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교 군대 훈련 요약


제 1 조 :

의심 할 여지없이 군대 훈련은 신입생들이 대학에 들어가는 첫 번째 교훈이며 중학교 학생들의 대학생들에게의 역할 전환의 출발점이며 국방 경쟁과 협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군사 기술을 연마하며 의지의 질을 높이고 건강 습관과 문명 생활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방법과 형태. 10 일 이상 지속 된 군사 훈련 활동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이 경험을 종합하면 장래의 일을 추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I. 전반적인 계획과 신중한 조직

군사 훈련이 시작될 무렵, 우리 연대는 군대 강사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군사 훈련 작업을 조정했습니다. 우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군단의 다양한 제도를 발표 할뿐만 아니라 군 연수 일정, 상담 득점 기준, 내용 검사 득점 기준, 군 복무 규율 등을 연계 실태로 정했다. 이 시스템은 군대 훈련, 내무 및 기타 측면에서 따라야 할 규칙을 두 번째로 확립하고, 조직을 설립하고, 실제적으로 노동과 협력의 분화를 보장합니다. 우리 연대는 군사 훈련반, 내무반 마무리 조직, 선동 병동 조직, 물류 지원 그룹을 설립했으며, 각 기관의 책임은 분명하다. 예를 들어, 물류 팀은 강사, 간부 및 남성 의약품, 생활 용수, 현장 뿌리, 차량 배치 등을 담당해야한다. 배너 달기, 신문 발행하기, 브리핑 인쇄하기. 각 인원 그룹은 학문적 간부와 신입생 카운슬러로 구성되며, 이들은 신입생을 담당합니다. 동시에 모든 직원은 업무를 분할하지 않습니다. 위의 조치는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 시켰고 군사 훈련 작업을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둘째, 긴밀한 협력, 힘의 통합

우리 그룹은 강사와 강사의 열정을 동원하고 군사 훈련과 공동 관리의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 첫째, 새로운 강사는 새로운 군사 훈련을 인도하고, 사상 정치 활동을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그의 일을해야합니다. 확인. 둘째, 일관된 목표와 정서적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연수생과의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훈련의 이전 훈련 및 훈련 및 가벼운 내정의 경향에 비추어, 우리는 내부 청소 활동의 수 및 기준을 엄격히 규제하고 상대방의 승인을 얻었으며 군사 훈련 목표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장교와 남자들을 맞이하고 감정을 교환하고 군 - 민간 관계를 종식시키기 위해 종종 장교와 남자들의 집에갑니다. 우리의 간부와 간부 그룹은 높은 책임감과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로 서로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 단체의 책임자는 "병원은 우리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도력과 교사의 정신은 임원과 남성의 싸움 정신에도 영감을 불어 넣었으며,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라고 반복해서 말했다. 임원과 남성은 엄격하고 강렬하다. 싸우는 정신은 학교의 간부들에게도 깊은 영향을주었습니다. 군 훈련 기간 동안 군대와 군대는 서로 협력하여 군사 훈련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셋째, 선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사기를 조장하십시오.

"사기 진작을해서는 안된다."외모와 사기가 높으면 군대 훈련의 강력한 영적 힘이된다. 우리 그룹은 선전과 이데올로기 적 연구의 역할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먼저 군대 훈련 과정에서 우리 그룹은 4 개의 현수막을 들고 20 개 이상의 전시 보드를 들고 군 복무 브리핑을 작성하고 군사 훈련의 중요성을 분명히 밝히고 군대 훈련에서 나타나는 고급 수치와 고급 예를보고했습니다. 참가자들이 군사 훈련 활동에 참여한 경험. 둘째, 매일 논평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 그룹은 군사 훈련, 가사 및 이데올로기 전망에 대한 평론을 매일하고 있으며, 초기 단계에서 우리는 주된 관심사에 박차를 가하고 나중에 격려에 집중했습니다. 선전 활동의 현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쑤저 위의 행동과 학생들을 결합시키고, 영웅적인 행동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주고, 영웅적인 정서를 지닌 사람들을 형상화하고, 영웅과 조화를 이루는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두 번째는 주변의 고급 학생들과 학생들을 결합시켜 첨단의 고급 경쟁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넷째, 품질 향상을위한 엄격한 관리

