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기 작업 요약


전국 초등학교 작업 요약

네 개의 시스템 개혁의 구현을 지원하는 현대적인 교육 수단의 출발점으로 교사의 건설에 목표로 "문명 캠퍼스,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평생 발전 재단"생각의 학교에 따라, 학교 관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및 교육의 질을 개선합니다. 이제 우리는 작년에 학교의 일을 다음과 같이보고합니다 :

첫째, 도덕 교육

학교는 사람들과 도덕 교육을 첫 번째 과제로 삼고, 리제 후 사람들을 학교 교육의 기본 과제로 삼고, "따뜻한 캠퍼스와 따뜻한 수업"을 기본으로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건설을 강화합니다. 학교의 3 개년 개발 계획에 초점을 맞추어 지속적으로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도덕적 인 교육을 단단히 수행 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 리더십을 향상시키고 강화시킵니다.

도덕 교육 리더십 조직을 수립하고 모든 책임자의 의무와 책임을 통합하고, 평가를 강화하며, 도덕 교육 활동의 준비와 실행을 촉진하고, 그 일을 견실하고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동시에,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을 돕고, 교육 및지도를 위해 가족들에 입학하도록 가르치고 배우는 일에 앞장 선 그룹이 학교의 보살핌을 느끼고 도덕 교육의 다 채널을 실현했습니다.

도덕적 인 교육 활동에서 선생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올해 교사 훈련은 관리 클래스의 방법으로 학생들이 분명히 변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향상된 학습, 교육을 받고, 비즈니스 선생님이 더욱 향상되어, 네 번, 경험 공유 세션 네 번, 40 번 정규 수업 교사를 개최됩니다.

그리고 도덕 교육의 정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학교 시작시 도덕 교육 계획, 주제 활동 배치 및 소규모 팀 계획을 수립하고 학교는 도덕 교육의 자의성과 실명을 피하기 위해 질서 정연한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2. 매일의 검사 및 평가 작업을 준수하십시오. 사람들, 노동의 명확한 부문에 그 책임은, 필요한 값 저우 지도자, 교사가 제대로 세스 훈련, 캠퍼스 건강, 의무 검사의 직무 값 주를 수행하므로 학교는, 학교의 도덕 관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확인 의무"이었다 학교 도로 팀과 학교에 도착한 학생들과 같은 지역에서 집중적 인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학생들의 문명화 된 행동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게 문제가 처리 되었음이 발견되었습니다.

3, 주간 작업 테마, 보드 클래스, 팀 클래스를 소집 좋은 홍보 및 교육 작업을 수행하고, 수업 스타일을 변경하고, 연구의 스타일을 홍보 신문, 연설을 보드에 클래스에서 다양한 수업 활동을 수행합니다.

도덕 교육의 평가를 강화하고 실행하십시오.

1. 고급 건강 및 문명 수업의 평가를 시작점, 양심적 검사 및 엄격한 시험으로 간주하여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수업 진행 상황을 촉진하며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교사의 도덕성 평가 강화 학부모, 교사, 학생, 학교위원회 등 여론 평가를 통해 교사를 평가하고 교사의 도덕적 경작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캠퍼스 문화 건설 강화

목요일에 빨간색 스카프 사무소를 이용하여 학생들을 교육시키고, 학생들은 제출물에 기여할 것이며, 매 학기마다 110 부 이상을 제출할 것입니다. 문화 선전위원회는 30 개 이상의 쟁점을 갖고 있으며, 주간 깃발을 사용하여 교사와 학생들에게 도덕적 성격을 키울 수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에는 도서관을 개설합니다. 홍보 칼럼의 역할, 학교 업무의 적시 홍보.

학생 활동 구성 및 캠퍼스 생활 강화

1. 문화 및 스포츠 활동 : "5 월 1 일"재미있는 스포츠 대회를 축하하고, "6 월 1 일"문화 공연을 축하하며, "5 월 4 일"농구 경기 및 기타 대규모 행사를 축하합니다. 동시에, 우리 학교는 카운티 초등 및 중등 학교 육상 경기에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켜 탁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2. 추수 감사절 교육 활동 : 3 가지 강연과 2 가지 실용적인 활동, 4 가지 도덕 교육 실습 활동 및 4 가지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3. Green Practice Base : 저희 학교는 Fengjiagou Village에있는 Longshou Village의 채소 온실과 Fengjiagou Village의 식용 균을 연습장으로 삼습니다.

