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교 요약


학교 업무 요약

강렬하고 바쁜 한 학기의 교육 및 교수법 작업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이번 학기의 작업을 검토하여 카운티 교육국 및 중앙 학교의지도하에 모든 교사는 시간에 발 맞추어 감히 첫 번째가되도록 시대의 정신을 이어갑니다. 이번 학기의 과제. 강점을 키우고 약점을 피하기 위해 이번 학기의 핵심 과제 수행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며 진보 된 교육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십시오.

후 주석은 후 주석이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주장하고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를 중시하고 선생님의 도덕성과 교사 교육을 강화하며 정치 연구를 강화했다. 이 작업은 학교의 주요 작업에 포함되었으며, 계획, 시간 지정, 촬영 및 검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학교 전체 선생님이 작성한 단어의 수는 1 인당 4 단어 이상이었으며 일인당 3 회 경험을 쌓아 학교에 보관하여 보관했습니다. 두 번째는 홍보를 강화하고 합의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학교의 선전 포지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선전 노력을 높이며 올바른 교육 컨셉을 수립하도록지도하고 커리큘럼 개혁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사회의 합의가되도록하십시오. 세 번째는 교사의 전문적 학습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형식으로 만 흐르고 효과가없는 이전 사례를 변경하기 위해 교사의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학기에 우리 학교는 온라인 교수법과 연구의 구현을 결합 할 것이며, 각자는 교수 및 연구 서적을 배정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내용도 상응하는 내용으로 규정되어 풍부한 내용과 독특한 특징, 실용적이고 유익한 내용을 요구합니다. 커리큘럼 개혁에서 교실 수업에 봉사. 인터넷을 통한 이론과 실제의 결합은 교실 수업에 전례없는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둘째, 교육을 중심으로 양질의 교육을 발전시킨다.

1. 전체 과정을 엽니 다.

새로운 교과 과정 계획에 따르면, 모든 학년의 모든 학과목은 공개됩니다. 스포츠, 음악, 예술 수업 등을 계획에 따라 모두 포함합니다.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사들은 긴장의 맥락에서 정신 건강 교육 수업을 받도록 지정됩니다. 필요한 경우 포괄적 인 실습 과정을 수립하고, 공공 안전, 환경 보호 교육, 삼방 교육과 같은 특수 교육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2. 교사 CD를 가르치는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교사들은 교원의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목요일 오후의 업무 시간을 사용하여 교실 수업 CD,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강의 CD 시청, 적시에 교사보기 구성, 그룹 토론을 통해 젊은 교사가 양질의 수업 활동, 한 명 참여, 연구 참여, 교사의 비즈니스 수준 향상을위한 토대 마련.

3. 교육 및 연구 회의를 강화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교 전체에서 교사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육 및 교수법에서 교사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하기 위해 각 교사는 실제 교습과 결합하여 연구 주제에 대한 실험적 연구를 밀접하게 수행하고 연구 결과를 적용하여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만족스러운 효과. 교사의 가르침은 "연구원"변화를 향한 큰 걸음을 내딛을 것입니다.

4. 수업 평가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교사의 이론적 지식을 널리 교육 실습에 적용하고 넓은 지역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청강 시스템을 비즈니스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강조하고 비즈니스 학습 및 교수 및 연구 활동에서 새로운 이론을 습득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실제로 교육 실습에 적용됩니다. 구체적인 배치는 매주 열린 수업을 듣기 위해 교사를 조직하고 이번 학기에 10 개 이상의 공개 수업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5. 커리큘럼 개혁의 실험 결과를 통합하고 개선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1) 학교 시작과 동시에 우리 학교는 지난 학기에 각 반 교사의 작업 요약을시기 적절하게 정리하고 각 반에서 성공과 결점을 소개했습니다. 교사의 역할 변화, 학생의 학습 스타일 변화, 민주적 인 교실 분위기, 객관적인 평가 등 모든 사람들이 함께 앉아서 서로를 보았습니다. 어떤 결함에 대해서는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더 나은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그룹이 협력한다면, 실패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훈련 습관에주의를 기울이고, 더 이상의 우회로를 피하기 위해 중소 규모 협회와 협력하십시오. 좋은 경험을 위해 우리 학교는 승진과 교환을 위해 두 번에 한 번 가르치는 일을 열었습니다. 학교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교육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2)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주요 교사의 공개 강좌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며 그 중 3 학년 교사 인 슈나 (Shuna)는 2 개의 수업을 진행하며 1 급 Feng Guifang은 2 개의 수업을 진행합니다. 시범 수업, 시범 수업 및시기 적절한 토론 및 요약을 통해 동료들은 가르침, 돌파구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를 목표로 삼고, 그룹 협력을 2에서 4 또는 그룹으로, 홍보 할 때 교육 목표를 분명히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 학교의 전반적인 교실 수업 수준이 향상되었으며 교사의 내부 잠재력이 완전히 활용되고 발굴되었습니다. 동시에 교사는 주제에 대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든 사람이 주제에 대한 연구에 참여하고 주제에 대한 연구가 교사의 분위기에 영향을 주며 중앙 학교가 주관하는 연구 조사 및 수용에 참여합니다. 학교의 주제 : 초등 학생들의 도덕적 행동에 대한 배양 및 연구는 찬양.

