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교 업무 요약


학교 업무 요약

모든 학생이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에 의존하는, 기본 목적으로 양질의 교육의 전체 구현을위한 출발점으로 개발되었다 그래서 나는 학교를 가르치고이 학기, 돌파구로서 새로운 교육 과정 개혁에 대한 포인터로 17 국립 당대회 생각 , 특정 결과를 달성했다,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교실 수업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습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학교의 교습은 교원의 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학교는이시기에 목표와 과제를 정하고, 각 학년은 대상 과제를 학급과 과목 선생님들에게 나누어주고, 현재의 교수 계획과 공식화 된 방안들을 공식화했다. 교사는 교실에 질을 제공하고 교습 개혁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교사는 신중하게 교수 계획을 설계하고 교습의 모든 측면을 합리적으로 조정하며 교재에 포함 된 다양한 의견을 활용하고 학생들의 지식 구축 과정을 충분히 설명하고 학생들의 사고와 사고력을 키워야합니다. 연구 습관, "강의 후 학습,"독립적 인 학습, 교실에서 교육 "교실 교육 모드를 가르치는 법을 배우기의 구현. 운동의 선택, 적당량의 질문, 적시 논평, 적성에 따라 학생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사상 교육 및지도 지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을 키우고 학생들의 정신 건강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둘째, 커리큘럼 개혁을 촉진하고 새로운 교과서를 실험하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사업의 초점을 강조하십시오. 모든 교사는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 열심히 연구하고 개혁 정신을 이해합니다. 부서의 교사는 새로운 교재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새로운 교재에 적응하고, 학생들의 특성에 적응하며, 학습 방법의 지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학생들의 정보 수집 및 처리, 지식 습득, 문제 분석 및 해결, 의사 소통 및 협업, 다양한 학교 기반 세미나 실시 등을 탐구하고 개발합니다.

셋째, 일상 관리의 교육을 강화하고, 교수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법의 지배를 준수하십시오. 엄격하게 커리큘럼 계획을 구현하십시오. 새로운 커리큘럼을 구현하기 위해 조직의 리더십과 새로운 커리큘럼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계속해서 교수법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교육 실습의 요구 사항을 더욱 개선하고 개정하며, 일상적인 교사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의 교수 행동을 지속적으로 표준화하며, 일상적인 교육 과정을 구현합니다.

넷째, 교사의 질적 향상을위한 학교 기반 교육 실시

학교는 아름다움과 재능의 미덕에 능통 한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 초창기에 학교는 교사의 학교 교육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 번째는 선생님의 도덕성을 가르치는 교사였으며, 교사는 평생 동안 교육에 참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척하고 혁신적이며 학생을 책임 져야한다는 결심을해야합니다. 심장, 사회주의 조국 사랑, 교육 사랑, 학생 사랑. 학교 지도자들과 뛰어난 교사들은 어린 교사들을 위해 진지하게 훈련을하고 생각에 인도했습니다. 젊은 교사의 교육 정책 및 규정을 수립하고,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배우고, 삶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세우고, 세계관 및 가치관을 확립하고 올바른 교육 및 재능을 확립합니다. 이벤트에서 안내. 학교는 젊은 교사의 성장에 도움이되는 일련의 활동을 실시하고, 어린 교사에게 교재를 배우고, 교수법을 가르치고, 교수법 개혁을 수행하고, 사업 역량을 향상 시키도록 안내합니다. 동기 부여의 예. 학교는 젊은 교사들의 빛나는 점을 발견하고 적절한시기에 그들을 추천합니다. 시스템 감독. 학교는 선생님의 학업 및 취업을위한 명확하고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설정하기 위해 "선생님 임용 평가 프로그램"을 임명했습니다.

다섯째, 반성을 가르치는 데 중요성을 부여하고 교수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킨다.

반사는 교사의 시험 행동 및 그 결과에 대한 분석 과정으로, 학교에서 주로 사용하는 교수법 및 연구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이며, 교사의 가르침에 따르면 교사는 가르침, 가르침 및 사후 가르침의 3 단계에 대해 숙고해야합니다. 가르치기 전에, 교재, 학생 및 교수법의 세 가지 주요 교습 요소를 생각해보고, 그 교 육 계획을 목표로 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교수법에서는 교사와 학생의 행동을 적시에 의식적으로 반영하고 수업 초점과 교수 방법을 지속적으로 조정하여 교실 수업을 고품질로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르친 후에, 그의 가르침 행동에 대한 비판적 반영, 교수 경험의 이론화. 성찰을 통해 교사의 교수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6. 상황 조사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상황을 연구하십시오.

