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판매 연도 요약


의류 판매 작업 요약

제품 관리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업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직접 판매 데이터를 사용하여 피드백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판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제가 제공하는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강한 자세는 아니기 때문에 판매 과정에서 동일한 수준의 경쟁력있는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가혹한 수준으로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스포츠 백화점 Xidan xx를 분석 대상으로 삼아 전체 쇼핑몰은 스포츠 신발의 주체이며, 전체 쇼핑몰의 승객 흐름은 주로 스포츠 젊은이들입니다. 2008 년 베이징 올림픽과 SARS 및 조류 독감이 발생했습니다. 사람들의 경계가 재사용되고 사람들의 스포츠 소비는 활발하게 발전해야합니다. 상품을 배포 할 때, 나는 스포츠 신발 + 청바지 + 캐주얼 스포츠 상판과 완전히 일치시켜야합니다. 내 주변의 브랜드, 내가 설립 한 경쟁 브랜드는 jeans jersey와 캐주얼 상사 bossini입니다. 경쟁 브랜드가 전략적 개발 프로세스에서 능가하거나 능가 할 수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이 levi 's, lee가 아니라 우리의 주요 경쟁 브랜드로 선택했던 이유입니다. 경쟁 과정에서 우리는 허용 가능한 이익 범위 내에서 경쟁력있는 브랜드의 개발을 억제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입니다. 경쟁 과정에서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 개념 전쟁과 가격 전쟁입니다. 그러나 전술을 유연하게 사용하려면 달걀과 돌을 만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jive가 진열되어있을 때, 청바지를 켤 때 강한 가격 우위와 스타일 우위를 지닌 청바지를 사용하고 올바른 일을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있는지, 상대방의 경쟁 우위가 너무 강하면, 내 이익 나는 맹목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런 다음 나는 그의 부드러운면에서 공격 할 것이다. 그러나 양측 간의 싸우는 과정에서 어부의 이익을 이용하지 않기 위해 다른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한다. 판매 과정에서 물건의 재고율과 전시물은 전체 야드의 판매 비율에 맞게 조정해야하지만 남성 T 셔츠 판매가 40 %를 차지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운동량을 마스터해야합니다. 남성 티셔츠의 경우 40 %, 여성 티셔츠의 경우 20 %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이 조정과 여성의 운동량이 약화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판매 궤도는 필연적으로 50 %와 10 %로 향상 될 것입니다. 한 번 여성 T 셔츠가 기세를 잃으면 내 전체 야드의 매출이 불가피하게 떨어질 것입니다. 브랜드의 무결성은 매우 중요하거나 부유하기 때문에. 물건 전시면에서 마당 입구는 개방적이고 쉽게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판매의 결정적인 요소는 승객의 흐름과 고객의 상점에서의 중지 시간에 불과합니다. 상점 매니저는 상점의 베스트 셀러 모델이 무엇인지, 가장 비싼 선반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상점 개발의 단계가 다릅니다. 생존 단계에 있다면 사용해야합니다. 베스트셀러 모델은 가장 비싼 선반에 표시됩니다. 잘 나가는 단계에 있다면, 4 면화 된 장면을 얻기 위해 베스트셀러와 느린 이동 모델의 다른 조합을 채택해야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디스플레이 아이디어는 컬러 매칭입니다. 그러나 컬러 매칭 프로세스에서는 전체 레이아웃의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가장 작은 디스플레이 셀의 디스플레이까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전시 할 때 녹색 잎과 홍화의 조합을 최대한 활용해야하지만, 단순한 색상 조합을 반복하고 마무리가 된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경우 전체 레이아웃에 초점을 두지 않고 당황 스럽습니다. 매장 포스터에서 우리는 브랜드 테마 문화를 강조해야하고, 디자인은 삶에서 비롯되며, 삶에 대한 피드백, 개념 마케팅 측면에서 우리는 고객에게 어떤 종류의 옷을 입고 고객에게 생활 태도를 찾아야하는지 알려야합니다. 공명. 판매 측면에서 우리는 판매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각 매장을 개별적으로 취급하여 매장에 정보를 제공해야 디자인과 생산에 대한 가장 정확한 피드백을 줄 수 있습니다. 판매 과정에서 발생한 차질은 다음 시즌에 보완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주에 남성용 티셔츠의 판매량은 10 %에 불과하며 10 % 인 이유, 다음 시즌 영업 프로세스에서 얼마나 개선 될 수 있는지, 15 % 또는 그 밖의 다른 요인을 고려해야합니다. 비전. 프로모션 : 프로모션은 개발할 계획이 있어야하며 장님이 아니어야합니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경쟁 브랜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경쟁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신 1 년 내내 프로모션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프로모션의 형성에는 세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 1. 휴일 프로모션 2. 상점에서 보장하지 않는 프로모션 및 시즌 종료 홍보. 판촉의 이점 : 판매 증가 및 재고 감소. 프로모션의 단점 : 브랜드 이미지의 고객 노출 할인. 프로모션을 줄이고 고객에게 평가 노출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려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능한 한 가격을 낮추는 이유를 제공해야합니다. 프로모션을 홍보 할 때 다른 업계의 강력한 브랜드와 같은 다른 문화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각 판촉 활동 후에는 다음 재화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시기 적절하게 검토하고 요약해야합니다.