6. 포괄적 인 실천 활동에 대하여

이번 학기의 또 다른 주요 임무는 장기적인 준수와 포괄적 인 실무 작업을하는 것입니다. 학교 시작시 학교는 포괄적 인 실무 작업을 준비하고 수업을 요구하는 상세한 종합 실무 활동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 수업에는 조사 보고서, 실험 보고서 및 절묘한 제작이 포함되어 있으며, 약 30 점의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우수, 우수, 중간 및 악의 등급이 선정되었습니다. 포괄적 인 실천 활동에 대한 요약을 발표했다.

7. "세 가지 의심과 세 가지 탐구"교육 모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사용하십시오.

1. 주간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 가지 의심과 세 가지 탐구"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배우고, 2는 실험 교사를 결정하여 수업을 시도하고 시연하는데 앞장 선다. 3. 실험 교사를 Chengguan 2 Xiao, Dinghe 전국 작은 관찰 및 연구, 4, 교사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연례 평가에 "세 가지 의심과 세 탐험"의 구현.

8, 교육 육성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도덕 교육 종사자는 개념을 새롭게하고 조직 구성을 구현하며 좋은 모범을 보일 수있는 주도권을 잡습니다. 이것은 교육 육성의 전제 조건입니다.

교육 과정 : 첫째, 교육을 육성하고, 조직의 조직을 구현하고, 시스템의 행동을 표준화하는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은 영적인 성장 과정입니다. 학교 리더십 팀은 일반적인 악기를 드레싱하거나, 사람들을 치료하거나, 작업 스타일이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도덕적 인 모델이되었으며, 미묘한 영향과 감염이있었습니다. 셋째, 주된 채널을 파악하고 역할을하도록한다. 수업 진행자는 수업 시간 및 수업 시간과 같은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고 때로는 학생들에게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법률 교육, 예절 교육 및 정신 건강 교육을 실시하여 교육 향상에주의를 기울인다. 표적으로하고 효과적입니다.

수업 문화 건설을 심화시키고 사람들을 교육시키기위한 편안하고 우아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교육 실시의 전제 조건입니다.

심오한 계급 교육 환경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사람들을 교육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선생님은 벽에있는 유명한 단어와 문구로 학생들의 마음을 씻어주고, 학생의 이상적인 불을 켜고, 학생들에게 일출에 대해 생각하게하고, 오늘 열심히 일하고, 일몰을 물으며,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고,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으면 서 복도를 깨끗하고 조용히 걸어 다니는 것이 미덕이며 "정숙하고 조용하고 깨끗한"교실이 진정으로 교육의 주요 전선이되도록합니다.

목표 지향성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자기 교육과 자기 개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교육 육성의 발판입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심리적 발달 정도에 따라 목표가 정해지고 큰 목표는 작은 목표로 나누어지고 작은 단계로 진행되며 목표는 시스템에 따라 실행되어야합니다. 유명한 교육자 Makarenk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합리적인 접근이 없습니다. 철저하게 구현 된 시스템은 행동 규범의 법적 경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정통한 언어로는 그러한 결함을 보충 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이 더 엄격하고 명확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내부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 및 습관 형성의 기초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 개발은 차별화 된 개발 목표 및 해당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해결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수업은 학습 습관, 학제 적 규율, 효도, 예의와 예의 등을 포함하는 특정 표준을 공식화하고 학생들이 이러한 목표를 가지고 행동을 유도 할 수 있도록 "민간 도덕 건축 구현 개요"를 구현합니다. 물론 규범의 관리는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 형성과 질의 내면화를위한 것이고 수업 강사는 또한 방법 론적 지침이 필요합니다.

