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교 안전 작업 요약


제 1 조 :

학교 안전과 관련된 일은 수천 명의 가정의 행복과 관련이 있으며,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학교에서의 양질의 교육을 원활하게 실시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며 안전 작업은 사람들의 삶과 재산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입니다. 학교는 21 세기에 재능을 계발시키는 요람으로, 학생들은 조국의 미래이자 국가의 희망입니다. 학교 안전 작업은 학생들의 안전, 가족의 행복 및 사회의 안정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하고 안전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학교는 시립 교육국과 향 교육위원회가 실시하는 다양한 안전 요건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안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학교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예방을 강조하고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종류 안전 지식 훈련, 교육 활동, 각종 방위 대책의 실시, 주요 안전 사고의 비상 계획, 화재 비상 계획, 지진 탈출 계획, 화재 및 건강 사고 비상 계획, 화재 및 재해 감소를위한 비상 계획, 식중독 비상 계획 등 이 작업은 포괄적이고 깊이 있고 효과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학교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 도로 교통 안전 의식, 화재 인식 및 기타 안전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올해의 성과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지도력은 그 조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안전 교육 활동을보다 향상시키고 안전 교육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중요한 안건에 안전 작업을 포함시키고 안전 작업 선도 그룹 및 식품 위생 작업 단장, 학교 지도자, 강사, 교사 등을 수립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강력한 보안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안전 작업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교사와 학생의 안전과 관련된 내용이 신중하게 사람들로 분해되므로 각 직업에는 해당 특수 인력, 감독자 및 학교장이있어 업무를 방해합니다. 서로 밀어 요. 따라서 교장은 직접 체포되어 학교장이 구체적으로 체포되었으며, 교사의 특정 부서가 실시를 조직했으며 학교의 교직원과 직원이 함께 안전의 좋은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둘째, 다양한 보안 시스템이 견고한 방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1. 안전 및 보안 업무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경호원, 도덕 교육 부서, 각 방의 책임자, 물류 요원, 강사 등과 관련 안전 책임 계약서에 서명하고 교사의 최종 평가 내용에 안전 및 보안 업무를 포함시키고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책임이있는 사람은 중대하고 심각한 안전 사고와 안전 사고가 발생하거나 모든 작업 검사 단계에서 비판을받을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해야한다 : 특정 상황에 따라 그들은 탁월한 집단 집단 선택에 참여하지 않아야하며, 우수한 수업 교사 선발에 참여하고 경제적 책임도 져야합니다. 상황과 결과가 심각하다면, 관련 부서는 법적 책임을 추구 할 것입니다.

2. 책임자 편지에 서명하십시오. 학교는 반 교사와 반 교사의 의무와 의무를 명확히 정의하고 "안전 책임 도서"에 서명합니다. 학기 초에 학교는 학생들의 학부모와 함께 학생의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명확히하고 학부모의 업무와 책임을 명확히했습니다. 안전 교육 활동은 교수진 및 직원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되며 1 표 거부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따라서 직무가 명확하고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3. 학교 안전과 보안 업무에 관한 규칙과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학교 안전 및 보안 업무에 대한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안전 및 보안 업무의 발전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화하십시오. 정기적 인 검열과 일상적인 예방뿐만 아니라 학생 관리, 경비, 순찰 근무, 소방 및 방재, 식품 위생 관리, 화재 안전 관리, 안전 전기, 스포츠 장비 검사 및 건강 검진과 같은 규칙 및 규정을 결합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학교 밖에서 교사가 수행하는 사회적 실천 활동은 근접 및 걷기의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학교 안전 및 보안과 관련된 모든 업무에 대해 준수해야 할 규칙이 있어야하며 위반 사항을 조사해야하며 사각 지대가없고 허점이 없어야합니다.

4. 학교 안전 사고의 사고 처리 시스템을 구축한다. 학교장은 학교장을 교장으로하여 주요 사고에 대한 비상 대응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주요 안전 사고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신속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학교는 현장 명령 팀, 조정 및 연락 그룹, 물류 지원 팀, 사고 조사 팀 및 구조 팀과 같은 임시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중대 재해 사고, 중식 사고, 중대한 자연 재해 등의 구체적인 절차와 대책을 제안합니다. 긴급 피난의 리허설은 매 학기마다 이루어지며 좋은 결과가 얻어지며 비상 사태시 긴급 피난을 막을 수있는 토대가 마련됩니다.

