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영업 업무 요약 작성 방법


건축 자재 판매에 대한 개인 요약

3 월 2 일 XX 일에 회사에 입사 한 이후 이상한 사업에 직면했으며 실제 영업 업무에 종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단기간에 사업을 돕기 위해 자신의 방법과 방법을 사용합니다. 필요한 기본 지식은 마스터하여 영업 팀에 통합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며 지속적으로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전체 부동산 개발 시장의 역 동성에 대한 폭 넓은 이해. 내가 습득 한 지식을 바탕으로 3 월 말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파이프 판매 경험이 없으므로 시장을 탐색하면서 처음부터 시작하여 제품 지식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영업 및 제품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타깃이 된 전략을 찾기 위해시기 적절한 방법으로 지도자와 동료에게 상담하십시오. 지금까지 30 개 이상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후속 과정에서 프로젝트의 거의 절반이 하나씩 잃어 버렸기 때문에 판매를 잘 수행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파이프 시장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깊지 않고 제품의 기술적 인 문제가 너무 약하고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 할 수 없기 때문에 큰 문제가있을 때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고객과의 의사 소통 과정에서 고객에 대한 과도한 의존성과 신뢰로 인해 악의적 인 반응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은 타우 루스 브랜드를 지정하고 경쟁사의 행동을 방지하기 위해 소홀히하고 자신의 직업에서 잘하지 못했고 그는 여전히 프리 세일즈 판매에 갇혀 있었고 늦은 단계를 파악하지 못하고 고객의 내부 작업을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솔리드로 인해 주문이 분실되었습니다.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Yinchuan Cultural Activity Centre, Zhongning Hengchen 세기 포춘 플라자, 칭웬은 봉징 모델 룸, 베개 워터 유치원, Yingbei 고향의 지열 건설만을 언급하는 것은 당혹 스럽습니다. 지열 파이프 공급의 총 5 개 프로젝트 총 수익 : xxx. 그러나 나의 목표를 위해, 그것은 아직도 먼 외침이다. 후속 프로젝트에 관한 한, 나는 실패로 인해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 평범한 삶에서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다. 예를 들어 마케팅에서 어떤 지식을 습득해야 하는가? 첫째, 시장의 지식 구조, 관련 인문학, 사회적, 의사 소통 기술 및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둘째, 제품에 대한 이해 수준. 셋째, 전문 마케팅 이론 및 기술, 무엇을 요약 할 수 있습니까? 넷째,이 직업에 대한 당신의 인식을 뒷받침 할 강력한 아이디어가 있는가?이 강한 ​​생각은 복잡한 사회에 직면하고, 복잡한 사람들을 대하고, 치료 방법을 채택하고, 그 자체의 가치가 효과적 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일치, 호환성 및 통합 다섯째, 어려움과 실패에 대한 견해를지지 할 의지가 있습니까? 이것은 내가 마케팅 경력을하고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물론 XX는 바쁜 해이지만 좋은 추수의 해가 아닙니다. 2019 년 더 나은 발전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해가되었습니다.

제약 회사 판매 부서의 연말 요약

2013 년은 2012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희망을 심는 해다. 결실을 맺은 한 해를 맞이한다. 상사의 올바른 지도력과 회사의 모든 부서의 협력하에 우리는 모든 동료들의 공동 노력을 성취했다. 여전히 만족스러운 1984 년의 임무는 작년의 1 억 4700 만 명에 비해 3 억 8 천 3 백만 명이 증가하여 3600 만 명이 증가한 것입니다. 판매 작업 지수는 92.3 %에 도달했고, 수익률은 91 %, 총 이익은 90 %에 도달했으며, 종합 지표 평가 율은 91.13 %에 달했으며 이는 기본적으로 회사의 평가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습니다.

팀 리더로서 저는 깊이 책임지고 존경받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근무 경험으로 인해 저에게 진실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말단 판매 및 상업 송장 자로서, 우리는 먼저 양질의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둘째, 전문 기술을 뒷받침해야하며 다시 한 번 사용해야합니다. 좋은 관리 시스템, 원가 회계가 최종 고객 및 상업 고객의 가장 중요한 영업 관리이며, 비용을 절감하고, 이익을 최대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신중하게 관찰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개발, 최선을 다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터미널 고객과 상업 고객이 삭제됩니다.

매력적인 판매 인증 :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고객 측에 서십시오.

2. 그분을위한 특별한 유익을 온전히 정교하게 계산하십시오.

3. 현재와 미래의 야심 찬 목표를 전달하십시오.

좋은 친구, 파트너쉽

1. 서로를 완전히 존경하고 정직하며 서로 마음을 정복하십시오

2. 좋은 의사 소통 기술 및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위한 의사 소통,

3. 이익 중심의 원칙을 올바르게 적용하고 회사 및 개인과의 관계를 처리하십시오.