상품 구매 :

1. 세부 사항이있는 큰 원을 뒤로 밀고 Dawei로 세부 사항을 밀어 넣으십시오.

2, 변화하기 위해서는 추세 변화의 일부 요소의 융합의 흔적에서 이전 시즌의 장점을 상속해야합니다.

3. 제품의 판매주기를 이해하고 모든 판매가 포물선의 형태로되어 있어야하며 포물선 피크의 높이와 측면 좌표의 길이를 늘려야합니다.

4. 제품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반복성을 피하십시오. 반복은 당신의 분야에서 경쟁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5. 현재 여성의 물결과 올림픽의 물결과 같은 추세의 추세를보십시오.

6. 제품의 크기 비율과 색상 비율의 결정은 포물선의 최고점과 최저점에 따라 계산되어야한다. 그것은 시즌 내내 판매의 비율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무결성에주의하십시오.

7. 신제품 출시를 위해서는 실험 생산이 필요하며 신제품의 대규모 생산이 불가능합니다. 우수한 제품의 대규모 생산 만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상담원 : 가능한 많이 가르치고 지원하고 생각해보십시오. 가능한 한 상담원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데이터 분석 측면에서 가능한 한 에이전트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요원들이 장기적인 비전을 형성하게하십시오. 그리고 대리인이 이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의류 품질 측면에서 : 우리는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반복 고객의 개발을 극대화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팀웍을 겸손히하고 부하 직원을위한 지침을 마련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의류 제품 관리에 대한 저의 경험이었습니다. 본문의 한계로 인해 많은 측면 또한 완전히 개발되었습니다.

연간 영업 사원 작업 요약 보고서

지난 주, 기온이 상승했습니다. 모든 것이 다시 생기고 지구는 솟아나고 있습니다.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우리의 Hung Hom 매장의 판매 또한 격렬하고 질서 정연하고 열심히 바빴습니다.

오래된 말에는 칼을 날카롭게하는 것이 목공예과를 착각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사회 사업에 배치되며, 또한 우리를 깊이 안내하고 생각 나게합니다. 진취적인 일을 바탕으로 우리는 먼저 사고의 방향을 찾아야합니다. 즉, 우리는 열심히 일하기 전에 의식에 대한 명확한 의식과 긍정적 인 작업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더 효과적이고 좋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이번 주를 되돌아 보면, 내 작업 상황은 나 자신에게 묻고 솔직히 요약했다. 많은면에서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시에 업무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감각을 교정하고 독점 판매 업무의 방법 기술 및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단점의 측면에서, 그들 자신의 이유에서 요약하십시오. 나는 고객을 설득하고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줄 수있는 힘이 부족한 어느 정도의 존재가 있다고 생각한다.

