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영업 보조 작업 요약


영업 보조 작업 요약

XX가 곧 막을 지경에 이르렀고 거의 1 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조금 늘었습니다. 올해 말에 저는 제 일을 요약 할 것입니다. 그 목적은 공과에서 배우고 자신을 향상 시켜서 일이 더 잘 이루어 지도록하고, 내년의 일을 더 잘 할 수있는 자신감과 결심을 얻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올해의 작업을 간단히 요약 해 보겠습니다.

1. 2 월 XX 일에 회사에 도착했는데 4 월 XX 일에 마케팅 조무사로 일하기 전에 판매 열정에 의지 한 판매 경험이 없었습니다. 업계 영업 경험 및 업계 지식 부족 이 산업에 신속히 적응하기 위해 모든 일이 처음부터 시작되었고, 제품 지식을 배우는 동안 제 일을하면서 그 기간 동안 물건을 수령하고 신중하게 감독하고 테스트하는 등 제품 지식을 많이 배웠습니다. 물품. 상품의 수량이 정확하고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하지만 나도 나쁜 위치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과의 의사 소통에서 고객의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 할 수 없지만 관리자와 상담 한 후 천천히 저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언급 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 명확하고 유창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고객과 잘 의사 소통함으로써 점차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제품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경험을 쌓는 동안, 제 능력은 이전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XX의 5 월말에서 현재까지, 상사의 사랑 덕분에, 나는 북경 물류 사무소로 옮겼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내가 완료 한 상황은 다음과 같다 :

1) 금융 측면에서는 매일 저널 계좌를 만들고 매일 매일 모든 입출국 기록을 작성하고 본사로 넘겨서 미수금을 처리합니다 영업 담당자를 감독하여 제 시간에 계좌를 복구하십시오 재무, 왜냐하면 나는 전에 그것을 만지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이해할 수없는 곳이 많지만 나는 열린 마음으로 일을 잘 할 것입니다!

2) 창고 관리는 매일 창고 등록을 신중하게 등록하고 상품을 등록합니다. 재고는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재고 주문이지만 때로는 과실로 인해 재고 주문이 제로입니다. 품절 현상이 있으므로 조심해야합니다. 인벤토리 순서가 없습니다!

3) 영업 사원이 판매 문제를 공유하도록 도와주세요 영업 사원이 없을 때 고객과 ​​이야기하십시오 주문 전화를 통해 주로 전화와 qq ~입니다! 고객과의 의사 소통은 문제가되지 않지만, 부주의로 인해 며칠 전, 고객이 물건을 원할 때 영업 사원에게 말하기를 잊어 버렸습니다. 배송이시기 적절하지 않은 경우 고객이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4) 당신의 일에 책임을지고 사장님이 완성 된 작업을 설명하도록 도와주십시오!

3. 다음은 문제입니다.

1) 본사는 엄격한 영업을 원하고 있으며, 사무실이 개설 된 이후로 출하에 많은 실수가 있었으며 몇 번이나 제안되었지만 나중에 약간 개선되었지만 이전에는 같은 실수가있었습니다. , 제품은 종종 잘못된 모델을 전송합니다!

2) 재 작업이시기 적절하지 않은 경우 고객에게 나쁜 인상을 남겨주세요. 애프터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가 존재하지만, 작업의 다른 방법들 또한 가장 기본적인 고객 방문을 판매하는 데있어 큰 문제가 있습니다. 북경 사무소는 올해 6 월에 작업을 시작했으며, 작업 초기에는 105 개의 고객 방문 기록이 기록되었고, 기록이없는 기록은 20 개, 6 개월, 하루 세 명의 영업 직원의 총 계산이 계산되었습니다 고객 수는 20 명입니다. 위의 수치에서 고객 업무에 대한 기본적인 접근은 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위의 내용이 요약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상급생의 지도자가 조언을하기를 바랍니다.

영업 보조 작업 요약

내가 처음 베이징에 왔을 때, 나는 매우 혼란 스러웠고 내가 어떤 일을할지 몰랐습니다. 처음에는 회사에 입장 할만큼 운이 좋았고, 프론트 데스크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판매 보조원과 연락했습니다. 엉망진창의 시작부터 편리한, 점차이 직업과 사랑에 빠졌어요, 나는 또한이 도전적인 직업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년간 판매 보조원이었으며, 많은 것을 배웠으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경험의 축적과 경험을 배웠습니다.

첫째, 처음에는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각 업계의 영업 직원의 요구 사항과 직무는 동일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직업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다시 돌아와야합니다. 환경에 익숙해 져서 제품에 익숙해지기까지 작업 프로그램에는 프로세스가 필요하지만이 프로세스로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며 사용자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둘째, 의사 소통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년간의 작업 끝에 지도자, 동료 및 여러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은 필수 불가결하다고 생각합니다. 의사 소통은 좋으며 모든 사람의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실수 발생을 줄여줍니다.