학교는학과 조정을 수행하고, 상황의 상황을 분류하고, 연구에 대한 적시 피드백, 교육 및 교수법의시기 적절한 조정, 교수법 개선, 학습 장애 학생 및 좌식 학생의 수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기위한 단위, 중기 및 말기로 나누어집니다 여러 측면에서 상황, 연구 상황 및 심리적 품질을 연구하고,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한시기에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학생에서 학생에게"학생의 전반적인 건강한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가지, 단점

1. 앞으로 우리는 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과학적 관리 개념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흡수하며 경영을 개선해야합니다.

2. 일을 계획하고 준비 할 때 더 많은 관심과 생각을함으로써보다 사려 깊고 더 자세하고 완벽하게 작업하십시오.

3.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및 학교 기반 교육을 더 실시하고 관련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검사 및 평가를 실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4.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주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며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으로하십시오.

5. 새로운 커리큘럼의 교육,지도 및 검사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교수 개념을 효과적으로 변경하십시오.

6. 엄격하게 새로운 교과 과정의 표준과 계획을 따른다.

요약하면이시기에 우리가 해낸 일 중 일부입니다. 학교 일, 때로는 천 가지, 우리는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행복합니다. 우리는 항상 학생들을 돕고, 학생, 부모에게 사회 만족을시키는 것이 우리의 일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출발점과 목적지. 작품에서 우리는 항상 함께 일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그룹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해야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힙니다. 직장에서는 매우 편안하고 편안하며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학교 업무 요약

올해 우리 학교에는 18 명의 교사가, 전체 학교에는 300 명의 학생이, 그리고 7 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고등 교육 부문의 정확한지도하에, 종합적으로 교육 및 연구 교육 및 일반 관리를 강화 중심으로 교육의 질을 준수, 파티의 교육 정책을 구현, 깊이있는 개혁, 교육 행정, 이론, 규칙의 다양한 기준의 이행, 교육 기관은 "Strict Teacher Project"를 계속 강화하고 교직원 구성을 강화하며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하고 우수한 학교 정신, 교수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을 수행하고 만장일치로 단결하고 단결하며 협력하며 진지하고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로 교육을 강화합니다. 연구, 끊임없이 가르치는 새로운 문제를 해결, 종합적으로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교육의 품질을 향상, 현재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지도력 팀의 조직을 강화하고 새로운 팀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십시오.

마지막 학기, 일반 이사의 가르침과 함께 때문에 내 단점 경험의 저를위한 새로운 주로서 전체의 리더십 갱신은, 압력이 큰, 새로 승진, 우리는 개선 된 내 리더십과 관리를 통해 학습 비즈니스 수준에서는 종종 형제 학교의 교장에게 좋은 경험과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배우도록 요청합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종종 문제가있는 현대 교육 이론을 배우고, 학교 경영을 배우고, 외부 학교의 고급 학교 경험과 경영 경험을 배우며 이론 수준과 관리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지도력 팀은 연합했습니다. 지난 학기 초에 지도자들은 학교의 교육 상황을 철저히 분석하고 다양한 작업 계획을 수립했으며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기위한 규칙과 규정을 가졌습니다. 교무실은 교사들에게 수업의 효과적인 업무 계획, 효과적인 수업 계획, 효과적인 교사 양성을 도울 수 있도록지도하고 대담하게 교실 수업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학년도에 지도자들의 직접적인지도 아래 학교의 교사의 전문적인 능력과 교육 열정이 향상되었고 교사와 주변 마을 주민들의 교육 분위기가 확인되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프로 의식에 대한 강한 의식과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매일 학교에 도착하고 밤에 학교를 떠나고 집으로 데려 간다 .Hin Bin 본부장은 재미있는 나이이지만 학교의 물류 관리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있다. 학교 지도력 팀은 지방 정부와 정부에 연락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으며 종종 마을위원회에보고하고 학교 업무에 대해보고합니다. 학교는 또한 교사의 가정 방문, 학교의 학부모 의견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및 교사의 교수 태도를 요구하고 구성하여 유기적 인 학교, 사회 및 가족을 성취합니다.