선샤인 스포츠

상급 부서의 정신에 따라 매일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한 1 시간 분량의 신체 운동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가르치는 일

가르치는 일은 학교의 중심 작업이며, 수업의 질은 학교 일의 생명선입니다.

1. 정규 교육으로 시작하십시오. 수업 계획을 표준화하고,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일주일 전에 미리 수업을 준비하도록하십시오. 교사는 학생의 숙제를 완전히 교정해야합니다 .1 월 1 일에 검사가 발표되었고, 심각하게 책임이없는 교사에게 모든 교사 회의에서 비판이 통보되었습니다. 각 시험, 교차 기습 (cross-invigilation)이 수행되며 훌륭한 학문적 스타일의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징계 심사가 진지하게 받아 들여집니다.

2, 교육 중심으로, 관리가 기본입니다. 교육에서, 수업 계획, 교실 수업, 아침 운동, 조만간 미용 체조, 상담, 직장에서 작업 양적 관리, 교사의 과학적 평가의 구현 성능, 교육의 효과를 가르치고, 수정, 과외, 출판 논문, underachiever 교사 평가를위한 기초로서 종합적인 평가의 변화와 다른 측면에서 교사와 교사. 평가를 통해 인센티브가 향상되고, 스 퍼스는 뒤로 가고, 보상은 우수하고 처벌은 열등 해져 교사의 열정이 크게 향상되고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개선하기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됩니다.

교육, 연구 및 교육의 지속적인 개혁은 교육 표준의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1. 교수 및 연구의 이론적 재배를 강화하고 교사의 가르침의 지평을 넓힌다. 계속해서 나아가십시오, 들어와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교환을 경험하십시오. 이 학년 교사들은 적극적으로이 개 부분을 관찰 할 Huangling 중학교, 고품질 클래스의 세 가지 전문가의 보고서를 정리 듣고, 옌안, 언어 교육 쓰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보고를 듣고, 교육을 관찰하기 위해, 대상 교사들은 다양한 교육 구명, 전문 교육 두 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이 학교에 돌아온 후에 그들은 6 번 강의를 들었습니다.

2. 교실 주변의 교수와 연구를 심화시키고 교실을 최적화하기 위해 교수와 연구에 의지하십시오. 조직 교육은 수업을 관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교사는 수업을 열 것입니다. 조직은 언어 그룹 및 수학 그룹을위한 교실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교실 수업의 실제 상황에서 시작하여 문제를 찾아서 공백을 찾아냅니다. 개별 강사의 경우 핵심 강좌 구현에 문제가 있으며, 개별 강좌가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도록 특수 교정이 구현됩니다. 교사 강한 책임감, 충분한 경쟁의 정신은, 교실의 효과도 이전보다 현저하게 변화하고, Huo의 후안, 일 Jinjuan 두 교사는 뛰어난 강의 녹화의 선택에 참가 우수한 교육 전문가의 숫자이었다, 및 추천했다 Huo Juan은 신인 선수 데뷰에 참가하였고, Cai Lina와 Sun Jinjuan은 품질 클래스 전시회 평가에 참여하였으며, Li Lingli를 포함한 6 명의 교사들의 시가 카운티 및 카운티로부터 보상을 받았습니다.

3. 연구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올해 우리는 "계층 하위 추진 교육"에 결국 연구 작업의 "변화의 가난한 학생"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연구 작업을 수행 할 준비를하고 두의 형성 새로운 월 중순 "전국 언어의 공개 독해 교육"과 "실험 수학 교육"주제의 예비 연구는 5 월에 예비 실행 계획을 수립했으며 학교에서 승인을 받았다. 학기 후반에는 시험 수업이 3 가지 수업으로 진행되었다. . 예비 실험 반기 이후 대부분의 교사들은 "National Small Language Open Reading Teaching"이 중국어 교육을 장려한다고 믿습니다. 언어 교실을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언어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독서 능력은 연구에 매우 필요합니다. "수학적 관심 교습"에 대한 연구 응답도 흥미 롭다. 그들은 관심이 원동력이라고 생각하고 그 진전을위한 동기 부여가있다. 따라서 우리는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 구현을 계획하고이 두 가지 주제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고 가능한 한 빨리 교실 수업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농촌 교실 강의의 장거리 교육 공학 모델 2 개발"주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다음 단계의 작업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이번 학년도에는 60 개가 넘는 논문과 20 개가 넘는 논문을 수집했으며 그 중 2 명은 우수한 지방 교육 성과를 선정하는데 참여했습니다.