셋째, 사회 학교의 학부모가 동원되고, 집단 방어와 집단 관리가 동원됩니다.

학교 안전 교육은 사회, 학교 및 가족의 긴밀한 협조가 요구되는 사회 시스템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학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지역 경찰서, 보건 센터 및 종합적인 거리 관리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윤리 및 법률 교육 활동과 교통 안전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합니다. 매 학기 초와 학기말에 법무부 의장, 보안 및 보호 관리 국장, 법무부의 지도자들을 초청하여 법률, 규율 및 안전 지식에 관한 주제를 연구하고 좋은 교육 결과를 얻었습니다.

넷째,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킨다.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의식, 자기 방위 및 자조 및 자기 구조 개선에 중점을두고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둔 것은 학교 안전 작업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안전 교육 주간과 안전 교육 활동 월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특히 운송 및 대규모 활동과 같은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학생들의 홍수 예방 사고에 대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은 방학 전이나 여름 방학 중 물속에서 수영을해서는 안되며, 급우와 함께 수영하거나 저수지, 강 및 기타 장소에서 놀아서는 안됩니다. 학생들은 학부모 면담을 통해 학생의 부모와의 사기 및 중지, 연락을해야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부모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부모에게 감독 책임을 이행하고 익사 사고 방지와 관련된 문제를 부모에게 알리고 가정과 학교가 공동으로 관리 할 수있는 관리 방법을 마련하십시오.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수업 회의, 팀 활동, 활동 수업, 안전 교육 수업, 도덕 교육 활동, 규율 보급 등을 통해 설명, 시연 및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홍수 예방, 교통 사고 및 감전 예방 시스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식중독 방지, 질병 예방, 스포츠 부상 예방, 화재 예방, 도난 방지, 충격 방지, 사기 방지, 가스 중독과 같은 안전 지식과 기술 교육. 또한 캠퍼스 라디오 네트워크, 칠판 신문, 게시판, 배너 걸기, 슬로건 및 기타 선전 도구 게시 및 주제 강습회, 강연, 보안 에세이 및 지식 대회 개최를 통해 학생들에게 "초등 학교 안전 교육 특별 영화"를 시청하고 학생들에게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리더, 안전 교육 개월 학교 교사와 학생들은 안전 교육의 다양한 수행을 다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안전 문제를 강조하기 위해 월요일에 기상 모금 행사를 열었습니다. 부모에게 안전 통지를하고 부모에게 안전 경고 사례를 발급하여 부모의 안전 의식을 높입니다. 다양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 안전 예방 및 자기 보호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우리 학교는 항상 예방, 예방과 통제의 결합, 교육 강화, 집단 및 집단 관리를 방지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모든 교직원들이 학교 안전 작업을 돌보고 지원함으로써 교사와 학생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손실의 영향을 받아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및 교육 명령을 유지하십시오.

다섯째, 보안 검사 및 적시 정류 및 정류를 강화하십시오.

학생의 학교 규율, 학교 규칙 교육, 안전 지식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법적 개념, 안전 의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학생 사무실에서는 아침 모임, 학급 모임, 학급 교사 회의 및 칠판 신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법적 개념과 안전 지식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정기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매 학기 시작 후 학교는 안전 교육을 주요 검사 내용 중 하나로 간주하고 보건국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학교 매점 및 식수 위생 검사를 실시합니다. 교실, 사무실, 컴퓨터 실, 열람실, 실험실, 문, 울타리, 카 포트 등의 세부 시험이 이루어지면서 캠퍼스 주변의 종합적인 개선이 강화되었습니다. 적시에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고 신속하게 교정하십시오.

여섯째, 기존의 문제와 다음 단계.