부모의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가정 교육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교육 육성의 기초이자 중요한 운송 수단입니다.

학부모 학교는 학교 도덕 교육과 가정 도덕 교육을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 고리입니다. "학부모 심포지엄"학생 정보 조사를 통해 학부모는 부모가 자녀의 첫 번째 교사 일뿐만 아니라 자녀의 평생 동안의 가정교사임을 부모가 깊이 인식하고 부모는 자녀의 학습 습관에 대해 배려하고 배려해야합니다. 의 형성. 이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9. 학생들의 포괄적 인 평가.

학생들의 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초등 학생들의 학업 성과를 평가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평가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든 교사는 교육 부서를 면밀히 평가하고 "학생 품질 기록 등록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평가 결과에 따라 "양질의 학생"이 선정되었습니다.

셋째,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double-base"결과를 통합하며, 학교 환경을 개선합니다.

1. "double-base welcoming country inspection"파일의 연속에서 좋은 일을하고, 파일 사양을 작성하고 완료하며, 데이터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작성하십시오.

2. 캠퍼스 문화 건설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개선하고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첫째, 실내 관리를 강화하고, 표준을 통일하며, 계획을 통일하고, 수업 레이아웃을 표준화합니다. 두 번째는 여러 부서를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다양한 유형의 시스템을 게시하여 각 방의 레이아웃을 표준화하고 균일 성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유치원 수업 운영 조건을 개선하고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교사가 유치원 교실을 마련하고 학교 운영 등급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50 개가 넘는 작품을 전시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좋은 평판을 얻는 캠퍼스 종합 실용 미술 전시회를 신중하게 설계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사무실 조건을 개선하고, 원거리 교육을 강화하며,보다 현대적이고 과학적인 교수법을 만드는 것입니다.

3. 좋은 교육 환경 조성

1), 캠퍼스 환경 : 정원 스타일의 캠퍼스를 만들고, 교사와 학생이 아름답고 편안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몸의 시체를 빌리는, 오랫동안 소중한 소원이며, 극도로 부족한 기금의 경우, 우리 학교는 학교의 학교 환경을 개선시키고, 학교의 외관을 바꾼 다음,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학교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교육과 교수 활동을 시작한 후에 관련 부서에 학교 앞에서 부서진 도로를 조정하고 토론하도록 즉시 요청했습니다. 마을에는 기업이 없기 때문에 자금이 매우 어려웠지만, 여러 번 조정을 한 후에도 그는 학교 생활을 끝내고 2 주 만에 학교 문 앞에서 길을 열심히 돕고 도움의 손길을 전 했으므로 원래 폐허가 된 도로가 완전히 새로운 것이되었습니다.이 섹션에서 관련 부서는 우리의 일을 강력히지지합니다.

극히 드문 기금의 경우 우리는 학교 교사 전체를 시작했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남쪽 건물, ​​북쪽 건물, ​​동쪽 건물, ​​서쪽 건물의 창 팬과 난간에 손을 칠해 페인트 칠하기 위해 페인트를 샀습니다. 모든 교실 벽, 정문 양쪽의 벽 및 화장실은 문 및 깃대를 다시 칠하고 캠퍼스 중간에 바닥을 고정시키고 캠퍼스 내 모든 단계를 완료하고 다양한 방에서 사무실 시설을 구매했습니다. 교장실과 교무실을 다시 채색하고 교장실과 교무실을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조정 한 다음 자신의 비용으로 시트, 베개, 수건, 치약, 칫솔, 세면기, 수건 및 남성과 여성 침실을 구입했습니다. 또한 기획과 준비, 그리고 신문, 악기, 음향 및 미용 장비를 새로 구입하여 객실이 기본적으로 일류 기준에 부합되도록 모든 학교의 집 카드가 금도금 된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건물의 모든 창문에 유리를 대치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수십 개의 크고 작은 레이아웃, 잉크젯, 사진 및 자동차 스티커를 제작하고, 교실을 정리하고, 캠퍼스를 아름답게 만들고, 또한 많은 수의 화분에 심은 꽃과 다른 초목들, 우리는 우리 학교의 교육 환경에 약 만 위안을 투자했다고 계산했습니다.