셋째, 안전한 작업

안전한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개선하고 비상 계획을 예방하며 위험에 대비하고 예방 대책을 실시 할 것입니다. 보안 모니터링 계정을 만들고 캠퍼스 내부 및 외부의 보안 상황을 파악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수정을 제때 실시합니다.

노동과 책임의 명확한 구분.

노동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서로 책임을지고, 제자리에서 관리하십시오. 그 사람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게시물을 설정하십시오, 기록의 기록은 유익한 장소에 체크인하십시오. 안전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학부모 님 서적을 발행함으로써 안전 관리 책임이 강화되었습니다.

안전하고 일상적인 업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 계획, 준비 및 시스템의 구현.

매 학기 초에 학교는 안전 계획, 안전 활동, 주간 주제 활동 및 학교 안전 교육을 계획합니다. 계획에 따라 정돈 된 방식으로 작업하십시오.

2. 안전 수업 및 활동 홍보

안전 교육을 위해 매 학기마다 안전 모임이 열립니다. 각 학급의 안전 수업, 보안 전문 분야의 특별 동원 활동 10 회, 안전 테마 팀 20 회, 주제 보드 수업 10 회, 교육 및 건강 수업 5 회, 로펌 및 교통 경찰 팀이 필요합니다. 동지들은 우리 학교에 두 번 방문하여 보고서를 만들었고, 젊은 팀은 적색 스카프 라디오 방송국을 사용하여 20 번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학생의 안전 지식을 향상 시켰을뿐만 아니라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학교의 탄탄한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3. 안전 검사 업무 파악

이번 학년도 수업은 총 40 번 안전하게 검열되었으며 총 11 개의 칼을 수집하고 플라스틱 장난감 총 2 개를 다쳤으며 7 개의 라이터를 사용했으며 학교위원회는 20 회 이상 점검했으며 100 % 이상 검사했습니다.

4. 전염병의 효과적인 예방

학교 시작과 동시에 우리 학교는 계절 변화에 따라 전염병 예방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또한 학교 보건 센터에 연락하여 매달 학교에 올 수 있으며, 지난 해 우리 학교는 "손 및 구강 병"과 "H1N1"독감 예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학교는 유행병 예방 센터에 특별 예방 보육원을 파견하여 학교 예방에 도움을주었습니다.

안전 공사

1. 총 30 평방 미터 이상의 교수용 건물 난간을 높이고 길게합니다.

2. 40m² 이상의 보안 창을 설치하십시오.

3. 10 개 이상의 배수구 덮개를 교체하십시오.

4. 전선을 50m 이상 교체하십시오.

5. 설치 유리를 63 개로 교체하십시오.

6. 보일러 1 대와 라디에이터 76 대를 설치하십시오.

휴일 안전 의무 시스템을 시행하십시오.

학교위원회의 연구 결정에 따르면 모든 남성 교사 (일주일에 한 명)가 근무 중이며 24 시간 의사 소통이 원활하고 검사 기록이 명확하고 상세합니다. 학기가 끝나기 전에 학교는 안전 조사를 실시하고 학교 휴일에 대한 자세한 준비를해야합니다.

물류 안전 작업

1. 경영을 강화하고 책임을 완수하십시오.

안전 선전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물류 부서는 학생들에게 편지를 보내고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하고 식품 위생법과 전염병 예방 및 치료법을 배우기 위해 학생들을 조직했습니다. 일요일 오후에 주간 물류 회의가 열리고, 학생들의 안전 교육과 건강 지식을 알리고 공개하게됩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교와 물류 관리 담당자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책임을 완수하는 엄격한 안전 책임 서에 서명했습니다. 엄격한 핸드 오버 학생 시스템을 수립했습니다. 학생 기숙사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아파트의 야간 점검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2.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일상을 파악하고 식당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식습관 안전은 큰 문제이며 일주일에 세 번 매점을 소독해야하며 위생 검사는 세 번 이상이며 감독관은 적어도 하루에 한 번씩 검사를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수생 식물의 조달, 소독 및 위생에 관한 엄격한 검사가 이루어졌으며, 위생 관리가 표준에 미치지 못했고 조심스럽게 청소하도록 지시되어 상황에 따라 적절한 재정적 처벌이 부과되었다. 이번 학년도에 물류 요원을 조직하여 "식품 위생법"과 "농촌 초등 학교 관리 조치"를 두 번 공부하고 수탁업자와 계약 계약 및 안전 합의서에 서명하여 보안 책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여 학생들을 보장합니다. 식품 안전, 물류는 엄격한 식품 보존 시스템을 준수하고 학생의 음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기록을 작성하며 학교위원회와 감독자는 난로에 들어가 식기의 소독 여부, 수술실 위생 여부, 조달 증명서의 표준화 여부, 부족 여부 등을 확인합니다. 2 파운드 이하입니다.