Hung Hom 매장의 영업 사원으로서, 당사의 주요 목표는 제품과 고객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십시오. 이 지침의 지침에 따라 판매의 기술과 언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판매 작업에서 고객을 설득하여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은 다음 단계의 작업을 위해 가치있는 경험을 축적 할 것입니다.

둘째, 세일즈 이론의 고객이 하나님의 가장 좋은 단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진실한 미소, 명확한 언어, 세심한 소개, 소비자의 마음을 정복하고 감동시키는 사려 깊은 서비스. Hung Hom 매장에 오는 모든 고객이 와서 즐기십시오. 레드 드래곤 플라이 매장에서 직원들의 고품질 정신을 확립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일 사업을 깊게해야합니다. 각 신발의 항목 번호, 크기, 색상 및 가격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마음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른 고객을 대하고 다른 추천 기술을 채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고객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판매 증대 및 판매 향상에 노력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올바른 태도 일뿐입니다. 그의 정신력을 조정하면 내가하는 일을 더 잘 이해하게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 정신의 존재 또는 부재는 미래의 개인의 경력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독점 판매 업무에서 특히 사실입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비법을 이해한다면 성공의 원칙을 숙달해야합니다. 솔선 수범과 열심히 일하는 정신으로 일할 수 있다면 판매 위치에 상관없이 인생 경험을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이번 주에 이론적으로 그의 작업을 요약함으로써 많은 결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영업 업무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나는 아이디어를 분류하고 방향을 명확히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회사의 독점 비즈니스 철학을 협조로 삼아 내 업무 능력과 회사의 특정 환경을 통합 할 것이며 비즈니스 훈련을 받고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판매 인지도를 높입니다. 탄탄하고 진취적인 태도로 열심히 일하며 회사 발전을 위해 귀하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가구 판매의 개인 판매 요약

현대 기업의 영업 인력은 시장 개척의 선구자이며 기업 이미지의 중요한 대표자이며 양질이어야합니다. 가구 판매 직원의 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되어야합니다.

1. 정신

훌륭한 영업 사원은 강력한 전문성을 갖추고 업무를 사랑하고 활기차고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2, 지식

이 점에서 조건은 영업 직원의 영업 능력을 결정하며 영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기초입니다. 다음 측면을 포함 :

1) 제품 지식은 쇼핑몰에있는 모든 제품의 생산 과정, 품질 특성, 사양, 모델, 생산주기, 배달 시간 및 재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제품의 사용, 유지 보수 및 수리 지식을 이해하고, 업계에서 경쟁 제품의 관련 상황을 이해합니다.

2) 기업의 지식은 회사의 역사적 배경, 경영 철학, 생산 능력, 제품 구조, 다양성 시리즈, 기술 수준, 장비 상황 및 서비스 방법, 개발 전망 등을 마스터해야합니다. 각 지역의 영업 및 판매 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3) 가구 구매자의 소비자 심리, 소비 수준 및 가정 환경의 레이아웃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사용자 지식.

4) 시장 지식 가구 시장의 환경 변화와 고객의 구매력을 파악하고 판매 과정에서 수집 된 정보와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시장 분석을 수행합니다.

5) 가구 관련 기술 지식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가정 문화, 가구 패션 트렌드, 문화 재배 및 미적 취향을 파악하고, 목표로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지식.

6) 서비스 지식 리셉션의 기본 에티켓을 이해하고 신중하고 신중하게 문서를 처리하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몸짓 언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신뢰를 얻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3, 경작

영업 사원이 고객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고객의 신뢰를 우선적으로 이기기 만하면 작업이 성공적으로 수행 될 수 있으므로 판매원은 훌륭한 재배가 있어야합니다. 즉, 관대하고, 단정하고, 품격 있고, 겸손하며, 예의 바르며, 겸손하지 않으며 고객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것과 통신하십시오.

4, 기술

영업 직원은이 상점의 가구 특성에 따라 능숙하게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고객의 구매 동기에 익숙해지고, 고객에게 접근하고 설득하고 거래 기회를 창출하며 고객과 친구가되고 잠재 고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을 표시하고 소개하는시기를 잘 파악하십시오.