4. 다른 고객의 요구 사항 이해

강한 자기 개발 시장 능력

1. 관할 구역의 판매 인력, 홍보 방법 및 활동에 대한 자세한 소개

2. 국가 시장 진흥 및 개발 전략 수립

3. 회사의 우수한 제품, 출석 및 응용 프로그램 홍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다른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음 속에 제품과 제품으로 마음을 기울이십시오.

둘째, 직원의 사상 사업을 잘 수행하고 부서 직원을 결집하며 직원의 열정을 충분히 동원하고 각 직원의 장점을 이해하고 강점을 발휘하며 부서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집단의 일치.

우리의 청구서에 따르면 일상적인 업무에는 많은 어려움과 많은 단도직입 적 변함이 있지만 의료 개혁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일부 타운 클리닉에서는 대량 구매를 두려워 판매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부 고객은 고가를 반영하고 선물은 지급되지 않았지만 형제 부서의 도움으로 모든 문제가 적절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정신으로 단합되어 있으며, "종이 호랑이"로서의 어려움을 전략적으로 경멸하고 전술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셋째, 사려 깊고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모든 직원의 창의력과 독창성을 발휘하고, 직원들이 소극적 "I do"에서 좋은 쇼핑 환경을 조성하여 더 많은 영업 성과를 창출 할 수있게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직원들이 일을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우선, 정신력을 조정하고, 불만을 덜어주고, 열정을 높이고, 직장에서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긍정적 인 태도로 해결하고,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에게 사전에 봉사하십시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감각을 강화하고 진심 어린 미소와 예의 바른 문명화 된 언어로 프로젝트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넷째, 사상 사업의 질적 향상과 학습의 강화

1. 학습이 끝나고 배우기가 끝나지 않고 끊임없이 비용을 청구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항상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회사는 의학 지식 이론과 다양한 유형의 학습과 교수법을 조직했으며 모두 학습을 통해 학습에 참여합니다. 자신이 진보 된 작업 컨셉을 수립하고 미래의 작업 노력의 방향을 명확하게 밝히십시오. 사회의 발전과 지식의 갱신과 함께 우리는 계속해서 배우고 자합니다. 이러한 학습 활동을 통해 우리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2. 회사에서 배정 된 업무를 열심히 수행하고 완료하십시오. 업무 내용은 고객 정보의 우편 발송, 판매 후 고객의 귀환 전화 및 상품, 팩스 정보, 시장 확인과 같은 고객의 일일 사용 등 매우 복잡하고 복잡합니다. 영업 조정 및 일련의 작업은 모두 otc, 생물 의약품의 일부 판촉 품목 등 회사가 고백하는 각 업무에 대해 고객을 위해 완료해야하며, 소규모 기간은 무료이며 의료 장비 부서 모든 종류와 Sanjiu, Wangshi 등과 같은 주요 제조업체의 주요 활동 중 일부는 최대한의 열정으로 완료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모든 노력, 높은 품질 및 효율성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올해의 전반적인 작업이 개선되었으며 다른 작업을 개선해야합니다. 물론 우리 지도자들은 행사 전후에 바쁜 시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영업 사원은 매일 얼마나 많은 땀을 흘 렸는지, 얼마나 많은 잘못을 겪었는지 모르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우리는 한 가지 점에 대해 감사함을 배웠고,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 성공적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다음과 같이 바란다. xx 모든 제 동료들은 새해에 건강하고 잘 일할 것입니다! 나는 xx 제약 회사의 성과가 호황을 누리고 훌륭하게 창조되기를 바란다.

영업 이사의 연간 작업 요약

I. 판매 실적 검토 및 분석 :

실적 검토 :

1. 약 30 명의 새로운 협력 고객을 열었습니다.

2. 8 월에서 12 월까지의 판매 수익은 3 월에서 8 월까지의 전년도 수익률을 초과했습니다.

3. 시장의 나머지 문제는 기본적으로 해결됩니다. 시장기구는 서서히 건강 상태로 되돌아 왔고 더 이상의 확장과 업그레이드를위한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능 분석 :

1. 성과에 긍정적 인 요인 :

1 마케팅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시장 비용을 절감하며 신규 고객을위한 협력 자금의 기준을 낮 춥니 다. 한 때 사람들의 웃음을 터뜨렸지 만, "효과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우리 회사의 사고는 성과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2 영업 직원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3 커미션의 비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개발하는 "경제적 인센티브"방법은 "명예 아래 용감한 영광이 있어야합니다"라는 긍정적 인 태도를 형성하며 성과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4 "우선 순위와 우선 순위"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의 나머지 문제의 해결을 위해, "기업 이익의 원칙을 준수하고 효과적인 근거를 다루는"이데올로기를 채택하여 문제의 해결책이 회사의 이익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2. 부정적인 요소가 존재합니다 :

1 영업 직원이 회사 지침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고객 위치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으며 고객이 터미널 아이디어를 엄격하게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실수로 특정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2 판매 직원과 회사 급여 시스템의 사고 방식은 "빠른 성공"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 직원은 회사 계좌로 돌아 가기 위해 돈을 갖고 싶어하지만 고객이 회사의 협업 포지셔닝 및 장기 개발에 적합한 지 여부는 더 이상 고려하지 않습니다.