엄격한 관리, 엄격한 요구 사항 및 엄격한 훈련은 군사 훈련 기간 동안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전체 군사 훈련 기간 동안, 엄격하게 "칼리지 및 대학의 군사 훈련에 대한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첫째, 일과 훈육 스타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양한 관리 방법에 따라 학생들의 작업 스타일이 강화되고 학생들의 조직 규율 개념이 강화되었으며 교육과 훈련을 결합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행동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인식이 배양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군사 훈련 시간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매일 운영 전에 등록, 출석 상황을 등록, 특별한 상황이 시간을내어 걸릴 수 없습니다. 훈련에서 일일 관리에 이르기까지 강사는 엄격하게 군사 훈련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있으며 위의 요구 사항은 잘 수행 될 것으로 판단되며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렇게하지 않기로 결정되며 학생들의 시간 개념이 향상됩니다. 세 번째는 엄격한 교육 근거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훈련이든 휴식이든간에 군사 훈련 첫 날부터 맑은 날이든 비가 든 날이든, 제 시간에 운동을하고, 정시에 운동을하고, 정각에 휴식을 취하고, 시간을 정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집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급우들을 조직하여 내무를 조직하고 표준을 통일하며 검사와 평가를 수행하고 학생들의 내부 질서를 표준화했습니다.

V. 교육은 효과적이었으며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다.

이 군사 훈련은 더운 기후로 학생들은 학습 내용에 익숙하지 않지만 각 학생은 훈련 태도를 교정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운동하며 스스로 도전 할 학습 기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침착하게 생각하고 질문하십시오. 낮에는 고온의 훈련장에서 불타는 태양 아래서 학생들은 매일 땀을 흘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전진했습니다. 저녁에는 군사 훈련 경험도 썼습니다. 학생들은 군사 훈련 경험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 "군사 훈련은 국방 지식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이다. 군사 훈련을 통해 우리의 영적 전망은 완전히 새롭고 애국적인 열정은 고무적이며 우리의 의지는 강하다. 군대 훈련은 통치자와 항상 같아서 항상 우리 행동을 규제합니다. 군대 훈련은 마치 성화와 같아요. 우리 앞에서 빛납니다. 군대 훈련 이후로 저는 군대 생활의 기쁨을 깊이 느꼈습니다. 고난과 함께 군사 훈련의 중요성을 깨닫고 국가 안보와 사회 안정을위한 국방력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이 군사 훈련은 나의 의지와 인내를 행사했다. "학생들의 일반적인 감정은 괴로움에서의 기쁨, 피로감 웃음, 나는 수업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다. 일부 학생들은 여전히 ​​건강하고 여전히 훈련을 주장하고 다리를 늦추지 않기 때문에 일부 학생들은 수업의 명예, 부서의 명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일부 훈련을 추가하기 위해 초과 근무하고, 이런 종류의 훈련 강도는 군사 훈련에서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일반적인 관행이되었습니다 끝까지 붙어있어. 이런 정신으로 인해 이러한 열정은 모든 학생들의 군사 훈련에 대한 열정을 크게 자극하고 군사 훈련 업무의 안전, 승리 및 성공적인 완료를위한 확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군사 훈련사의 통일 된 배치와 조직하에 우한 학원과의 협력하에 우리 그룹은 군사 훈련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다시 한번 ------ 단위로 평가 받았다.

제 2 조 :

오늘 아침, 모든 군사 훈련 학생들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산 터우 중학교의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을 대신하여 지도자와 군대 훈련 강사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든 학생들의 훌륭한 공연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학생들의 군사 훈련은 학생들의 정치적 인식을 높이고 학생들의 애국심을 자극하고 조국의 부름을 듣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희생하도록 훈련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국방, 조직 규율 및 집단적 명예의 개념을 더욱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

7 일간의 군사 훈련 활동은 학생들의 뜻을 행사하고 힘든 일의 정신을 길러주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군대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애국심과 국방 개념이 더욱 강화되었고 "훈련"과 "군사 질서는 산과 같은 것"을 진정으로 이해했으며 관리에 복종하고 지침을 따르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군대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집단을 사랑했고, 일치와 우정의 정신은 더욱 발전되었습니다. 독립적 인 생활을 얻는 초기 능력은 미래의 후속 학습을위한 자기 관리의 토대가되었습니다. 군사 훈련을 통해 학생의 위생, 예절 및 예의에 대한 인식, 규범 적 인식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7 일간의 군사 훈련 활동은 짧지 만 수확량은 크지 만,이 희귀 한 군사 훈련 활동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군사 훈련은 평생 동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군사 훈련 활동이 막 끝나고 학생들은 학교에 돌아와 집중적 인 학습에 투자 할 것이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모든 것을 묻고 싶습니다.

1. 군사 훈련 활동의 결과를 진지하게 정리하고 군대 훈련, 예의 범절, 엄격한 조직 규율 및 집단적 명예 개념과 자기 관리 규범을 학교에 되찾고 유지하며 군사 훈련을 통합하는 강한 의지를 가져라. 결과.