4, 더 나은 분위기 만들기

1) 이해, 일치 및 조화를 존중하는 작업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교장 선생님은 선생님과 선생님이 모두한데 모여 공통의 목표를 세우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함께, 이것은 정말로 운명입니다. 교사는이 운명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서로 배우며, 우리 학교는 행복과 조화의 좋은 분위기를 선사하며 학교의 응집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2) 학생들에게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과외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학교는 다양한 과외 활동을 열었습니다. 스포츠에서는 건너 뛰기, 발길질, 줄다리기, 겨울 장거리 달리기 등의 대회가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다양한 에세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하십시오.

넷째, 교육 팀을 최적화하고 민주적 인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1. 주요 그룹의 건설을 강화하고 정치를 강조하고 업적을 창출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건설하는 선도 그룹의 이미지를 확립한다. 당의 민주주의 중앙주의의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학교의 주요 쟁점에 대해 토론하고 연구하며 정부 업무, 재정 공시, 의식적으로 공공 감독을 받아들이고 엄격하게 통제 독선적 인 나쁜 행동을 선도합니다.

2. 건설 및 교육의 기회를 교사의 도덕성 및 스타일 구축을 심화시키는 기회로 삼고, 바람의 건설을위한 다양한 규정을 채택하고, 교원의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첫째, 바람의 기준에 따라 모든 교사를 구성하여 생각을 확인하고 스타일을 확인하며 직업 윤리를 점검하고 직무를 확인하고 교사가되도록하십시오. 두 번째는 조사 활동이며, 학교 교육, 유급 취업 및 교사의 도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총 120 개의 설문지가 발행되었습니다. 현존하는 현저한 문제들에 대해서는 효과적인 교정 조치가 취해졌으며, 지금까지 선생님들은 자신들의 게시물에 전념하고 있으며, 위쪽으로 통일되어 있으며, 위반 사항은 없었습니다. 교사의 스타일, 일의 진전, 생각의 개선, 그리고 규율의 향상이있었습니다.

다섯째, 도덕 교육의 관리를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도덕 교육을 진지하게 실행하고 도덕 교육의 우월성을 강조하십시오.

첫째, 도덕 교육의 규칙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행동 습관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을 육성하고, 문명화 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이 활동을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하기 위해 선생님과 학생들은 먼저 "문명화 된 교사", "문명화 된 학생"및 "문명화 된 수업"의 선택 기준을 연구하기 위해 구성되며, 이러한 조건은 각 반에서 "거울"로 게시됩니다. 현재, 우리 학교는 학교 규율과 교습 방식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학생들의 일상 생활에서 시작하여 조금씩 시작하여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엄격한 학교 훈련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매 학기 초에 우리 학교는 첫 번째 달을 학교 풍력 훈육 수련의 달로 정하고 화요일은 행동 습관 훈련 일로 지정되며 그 일은 종종 끝나지 않습니다. 동시에 칠판은 학생을위한 정규 교육을 실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 번째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수업과 학급 모임을 통해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법률 교육 및 안전 교육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입니다. 이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는 팀 회의 및 학급 회의를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사상 및 도덕 교육에 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네 번째는 국기 제도를 엄격하게 제정하고 조국의 사랑에 대해 학생들에게 교육시키고 고향을 사랑하며 학교를 사랑하고 학생들의 정서를 기르는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이 올바른 삶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국가의 자부심과 자존심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취학 연령, 공공 복지 노동, 애국 교육, 환경 교육, 법을 준수하는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핵심 과제에 집중하고 도덕 교육을위한 새로운 분위기 조성

1. 공휴일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을 잘 수행하십시오.

노동절과 함께 학생들은 노동에 대한 열정에 대해 교육을받습니다. 우리 학교 수업에서는 학생들이시 읽기 세션을 개최하고 수업 중 "노동을 사랑합니다"에세이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활동의 ​​발전을 통해 노동의 사랑을 존중한다는 개념이 강화되었습니다.

2. 좋은 환경 개선 활동을 수행한다. 이번 학기에는 환경 개선, 손 및 구강 질환의 확산, 식품 위생의 안전과 더불어 초기 검사 및 예방, 학교 수통 관리 강화, 학교 내외부의 건강 코너 정리 등이 포함된다. 청소 및 교정 후, 학교의 건강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는 교통부와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교통 지식과 규정을 홍보함으로써 교통 지식을 이해하고 교통 사고를 줄입니다.

