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주류 판매 업무 요약


주류 판매 업무 요약

첫째, 상반기에 완료된 작업

1. 판매 지표 완수

상반기에 모든 수준의 회사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과 올바른 리더십 아래 딜러는 시장 규모가 157 만 위안으로 연간 계획 300 만 위안의 52 %를 완성하여 작년 동기 대비 126 % 증가했습니다. 반품 비율은 100 %이고, 저급 와인은 전체 매출의 41 %를 차지하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 % 포인트 낮아졌으며 중급 와인은 전체 매출의 28 %를 차지하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 %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 금액의 31 %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 % 포인트 증가한 것입니다.

2. 시장 관리 및 시장 유지 보수

회사가 규정 한 판매 지역 및 시장 도매 가격에 따라 딜러의 배송 지역 및 배송 가격이 통제되고 감독되며, 저렴한 도매 및 투기 발생을 막을 수있는 통일 도매 가격을 이행해야합니다.

다양한 판매 단말기의 장기적인 교환 및 안내를 통해 회사의 "캐비닛 캐비닛"마케팅 전략과 함께 각 터미널에 균일 한 가격표를 붙이기 때문에 제품의 판매 가격이 회사의 안내 가격을 충족시킵니다. Shangchao, 호텔 및 소매 제품의 전시에 대한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제품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상점을 동원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점포 및 카운터에서 깨끗하고 깔끔한 제품을 갖춘 단말기 및 많은 디스플레이 제품에는 카운터가 부착되어 터미널 선반 자원을 사용하여 브랜드 홍보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3. 시장 개발

올해 상반기에는 개발자 1 명, 호텔 2 곳, 터미널 13 곳이있었습니다. 새로 개발 된 제품은 쳉 카운티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며 제품은 52 ° 시리즈의 모든 제품이며 두 개의 호텔은 ** 그랜드 호텔과 ** 그랜드 호텔 중 ** 그랜드 호텔 제품은 52 ° 4 성급, 5 성급 및 18 년이며 ** 호텔의 제품은 42 ° 시리즈에서 2 ~ 5 개의 별과 퓌레입니다. 새로 개발 된 소매 터미널 4 곳과 9 곳의 타운십이 있으며 주로 중저가 제품 영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대부분 42도 시리즈 제품입니다.

4, 브랜드 홍보, 홍보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통행량이 많고, 높은 평점을 받고, 좋은 사업을하는 지역에 회사 통일 상표에 따라 라벨을 붙인다. 영업 부서는 29 개 담배 및 주류 판매점 및 레스토랑을 포함한 35 종류의 광고 게시판과 기타 6 가지 광고판을 제작하기 위해 광고 회사에 연락하여 도움을주었습니다.

5, 판매 데이터 관리

연초에 회사의 통일 된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모든 종류의 판매 데이터 관리 작업을 개선, 상품 계좌 및 딜러 판매 통계를 끌어 딜러를 설립했으며 적시에 판매 주간 보고서, 판매 월별 보고서 및 월간 수요 항목, 모든 종류의 제출 판매 데이터 파일은 종이 및 전자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2008 년 판매 상황에 따라 유통 업체 및 개별 품목을 개별적으로 분석하여 월별 수요 계획을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작성합니다. 매달 말 현재 시장 상황을보다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향후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달과 축적 된 판매 상황을 딜러, 단일 제품, 제품 구조 등의 측면에서 요약 및 분석합니다.

둘째, 작업 계획의 후반부

상반기에 많은 일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영업 시간과 지식, 경험 및 마케팅 스킬 부족으로 인해 업무의 일부 측면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이 관점에서, 나는 올해 하반기에 작품의 다음 측면에서 시작, 가능한 한 빨리 내 사업 능력을 향상시킬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수행, 3 백만 위안의 판매 작업의 완료를 보장하고, 350 만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1. 열심히 공부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첫 번째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지식을 습득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와 최첨단 마케팅 방법을 학습하여 마케팅 활동에 특정 지식 지원이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기업 리더, 지역 비즈니스 및 기타 업계의 마케팅 담당자와 상담, 의사 소통 및 학습하여 비즈니스 수준, 시장 운영 및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질적인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2. 판매 채널 확대

** 시장의 판매 채널은 비교적 간단하며 대부분의 제품은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하반기에는 유통 채널을 잘 구축한다는 전제하에 상업 채널, 음식 채널, 호텔 채널 및 그룹 구매 채널로 추가 확장해야합니다. 그룹 구매 채널의 확장에서, 하반기에, 회사는 주로 더 많은 시스템 번호와 리셉션 작업을 가진 산업 및 상업, 교육 및 임업의 3 가지 시스템에 종사하고 점차적으로 다른 기업 및 기관에 침투했습니다.