넷째, 계란 우유 가공.

1. 계란 우유 프로젝트를위한 비상 계획 수립.

2. 계란 우유 프로젝트의 시행 규칙을 공식화하십시오.

3. 계란 우유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공식화하십시오.

4. 달걀 우유 프로젝트 공개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5. 계란 우유 프로젝트의 샘플 레코드를 구현하십시오.

6, 계란 우유 프로젝트 아웃 바운드 스토리지 레코드의 설립.

7. 계란 우유 프로젝트를위한 서명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8. 달걀 가공을위한 공식화 된 관리 방법

5. 문제가 있습니다.

1. 전문 교사의 부족과 교사의 사업은 여전히 ​​지속적으로 개선되어야한다.

2. 학교의 일부 집에는 누수가 있습니다.

3, 서쪽 교수법 건물은 오래되고 견딜 수 없다, 벽 표면은 떨어지고있다, 문 및 창은 모두 변형되고, 그것을 대체하는 것이 급하다.

4. 캠퍼스는 강화되어야하고 녹색이되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지난 한해 동안 교사들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생들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학교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 학교가 앞으로의 작업에서 계속 진전하고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시골 초등 학교의 작업 요약

고등 교육 및 교육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본 학교의 교수진과 직원은 Deng-Xiao-Ping 이론 및 전체 교회의 세 번째 정신을 깊이있게 파악하고, 상황을 인식하고, 효과적으로 부담을 줄이며, 기회를 포착하고, 개혁과 혁신과 교육과 가르침을 배웁니다. 품질은 더욱 향상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업적으로 양질의 교육이 종합적으로 추진되었습니다.

첫째, 교직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실 수업의 개혁을 촉진합니다.

양질의 교육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교사가 있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이 교육 개혁을 심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한 것은"양질의 교육 팀을 구축하는 것은 포괄적 인 양질의 교육을 보장하는 것 "이라고 명시했다. 따라서 우리 학교는 항상 기본 프로젝트로서 교사의 건설을 강화했다. 와서 잡아라.

양질의 교수 팀을 구성하기 위해 우리는 두 가지 일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 첫째, 우수한 환경과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교사가 열심히 공부하고 인재를 개발하고 육성하도록 촉진하고, 둘째, 교육, 교수 및 연구 노력을 강화하고, 교육과 교수법의 "기술적 인"내용을 향상시키고 교수와 연구에서 교사를 양성합니다.

1. 훌륭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우리 학교에서 열릴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국가 별 중국어 작문 수업 투어 활동"의 첫 번째 정학이 학교에서 정해지며 "전국 소규모 작문 강좌"가 학교에서 열리 며이 활동은 교사가 근처에서 배울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학교의 시야를 크게 향상시키고 미래의 작업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선생님을 적극적으로 보내고 공부하러 나가십시오. 우리는 Wang Chunli와 Ding Taofen과 같은 교사들에게 다른 곳에서 공부하고 선진 교수법과 교수법 개혁을 가져 왔으며, 주중에 진지하게 전달할뿐 아니라 데모 수업을 통과하여 모든 교육 교사를 업데이트하고 교수 개혁 방향을 명확히했습니다. 교실 수업 개혁을 촉진합니다.

젊고 중년의 교사들이 우리 교육을 적시에 "청구"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가장 큰 단점은 : 어제의 지식을 가지고 오늘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내일의 픽업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이 상황을 바꾸는 열쇠는 교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새로운 방법을 습득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학교의 모든 중등 및 중년 교사는 대학 서신 또는 자율 학습 시험에 참여하며, 학교는 학습 자금 및 시간면에서 최대한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전문 신문과 잡지를 선택하십시오. 전문 신문과 잡지는 학과목의 이론과 실제 경험을 연구하는 교사에게 중요한 정보원입니다. 교사는 교사의 적극적인 구독을 자극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전문 신문 및 잡지를 선택하여 교사가 교육 및 교수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강력하고 강력한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2. 주제를 가지고 교수와 연구를 촉진하고, 교수와 연구의 실천을 위해 교사를 훈련시킨다.