3. 반 교사를위한 좋은 직장 경험 교환을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9 월에는 수업 교사가 경험을 교환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이 활동의 ​​개발을 통해 수업 교사 간의 감정적 인 의사 소통이 향상되었고 수업 교사는 서로에게서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4. 사회, 가족 및 학교 간의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방금 정규 교육을받은 1 학년 학생들과 함께 1 학년 학부모 및 기타 학부모 면담을 조직했으며 학부모 면담을 통해 학부모는 학교의 교육에 대해 알게되었고 아이들을위한 과학 교육 방법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여섯째, 엄격한 재무 관리 시스템, 금융 투명성을 증가

1. 불합리한 요금을 방지하기위한 엄격한 요금 시스템. 과금 표준을 표준화하고 재정 세 가지를 공표하십시오 : 즉, 과금 표준이 열려 있고, 학교 수입이 열려 있고, 대규모 비용이 공개됩니다. 계정은 하루에 지워집니다.

2, 사람에게 재산 책임, 누가 보상의 책임은 학교 재산의 손실을 제어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3. 재정적 인 재산 규칙 및 규칙을 개량하고, 동시 관리 인원의 의무를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한정된 기금을 교육과 가르침에 투자하십시오.

안전하고 조화로 우며 정직한 캠퍼스 만들기

1. 현재 학기에는 캠퍼스 안팎의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고 주변 캠퍼스의 교정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합니다. 안전 책임 의식을 각 반 교사와 교사의 작업으로 분해하여 각 교사가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갖도록합니다. 학교는 정기적으로 홍보용 벽 포스터와 학급 흑판 신문을 발행했습니다. 교통, 수영, 음식 위생, 전기, 화재 예방 등의 안내를 위해 학생들에게 자조와 자기 관리의 기본 상식을 교육합니다. 학생들이 특수 교육 영화 및 서명 활동을 시청하고 보안 비상 사태를 대비 한 비상 대피 훈련을 실시하도록 학생들을 조직하십시오. 교육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휴일 동안, 우리는 부모님 께 통지 요청서와 편지를 발급했습니다. 이것은 부모가 안전과 예방 활동에 협력 할 것을 상기시킵니다.

2. 교사와 학생의 징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항상 평범한 업무에서 학교와 법의 지배를 지배하기 위해 법의 지배를 적용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경찰서의 변호사를 초빙하여 법률 교육 수업에 참석하고 심오한 사례를 활용하여 교사와 학생들을 깊이 교육하며 평상시에는 학교 협의회와 수업반도 사용합니다. 깃발 아래의 연설 등. 이 분야에서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우리가 율법을 숙지하고 율법을 알고 법에 순종 할 수 있도록 삶의 가치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교사, 학생 및 학교 금융 자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 종합 관리의 안전을 강화합니다.

3. 사람들에게 책임 분담을 명확히하기 위해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수립하십시오.

4. 캠퍼스에서 법률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이 법률 교육 수업에 귀를 기울이자 각 비행대는 법률 시스템에 관한 특별 강연을 주로 연설, 법률 질문 및 답변에 실시하고 선수를 안전 지식 경진 대회에 참여하도록 선택합니다.

5, 겨울 교통 사고, 더 많은 학생들을위한 도로 교통 안전 교육처럼.

일.

여덟 가지의 중요한 문제

한 학기 동안의 일을 통해서 나는 우리 학교의 교육과 교수 활동에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경쟁 의식이 강하지 않으며 자신을 보여 주려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교육 개념은 여전히 ​​깊이 공부하지는 않고 단계별로 비즈니스를 공부하는 것이 좋지 않으며 완료된 과제의 질이 낮습니다.

2. 교실 수업 경시 대회의 경우 교사의 확신이 부족하다. 중년 이상의 교사들 중 일부는 열심히하고 실용적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적극적으로 수업 수준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공개 수업을 듣는다. 공립 수업을 듣는다. 평가 의견에 대한 무관심을 반영하여 개개인의 교실 수업 수준을 약간 높이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개념에별로 새로운 것은 아니다.

3, 교사의 토론과 교육 분위기가 강한 강한 헌신과 전문성의 부족이 강하지 않습니다.

4. 교수 평가 및 관리는 또한 약한 연결 고리이다. 교수 및 연구, 포럼 및 학업 성취와 같은 작업은 잘 수행되지만 품질은 높지 않으며, 작품은 섬세함이 부족하고 혁신이 부족하다.