3 고객이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면 할인 및 저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므로 많은 사람들이 터미널 점포로 들어서거나 터미널 인식을하지 못하고 직접 회사 브랜드를 유통 제품으로 활용하지 못합니다.

4 대부분의 에이전트는 "대기", "의존"및 "확인"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회사 제품의 가격은 최저 가격으로 떨어졌으며 더 이상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5 회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터미널,하지만 포장에 시각적 장점의 부족, 판촉 선물은 새롭고 풍부하지 않으며 제품 홍보 및 판매의 홍보는 크지 않습니다.

6 브랜드의 전략적 부족 - 시장에 진입 전략을 주도, 브랜드의 뜨거운 판매를 홍보 할 수 없습니다.

영업 사원은 회사의지도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없으며 모델 브랜드 모델 시장을 설립하지 않았습니다.

영업 사원에게는 일정한 마케팅 훈련이 부족합니다. 아이디어, 아이디어, 방법 및 작업 집행이 일치하고 조정되지 않습니다. 종종 시장 개발에 능숙하며 시장 유지 관리 및 판촉에 좋지 않습니다.

2. 비용 투입 검토 및 분석 :

비용 검토 :

1. 마케팅 정책을 조정 한 후 시장 비용을 통제하고 회사의 수익성이 안정적이며, 8 월부터 12 월까지 3 월에서 8 월까지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2. 인건비의 고정 위험은 감소하고 인적 자원의 손실은 근본적으로 억제되며, 3 월에서 12 월까지 인건비가 감소하고 3 월에서 8 월까지의 기간에 비해 잉여 가치가 증가합니다.

비용 분석 :

1. 긍정적 요인 :

1 회사가 시장 비용 계약 정책을 제안한 후에 ​​비용 트랩이 최대한 억제되었고 비용 초과가 통제되었습니다.

2 영업 담당자를위한 새로운 치료 계획을 조정하고 공식화했으며, 회사의 고정 된 위험을 줄이고 사람들의 경쟁력에 대한 인식과 도전을 강화했습니다.

2. 부정적인 요인 :

1 마케팅 부서에는 데이터 통계 지원이 없으며 비용 관리가 더 까다 롭습니다.

2 시장 지원 비용 및 인건비 상환 등, 마케팅 부서는 "알 수없는, 승인"의 현상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가 강화 될 수 없습니다.

3 개별적인 경영 개념은 오래되고 보수적이며 계층 적 관리를 능동적으로 수행 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 경영진은 과학적 프로세스가 부족합니다.

4 상사의 "하나의 표식"현상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셋째, 마케팅 팀의 구성 검토 및 분석 :

팀 빌딩 성과 검토 :

1. 영업 직원의 "방목 스타일"현상은 기본적으로 제거되고 마케팅 팀의 관리가 강화됩니다.

2. 치료의 관점에서, "큰 냄비 쌀 현상"의 기본 소비, 급여 치료의 도전이 향상되고 표준은 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것입니다.

3. 팀의 실행이 향상되었습니다.

4. 해결책을 언급하지 않는 현상이 줄어들고 영업 사원의 업무 구상이 향상됩니다.

5. 영업 직원의 업무 계획이 향상되었고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팀 빌딩 분석 :

1. 긍정적 요인 분석 :

1 일일 전화 보고서 및 월별 작업 보고서의 관리 양식을 받아, 어느 정도까지, 당신은 영업 직원이 무엇을하고 있으며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2 영업 직원의 기본 급여를 줄이고 환급액이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 비율을 높여 영업 직원의 업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3 "알림"벌금 및 개인 관리 크레딧 설정을 통해 판매 직원은 시스템 요구 사항 및 심리적 인상으로 회사 경영의 심각성을 느끼게되므로 실행력이 향상됩니다.

경영진은 각 영업 사원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야하므로 영업 사원이 문제가 발생할 때 먼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동시에 영업 담당자의 책임을 수립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변명을하고 그 이유를 찾는 현상이 줄어들고 "문제 해결에 대한 책임"이라는 직업 윤리가 점차 확립됩니다.

경영 관행에서 영업 직원은 끊임없이 심리적 압박과 업무 위기를 겪어 영업 직원의 주도권이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가져 오는"심리학은 작업 이니셔티브 및 작업 효과의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2. 부정적인 요인의 분석 :

1 내부 보조 관리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아 팀 관리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2 회사의 일부 관리 직원은 보수적 인 관리 감각을 갖고 팀 관리의 효율성이 감소합니다.

3 판매 인력은 오랫동안 "대출"관리에 적응해 왔으며 개념적, 심리적 및 행동 적 관점에서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수용 할 특정 적응 기간을가집니다.

"낡은 튀김"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월감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경영을 강화하기위한 "강하고 진흙 투성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