지 못했고, 각 장면의 결과는 촬영 위치를 조정 한 경험에 의해서만 판단되었습니다. 그래서 목표의 히트 율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올바른 관리가 매월 반년마다 이루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재무 부서는 판매 관리 판단 및 조정을 돕기 위해 영업 부서에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야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2, 관리 수준 :

회사의 직원들은 종종 "나는 상사에게 묻고 싶습니다 ..."라는 말을 걸었습니다. 사장이 궁극적 의사 결정자라는 생각이 들지만 사장이 우리를 고용하는데 돈을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회사의 과잉 가치 창출, 둘째, 회사 문제 해결, 셋째, 보스 파산 및 책임 부여 등 세 가지 목적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직원은 사장이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사내를 숨길 수 있도록 주도권을 쥐고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악한 사람들을 만드는 데 능숙한 보스입니다 - 예를 들어, 고객이 특정 지원을 원할 경우 회사가 지원하면 "상사가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회사가 다른 이유로 지원하지 않으면 고객은 자연스럽게 나는 "상사가 너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하게 보스는 항상 "좋은 사람"이며 항상 상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를 유지한다고 저는 믿습니다.

회사 관리자로서 일반적인 문제를 판단하고 처리하는 책임자이며 상사를 위해 일합니다. 큰 사물과 작은 물건으로 사장이 판사와 거래를하게한다면 사장이 일을하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사장이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점원에게 물어 보시면 많은 관리자와 상사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장 인 "사인"은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 올바른 전제 조건은 모든 레벨의 관리자가 보스 판사를 도와주고 모든 보스들이 올바르게 서명하도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경영진의 관점에서 회사 경영을 분석합니다. "경영 모델"은 항상 경영의 수준과 범위를 강조했습니다. 관리 평면

평면, 소규모 조직에 적합합니다. 조직이 계속 커지면 사람들의 에너지와 능력이 끊임없이 확장되는 경영진과 직면에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가능하다면 황제는 많은 부서를 조직 할 필요가 없으며 많은 장관을 모집합니다! 회사의 커다란 사안은 상사가 처리합니다. 상사가 하루 48 시간 동안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자를 고용하는 보스는 돈으로 일을하지 않는 "여가"그룹을 키우는 것과 같습니다. 사장님은 비즈니스로서 사업하지 않지만 "자선 활동"을하십시오!

나는 항상 회사의 경영진이 자동화 된 생산 라인이어야하고 사장은 스위치를 관리하는 자동화 운영자 일 뿐이었다. 물론 "생산 라인"은 진정으로 자동화되어야하며 각 "구성 요소"에 대한 품질 요구 사항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나는 "부품"품질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운영자로서 가장 걱정스러운 것은 "부품"의 품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운전자의 심리적 압박감과 경계심이 더 커지고 피곤합니다. 두 번째 측면에서, 운영자는 종종 "부품"을 대체하는 "기계 유지 보수 작업자"의 역할을 수행 할 것이며, 세 번째 측면은 생산

"제품"은 "예상 품질"을 달성하기가 어렵고, 네 번째 측면에서 품질이 불안정하면 "생산 라인"전체를 파괴 할 수있는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3. 관리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

샴푸의 생산에는 성분 - 교반 - 충전의 기본 과정이 필요합니다. 일정량의 성분의 경우, 혼합 과정에 따라 샴푸의 품질이 결정됩니다! 관리 또한 동일하며 중간 관리 프로세스가 관리 결과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중간 공정을 저장하고 샴푸 병에 직접 재료를 넣으면 원재료를 쓰레기로 바꿀 때와 동등한 효과가 있습니다 만, 대부분 반제품 샴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결과가 좋지 않거나 결과의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물론, 위 결과는 분석 결과입니다. 그 과정에서 분석하면 모든 사람들이하고있는 일들이있을 것이고, 어떤 일들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바빠서 유능하고 유휴 상태입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팩스로 보내고 서기는 모릅니다. 거래 상대방 또는 먼저 처리해야 할 상대는 누구인가? 누가 누구에게 부여되었는지를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누구입니까? 결과는 거의 모든 상사가 처리합니다!

6 가지, 관리 권장 사항 개선 :

어떤 종류의 경영진 이건 관계없이 어떤 종류의 경영진이든 경영진이 구축되고 구현 되더라도 우리는 회사의 세 가지 주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1. 빈약 한 실행 문제 :

어떤 종류의 경영이든간에 집행이나 집행이 이루어지지 않고 종이 조각이 아니며 예상되는 효과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며 항상 동일 할 것입니다!