교육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은 학교 지도자들의 역설적 인 의무입니다. 학기 시작, 리더십과 일상적인 작업의 완료, 특히 교장 리아 Weifeng이 때문에 두 언어 과목을 가르치는 적은 교사, 좋은 직장에, 또한 그가 교사로 봉사, 주요 대상으로 우위. 리더십 팀은 수업을 듣고 교훈을 듣고 교습 역학을 이해하고 직접 교재를 습득하고 교실 수업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교사들의 지도력하에 교사는 서로 교훈을 얻었습니다 모두는 실제로 교실 수업의 미시 분야에서 직면 한 문제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혼란을 전달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응집력과 연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팀 구축과 우수한 교사 양성에 중점을 둡니다.

교직원의 강점과 약점은 학교의 교습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작년에 우리 학교는 교수 팀 구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선, 직업 윤리를 강화하고 교사의 정치 비즈니스 학습을 수행하며 "엄격한 선생님 프로젝트"를 계속 심화시킵니다. 교사 팀에서는 문제가 많거나 적습니다. 개별 교사는 카드를 사용하기를 좋아하고 조정을 위해 나가기를 원하며 가르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지난 해 학교 지도자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통해 개별 이데올로기 교육이 실시되었으므로 모든 교사는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책임감을 분명히하고 진정으로 교사가되어 사람들을 가르 칠 수있게되었습니다. 교사는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기위한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어 교사는 스스로 가르치고 교사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젊은 교사가 빠르게 교수 및 학계 지도자의 중추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교사 관리에있어 교사의 경영 시스템을 실천하고 교대제와 출석제 체계를 고수하며 출석률은 성과급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전 학급의 사람들이 부족하고 교사가 외출하고 외출을 나가는 등의 건강에 좋지 않은 현상을 없애줍니다. 학교는 헌신적이고 헌신적 인 많은 교사들을 출현 시켰습니다.

셋째,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학교 정신을 구축한다.

도덕 교육은 다섯 가지 교육 중 첫 번째 교육으로, 이번 학년도에 학교는 도덕 교육 사업 계획을 공식적으로 수립하고 도덕 교육을위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 한 도덕 교육 사업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1. 학교 회의, 주제 강습 및 팀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2. 기금 모금 행사를 준수하고 국기 아래 5 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3. 기념일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을위한 사상 정치적 교육을 실시한다.

4. 우수한 도덕적 평가 시스템에서 학생 도덕 교육은 평가의 내용으로 간주됩니다.

5 절에서 선생님들은 선생님들에게 나쁜 선생님들과 나쁜 학생들의 변신에 인내심을 가지고 인내심을 가져야한다고 강조하면서 좋은 도덕적 인 사회 계급을 열심히 가져야 만합니다.

6. 젊은 개척자 조직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적색 스카프 라디오 방송국을 지위로 사용하고 주제 교육, 조위 활동 및 독수리 독수리를 수행하여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7, 학교 안내 사무소는 실제 상황에 따라, 아침 태양 에티켓 교육 방과 후 독서의 여름 세스 시간을 조정하고, 계획과 규칙을 개발하고, 학교 기반 교재의 도덕 교육을 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넷째, 교육과 가르침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교육은 학교의 중심 업무입니다. 우리는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수 및 연구, 개혁 및 교수법 교육을 통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 웁니다. 학년 초에 우리는 한 학기 동안 교육 및 연구 그룹의 활동에 공동으로 동의하고 실천을위한 교육 및 연구 팀 리더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1. 적극적으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했다. 일년 내내 20 개의 강의 및 연구 과정이 개최되었으며, 모든 교사는 강의 및 세미나에 참석하여 강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논의했으며, 실제로 교수 및 연구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 교수법은 교사가 매일 가르치는 일의 기준이며, 훌륭한 경영 시스템은 교과 과정 개혁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교습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중요한 보증이며, 따라서 우리는 항상 훌륭한 일을하고 중요한 일을 해왔습니다.

엄격히 "New Curriculum Setting Plan"을 따라 코스를 열고 완료하고, 각 코스를 가르치며, 무작위로 늘리거나 줄이지 말고, 언어학과가 미술과를 차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각 섹션은 학기말에 평가를 받아 결과를 교무실에 제출합니다.