즉, 작업은 매우 복잡하며 오늘날의 요약은 단지 하나의 요점에 불과합니다. 작업 업적에 대해 우리는 오만과 오만을 방지하고 단호하고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업무상의 문제에 대해 우리는 침착하게 생각하고 가장 많이 찾아야합니다. 유리한 지름길, 가시와 가시, 커리큘럼 개혁의 길은 여전히 ​​길다. Qu Yuan이 말했듯이, 언제나처럼 낙담하지 않을 것이다. Qu Yuan이 말했듯이 : 길은 길다. 길은 길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학교 업무 요약

I. 명확한 정치적 입장

사람들은 인력 또한 진정한 힘의 위치라고 말합니다 물론 그는 다른 산업을 언급했을 것입니다. 저는 저의 업무 경험이 제가 상대적으로 정책 지향적 인 업무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는 '예'입니다." 특정 문제에 대해서는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이러한 유형의 사람에게 해당되지 않으며, 그러한 유형의 사람의 얼굴에서는 "그렇지 않을"수 있으며 이기적인 혼란과 애정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사 부서의 업무는 원칙적이고 보장 된 정당 정신으로 매우 진지한 업무 여야합니다. 나는 과거의 일에서이 일을했으며, 나는 당에 충성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진다.

둘째, 전체 상황의 올바른 위치

교직원의 근무 위치는 고위 당국에 문의하는 것이고 학교의 교사와 관련된 일자리는 적습니다. 자금 관리 및 인사 관리와 같은 학교의 관리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고위 당국에서 많은 것을 취합니다. 직장 관리 및 학교 개발 관리 등, 그래서 많은 시간이 열심히 일하고, 발견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것에 이해되지 않고, 내가하고있는 일의 중요성이 있습니다. .

1.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여름에 학교 교사의 모든 관련 인사 정보를 단일 자료로 정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 작업 자료로 미래에 많은 프로젝트를 컨설팅해야 할 때 가장 빠른 시간에 학교가 될 수 있습니다. 지도자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많은 교사들은 자신의 상황을 알고 싶어합니다. 내가 그들을 체크 할 때 알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이이 정보를 읽었습니다. 감정으로 말했습니다 :이 일을 정리하려면 큰 프로젝트입니까? 이 일을 정리하기 위해 설계된 계획이 얼마나 많은지 알지 못하고 낭비를 한 다음 다시 시도했습니다. 큰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거의 20 일이 걸렸습니다.

2, 가공 자본은 올해 세 번 수행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임금 조정, 여름에 한 번, 설날에 한 번. 더위가 차고 추울 때, 다른 사람들이 가족과 즐겁게 보내기 위해 에어컨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재회 할 때, 나는 뜨거운 태양을 용감히 맞으며 차가운 바람에 용기를주고 학교에 가서 교사의 봉급과 연봉을 받았다. 여름에는 38.8도 시간은 빡빡하고 멈출 수는 없으며 설날, 설날, 추운 날씨는 끔찍하다. 일을 끝내기 위해 저녁이 될 때까지 기침이나 감기에 걸리며 가슴을 참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멈출 수 없기 때문이다. 시간이 부족합니다. 나는 곧 겨울 방학을 가질 예정이다. 선생님들은 한 학기 동안 열심히 일하고, 좋은 휴가와 대축제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세 번째로 선생님을 위해 일하고 있고, 나는 2 년 동안 봉급 수준과 연말로 승진했다. 일회성 보너스 발행은 소위 열세 번째 임금 노력으로, 선생님에게는 공정 자본이 행복한 행사이며, 저에게는 행복한 행사이며 훨씬 더 어렵습니다. 물론 나는 이것이 내 일이다. 내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든, 나는 꼼꼼하게 내 일을 끝낼 것이다. 나는 항상 자신에게 질문한다. 나는 최선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더 나은"일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셋째로, 문명과 연대는 기르기에 좋으며, 모범으로 인도한다.