우리 학교는 안전과 보안에 대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으며 안전과 보안 작업이 강화되었지만 안전과 보안 작업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학교 안전과 보안 작업의 상황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1. 사회 교육 환경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도움이되지 않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부서의 당위원회와 정부의지도하에 관련 기능 부서의 중앙 집중적이고 포괄적 인 교정을 통해 학교의 주변 환경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사회 불안 요인과 나쁜 문화는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비교적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회적 악의 세력과 학교 및 학생의 인력을 간섭하려는 시도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노랑색, 도박, 유독하고 불법적으로 출판 된 책, 오디오 및 비디오가 존재합니다. 게임 룸의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매우 커서 학교 주변의 식품 포장 마차 및 식품점에 식품 안전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2. 학교 안전 작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종종 가족 내에서보다 보호 받고 삶의 경험이 부족합니다. 사회적으로 취약한 집단으로서, 자기 보호 인식 및 안전 예방 조치의 대부분이 낮아 학교 안전 작업의 어려움이 크게 증가합니다.

3. 학교는 교통의 주요 도로에있어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하며 학교 재산 관리 업무에 대한 숨겨진 위험이있어 학교 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과 보안 업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안전 및 보안 업무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학교의 안전과 보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도자와 일반 교사는 안전 업무를 중요시하며 안전 교육은 상대적으로 견고하고 안전 조치는 상대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는 안전 작업의 강도를 더 높이고 가족과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서야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고, 사회적 힘을 동원하고, 외부 환경을 공동으로 관리 및 정리하고, 학교 주변의 보안 질서를 개선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학교 보안 시스템을 수립하고, 학교의 안전 업무를보다 규칙적이고, 제도화되고 사회화되도록합니다. 우리 학교는 캠퍼스와 조화를 이루며 삶과 안전 발전의 새로운 상황을 돌보고 있습니다.

제 2 조 :

안전한 작업이 우리 업무의 핵심입니다. 먼저 안전을 최우선 적으로 구현하고 예방 중심의 정책을 수립하고 안전 사고를 예방하며 안전한 캠퍼스를 건설하고 학생들의 건전한 건강 환경을 보장하며 국가,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의 표준을 준수하십시오. 시 당국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는 안전 작업에 울리는 종을 울리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실제 상황에 대한 안전 작업을 구현합니다. 학교 전체에 걸쳐 학교 안전 관리를위한 특별 정류 조치를 수행하십시오. 관련 검사 결과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우리 학교의 안전 작업의 전반적인 목표

1. 예방에 집중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십시오.

2. 책임의 엄격한 관리 및 이행.

3.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의식 및 예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 창조 활동의 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를위한 효과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학교 및 주변 지역의 보안 상황을 개선하며, 학교 내 보안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고, 주요 보안 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둘째, 우리 학교의 안전 작업의 주요 임무

1. 안전 작업 지도자 및 조직을 수립하고 작업 계획 및 실행 계획을 수립하며 모든 수준에서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2. 캠퍼스 안전 건설 관리를위한 규칙 및 규정을 공식화하고 개선하십시오.

3. 주요 안전 사고에 대한 긴급 구조 계획을 세웁니다.

4.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 만들기"제안. 건강하고 최신 캠퍼스 문화를 창조하고 좋은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5. 지난 학기부터 현재까지 법률 시스템 담당 부통령이 학교에 초청되어 안전 교육 강의를 받았습니다.

6. Shuangtaizi District의 Industrial and Commercial Management Office와 Urban Management Brigade에서 캠퍼스의 주변 환경을 검사했습니다.

7. 나는 안전 교육 주제 수업을 여러 번 열어 월요일에 국기를 올릴 때 학교 전체 교사와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 연설을 사용했다.