판매 직원이 판매 방법 및 기술 사용에 대한 이해는 회전율을 높이고 회사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중요합니다. 영업 기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관심 유발

상점의 항목이 자신의 필요와 만족을 충족시킬 수있는 정도까지 잠재 구매자의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주요 관심 유발 방법은 쇼핑몰에서 자주 조정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지속적으로 보충하여 고객이 매장에 들어올 때마다 신선한 느낌을 갖도록하고 고객을 유치 할 수있는 작고 세련된 환경을 조성하며, 오랜 시간 동안 중요한 작업 객체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질문에 대해 인내심 있고 세 심하게 설명하여 상점의 다른 고객들의 관심을 촉발시킵니다.

2, 신뢰해라.

회사의 제품과 신뢰로 인해 구매자가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영업 사원은 고객의 신뢰를 제한해야하며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해야합니다.

1) 고객을 존중하고,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고, 좋은 서비스 지식과 전문성을 사용하여 고객이 가장 짧은 시간에 소비자로서의 심리적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2) 고객이 알아야 할 관련 제품 지식을 실제로 제공하십시오.

3) 고객과 의사 소통 할 때 성실을 전달하기 위해 신체 언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4) 제품을 소개 할 때, 우리의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는 다른 유사한 제품을 공격함으로써 얻어지며, 결과는 비생산적 일뿐 아니라 고객이 분개하게 느끼게합니다.

5) 문제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 서서 그것을 매우 설득력있게 생각하십시오.

3. 고객 이해하기

고객과 대화 할 때 영업 사원은 동기 부여, 주거 공간, 가정 장식 스타일, 개인 색상 선호도 및 경제적 상황을 구매하여 고객이 원하는 의도를 이해할 수있게하여 목표에 맞게 제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4, 기회를 잡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다양한 수신 방법이 채택됩니다. 타겟이 명확한 고객의 경우 리셉션을 적극적으로 신속하게 진행하고 상대방의 질문을 사용하여 제품을 진지하게 보여줄 기회를 얻으십시오. 불확실하고 "주변에서 쇼핑"하는 고객의 경우, 영업 담당자는이 제품의 특성을 인내심있게 설명하고 성공을 추구하며 고객이 비교하고 고려할 수 있도록해야하며 필수 구매자가 된 고객의 경우 계속해서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회사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지원 상품, 그래서 밖으로 빠져 나가는 느낌을 생산하지 않도록.

5, 소비 가이드

고객이 좋아하는 제품에 대해 이해하고 있지만이를 고려할 때 영업 사원은 가정 장식 지식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선택하도록 돕고 제품이 달성 할 수있는 효과를 알리고 의도하지 않게 이러한 종류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거래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상품의 소비자 그룹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소비를 이끌어 갈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영업 직원이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수준의 자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6, 의견 처리

판매 활동에서 고객의 의견은 종종 들려지며, 고객의 의견 차이로 인해 좋은 판매원이 방해받지 않아야합니다. 영업 사원은 먼저 구매자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제공하고 야당을 피하려고해야합니다.

페이지 2/4

의견이나 이의 제기가 최소한으로 줄어들었고 이미 이의를 표명 한 사람들은 영업 사원이 참을성있게 청취해야하며 고객이 제시 한 의견이 부정확하면 정중하게 설명해야하며 역으로 진지한 태도를 표현해야합니다.