학생 신분을 관리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교육 일상 검사 작업을보다 표준화하고 강화하십시오. 학년도 동안, 교무실은 매달 말에 정기적 인 교육 검사를 실시합니다. 각 학년마다 각기 다른 과목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각 검사 전에 교원실에서는 다양한 일상 업무를 제안하고 교사는 모든 종류의 일상 업무를 질적 및 양적 방식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검사가 끝나면 교무실은 수업 계획서 및 교정 내용을 발표하고, 주중 회의에서 발표하고, 미흡한 점을 지적하고, 정면 대결 의견을 제안하여 교사와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봉사하게합니다.

"학생"을 중심으로 학습 행동을 표준화하고 학생들의 "규범 적"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의 기본적인 문명화 된 행동에서부터 교육 훈련을 개발하고, 규율을 파악하고, 일상을 파악하고, 행동을 파악합니다. 이번 학년도에 학생들은 조기 독서와 오후 자기 시험, 수업 교사와 수업 및 문명화 된 수업 평가에주의해야합니다. 그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경쟁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경쟁을 통해 학교 운영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측면에서 볼 때 교육의 질과 학교 운영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독서 대회, 작문 대회, 에세이 대회, 스토리 텔링 대회, 수학 경시 대회, 필기 신문 대회, 서예 및 회화 경연 대회, 대규모 Liuyi 미술 공연이 있습니다. 위의 일련의 대회를 통해 특정 강점을 지닌 학생들이 제 1 단계 경쟁에 참여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졸업반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교의 수업 수준은 모두 졸업반에서 밝혀졌습니다. 지난 학기 이후, 학교는 지원과 격려를하면서 졸업반을위한 요구 사항을 증가 시켰습니다. 학생들의 기본 지식을 강화하고, 졸업반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며, 졸업생을위한 심포지움을 개최하고, 졸업반의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졸업반의 졸업 시험을 강화합니다.

기숙 학생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두 번째 학기에는 우리 학교가 시작되었습니다. 탑승 학생이 많지 않지만 학교는 시스템과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관리 양식을 정리하고 탑승 학생의 안전과 업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학생 생활 관리에 좋은 일을합니다. . 미래의 하숙인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낫습니다.

V. 방문 및 안전 관리 강화

학교와 가족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학교와 가족의 교육 속도를 조정하고 학교와 학부모 교육의 요구 사항을 통일하며 학생들의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미적 측면의 포괄적 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방문과 안전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1. 학교는 학교 초창기에 학부모 님의 책을 발행하며 학생들은 학업과 안전 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부모에게 자녀를 관리하고 교육하고 학교와 가족 및 사회 간의 관계를 강화하며 학교의 교육 협력을 강화해야합니다.

2, 학교 폐쇄 시스템에서 엄격한 학생 폐쇄 교육 관리를하고있다. 각 반은 학생 명부를 등록하고보고 할 때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할 수 있고, 각학과의 선생님은 좋은 이름 시스템을 사용하고, 학생들은 수시로 점검 할 수 있도록 사전 휴가 시스템을 갖습니다.

3. 가정 방문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가정 방문은 학급 교사의 중요한 일원이며 중요한 가르침의 수단입니다. 학교에서는 각 반 교사가 한 학기에 한 번 방문을해야합니다. 우리 학교는 방문, 전화 인터뷰, 개인 및 그룹 교사 면담, 엄격한 가정 방문 요구 사항, 필수 방문 방문 기록 등의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여 학생들의 학업 성적이 크게 향상되었거나 거꾸로, 결근 및 학습이 어려워졌습니다. 감정과 다른 상황을 공부하고 있다면 가족과 학교를 가깝게 지내기 위해 가정 방문을해야합니다.

4. 학생들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안전 교육은 시급한 과제입니다. 지난 해 우리 학교는 기금 모금 행사, 학급 회의 및 도덕 교육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 시켰으며, 사회 보장 사건 및 지역 보안 사고와 함께 예방 조치를 취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고가없는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도록 교육했습니다.

5. 칭 기이 (Qingyiyi)의 기회를 이용하여 "초청 된 지도자의 차 파티 (Potted Leaders Tea Party)"가 개최되며 주변 마을의 지도자들이 공동으로 학교 계획을 협의하고 마을의 지원을 통해 학교 안전 작업이 더욱 완벽 해지기를 바랍니다.