8 교통 안전, 개인 안전, 방화, 방수 및 안티 바이러스와 같은 안전 교육을 수행하는 비디오 시청의 형태를 사용

셋째, 안전 관리의 주요 작업

1. 조직 구현 및 시스템 보장

우리 학교는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의 설립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당 지사가 전반적으로 통일되고 조율 된 모든 부서가 긴밀히 협력하여 그룹을 예방하고 집단 관리를 방지하기위한 공동의 노력을 결성 한 작업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동시에 게이트 키퍼의 등록 및 검증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일상 관리를 표준화하며 비상 사태 대응을위한 조기 경보 계획 시스템을 수립 및 개선하고 비상 대응 메커니즘을 구현하며 각 부서 및 각 부서의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위험물 관리 시스템과 같은 내부 안전 및 보안 업무 시스템, 일일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기록을 작성하고, 교장의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고수하고, 캠퍼스 안전 및 문명 건설을위한 책임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2. 홍보를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의 창조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이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 창조 활동의 의미와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동시에 우리 학교의 특성에 따라 심오하고 광범위한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및 중국 국가 정신 교육을 실시하고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을 키우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용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누릴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환경, 119 화 일 추진 활동, 3.29 안전 교육의 날 활동 등과 같은 학생 안전 교육의 날 주제 활동, 관련 지식 습득을 조직하면서 학생의 자기 보호 의식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의 심리적 조정 및 교육에 관심을 기울임 .

3. 지역 사회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학교는 공공 보안, 지역 사회위원회 및 기타 관련 부서와 함께 학교의 검사를 강화하고 기존 문제를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반영하며 적극적으로 지원과 협력을 추구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업무 조정을 강화하고, 상황을 정기적으로 전달하며, 문제를 연구하고, 긴밀히 협력하고, 협력을 강화하며, 진정한 공동 작업을 통해 깊이있는 작업을 관리하고 촉진 할 것입니다. 모든 삶의 공동 노력하에 캠퍼스 주변에는 불법적이고 불법적 인 행위가 없으며, 특히 캠퍼스 주변에서는 학교 입구의 입구와 출구가 양호한 상태입니다.

4.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종합적인 안전 보장

학교를 창설 할 때 학교는 예방, 구축 및 통합, 학교 및 주변 보안의 새로운 상황을 적시에 정확하게 파악하고 안전 예방 조치를 적극적으로 강화하며 예방, 탐지, 통제 및 처분 역량을 향상시키고 학교와 학교를 다양하고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

넷째, 구체적인 책임

1. 물류 부서는 학교 건물의 안전성을 점검 할 책임이 있습니다. 복도 및 계단과 같은 시설은 견고하고 강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의 단기 건설의 안전 관리.

2. 물류 부서가 주도하고 정과 교육부가 협력하여 화재 안전을 강화합니다. 학교 모임 장소, 도서관, 실험실 등을 제외하면 폭발, 화재, 전기 충격 등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재 시설을 업데이트하고 투자를 늘리십시오.

3. 정치 및 교육부는 교통 안전 교육을 담당합니다. 교통 안전 필름을보고 다양한 안전 규칙과 규정을 개발하도록 학생들을 구성하십시오.

4. 교육청에서는 교육을 강화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3 조 :

정부 당국, 교육청, 보안 당국에 따르면 중국의 소규모 보안 업무 강화, 중대 재해 예방 및 선생님과 학생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 보장에 대한 당사국위원회 및 정부의 지시를 완전히 이행하기 위해 긴급 회의의 정신과 네트워크 검사 통지에 따라 학교 그룹은 학교의 모든 부분에 대한 대규모 검사를 실시했으며, 현재 학교의 안전 작업, 특히 최근의 안전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수정 된 비판 :

첫째, 학습을 조직하고 인식을 높입니다.

지구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긴급 회의와 안전 업무에 관한 교육구 교육국 직후 우리 학교는 모든 팀원의 안전 작업을위한 특별 비상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즉시 학교로 돌아 갔고, 임무와 책임을 명확히하고, 상세한 노동 분업을 수행하고, 학교를 계획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안전하게 작업하는 것입니다. 그 후, 학교는 전 학교장의 선생님을위한 안전 작업 회의를 조직하고, 상위 수준의 회의 정신을 신중하게 전달했으며,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학교의 현재 안전 작업에서주의를 기울여야하는 문제를 정리하고 정리하고 엄격한 안전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안전 작업은 국민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의무를 완수해야하며 안전 작업을 풀 수 없으며 막 다른 골목도없고 책임은 회의에서 명확하게 정의됩니다. 회의가 끝난 후, 최고 지도자와 학교 급 지도자, 학교 급 지도자와 학년과 기능 부서, 기능 부서와 관리, 지도력과 교사, 학년 수준의 사무실과 수업 교사, 강사와 학생들이 안전 책임 도서를 작성하여 위에서 아래로, 우리는 안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항상 안전한 캠퍼스 안전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좋은 근무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리더십, 표준 관리 강화