선생님은 인간의 영혼을 담당하는 엔지니어입니다 우선 인류의 영혼을 빚어 내기 위해서는 인간의 영혼을 빚어 낼 수있는 좋은 기계가 있어야합니다 좋은 기계는 무엇입니까?이 기계는 다른 조건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나쁜 조건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너를 망치고 싶으면 너는 폭 넓은 마음으로 그를 받아 들일 수 있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있다. 나는 이것을했다고 생각한다. 저는 교사이고 학생을위한 역할 모델이되어야합니다. 저는 중급 간부와 일반 교사를위한 역할 모델이기도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엄격하게 모든 곳에서 자신을 요구한다. 그래서 나는 조기 수업, 수업 없음, 교실 없음, 배지 없음, 서 있지 않음. 간단하고 관대 한 복장을 한 복장은 감각적이거나 편심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나를 섬기고 나를 존중하지 않고, 나를 멀리하지 않으면 서 존경하게하십시오. 동료들이 나와 함께하면 안심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동료의 삶에 관심이 있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동료를 적극적으로 돕고, 마음을 열고, 동료의 오해를 수용하고, 동료의 불합리한 말과 행동을 용인하고, 동료와의 오해를 줄입니다. 통증, 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오해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해칠 까봐 걱정됩니까?하지만 저는 중급 간부입니다. 학교의 안정을 위해 관리자의 편의를 위해 학교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동료들, 특히 동료 수를 ​​줄이십시오. 중간 수준의 간부에 대한 "심리적 증오"를 가진 교사 간의 모순. "정의는 결국 악을 물리 칠 것"이라는 말이있다.

넷째,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업이며 사업을 연구 할 수있는 능력이 강하고 임무가 적절합니다.

4. 이번 학기의 연구 큰면에서, 나는 8 월과 9 월에 1) 재능 소개 작품 2) 학교 통계 법 집행 검사 3) 비 편집 인력 고용 시스템 4) 부분 계약 노동 계약서 서명 작업 5) 공제 통계 공제 통계 6) 공동 보험 인력 계약 7) 이주 노동자 고용 8) 임금 및 기준의 통계적 조정 9) 한 명 및 한 명에 대한 급여, 등록 및 검토 조정 10) 세 가지 유형의 양식을 작성하여 작업을 작성하십시오. 11) 연간 평가 및 통계 작업 12) 한 사람과 한 형식의 연간 평가

10 월 : 1) 교원 및 직원 창설 2) 교원 명부 작성 3) A, 기본 인력 표 B, 학력 및 학위 표 C, 전문 기술 자격 등 교원 인사 정보 수정 표 D 급여 및 기타 정보 4) 양도 된 직원을 이송하는 절차 5) 중간 및 선배 교사 비율 예측 6) 소개 된 직원에 대한 계약서 서명 7) 의료 보험 보조금의 자격 및 계산 8) 한 사람과 한 사람의 형태로 작성 , 검토, 인감, 번호 인쇄 작업 9) 사회 보장 카드 등록

11 월 : 1) 헌혈 2) 퇴직 교사 자격 증명서 신청 3) 1 차 직책 선언 및 승인 작업 4) 주니어 타이틀 인사 촉진 급여 5) 1 차 직책 스탭 포스트 조정 작업 6) 교직원의 기본 상황 요약 표 25 양식 세트 7)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작업

12 월 : 1) 인재 소개 및 모집 작업 2) 연말 보고서 합계 30 세트 테이블 통계 작업 3) 노동 복지 통계 작업 4) 노동 상황 104 테이블 통계 작업 5) 2 차 급여 표준 조정 작업 6) 급여 조정 1 인 1 표 및 1 표에 기입, 검토, 인감, 파일 조정 번호 7) 퇴직 인력의 연금 인상 8) 보험 및 복지 구성 통계 작업 11)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작업 12) 연례 평가 요약표, 개인 서식 검토, 스탬프 작업 13) 사회 보장 카드 발급 업무

2002 년 1 월 : 1) 연금 수급자의 은퇴 연금 2) 3 번째 급여는 2 년차 급여의 정상 승진 3) 연말 보너스 처리를위한 1 회성 보너스 4) 재능 소개 5) 예 Mingyu 퇴직 수속 일 6)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작업 7) 교사 자격 증명서 취급 보충 조건 8) 인사 정보 자료실

V. 연구와 혁신에 용감하라

탐구와 혁신은 젊은이들의 책임이며 사회가 높은 차원에서 발전 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저는 시대에 우리에게 주어진 역사적인 책임, 인력 컴퓨터 운영 훈련에 참여, 인력 작업에 현대 무기를 용감하게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인력 업무의 과학적 규범 적 성격을 찾고 인력 업무 분야에서 한 발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치있는 것.

간단히 말해서 나는 학교 지도자에 의해 위임 된 무거운 책임에 합당한 공산당원의 영광스런 칭호 인 백성의 선생이 될 자격이있다.