6. 금융 시스템을 준수하고 적극적으로 노동 연구 프로그램을 수행하십시오.

1. 학교는 3 국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요금을 표준화하고 "Xiangxiang 의무 교육 학교의 재무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합니다.

2. 학교는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재정 규율을 준수하며 학생의 학습 환경, 교사의 생활 여건 및 치료를 개선하고 교사의 안도감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학교는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돈을 위해 싸우면서 문호를 넓혔습니다.

4. 학교는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여 안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듭니다.

5. Dangdang 네트워크를 통해 학생들과 사회 애호가들을 돕기 위해 학교 대장 선생님의 문제와 20 명의 가난한 학생의 잡비를 해결하고 학교에 수천 권의 책을 기증하고 사랑의 독서실을 설립했습니다.

일곱, 문제가있다.

지난 해 우리 학교는 "사람 중심의"교육과 교수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과 교수 업무를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수법을 관리하고, 교사 건설을 촉진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학년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학생들은 학교 밖에서 열악한 학습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배우기를 꺼리고 부모님은 자녀를 적절히 관리하지 않습니다. 둘째, 교사들 사이에서 개별 교사들은 낮은 이데올로기 적 질과 의도하지 않은 가르침을 가지고있다. 셋째, 학교 리더십 관리 능력을 더 향상시켜야합니다. 넷째, 기숙 학생 관리 및 기숙 학생 관리 교사 관리 강화. 다섯째, 학교 교실 칠판이 마모되고 화장실에 분뇨가 가득하며 외부 놀이터 벽은 확고하며 환경 건설은 재건되고 개선되어야합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니 결과가 좋아졌습니다. 미래의 상황에서 나는 압박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중앙 학교의 올바른 지도력과 모든 교사의 지원하에 새로운 상황, 새로운 기회 및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신감을 심어주고,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Jinshi Town Center National Primary School을위한 새로운 교육 장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 업무 요약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학교는 항상 확고하게 수립, 덩 샤오핑 이론, 여덟 포인터의 파티의 정신을 지침으로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준수하고 종합적으로 시대와 함께 발전,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 새로운 산책로 불꽃. 모든 부문에서, 교육의 모든 수준에서 관할 부서의주의지도하에, 교육, 중앙 학교의 올바른 리더십의 부서에서 초점으로 "품질, 이미지 구축을 향상, 브랜드 및 평형을 촉진 '중심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으며 학기 초에 제안 된 다양한 과제와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교사의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교사의 직업은 신성하며 다음 세대를 양성하고 교육하는 힘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학생 시대는 세계관과 성격이 형성되는 단계이며, 교사의 말과 행동은 눈짓을 통해 마음의 부정적인 필름에 이미지를 남기고 영적 세계에서 역할을합니다. Ye Shengtao 씨는 "교사의 모든 일은 교사가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이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1. 교사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교사가 교육적 생각을 바꾸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사람 중심의"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실습하고, 교사가 평생 학습의 선두 주자가되도록 격려하십시오.

2. 훌륭한 선생님의 도덕적 기준을 개발하십시오. 선생님 들께서 우리는 선생님의 도덕 기준 인 "법에 의한 판결, 일하는 사랑, 교사가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것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대상 도덕과 교육의 스타일을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교사를위한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제안한다 : 우선 교사가 모든 학생이 아니라 체벌과 학생들에 위장 체벌에 대한 존중을 돌보는 같이, 둘째, 고등 교육을 가지고 수준과 교육 및 예술 교육으로 학생들의 존경과 학부모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셋째, 우리는 자신의 기악 모습에주의를 기울여 우아하게 꾸미고, 화장하지 않고 학생 앞에서 담배를 피워야합니다. 우리 학교에는 많은 수의 훌륭한 교사를 시범하고지도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한 많은 교사와 교사가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오래되고 쇠약 해졌으며 일부는 다양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양심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쉬지 않고, 나는 결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항상 자신의 리더십의 건설에 큰 중요성을 첨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평가 팀 구성원의 주요 기준으로, 효율성을 개선하고 목표로 각 팀 구성원의 발전을 촉진, 법에 따라 성실하고 정직한 관리에 제안한다. 팀 구성원들은 자신의 업무를 명확하게 구분하고 직무를 수행하지만, 동시에 분리없이 분업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 팀 단원은 학업 수행을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학생의 집에 깊이 들어가 학부모의 의견 및 학교 일에 대한 제안을 이해합니다. 문제가있는 경우,시의 적절하게 교정하고, 학교 달리기 행동을 표준화하며, 우수한 지도자와 부모로부터 칭찬과 단언을받는 것. 학교의 지도력 팀원들은 한 곳을 생각하고 있으며, 모든 일을 진행할 것입니다. 주야를 막론하고 누구나 휴일을 나누지 않고 항상 최전선에서 일하기를 강요합니다.