2. 책임이 권위와 이익과 관련이 없다는 문제 :

돈이 있지만 책임감이 있다면 누구나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엉덩이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일하면 누구나 갈 수는 있지만 사장은 갈 수 없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남은 문제는 사장의 책임입니다. 또한 그가 누리고있는 혜택에 대해 책임을 질 필요가없는 직원은 "프롤레타리아의 사고"이며 언젠가 그는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습니다"라고 언젠가는 생각합니다!

3 일을하는 문제는 끝이 없습니다.

"수퍼 성공"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승자는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시작과 끝없이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까?

제 2 조 :

지난 주, 기온이 상승했습니다. 모든 것이 다시 생기고 지구는 솟아나고 있습니다.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우리의 Hung Hom 매장의 판매 또한 격렬하고 질서 정연하고 열심히 바빴습니다.

오래된 말에는 칼을 날카롭게하는 것이 목공예과를 착각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사회 사업에 배치되며, 또한 우리를 깊이 안내하고 생각 나게합니다. 진취적인 일을 바탕으로 우리는 먼저 사고의 방향을 찾아야합니다. 즉, 우리는 열심히 일하기 전에 의식에 대한 명확한 의식과 긍정적 인 작업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더 효과적이고 좋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이번 주를 되돌아 보면, 내 작업 상황은 나 자신에게 묻고 솔직히 요약했다. 많은면에서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시에 업무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감각을 교정하고 독점 판매 업무의 방법 기술 및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단점의 측면에서, 그들 자신의 이유에서 요약하십시오. 나는 고객을 설득하고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줄 수있는 힘이 부족한 어느 정도의 존재가 있다고 생각한다.

Hung Hom 매장의 영업 사원으로서, 당사의 주요 목표는 제품과 고객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십시오. 이 지침의 지침에 따라 판매의 기술과 언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판매 작업에서 고객을 설득하여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은 다음 단계의 작업을 위해 가치있는 경험을 축적 할 것입니다.

둘째, 세일즈 이론의 고객이 하나님의 가장 좋은 단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진실한 미소, 명확한 언어, 세심한 소개, 소비자의 마음을 정복하고 감동시키는 사려 깊은 서비스. Hung Hom 매장에 오는 모든 고객이 와서 즐기십시오. 레드 드래곤 플라이 매장에서 직원들의 고품질 정신을 확립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일 사업을 깊게해야합니다. 각 신발의 항목 번호, 크기, 색상 및 가격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마음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른 고객을 대하고 다른 추천 기술을 채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고객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판매 증대 및 판매 향상에 노력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올바른 태도 일뿐입니다. 그의 정신력을 조정하면 내가하는 일을 더 잘 이해하게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 정신의 존재 또는 부재는 미래의 개인의 경력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독점 판매 업무에서 특히 사실입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비법을 이해한다면 성공의 원칙을 숙달해야합니다. 솔선 수범과 열심히 일하는 정신으로 일할 수 있다면 판매 위치에 상관없이 인생 경험을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이번 주에 이론적으로 그의 작업을 요약함으로써 많은 결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영업 업무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나는 아이디어를 분류하고 방향을 명확히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회사의 독점 비즈니스 철학을 협조로 삼아 내 업무 능력과 회사의 특정 환경을 통합 할 것이며 비즈니스 훈련을 받고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판매 인지도를 높입니다. 탄탄하고 진취적인 태도로 열심히 일하며 회사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제 3 조 :

xx 회사에 입사 한 지 3 개월이 지났지 만 되돌아 보면 시간은 매우 빠르다. 신뱅에서 xx까지는 두 회사의 작업 패턴이 매우 다르다. 제품 전문 지식이든 관리직이든 근무 분위기이든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전 달에 입국하지 않은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방향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매일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XX가 이끄는 여러 회의에서 상호 토론과 연설을하면서 구체적인 내용을 제안했습니다. 문제는 솔루션을 찾는 것입니다. 회사의 전문 지식 교육 및 운영을 통해 방향 감각을 찾을 수 있었고이 작업 환경과 작업 모드에 천천히 통합 될 수있었습니다. 근무 시간 중 매일 매우 성취합니다. 교정과 수령 고객이 계속되면서, 첨부 된 노동이 결과를 얻지는 못했지만, 나에 대한 많은 시간은 작지는 않지만, 항상 노력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희망,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희망은 없어야합니다. 성공은 준비된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저는 xx 지도자와 동료들의 지원을 받아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 업무 개선을 위해 열심히 수행 한 모든 업무를 수행했으며 업무 능력이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삶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나는 다음과 같이 나의 영업 경험과 업무 상황을 요약 할 것이다.