1. 학교 전체는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중요한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안전 작업 강화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안전은 학교의 생존과 발전을위한 생명선과 보장"이라는 견해를 확고히하고 학교 일의 초점입니다. 긴급함과 책임 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학교의 안전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본 업무를 담당 할 수있는 강력한 지도력 조직을 설립하고 관리 및 정류의 강도를 높이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안전 위험 요소 제거. 이를 위해 우리 학교는 Xu Zhengjun과 함께 팀을 구성하는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동시에 각 부서의 안전 작업 및 검사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정교한 특수 정비 작업, 명확한 노동 분업 및 의무를 수행하고 신중하게 배치하여 작업이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조직이 제자리에 있고, 책임이 있으며, 조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셋째, 시스템을 개선하고 구현을 구성합니다.

이 시스템은 시행을 보장하고, 규칙을 완성하고, 게시물을 정리하고, 책임감을 명확히하고, 심각한 징계와 책임을 사람들에게 부여합니다. 우리 학교는 안전 교육 활동을 수행 한 경험이 있습니다. 학교 안전 작업 회의는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열리고 특별 안전 작업 회의는 휴일에 열리고 내용과 기록이 있으며 "안전 작업 검사 시스템", "안전 및 보안 시스템", "안전 책임보고 시스템"및 "시스템"이 공식화됩니다. 보안 시스템, 학생 안전 교육 시스템, 학교 문 보안 시스템, 보안 및 보안 책임 시스템, 학교 가치 주간 시스템, 화재 안전 시스템, 학생 그룹 활동 안전 시스템, 사고 학교는 수준보고 시스템, 공공 보안 순찰 시스템, 건강 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리더쉽 이동, 교사 근무 시스템, 안전 작업 감독 및 감독 시스템을 구축하고 챕터 시스템 구축을 통해 안전 작업 교육 활동을 제도화했습니다. 동시에,이 풀넷 안전 작업 검사와 함께, 다양한 부서의 구현과 책임자의 책임 수행에 대한 세부적인 조사가 수행되어 시스템 구현을 보장했습니다.

넷째, 교육지도, 견고한 발전

1.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안전 교육 월 및 교육 주간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안전 홍보를 실시하고 도덕 교육과 병행하여 다양한 심사 및 평가 활동을 펼치며 학교 활동과 함께 다양한 주제별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 교재 보급을위한 교습 활동을 병행 함과 동시에 게시판 및 신문을 이용할 것입니다. 교통, 익사, 화재 예방, 우연한 사고, 외부 침입, 건강 및 질병 예방, 전기, 물 및 생활에서의 사용과 같은 안전 문제에 초점을 맞춰 교사와 학생에게 안전 지식을 전달하고 학교 교육 과정의 중요한 부분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안전 및 안전의 측면을 중시하고 중학생의 자기 보호, 자기 구조, 방재 및 탈출 능력 향상,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및 능력 향상, 위험에 직면했을 때의 기본적인 위험성을 숙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열심히 수행했으며, 자조, 탈출 및 경보 방법. 학교는 교사, 학생 및 모든 종류의 직원을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채택하여 교수진과 학생이 관련 안전 지식을 숙지하고 숙지하고 법을 준수하는 행동을 개발하기위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 교수 및 직원 대다수를 위해 교육 및 관리가 강화되어야하며, 체벌, 학대 또는 모욕, 명예 훼손 및 기타 신체 및 정신 건강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학생들의 심리적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심리적 질서를 키우고 학생 개성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학교는 또한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전체 학생을 신체 검사했으며, 모든 종류의 안전 교육 활동이 사람들을 책임지고 있으며 과정, 요약 및 완전하고 상세한 기록이 있습니다.