셋째, 교사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학교는 교사 연수 업무를 강화하고, 교사가 여러 가지 교육 및 상위 조직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가능한 한 교사를위한 조건을 만들고, 형제 학교와의 비즈니스 거래를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 지식과 교수법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대학교의 교육 수준은 80 %에 이르렀으며, 학사 학위는 30 % 이상입니다. 또한, 학교는 하나 개의 지침에 1을 돕는 "도제"자매 결연을 통해 젊은 교사의 건설에 큰 중요성을 첨부하고,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높은 당국이 자신의 운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젊은 교사를 촉진하기 위해 조직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하는 젊은 교사를 격려한다. 올해의 표준화 학교 건설, 학교의 하드웨어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학교의 작업은 하드웨어 건설에서 교육 및 연구에 초점을 둡니다. 학교는 더 과외 "조심스럽게"교육보다 교육 과정 "조직 학교 기반 연구에 참여하도록 안내하고 교사를 격려은"Keyanxingjiao 강한 학교 "품질 의식 강화 교육 개혁, 교육 개혁 사업에 큰 중요성을 첨부하고 목표와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통해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완자 (Wanjia)를 방문하는 동안 우리 학교에는 20 명이 넘는 교사들이 강의 및 연구 논문을 저술했으며, 우수한 교육 과정과 훌륭한 교수 계획 및 20 여명의 우수한 교사들이 시상 및 지방 상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Two Courses"활동에서 젊은 교사와 뛰어난 교사가 모든 수준의 다양한 대회에서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 교육 정보화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교는 적극적으로 교사의 참여를 독려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지속적인 교육 및 정보 기술 교육. 학교는 많은 수의 교사를 파견하여 학업에 나섰습니다. 그는 현대 교육 이론을 공부하고, 그의 교육적 생각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개념을 바꾸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데모 및 방사선에 역할을했습니다.

넷째, 도덕 교육의 건설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이념적, 도덕적 기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학교 캠퍼스가 완전히 캠퍼스 문화의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기초로, 캐리어로 학생들의 발전을 인적 자원, 캠퍼스 문화 활동을 탭, 우리 학교, 애국심을 사랑 높은 스타일의 캠퍼스 문화 침투에 각 학생을 제공하고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노력 강화 학생들의 영광과 책임감. 우리가 건강과 위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개발해야, 우리가 만든 더 나은 가정을 구축, 생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캠퍼스 건강 책임 홍콩"을 설정, 우리는 실용적, 경제적, 미적 원리, 캠퍼스 녹색화의 재 계획에 따라 기여. 학교는 또한 국기 아래 주간 연설 체제를 주장하며, 각 연사는 기 초에 결정된 연설의 주제에 따라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더 나은 도덕 교육 효과를 얻었습니다. 주어진 법적 시스템; 대피 훈련, 교통 안전 교육, 또한, 학교도 감사의 마음, 감사, 감사 강의를 시작 나쁜 습관에 작별 인사, 신년의 GET-함께 좋은 교육 결과, 성능이 크게 도덕적 일련의 사건.

다섯째,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킨다.

교습은 학교의 중심 업무이며 학교의 생존과 발전의 토대입니다. 교육의 질은 대개 경영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강한 학교"라는 아이디어를 확고히 확립하고 학교 운영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학교 교육과 학교 스타일 구축에 대한 세심한 관리와 관리의 질과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구현합니다. 교사는 집단 오피스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교는 폐쇄적 인 관리를 구현합니다. 교사의 대부분은 지속적으로, 우리 학교 만들기, 교육의 질을 점점 더 중요한 학교의 효율성을 헌신, 실용적인, 헌신, 기업가 정신을 이월

6. 수천 명의 가정에 대한 과외 활동 방문을 지키고 사교육의 질을 향상시킨다.