7, 애프터를 파악

애프터 서비스는 판매의 중요한 부분이며, 회사와 고객 간의 관계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상인과 상품을 구매 한 고객 간의 관계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귀환 고객"이되도록 격려하고, 오래된 고객이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고, 더 넓은 시장을 개방하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애프터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에게 연락하여 서비스를 보증하십시오. 제품을 판매 한 후에도 거래 관계가 중단 된 것은 아닙니다. 영업 사원은 계속 연락처와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고객이 제품에 만족하면 영업 사원은 조립, 유지 보수 및 서비스 보장을 완전히 수행해야하며 고객의 의견에 따라 영업 사원은 수락을 표명하고시기 적절한 개선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 정보 자료를 기록하고 저장하십시오. 엔터프라이즈 영업 부서는 고객 파일을 만들고 작업 기록을 작성하고, 분석 및 시장 개발에 유용한 참조 및 참조 정보를 제공하고, A / S 개선을위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판매 시장의 변화를 이해합니다. 영업 사원이 저장하고 기록해야하는 정보에는 고객의 대화 중에 고객 이름, 주소, 연락처 정보, 이름, 모델, 사양, 구매 금액, 거래 금액 및 기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고객이 구매할 때와 구매하지 않을 때 회사의 제품에 어떤 종류의 의견이 주어지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주요 고객을 분석하고 관리합니다. 주요 고객은 모든 고객의 핵심 부분이며, 쇼핑몰의 총 매출 이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특정 사회 수준에서 대표적이고 영향력이 있으며, 가정 선택의 취향과 옹호 경향이 있습니다. 영업 기록 및 고객 파일에서 선택하면 영업 담당자는 해당 고객을 중요한 마케팅 방법 인 애프터 서비스의 핵심 홍보 대상으로 간주하고 경험에 따라 미래의 특정 시간에 주요 고객이있는 일부 고객 특성은 잠재 고객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이러한 고객은 영업 사원의주의를 끌어 야합니다.

4) 제품의 애프터 서비스 문제 처리. 기업은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판매 후 품질 문제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지만, 그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영업 사원은 불만 사항을 접수 한 후 고객에게 진심으로 사과해야합니다. 고객 가정의 상황을 최단 시간에 파악한 후, 시간이 지나면 관련 부서에 연락하여 문제를 협상하고 해결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고객의 의견을 구하고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불만 사항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개선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자세한 작업 기록을 중요한 정보로 작성해야하며 동시에 판매 후 문제를 적절히 처리하는 것은 시장을 개방하고 그룹 고객을 개발하며 회사의 이미지를 확고히하는 드문 기회입니다.

가구 판매의 8, 10 종류의 개방 판매

영업 사원이 고객과 협상하기 전에 적절한 개통 진술이 필요하며 영업 시간 및 영업 시간에 따라이 판매의 성공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판매 촉진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창의적 개구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돈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돈에 관심이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방법은 스페셜, 홍보 제품 및 참여 활동을 추천하는 것과 같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쉽습니다.

2) 진심으로 칭찬 모두 좋은 단어를 듣고 싶어, 고객도 예외가 아니므로, 칭찬은 아닙니다

페이지 3/4

고객과 가까워지는 좋은 방법. 고객이 다른 사람들이 간과 할 수있는 특성을 찾아 내고 고객이 자신의 말을 성실하다고 생각하게해야합니다. 진실하지 않으면 진실하지 않으면 위조되고 아첨하게 될 것입니다.

3) 호기심 세일즈맨을 사용하여 신비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상대방의 호기심을 일으킨 다음 질문에 대답 할 때 능숙하게 제품을 고객에게 소개하십시오.

4) 유명 기업이나 사람들을 사람들의 구매 행동의 예로 들여다 보면 종종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받습니다. 영업 사원이 고객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다면 그는 확실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문제 파악 세일즈맨은 고객에게 직접 질문하고 고객의주의와 관심을 끌기 위해 제기 된 질문을 사용합니다.

6) 고객에게 정보 제공 영업 사원은 고객에게 도움이되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기도합니다. 고객의 이익을 돌보는 일 또한 고객의 존경과 애정을 얻었습니다.

7) 성능 표시 제품의 특성을 보여주기위한 다양한 극적인 동작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입니다.

8) 고객을 묻는 것은 이제 전문 사회입니다. 영업 사원은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에 대해 고의적으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은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는 영업 사원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토론과 가르침 사이에, 조화의 분위기는 자연스럽게 형성되기 쉽습니다.

9) 전환 방법은 고객의 관점에서 이루어지며 응용 프로그램의 고객에게 조언을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선물을 사용하는 사람은 선물을 발판으로 신선하고 실용적인 선물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