엄밀히 말하면, 후 원향의 국립 교육은 아직 카운티 수준의 신인을 배출하지 못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팬 디렉터의 활발한 홍보와 학교의 세심한 교육을 통해 우리 학교의 젊은 교사 그룹이 성장하여이 영예를 쟁취 할 수 있었지만 눈에 띄고 진정으로 "획기적인 발전"을 실현할 수있었습니다. 부담은 여전히 ​​매우 무겁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교수와 연구를 강화하고 교수와 연구의 실천을 위해 교사를 양성합니다. 구체적인 접근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제와 함께 교수 및 연구를 촉진하십시오. 이 학기, 중국어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주제 "새롭고 적극적인 개발을 탐구하는"작은 언어와 중국어 "의 교육 모델에 대한 연구, 시립 프로젝트, 수학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주제"국가 수학 "문제 - 모델링 - 응용 프로그램"연구 프로그램 이 두 주제의 지도력하에, 학교의 교수 및 연구 열정은 높습니다.

가르치고, 가르치고, 연구하기 위해 함께 일하십시오. 우리 Zhangcun 국가 지도력과 교사는 "내 영광을 학문, 학교는 수치 스럽다"라는 책임 의식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학교 전체가 공동 목표를 위해 형제 자매처럼 단합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교사는 수업 능력 경쟁에 참여합니다. 학교의 모든 선생님들은 서로 도와주고 자동으로 모여 수업 준비, 수업 듣기, 수업 평가를 도와줍니다 ... 모두는 교사의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덕분에 선생님의 강사가 더욱 강력 해졌으며 학술 연구의 결과가 아주 만족스러워졌습니다. Xu Yinxian의 선생님의 2 급 논문상, Ding Haichao의 County Pioneer Lecture Competition, Zhang Shuyang 및 Qian Weihong의 수학 논문 카운티 1 등상, 장쩌 허 (Zhang Zhechuan) 음악 종이 카운티 2 등상

둘째, 학교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육 및 교직면에서 좋은 직업을 갖습니다.

품질은 학교의 활력입니다.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학교 일의 출발점 일뿐만 아니라 학교 일의 목적지이기도합니다. 교육의 질은 학교 경영 시스템이 과학적이고 완벽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기존 토대를 바탕으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기본적으로 "법에 의한 규칙"을 달성해야합니다.

1. 교사의 교수 과정 관리를 최적화하십시오.

코스 준비 관리 : 교사는 카운티 교육 및 연구 섹션에서 준비한 준비 양식을 엄격하게 따라야합니다. 완전한 교훈을 요구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수업 전 수업 및 시험 시스템을 수립하고 고급 준비 과정을 제공하십시오.

수업 관리 : 교사의 일상 생활을 표준화하고, 학생의 활동 시간을 보장하고, 교실 수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교사가 직책에 집중하도록 요구하고, 교수법을 최적화합니다. 교사는 자신의 스타일의 수업을 만들고, 최고의 화학 법 지침을 세우고, 교실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학생 학습의 프로세스 관리를 최적화하십시오.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최적화하는 것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학생들의 자기 학습 능력에 대한 강조.

학생의 학습 과정지도를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을위한 상호 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리더십과 과학적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정규 또는 무작위 검사 방법을 사용하여 학교 지도력 팀은 교사의 질과 능력을 평가하기위한 기초 중 하나로 평가와 평가를 수행합니다.

위 관리의 실시를 통해, 교사는주의 깊게 가르치고,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우리 학교의 수업의 질은 꾸준하고 상승하며 학교의 모든 측면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는 카운티 교육위원회에 의해 "문명화 된 학교"로 선정되었으며,이를 가장 잘 설명합니다.

셋째, 학교 운영을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합니다.

유사한 학교와 비교할 때, 학교 건물과 교육 시설은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번 학기에 치아를 물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고 학교를 아름답게 꾸며주고 학교를보고 교육 장비를 추가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1. 경계선의 수용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13 개의 새로운 학생용 침대가 추가되고 조상 복도가 수리 될 것이며 부패와 균열이 제 시간에 교체되고 수리 될 것입니다. 안전하지 않은 신호를 끝내십시오.

2. 1 만 위안 이상의 컴퓨터를 구입하고 사무실을 완전히 개조하십시오.

3. 교실 문, 창문, 유리, 책상, 의자를 반복적으로 점검하여 학생들이 배우기에 더 편한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넷째, 젊은 개척자들이 캠퍼스 정신을 기르는 주요 위치가 될 것입니다.