뱅가드에 과외 방문은 학교 중심의 교육, 기초로 사회 교육 목적의 단결, 콘텐츠 융합, 기능 보완, 삼위 일체 교육 네트워크의 조화로운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양육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부모 학습 가정 방문을 기본 양식, 학부모 - 학교, 인터넷, 전화, 편지 등으로 다 채널 가정 방문 방문을 수행하며, 기본적으로 학생, 전인 관리 및 모든 사회 교육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형성합니다. 오리엔테이션 지원의 교육적 작업 방식은 초기에 가정과 학교 사이의 밀접하고 조화로운 신뢰 관계 및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수립하여 학생의 건전하고 조화로운 발달과 학교 교육의 질의 실질적인 향상을 장려했습니다.

과외 방문 만 개 활동과 결합 셉션 부모, 학교, 크게 의식 및 과학 대자 (代 子)의 모든 부모의 열정을 향상 학교와 함께 작업, 정신 문명의 건설, 학교하여 학교의 품질을 홍보, 연구 및 학교 정신의 좋은 스타일을 형성 교육의 실시는 우리 학교의 교육 수준 향상을 촉진합니다. 학부모 학교의 연구를 통해 교사와 학부모는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고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부모가 어깨에 걸린 짐을 치우고 가족 교육의 규칙을 이해하며 모든 종류의 혼란을 풀어주고 신중하게 신중하게 자녀의 마음에 사랑의 씨앗을 심어 가족 교육을 실시 할 수있게하십시오.

7.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교 안전 학교의 모든 일이의 관점에서, 정규 교육 학교 직원과 학생들은 단단히 깃발 아래 학교가 주의 전체를 사용하게 될 것 "매우 무거운 보안"의 감각을 설정해야합니다, 비어 이야기하고, 보안을 떠나, 생명줄이다 음성, 방송국, 선전 창, VCD를보고, 다른 옹호 위치는 모든 학생들 법률 세미나를 개최 외부 법률 지지자를 고용하고, 더 법의 지배의 개념의 안전을 강화하고,에 의해 반드시 학교 개발 및 학교 안전 저글링을 리더십 구현, 직무 수행 및 조치 시행을 위해 안전 작업 책임 서한에 서명하십시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파악하고 다양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학교 건물, 교육 및 교육 시설, 식품 위생, 교사와 학생 외출, 위험한 물건 등의 안전을 강화하여 학교 안전을 보장합니다. 사고.

8. 표준화 된 학교 건설을 강화하고 학교 운영 조건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

캠퍼스 건설의 표준화, 교습 시설의 현대화 및 효과적인 교수법은 교직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확실한 보장입니다. 완전히 우리 학교는 생각의 학교로 "교육을 사람들의 만족을"준수, 새로운 시대에 당의 교육 정책을 구현하기 위해, 모토, 교육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교육 철학,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으로 "허드는 현실적이고 혁신적인 배웠다", 년 학교는 다이빙, 오픈 소스 및 절약에 깊이 빠져들고,주의 깊게 세고, 페니를 쓰지 않고 큰 일을하기 위해 소량의 돈을 씁니다. 학교는 교육 시설,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물 한 방울, 분필 조각, 종이 조각, 현명하게 제한된 자금, 앞서 어려움을 전기를 절약 개선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을 교육하기 위해 긴축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간단히 말해 상사의 지도력하에 교사와 학생 전체의 공동 노력을 통해 작년에 우리 학교의 활동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캠퍼스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현대적인 교육 장비의 부족 등의 단점이있다, 캠퍼스 네트워크는 완벽하지 않다, 교사 중 일부는 독립적 인 연구, 연구 및 인식에 대한 열정 없습니다되어 있지 강하고, 교사 및 기타 사이에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 민주주의의 교육 사상의 성취했다 충분하지 않아서, 교직원을 구성하는 데 충분한 학계 지도자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젊은 교사의 교수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미래에, 우리는 추가 교육 개혁과 교사 연수, 학생 양성 선생님의 매력, "선생님"을 만들기 위해, 더 교수진을 강화하고, 동시에 학교의 하드웨어 구성을 강화, 학교 품질 개발과 학생들은 표준화 최고 수준의 학교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