3. 시장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더 많은 연구와 시장 조사, 다양한 데이터의 상세한 기록, 다양한 기록 데이터를 향상시켜 일부 분석 및 대응책은 경험과 감각 인식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보다 과학적으로 지원함으로써보다 강력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고 적시에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기 위해 회사의 제품 및 기타 주류 브랜드 제품의 판매 및 주류 시장의 방향을 이해하고 습득합니다.

4, 딜러들과의 긴밀한 협조, 판매면에서 좋은 직장

딜러가 판매 네트워크를 완전히 확장하고 잠재적 인 소비자 그룹을 도우면서 기존 네트워크 및 소비자 그룹을 안정화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상인이 불에이를 때마다 그는 두껍고 두꺼워 야한다. 불만을 들어라. 그는 먼저 그 이유를 설명 할 수 없다. 그는 화가났다. 화를 내고 싶다. 그러면 그에게 보내라. 이때, 그는 다시 고생 할 것이다. 그가 침착했을 때 그에게 그 이유를 설명하고 불을 그냥 보내서는 안된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 주었고 그는 그 마음에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딜러가 이해할 수없는 것을 발견하면주의해서 설명해야하며, 캔을 깰 수는 없으며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상황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류 판매 업무 요약

우리는 14 년을 보내려고하고 있으며 12 년을 안심하고 환영합니다. 신구약 사퇴를 계기로 강점을 지키고 약점을 피하기 위해 작년의 업적, 업적, 경험 및 부족을 검토하고 요약하고 새해에 새로운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에 대한 요약뿐만 아니라 회사의 계정에 대한뿐만 아니라 내년의 작업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경험을 요약하고, 발견하고, 발명하고, 창조하고, 발전시킵니다. 총계는 일을 인도하고 승진시키는 단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요약이 있다면 개선이있을 것이며 진전이있을 것입니다.

센터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회사의 리더들은 연초에 연례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작업 개발을 안내하기위한 전반적인 작업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통합하고 축적합니다. 전반적인 사고는 일년 내내 다양한 ​​업무의 발전을 안내합니다. 인증 심사 추진 및 각종 공연 실무 운영

회사에서, 긴장하고 단합 된 작업 분위기는 바다 건너를 가로 지르는 8 명의 이모탈츠와 마찬가지로 모든 동료를 열심히 만들어 그들의 힘을 보여줍니다 ..... 개인적으로 우리는 먼저 자신의 상황, 우리가 직면하는 환경, 스스로를 분석하기 위해 한 가지 일을합니다 활용할 수있는 자원, 장점과 단점, 그리고 달성해야 할 목표의 조합을 통해 최상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사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과정입니다. 목표가 없다면 방향이없고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 의미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 방법의 결함은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며 절반은 시간이 걸리고 쓸모가 없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지식을 습득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와 최첨단 마케팅 방법을 학습하여 마케팅 활동에 확실한 지식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종종 회사 리더, 지역 비즈니스 및 시장의 다른 산업 마케팅 담당자와 상담하고 의사 소통하며 학습함으로써 비즈니스 수준, 시장 운영 및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모든 측면에서 상당한 개선을 이룩합니다. 더 많은 연구와 시장 조사, 다양한 데이터의 상세한 기록, 다양한 기록 데이터를 향상시켜 일부 분석 및 대응책은 경험과 감각 인식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보다 과학적으로 지원함으로써보다 강력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고 적시에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기 위해 회사의 제품 및 기타 주류 브랜드 제품의 판매 및 주류 시장의 방향을 이해하고 습득합니다. 개인의 성장과 결핍

비즈니스 리더 및 동료의 관심과 지원하에 11 년 만에 비즈니스 개발, 조직 및 조정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적으로 크게 개선되었으며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1. 심적 상태의 자기 조절 능력이 향상됩니다.

2. 학습 능력, 예측 가능성 및 시장 지배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3. 긴급 문제를 다루고 다른 사람들의 심리적 상태를 파악하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4. 전반적인 시장에 대한 이해의 높이를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커뮤니케이션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는 China Mobile의 광고 슬로건입니다. 나는이 문장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이 문장을 기억하고 내 일에 가져온다. 나는 모든 이상한 것을 팔아 팔려고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그것을 팔아서 팔았다.

구매 및 판매, 구매 감각이다, 판매는 마음에서 일을하는 것의 장점이다. 사람은 조사없이 상황에서 벗어나야한다. 말할 권리가 없다. ""자신을 알고, 자신을 알며, 싸우지 않는다. ""책뿐만 아니라, 정말 ...

1. 사실과 데이터로 말하고, 객관적으로 요약하고, 빈 이야기를 피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2. 업적과 문제가 모두 있으며 문제를 분석해야합니다.

3. 목표와 계획은 분해되고 실행되어야하며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방법이 있어야한다.