셋째, 일을하는 합리성. 어시스턴트 작업은 실제로 많은 복잡한 작업을 수행해야하며 예기치 않은 작업을 수행하게됩니다. 중요한 일을 잊어 버리거나 연기 할 수 없다는 것을 우선시하고 명확히하십시오. 나는 매일 매일 자고 가기 전에 오늘 또는 내일하고 싶은 모든 것을 걸러내는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넷째, 시간의 개념이 강해야합니다. 지도자와 동료가 지정된 시간에 일을 끝내야 할 때,이 개념의 시간을 지켜야합니다. 사전에 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 시간에 그것을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다섯째, 사전 인지도. 예를 들어 내일 차를 마시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오늘 차를 미리 살 것이고, 당신은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6. 고객 다루기. 때로는 영업 보조원이 고객을 처리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로 인해 고객은 회사의 제품과 이미지에 만족하지 않아 영업 담당자의 예비 작업이 처리 과정과 고객 사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관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일곱째, 일을 자세하게하고 또한 후속 작업을 도울 수 있습니다. 조수의 작업은 정적이 아니며 때로는 대처 능력과 경험이 필요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업 보조 작업 요약

3 개월의 시험 기간이 만료되었으며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신청서가 회사 직원에게 이전됩니다. 저는 2007 년 4 월 2 일에 회사의 재판 직원이되었습니다. 회사의 요구에 따라 현재 저는 National Shield Corporation의 미디어 부서에서 판매 전문가로 일하며 미디어 부서의 판매 보조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National Shield Media Company가 시작되기 몇 달 밖에되지 않았지만, 회사의 첫날부터 National Shield Media 팀에 자신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신중하고 신중하고 책임 의식과 열심, 열심, 열정, 강한 인격, 타인과의 의사 소통, 강한 팀워크 능력, 강한 책임감, 리더십 전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회사의 동료들은 함께 일하고 잘하고 조화롭게 나아갈 수 있으며 다양한 부서장들과 협력하여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졸업생으로서, 처음 회사에 왔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일을하는 법, 회사의 편안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와 단합 된 기업 문화 덕분에 학생들이 직원들에게 빨리 완성되었습니다. 변형.

이 달의 수습 기간 동안의 연구와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일하십시오.

인턴 과정에서 미디어 부서에서 공부하고 일했습니다. 미디어 부서의 사업은 내가 전에 만진 적이없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일정한 관계가 있지만 부서장 및 동료의 환자지도를 통해 단기간에 회사에 적응했습니다. 작업 환경은 회사 및 부서의 전체 운영 프로세스에도 익숙합니다. 이 부서의 업무에서 나는 엄격하게시의 적절하고시의 적절한 방법으로 지도력 배치의 모든 일을하고 있으며, 전문적이거나 비 전문적인 학생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는 동료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끊임없이 향상되고 풍부 해지며 최대한 빨리 혼자 있기를 바란다. 한편으로는 회사에 더 큰 기여를하십시오. 물론 직장에 처음 입학 할 때 약간의 실수가있을 수밖에 없으며 수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의 교훈, 여파의 교사들, 이러한 경험은 또한 성숙하게 해 주었고 다양한 문제를 다룰 때보다 포괄적으로 고려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실수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는학과의 지도자와 동료가 저에게지도하고 도우 려하며, 저의 작업에서 일어난 실수에 대해 상기시켜주고 수정 해 준 것에 대해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사업

자정 프로젝트

자정이 시작될 때 부동산 정보에서 결혼 및 사랑 정보로 콘텐츠가 변경되었으며, 결혼 및 사랑 정보의 전체 산업 체인에서 야간 기간의 진입 지점이 중매 산업으로 먼저 결정되었고, 주로 온라인 시장 조사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남경 중매 산업의 분포를 이해하고 주요 중매 회사의 관련 정보를 요약하고 동시에 중매 업계의 정책과 규정에 대해 자세히 조사하고 중매 산업에 대한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영업 팀 조사에 도움이됩니다. 중매 회사에 대한 연구 외에도 결혼 사진 업계, 결혼식 예절, 허니문 여행과 같은 중매 산업 체인의 관련 회사에 대한 연구를 통해 몇 가지 요약 정보가 작성되었습니다.