2. 학교에서 학생들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수업을 담당하는 교사는 학생들의 일상적 출석에 대한 실적, 특히 결석 한 학생의 이유 및 소재를 기록합니다. 학생들은 수업 일 동안 원칙적으로 학교를 그만 두어야합니다. 학생들 사이에 모든 종류의 폭력적인 괴롭힘 행위가 시간 내에 발견되어 해결됩니다. 심리적 인 문제가있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진정으로 진정하고 해결하십시오. 실수로 잘못을 저지른 학생들은 차별없이 이데올로기 적 변형 작업을하는 것에 열광합니다. 자신의 가르침을 바꾸지 않고 본질적으로 심각하며 징계를 받아야하는 개인 학생들을 위해 그들은 단순한 무례 함과 억압을 사용하지 말라고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인내하고 설득력있는 교육을 실시합니다 체벌이나 학생 또는 다른 모욕적 학생의 위장 된 체벌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행동의 존엄성. 한부모 가정 자녀, 특수 고난 가정 자녀, 남겨진 어린이, 학습 장애 학생 등 특별한 학생 그룹의 보살핌을 강화하고 좌절에 저항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옳고 그른 것을 구분하고, 조건을 만들 수있는 대상 심리 교육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그들에게 재정 지원과 학습 도움을 제공했습니다. 체육 수업에서는 수업 교사가 학생들의 안전을 전제로 여러 교육 과제를 신중하게 조직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실험 조작 등급은 규정 된 절차에 따라 수행되었으며 안전 보호 조치 강화에주의를 기울였다. 30 분 전에 지도력 시스템과 같은 음식과 숙박 시설과 같은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위한 엄격한 보안 조치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인의 안전을 위협 할 수있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이 붐비는 우연한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서, 학생들이 학교를 벗어난 시간 동안, 시간은 적절하게 비틀 거리고, 학교 입학 및 퇴학 순서, 식당의 순서 및 학생들의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수업 일이 정해집니다. 학교는 때때로 교실의 계단, 난간 및 계단의 조명 시설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복도 및 계단의 누적을 적절히 제거하여 복도 및 계단이 장애물이되지 않도록합니다.

3. 방과후 방과후 교통 안전 교육을 강화한다. 학생들은 학교 또는 방과후에 학교에 다닐 필요가 있으며, 방과 후 방학을 가지며 집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중지하고 돌아서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이 비 작동 및 불량 차량을 복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각종 감염성 질병의 예방과 통제, 특히 최근 인플루엔자 A (H1N1), 손, 구강 질환의 예방과 통제에있어 훌륭한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두 가지 검사"의 실행을 강화하고, "제로보고 체계"를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소독 시스템 등은 전염병의 예방과 통제를위한 다양한 규칙과 규정 및 조치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전염병 교사와 학생의 예방과 통제를 증진시키고 학생들과 부모들에게 좋은 개인 위생을 개발하도록 교육 시켰습니다. 습관은 학교 전염병 감시 및보고 시스템을 확립하고 향상 시키며, 학생의 출석과 건강을 유지하고, 전염병 환자 또는 전염병 환자가 발견되면 즉시 치료 또는보고를 위해 병원으로 보낸다.