4. 제안은 제안과 결합되어야하며, 불만과 결함을 발견하지 말아야하며, 목적은 개선하는 것입니다.

즉, 2019 년의 업적은 다른 업적보다 우수하며, 역사가되었습니다 .2011 년 새해를 맞이합니다. 10 년의 한계점을 지키고 희망과 수확 및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주류 판매 업무 요약

1. "고객 판매 등록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의 판매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판매량에 따라 월별 수익 및 분기 수익률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이점 : 고객의 판매주기와 판매 별 비율을 언제든지 분석하고 고객 등급을 분류하고 고객이 삼성보다 더 빨리 판매 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이 고객에게는 한두개의 별만 필요하므로 해당 제품 활동이 있습니다. 그 후에 영업 활동의 효과를 주문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x 시장은 별 78 위안 / 조각, 카드 판매, 10의 월별 반환 구현 하나, 할인 63.6 원 / 조각을 나열 등 외국 상품을 다루는 가격 탄력성, 아주 좋은 도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중추절 동안, 외국 물품의 수를 증가, CIF 가격 : 55-56 원 / 조각,이 시간에, 우리는 복권에 선거 회의 플러스 58.3 원 / 조각, 정부, 해를, 다섯, 하나, 던지는 가격의 공급을 사용하여 ? 현장에서 크게 양보, 제품 주문에 매우 열정적 인 고객 주문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 현장에서 1 만 위안 이상 주문 주문.

시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 시장에서 8시, 카드 판매 현금 다시, 시즌 반환, 월간 수익과 구속 시간에 반환, 선전은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현금 적시되지 않습니다 잘라 또한 서두의 원인입니다.

2. 파빌리온 전시를 이해하기위한 장기간의 기본 작업으로 삼으십시오.

2 월 20 일부터 2 월 25 일까지 카펫 스타일의 집중 포장을 실시하고 매장 진열을 위해 눈에 띄는 선반을 점유 할 예정이다. 2006 년 한 달 동안의 전시 후, 현금 선물 상자, 용 보트 축제 및 중추절 축제의 센세이션 효과, 2 개의 별도 보충 샵.

경험이 많고 시간이 짧고 통제가 약 1 주일 정도면 부드럽지 않으면 물건을 가져올 수는 있지만 통제해야합니다. 결국, 목록 기간의 상점은 홍보 및 확장을위한 것입니다.

소매업 고객 이건 소비자 이건 관계 없으므로 게시판에 쇼핑하고시 정부의 내용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점 : 처음으로 시장 규모가 너무 크고 품종이 너무 많아서 1 인에서 5 별 디스플레이에 항상주의를 기울 였지만 평균 고객은 현금과 구매 금액에 민감하므로 시장의 진전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왜곡 및 기타 문제, 나는 다른 종류, 별도 또는 교차 쇼핑을위한 다른 채널, 그리고 500 위안 이내 단일 제어에 대한 시장을 포장 미래의 회사를 제안합니다. ,

시상은시기 적절하지 않고 cx 시장은 이러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소매점 주인은 새로운 시장이기 때문에 류 양허의 명성에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인의 상환 시간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소개 내용은 상점 계약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상인 재고 목록에 금은 선물이 없습니다. 현재와 ​​현재 사이의 변화를 지연시키기 위해서는 장래 시장에서 상환 시간의 판매 시간 요약을 명확히하는 것이 필요하며, 판매 작업을보다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판매 작업을 간략하게 요약해야합니다. 향후 작업을위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질문, 요약 및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에서 향상됩니다.

월별 작업 요약,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으며, 이번 달에는 너무 많은 변경 및 개발이 불가능하므로 영업 월 작업 요약을 수행 할 때 작업 상황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판매 월 작업 요약

1. 작업 상태 개요

2. 업적과 단점

3. 직장에서의 경험과 교훈

4, 작업 계획의 다음 단계

판매 월 작업 요약 노트

1. 요약하기 전에 자료를 완전히 소유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당사자들의 의견을 듣고, 관련 상황을 이해하고, 요약의 아이디어와 의도를 제시하고, 간부와 대중과 다양한 측면에서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길을 인도하고 사람들의 진실을 발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 현실적이고 결과를 추구하십시오. 결과는 과장되어 있지 않으며, 결점이 좁혀지지 않으며, 위조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분석과 교훈을 얻는 기초입니다.

3. 순서는 명확해야합니다. 요약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작성되었으며, 조직은 명확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왜 그것을 모르지만 설득 할 수는 없지만 요약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4. 신체를 맞추기 위해 세부 사항이 적절합니다. 자료는 필수적이고 경이적이며, 중요하고, 보조적이며, 글을 쓸 때 보존되어야합니다. 요약문의 문제점은 장부와 부전공으로 나누어 져야하며 세부 사항은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