영업 경험 :

1. 쉽게 고객을 반박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요구를 먼저 들어보십시오. 의견이나 불일치가 있더라도 완곡 어법으로 반박하고 고객에게 긍정적 인 태도를 보여주고 고객을 칭찬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 고객에게 문의하십시오. 부끄러워 물어보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요구 사항과 수행 한 기술을 들어보십시오.

3.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으십시오. 다른 고객을 위해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그가 알고있는 것을 알고, 약점을 피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영업 사원으로서 먼저 판매하는 제품을 숙지하고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고 어떤 산업이 고객에게 적합한 지 고객 그룹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고객에게 전문성을 보여야합니다. 고객의 관심과 신뢰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물론 경쟁사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상대방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올바른 약을 처방하고 고객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예를 들어 장비가 정확성과 속도면에서 약간 우수합니다. 이것은 고객과 제품을 소개 할 때 우리의 장점입니다. 자신의 제품의 장점을 소개하려고 할 때. 단점은 가능한 한 적게 언급하지만, 장비 자체의 단점과 단점, 즉 모든 동료의 장비의 필수적인 단점과 결함은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항상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믿지 않을 것입니다. 동료의 단점과 단점을 악의적으로 공격하거나 비판해서는 안되며, 고객에게 분석과 판단을 안내하고 현장 방문을 유도하도록 고객에게 권고해야합니다.

5, 근면과 자신감, 고객과 이야기 할 때, 음성은 거시적이어야하고, 발음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6, 질문을 고객의 관점에서, 진보적이고 인사말 스타일이 있습니다. 고객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에게 긴박 함을 생각하십시오.

7, 친구, 감정적 인 의사 소통에서 시작하는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객에 대한 관심과 감정적 인 투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8, 민첩하고, 관심사를 위해 일하기 위하여 필요를 반영하는 강한에 반응하는 기능.

9, 상호 신뢰, 제품의 판매는 먼저 자신을 판매해야합니다, 제품을 식별, 첫 번째 사람 후 제품.

10, 악기 상태, 예의 바른, 문명화 된 언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1, 균형의 정신은, 말처럼,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라. 심장은 호수와 같은 파도와 같다.

12, 고객에게 "고통"을시키고 "가려움증"을 둡니다.

13, 동료 앞에서 친구들을 부숴 버려 동료의 부족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14. "진출 및 퇴각 전략"을 배우십시오.

작업 요약 :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전공과 직무가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기 때문에 작업 초기에 몇 가지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유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시대의 지속적인 발전에서 제거되기 위해 영업 인력에 대한 관련 지식과 산업에 대한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우리가하는 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하는 것입니다. 일의 필요에 적응하는 유일한 방법은 학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지구로 내려와 열심히 일하라.

나는 온라인 판매가 매우 복잡한 직업이고 무거운 임무임을 안다. 전자 상거래 사용자는 작업 준비에서든 문제에서든 상관없이 조심스럽게 고려해야합니다. 따라서 전자 상거래의 자유롭지 않은 의무가 될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먼저 비즈니스 지식에 익숙해지고 역할을 입력해야합니다. 압력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부지런히 일하고 단계적으로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두 번째는 직업과 리더십에서 모든 것을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지체없이, 실수없이, 정식으로 그것을 적시에 처리하십시오.

셋째, 문제가있다.

일의 기간 후에, 나는 또한 명확하게 많은 결점이, 주로 첫째로, 보았다 : 첫째로, 의도 한 고객은 제 시간에 맞춰 돌아 오지 않았다, 그래서 미래 일에, 고객의기도 정도는 종류로 분할되어야한다, 잘한다 잊어 버린 고객 정보를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표시하고 반환하십시오. 둘째, 제한된 기능으로 인해 일부 처리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영업 사원의 사양 연구를 강화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저의 작업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탐구함으로써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잘 할 수 있다고 저는 확고하게 믿습니다.

2010 년을 되돌아 보면 2010 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해에 xx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재정적 자원이 활기를 되찾기를 바랍니다. 새해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