수집 된 데이터의 분석 및 분석을 통해 시작하기 쉽고 핫스팟 프로젝트가 시작되므로 칼럼의 내용과 형식이 크게 조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업 단위의 실질적인 고용 정보로 내용이 확정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9 월에 한밤중 시간대의 내용과 형식이 확인되었으며 TV 방송국과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자일리어 모집 및 제작 회사와의 심층 작업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후속 조치. 남경의 생활 채널에서는 16 일 "Early Arrangement"칼럼이 방송 될 것이며, 다른 채널들도 사람들의 관심에 관한 최신 정보를 화면에 표시하고 "Urban Night Flight"를 포괄적 인 브랜드 칼럼으로 만들 것입니다. National Shield Corporation의 전반적인 계획에 따라 작동하십시오. 정보 수집 및 플랫폼 구축을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2. 화 타이 프로젝트

언론에 의해 결정된 연구 목표에 따르면 나는 주로 Huatai와 증권 업계의 연구 작업을 초기 단계에서 담당했다.

3. 인감 미디어 프로젝트

"Business Pilot - Government and Enterprise e-Communication"프로젝트가 완공됨에 따라, 정부와 전자 통신 분야의 정부 및 기업 e-com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회의에 참가하고 난징 인쇄 매체 경제 기자들과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예비 관계에서는 Li Guirong과 함께 Supervisor Express 기자가 Express에서 정부 및 기업 전자 통신에 대한 홍보 보고서를 게시했습니다. Modern Express가 출판되었습니다.

몇 달 후, 나는 회사의 업무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회사의 운영 프로세스를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사 나 부서의 특정 프로젝트 사업을 독립적으로 처리 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축적되어야하는 프로세스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단점을 고려하여 문제 해결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켜야하며 팀워크 능력을 더욱 향상시켜야합니다.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학습해야합니다.

관리 주요 작업 :

영업 팀원으로서 본부의 내부 업무도 맡았습니다.

1. 프로세스 개발 : Zhang Qing 및 Ji Haiqiang과 협력하여 시장 조사 프로세스, 전화 통화 프로세스 및 방문 방문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2. 연간 계획 : 미디어 연간 계획 수립에 참여하십시오. 연간 계획을위한 프레임 워크 개발부터 시작하여, 배경 설명, 미디어 2008 목표, 상태 분석, 구현 전략, 구현 단계, 구현 계획, 재무 분석, 필요한 자원 및 지원 등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각 프로젝트의 운영 목적을 명확히하고 연간 계획을 수정합니다. National Shield Corporation의 기획 및 미디어 기획을 시작으로 National Shield Company에서 미디어의 입지가 명확 해졌습니다. 2008 목표 각각에 대한 구현 목표.

3. 부서별 회의록 : 각 회의의 회의록 준비는 이전 기간에 완료되었습니다. 각 회의록은 회의록을 결정하는 과정으로 회의의 효율성을 높이고 회의 주제를 명확히하며 회의 진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의록을 마치면 요약하고 요약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업무 및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일간 신문 요약 : 일간 신문의 요약 작업은 이전 기간에 완료되었습니다. 매일 매일의 요약을 통해 다른 동료의 일간 신문을 볼 때 일간 신문이 어떻게 작성되어야하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발견 된 문제와 연구 내용을 정리하십시오.

5. 예산 편성 : 매월 사무용품 예산과 재정 예산이 조기에 완료됩니다.

6. 일일 출석 테이블 : 매일 출석 테이블을 완료했습니다.

7. 가치 데이 체크 : 매일의 가치 체크를 완료하십시오.

둘째, 국가 방패 계획 및 매체 계획에 대한 이해

국가 방패 계획의 이해 :

Jiangsu Guodun은 회사의 전략적 위치와 전략적 목표에서 전자 정부를 진입 지점으로 삼는 정보 운영자입니다. 법인 및 자연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전자 정부 건설에 참여하고, 정보 운영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점차 관련 산업의 중개, 물류, 판매 및 생산 분야에 진출합니다. 전자 정부는 정부의 관점에서 정부 기관 내의 사무 자동화, 두 번째 정부 온라인 프로젝트, 정부 정보가 인터넷에 게시되는 세 가지 수준으로 구성되며, 세 번째로 정부의 외부 관리 서비스는 전자적으로 네트워크화됩니다. 따라서 전략 목표는 혁신과 발전을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장기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이 회사의 목표는 20 년 안에 세계 정상급 회사가되는 것이며 비즈니스 지표는 세계 500 대 기업 중 하나에 도달했습니다. 이 회사의 비전은 최저 비용으로 가장 큰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공공 정보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대중 정보 플랫폼은 많은 자원을 절약하고, 인력, 물질적 자원, 재정 자원을 절약 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개인이 가장 필요한 것을 충족시킬 수있는 더 많은 이익을 추구합니다. 우리가 구축하고자하는 공개 정보 플랫폼은 사람들이 정보를 사용하고 수집하기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운영하는 플랫폼입니다. 공공 정보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그 자체로 전략적 목표는 아니지만 비전을 달성하기위한 수단으로 사람들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상업적 가치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가치는 모든 직원이 직업으로 취업하고,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목적과 사명을 분명히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저는 팀 정신을 가진 팀이 진정한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직면 한 문제가 무엇이든, 함께 해결할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은 필수적이지만, 단합 된 경우에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기획에 대한 이해 :