2, 재능, 첫 번째 성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삶의 길에서 학생들은 중학생의 일상적인 행동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좋은 행동 습관과 고귀한 도덕적 감정을 개발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고, 조국을 돌보고, 감사하고, 다른 사람을 도우 려하며, 진정으로 사람이된다는 것을 배우고, 사회가되어야합니다. 조국에 유용하고 고귀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3. 배우는 법을 배웁니다. 학생의 주요 임무는 배우는 것입니다. 좋은 일을하려면 강한 의지, 열심히하는 정신, 어려움을 극복 할 용기가 필요합니다. 좋은 학습 방법이 필요합니다.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군대 훈련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학생들이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연구에 적용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문화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우고, 향후 연구 및 조국 건설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급우들은 7 일 동안의 군사 훈련 기간 동안 군대 훈련 기지의 지도자들과 군대의 강사들은 군 훈련, 인내심 육성 및 내면의 생활지도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다시 한번 따뜻한 박수와 함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제 3 조 :

우리 학교의 신입생은 긴장되며 행복하고 성취하는 군 복무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방금 진행된 브리핑의 성과는이 군사 훈련 활동의 가장 좋은 요약입니다. 각 클래스의 깔끔한 팀은 건강합니다. 속도, 시끄러운 슬로건, 충만한 정신은 우리에게 영적인 전망과 현대 젊은 교사의 양질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의 이념적 재배와 예의 범절을 반영한 통일되고 자연스럽고 질서 정연하고 깨끗하며 우아한 기숙사 집안일은 군사 훈련 활동이 완전하고 성공적임을 증명합니다!

우선, 학교 지도자와 교직원을 대표하여,이 군사 훈련 행사에 열심히 참여한 강사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학생들을 돌보고 동급생의 한 가운데서 사는 21 명의 선생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급우들은 가장 따뜻한 축하를 보냈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올해의 군사 훈련 일정은 무거운 업무, 대용량 및 많은 사람들로 비교적 단단한 편이며 11-23 학급 학생들은 Jiefang Road 초등학교에서 훈련에 참여합니다. 4 일 동안 강사, 교사 및 급우들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으며 학생들은 강도 높은 군사 훈련에 노출되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일찍 자정까지 훈련에서 내정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훈련과 엄격한 내부 훈련의 엄격한 훈련을 받으면서 일상 생활이 엄격히 규제됩니다. 초기에 PLA 학생들은 엄격하게 징계되고 단호하고 활기차고 모든 행동과 지휘 스타일을 경청했습니다. 우리는 훈련이나 집회 여부와 관계없이 학생들이 기본적으로 위엄이 넘치고 정신이 넘치며 종처럼 서 있고 종처럼 앉아서 바람을 피고 동급생에게 태도를 보이는 군인들의 태도를 볼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실시 예. 이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짧은 군사 훈련으로 인해 우리는 아름답고 잊을 수없는 추억을 남겼습니다. 강렬하고 엄격한 라인업 훈련을 잊을 수는 없습니다. 어젯밤 청중 1 층으로 돌진 한 학생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노래와 댄스 파티. 긴장감과 진지하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찬 군사 훈련 생활은 교사와 학생들의 공통적 인 기억이 될 것입니다.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PLA 강사가 얼마나 많은 보수를 받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강사는 왕자의 영웅적인 군대에서 왔고, 그들의 일에 대한 책임감이 큽니다. 피곤한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웅적인 군대의 영웅적인 병사가되기에 합당합니다 정치적 자격, 탁월한 군사 기술, 훌륭한 업무 스타일 및 엄격한 규율을 갖춘 강철의 장성을 누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학생들이 인민 해방군 동지들의 좋은 생각과 좋은 스타일을 당신의 일과 학생들에게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 때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전심으로 봉사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할 수있는 학생이되기를 바랍니다. 수년 동안 우리 학교의 군사 훈련은 Wang Jie 군대에 의해 강력히 지원되었으며 서주 중급 학습 경쟁에서 4 년 연속 우승하여 강소 군 훈련 사업 단위 명예 훈장을 받았다. 이 업적의 성취는 모두 왕 지에 군대 장교와 임원의 노력을 구현합니다!

선생님, 급우 : 짧고 잊을 수없는 군사 훈련 인생이 끝나 가고 있습니다. 주야를 기다리고있는 강사가 포기하면 **** 부대의 지도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따뜻한 박수를 보냅시다. 진심 어린 감사와 최고의 존경심을 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