V. 학교 관리, 엄격한 단어들

1. 학교가 시작되기 전후에 학교는 잠재적 안전 위험이있는 학교 건물을 수리하기 위해 학교 안전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물, 전기 및 가스, 스포츠 활동 및 생활 서비스 시설과 같은 다양한 건물 및 인프라의 안전 위험을 포괄적으로 조사했습니다. 학교의 문, 창문, 테이블, 의자, 보호 시설, 스포츠 장비, 화학 약품 및 기타 시설 및 장비, 특히 학교의 다양한 활동과 시설을 정기적으로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하여 정기적 인 검사, 무작위 검사 및 안전 위험의시기 적절한 제거 . 학생 기숙사, 교사 및 학생 기숙사, 실험실, 교실, 매점, 보일러 실 및 기타 장소에서 화재 위험을 엄격히 확인하고 회로 노화와 같은 화재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숨겨진 화재 위험을 시정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소방서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소방 시설을 설치하고 캠퍼스 내 소방 통로를 개방하고 관리 책임자를 배치합니다. 전기 장비 및 회로는 제 시간에 검사되었고 구형 및 노후화 된 라인은 시간 내에 업데이트 및 재 조립되었으며 파손, 불법 설치 및 과부하 된 케이블, 소방 장비, 스포츠 장비 및 기타 인프라의 수리 및 교체가 즉시 수리되었습니다. 이러한 인프라가 적절하고 안전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성, 방사성, 인화성 및 폭발성 화학 물질의 저장에 대한 책임이있는 특수 인력이 있으며 관련 요구 사항 및 운영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여 이러한 품목을 사용하십시오. 학생의 안전을 위태롭게 할 수있는 학교, 계단, 난간, 전기 게이트 등의 스포츠 장비 및 기타 인프라는 눈을 사로 잡는 경고 표지와 함께 교수형으로 게시되거나 정기적으로 확인됩니다. . 실수로 학생이 부상 당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 학교는 매점 식당 및 슈퍼마켓의 관리를 강화하고 보건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음식 조달, 운송, 보관 및 검사에서 학교 식당이 건강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학교 식당은 음식 재료를 구입할 때 구매 등록 시스템을 고집하며 검역 증명서없이 신선하고 살아있는 새와 그 제품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매점 환경의 위생 및 청결 및 식품 가공 작업이 유지되고 만료 된 식품의 중독 및 판매가 엄격히 방지되고 학교의 식수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학교는 종종 다양한 식 인성 질환의 발생을 막기 위해 학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합니다. 식당의 자격 심사와 신체 검사를 강화하고 직업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비 식당 직원은 식당 공간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장소의 환기 및 위생을 보장하고 전염병 및 전염병의 상황을 제거하십시오.

3. 캠퍼스 보안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지도자의 순찰에 의해 주도, 하루 24 시간 전화와 정보가 원활하고, 다양한 응급 상황을 적시에 처리, 전체 작업이 막 다른 길을 떠나지 않고 숨겨진 위험을 피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다양한 학교 보안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엄격히 시스템을 보호하고, 외부인의 캠퍼스 진입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캠퍼스를 출입하는 외부인을위한 엄격한 등록 및 문서 검사 시스템을 수행하십시오. 학교는 핵심 부품에 초점을 맞추고 카메라와 같은 모니터링 장비를 설치하고 24 시간 모니터링 및 관리를 구현했습니다.

여섯째, 적극적인 협력, 주변 거버넌스

공공 보안 기관 및 기타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캠퍼스 주변의 교통 안전 시설 및 교통 질서를 종합적으로 교정합니다. 특히 학교 입구와 같은 핵심 부품을 철저히 교정하고 공안 기관과 협의하고 학교 입구에 경찰서를 설치합니다. 보건 및 유행 예방 스테이션과 같은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캠퍼스 주변의 이동식 음식물 쓰레기와 같은 장소를 청소 및 교정하고 학교의 정상적인 교습 질서를 방해하고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위태롭게하는 행동을 단속하기 위해 공공 보안 부서를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여덟 가지, 주요 문제와 다음 단계의 의도

1. 사회 교육 환경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도움이되지 않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부서의 당위원회와 정부의지도하에 관련 기능 부서의 중앙 집중적이고 포괄적 인 교정을 통해 학교의 주변 환경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사회 불안 요인과 나쁜 문화는 여전히 교사와 학생의 안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카페, 엔터테인먼트 홀, 노랑색, 도박, 유독하고 불법적으로 출판 된 책, 오디오 및 비디오는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줍니다. 학교 주변의 식품 포장 마차 및 식품점에는 식품 안전 위험 요소가 있으며, 학교 외부의 소규모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담배를 판매합니다.

2. 학교 안전 작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좌타 된 아이들과 학생의 아이들 만이 있습니다. 사회의 취약 집단으로서, 대부분의 자기 보호 인식과 안전 예방 조치는 낮아서 학교 안전 작업의 어려움이 크게 증가합니다.

3. 학교 건물과 같은 일부 내부 시설은 여전히 ​​수리 중입니다.

요약하면, 우리 학교는 장래의 작업에서 안전 관리 작업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작업의 ​​첫 걸음에 학교의 안전 작업을 두며, 일의 강도를 높이고, 학생들의 자기 보호 인식 및 안전 예방책을 강화합니다. 학생들은 안전하고 조화로운 편안한 생활과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