National Shield Media는 기존의 광고 회사, 제작 회사, 홍보 회사 또는 미디어와는 다른 전통적인 미디어 회사가 아닙니다. 우리는 위의 회사들을 통합하여 일류 미디어 회사에 통합하려고합니다. 따라서 통합은 미디어 기업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위 기업을 통합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구돈 미디어는 창의력과 개념으로 만 제품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아이디어를 통해 미디어, 광고 회사, 제작 회사 등을 통합하여 궁극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창의력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포장하는 것이 구돈 미디어의 핵심 경쟁력이자 사업의 핵심 포인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디어의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좋은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정부와 미디어 자원을 얻은 다음 달성 할 파트너를 찾고, 중간에 규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프로젝트가 막 시작되었지만 전반적인 프레임 워크와 목표 위치 설정은 매우 명확하고 구체적인 구현 단계가 있습니다. 초기 작업 과정에서 전통 미디어를 사용하고 운영 경험을 축적하며 운전 자본을 축적 할 것입니다. 새로운 미디어로 개발되고 National Shield Corporation의 전반적인 전략적 방향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혁신 될 때까지 전문적으로 운영 될 것입니다.

셋째, 자신의 단점과 개선 영역 :

몇 달 동안, 저는 회사의 부서장과 동료들의 열렬한 도움과 보살핌에 힘 입어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포괄적 인 견지에서 다음과 같은 결점이 여전히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사상적으로 개인주의는 강하고 무작위 적이다.

2. 때로는 상황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3. 작업의 주도권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으며, 작품의 선견지명과 창의력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4. 비즈니스 지식, 특히 고객과의 접촉에서 충분한 경험이 없으며 의사 소통 기술이 충분히 견고하지 못합니다.

넷째, 긍정적 인 방향으로 선회 한 후 :

구도 미디어는 현재 콘텐츠 리서치 그룹, 미디어 협력 그룹, 마케팅 기획 팀 및 전체 관리 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나는 Chen Hao와 함께 일하기 위해 미디어 협력 그룹과 마케팅 기획팀에 배치되었습니다. 미디어 협력 그룹의 주된 임무는 미디어와 정부, 텔레비전, 신문, 잡지, 라디오, 인터넷 및 다양한 뉴 미디어, 광고 및 생산 하청 업체를 포함한 정부의 지원으로 미디어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정부 자원 회사는 부서별 통합을 전문화했으며 미디어 그룹은 조정 역할을 담당합니다. 마케팅 기획팀의 주요 임무는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고, 소화 기관 그룹의 프로젝트 계획을 이해하고, 정부, 언론, 파트너 등 파트너에게 프로젝트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평가 기준 : 매년 유효한 마케팅 프로그램 수. 다음과 같은시기에 최근 작업은 주로 난징 (Nanjing) 미디어에서 시작하여 언론과의 협력 관계를 수립하고 작업 칼럼을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저는 처음 몇 달을 보냈지만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이 배웠습니다. 회사의 급속한 발전과보다 긴급한 희망에 깊이 자랑 스럽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의 인생 가치를 반영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정규 직원으로 일하십시오. 제가 일하기 위해 이곳에 왔을 때, 제가 가장 큰 업적은 전문성과 이데올로기 적 영역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질과 업무 능력에서 큰 진전과 개선을 이룩했으며, 또한 저의 작업에서 계속 전진하고 완성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회사의 밝은 미래는 모든 사람의 노력에 달려 있음을 이해합니다. 전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회사의 밝은 미래가 더 빛날 것입니다.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겸손하게 다른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배울 것이며, 높은 자신감과 책임감으로 나의 단점을 바로 잡고 모든면에서 더 큰 목표를 성취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진행. 여기에 제 업무 능력, 태도 및 수행 능력을 기준으로 적격 한 평가를하여 정시에 정규직으로 전환 할 수있는 수정 신청서를 제안하고 회사의 급여 및 급여에 따라 수정 후 급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도자들에게 나에게 운동을 계속하고 내 이념을 성취 할 수있는 기회를 주길 간구한다. 나는 겸손한 태도와 열정으로 일을하고 회사의 가치를 창조하며 회사와의 밝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