학교 업무 요약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위한 견고한 전투를 전개하고 자원 절약 및 환경 친화적 인 사회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16 개 지방 경제 정보위원회 및 기타 16 개 부서가 20xx 에너지 절약 홍보 주간에 관한 의견에 관한 통보서를 공동 발급했습니다. 통합 된 배치와 배치는 모든 학생들이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학교 행동"에 참여하도록 동원 할 것입니다. 다음은 우리 학교의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활동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

1.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이니셔티브를 시작하십시오.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학교 행동"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학교 행동"을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모든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서 에너지 절약 및 방출 감소 시책을 시작하기 위해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환경 의식 및 에너지를 소중히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습관은 큰 의미를 지니 며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에너지 절약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여름 휴가가 오기 전에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숙제를하고 "나는 에너지 절약을위한 전략을 제안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집에서 에너지 절약과 물 재활용을 사용했다. 부모는 자녀의 에너지 절약 행동을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다. 학교가 시작된 후에 우리는 학생들이 고안 한 프로그램을 취소하고 평가했습니다. "에너지 절약형 소형 세제"와 "에너지 절약형 세제 분류"에 대한 평가가 수행되었으며 매주 물 소비량과 분류 된 쓰레기는 매주 평가되었습니다.

셋째, 환경 교육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녹색 환경 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1. 문명화 된 학교 정신 건설 활동을 수행하여 녹색 개념이 학생들의 마음 속에 침투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좋은 환경 습관을 개발하기위한 다양한 평가 활동 수행

우리 학교는 환경 보호, 캠퍼스 교육의 녹색화 및 미화에 관심을 기울이며, 학생들은 주위의 훌륭한 것들로부터 시작하여 학생들이 녹색과 환경 보호에 대한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즉, 종이를 집어 들고 꽃과 나무의 죽은 가지를 집어 들게합니다. 노란 잎, 잔디를 짓밟 지 말고, 물과 전기를 절약하고 빛을 끄는 버릇을 개발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위생, 위생, 위생을 좋아하는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루에 두 번의 청소, 주간 청결"환경 위생 시스템을 고수했으며, 학교는 정기적으로 문명화되고 정중 한 달 활동을 수행합니다. 교사와 학생이 문명화 된 건강 습관, 높은 환경 의식 및 좋은 환경 윤리적 행동을 개발할 수 있도록 "행동 굽힘"등 문명화 된 수업, 문명화 된 교습소 수업 및 에너지 절약형 작은 페이스 세터, 에너지 절약 패 키지 클래스 평가, 영감을받은 학생 의식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 가스를 줄이며, 환경 보호는 학생들의 노동 개념을 연마하고 학생들의 좋은 마음을 정화 시켰습니다. 녹색 사랑,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는 교사와 학생의 의식적인 행동이되었습니다.

환경 교육의 날과 함께하는 특별 환경 교육

세계 환경의 날에 우리 학교는 환경 자원과 환경 조건에 대한 학생들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세계 금연의 날에는 흡연과 건강의 위험에 대해 교육을 받고 환경에 영향을 미치고 학부모가 흡연을 중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을 절약하고 수자원을 보호하며 환경을 보호하는 교육. 세계 식량의 날에 식량 보존 활동을하십시오.

2. 캠퍼스에서 나가기, 가정과 학교에서의 대화식 활동 및 환경 교육의 영향 확대

환경 교육은 가족에 들어갑니다.

우리 학교는 각 학생이 환경 친화적 인 것뿐만 아니라 가정 환경 보호 활동을 증진하기 위해 "가족 상호 원조"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우리 학교는 "흡연의 위험은 무엇이며, 가족 중 몇 명이 담배를 피습니까?", "부모님 들께서 금연을 권유합니다.", "수자원을 절약하십시오", 그리고 "삶의 오염을 줄이는 것"과 같은 활동을 해오 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나는 에너지 절약에 기여한다"활동을 실시하고 학생과 학부모에게 에너지 절약 아이디어와 방법에 관해 생각해보고 집에서 에너지 절약 방법을 구현하도록합니다. 학교 시작시 각 학급은 학생들이 고안 한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을 수집하고 학교 전체에서 에너지 절약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한 방울의 물이 바다로 합쳐져 나무가 숲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모든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행동하고, 스스로 시작하고, 처음부터 시작하고, 지금부터 시작하고,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국가의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목표를 달성하고 보존 지향적 인 캠퍼스 및 보존 중심의 사회 창출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