1. 규범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길러줍니다. 학교는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입구로 삼아 "3 가지 대회"를 실시하여 각 반이 훌륭한 수업 스타일, 학습 스타일 및 학교 정신을 형성하도록합니다.

2.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고 공연 할 수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학교 전체 방송 대회를 시작했으며, 학생들에게 강점과 성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스토리 텔링 대회"를 시작했습니다. 재능.

다섯째, 학교 및 학부모 님들의 걱정을 배제하고 탑승 관리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우리 학교에는 총 학생 수가 136 명으로 학교 전체 학생의 42 %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숙사 학생 수는 약 12 ​​개 산촌 마을에서 발생하며 분포가 흩어져 있습니다. 현재 기숙사와 같은 기숙사의 상태는 매우 단순하기 때문에 표준 관리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

1. 경영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학교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돌보고 간호사는 주로 책임감을 지니고 값의 선생님들은주의 깊게 감독하고 모든 교사들은 함께 참여합니다"라고 말하는 학생들을위한 일련의 표준들이 공식화되고 잘 된 과학적 관리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2. 정기적으로 "두 세션"을 엽니 다. 즉, 기숙 부모님 회의와 탑승자 심포지엄은 경계선과 부모가 학교 관리를 이해하게하고, 탑승자 관리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의견과 제안을합니다.

여섯 번째, 안전한 일, 경보 벨은 길다.

안전한 작업에 대한 책임은 Tai Tai보다 무겁습니다. 우리는 항상이 작품을 먼저 넣고 제자리에 두십시오.

1. 안전 리더십 팀을 구성하고,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모든 수준에서 안전 책임 서신을 서명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 부여하십시오.

2. 지역 학교의 실제 및 계절 특성을 결합하고, 안전 시스템을 수립하고, 예방 조치를 잘 수행하고, 정기적으로 안전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기른다.

3. 학교 건물을 정기적 및 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이있는 장소를시기 적절하게 수리 및 교체하고 사전에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4. 월간 안전 보고서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열심히 일하면서 우리 정원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위의 내용은 우리가 학기 초반부터 작업해온 주요 임무 중 일부이며, 다른 모든 측면은 상급 지침의 정신에 따라 완료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한 학기의 결과가 만족 스럽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다소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타운십 교육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교직원들이 함께 협력하여 하나가 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Zhangcun은 내일 더 빛날 것입니다!

전국 초등 교사의 연례 평가 작업 요약

지난 1 년 동안 나는 항상 교육 정책에 전념하여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본질적으로 받아들이 기"와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에 중점을 둔 교수 철학을 수립했습니다. 학생들의 개성 발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및 노동 개발을 육성하십시오. 올해 저는 저의 생각과 사랑의 교육에 엄격합니다. 항상 자신을 그룹의 구성원으로 묶고 자신을 자극하십시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동료와 학생들의 마음과 일에 모범적 인 역할을 설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참여하고 정치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안과 밖에서 모든 일을하십시오.

가르치는 일의 관점에서, 나는 더 많은 교훈을 듣고, 다른 사람들의 강점을 배우고, 가르치는 예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수업을들 때마다, 나는 완전히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결코 준비가 안되게 싸우지 않을 것이라는 나의 믿음이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과서를 면밀히 분석하고 교과서의 특성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Peiyou Fu는 수업에서 항상 최고의 학생과 대학원생이 있기 때문에 올해의 강의 작업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실업가들에게는 항상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우선, 교실에 더 많은 질문이 있고, 검사와 상담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교실에서 학생들은 칭찬에 많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그들은 종종 그들과 이야기하고 친구를 사귀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관심을 확립했습니다. 상위 학생을 통해 학부생의 향상을 촉진하고 홍보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학생들은 포괄적 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선생님의 작업에서 나는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급 모임, 아침 모임, 이데올로기 및 도덕 수업, 다양한 교과서의 조합을 통해 학생들은 조국의 사랑, 사람들의 사랑, 집단의 사랑, 노인의 사랑, 학습의 사랑 등을 배우게됩니다. 학생들이 좋은 스타일의 연구 및 학습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업의 간부는 선생님의 오른손입니다. 그래서 나는 잘 훈련 된 간부들을 반 교사의 중요한 일원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종종 간부 간부들과 정기적 인 면담을 통해 자신의 일을 이해하고 담대히 일하도록 권장합니다. 학급 간부들이 급우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고 학급 친구들이 배우기위한 모범이되도록하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