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학교 출납원 업무 요약


학교 출납원 업무 요약

시간은 우주 왕복선과 같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 1 년에 걸쳐 펼쳐질 것입니다 .2010 년 중반에 지도자와 동료들의지도 아래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저는 개인적으로 전문성, 이데올로기 적 영역, 비즈니스 품질, 업무에 종사합니다. 능력은 더 향상되었으며, 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일상 업무 :

1, 요금

2. 현금 영수증에 따르면 일일 수입 보고서, 소득 일일 보고서, 소득 월별 보고서 및 출납자 계좌가 준비되고 회계사가 서명을 검토합니다.

3, 재고 현금

4. 은행 잔고와 장부 잔액의 잔액을 확인하고 송장 금액을 수령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소득 및 예금

6, 상환 및 차입

10. 임금 지급, 급여 제도, 직원의 계좌 번호와 금액을 확인하고 은행에서 수표를여십시오.

11, 매주 금요일 예비 금 환불 장식 입금을 준비

12. 회계사는 3 개월마다 지불 고지서를 작성하여 기부금 수를 확인하고 계산합니다.

둘째로, 일 인식 :

1. 정책, 규정 및 회사 시스템을 배우고 이해하고 습득하며 지속적으로 자신의 정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업무 원의 작업에는 강력한 운영 기술이 필요합니다. 컴퓨터 사용, 수표 작성 및 지폐 계산에 대한 기본적인 기본 기술이 필요합니다. 정규직 출납원은 일반적인 회계 문제를 다루기 위해 재무 회계 전문 지식을 갖추어야 할뿐만 아니라 출납원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계산원 전문 지식과 강력한 수치 계산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3. 출납원 업무에서 좋은 직업을 가지려면 먼저 출납원 업무를 사랑해야하고 엄격하고 세심한 업무 스타일과 직업 윤리를 가져야합니다.

4. 현금, 증권, 청구서 및 각종 인장은 자체적 인 책임과 의무를 지닌 내부 보관 및 분계가 있어야하며 서로를 포함해야하며 개인의 안전을 보호하기위한 외부 보호 장치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회사의 이익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5. 캐쉬어는 훌륭한 직업 윤리를 지녀야하며, 직업에 열정을 갖고, 전문적이고 헌신적이어야하며, 부대의 중심을 위해 일하고, 부대의 전체 이익을 봉사하고, 모든 종업원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아이디어를 확고히해야한다.

이것들은 제가 거의 3 개월 동안 일한 이래로 저의 경험과 이해력 중 일부입니다. 저는 또한 제 일을하면서 이론을 실천으로 옮겨가는 과정이기도합니다. 나는 사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므로 나의 업무 능력과 업무 효율성이 급속히 향상되었다. 미래의 일과 학업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열심히 일하고 내 일을하며 회사와 전체 직원 서비스, 그리고 회사와 모든 직원이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일과 삶에 대한지지와 관심에 대해 특히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내 업무에 대한 가장 큰 확신과 격려입니다. 고마워!

셋째, 요약의 목적 :

10 개월의 직업을 되돌아 보면 나는 아직 많은 결점이 있음을 느낀다. 새해에는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해야하므로 업무 능력과 업무 효율성이 급속히 향상되었다. 직장과 공부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열심히 일하고, 내 일을하고, 회사와 모든 직원을 섬기며, 회사와 모든 직원들과 함께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여기에서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특히 감사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 일과 삶에 대한 나의지지와 관심을 표했다. 이것은 나의 일에 대한 가장 큰 확신과 격려이다. 진심으로 감사한다!

학교 출납원 업무 요약

I. 회계 업무

나는이 부서의 출납원으로 일합니다. 제 일은 "모든 xx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고 그것을했다. 학교에는 223 명의 활동적인 직원, 62 명의 은퇴자, 50 명 이상의 임시 직원이 있습니다. 나는 젊고 노약자이며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하며 잘 봉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첫 번째는 임금입니다. 임금은 모든 사람의 경제적 생애 선이며, 사람들에 대해 가장 염려하고 가장 염려합니다. 나는 진지하게 임금 지급을 준비하고, 임금을 신중하게 확인하며, 아무도 개인 이익을 잃지 않도록 확인합니다. 더 많은 사람과 더 많은 임금이 있기 때문에 작업량이 매우 많아서 너무 심각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작년에 나는 실수를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일을 마쳤습니다. 또한 현금을 발행하는 일은 성가신 일이며 200 명 이상이 월급, 장외 파견비 및 관세를 구조화하고 있습니다. 매월 여러 번 현금 분배가 이루어지며 실수는 없습니다. 나는 그 자리에서 홀로 일하고, 똑똑해야하며, 조심해야하고, 서명을 감독해야하며, 지불을 촉구하고, 때로는 정오에 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 소득세 및 선지급 기금이 뒤따 랐습니다. 모두가 선생이고 의식이 매우 높습니다. 개인 소득세는 모든 시민의 의무입니다.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세금을 지불하기를 원한다면 매달 두 가지 소득세 계산을해야합니다. 이를보고하고 제 시간에 은행에 세금을 납부하십시오. 주택 기금은 모든 사람의 복지이며 매년 6 월에 각 개인의 연간 소득에 따라 선지급 기금의 액수를 계산 한 다음보고하고 매월 초 선지급 기금 관리 사무소를 방문하여 학교 선금 기금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선지급 기금 철회는 매우 복잡한 일이며, 많은 파일을 제공해야합니다. 저의 도움과 노력으로 100 명이 넘는 선생님을 위해 CPF가 작성되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공공 의료입니다. 또한 본인 직원의 공립 의료비, 외래 진료비 환급, 교육구 밖 입원비 환급, 출생 전 시험 및 외출 진단서도 담당합니다. 지난 해 외래 진료비는 20 만원 이상, 입원비는 8 명, 출산 전 검사는 8 명이었으며, 이들 16 명은 두 가지 서식을 작성하고 두 개의 노동국을 운영해야했습니다. 퇴직 치료를 즐기는 6 명의 노인 교사는 매월 외래 진료비를 상환해야하므로 매월 영수증, 회계, 교통 및 노동 사무소를 수금해야하며, 지불이 완료되면 돈을 인출하고 발급해야합니다. . 반복적으로 일년에 12 번. 올해 또 다른 공중 보건 관리 개혁, 의료 매뉴얼 수집, 의료기관 선정, 컴퓨터 입력, 양식 인쇄, 노동국에보고, 새로운 의료 메뉴 만들기 ...

마지막으로 기타 항목이 있습니다. 교직원이 많기 때문에 구성이 복잡하고 다양한 상황이 있으며 더 많은 책임이 있습니다. 경력이있는 경우 교육위원회, 인사 국, 재무 국 및 사회 보장 및 임시 근로자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보고하고 노동국 및 통계국에보고해야합니다. 매년 임금이 바뀌어 업무량이 많이 늘어날 것입니다. 직책 변경, 연봉 항목 변경, 퇴직금, 이체, 사본 수령, 신청서 작성, 임금 변경, 의료 메뉴얼 변경, 선거 자금 변경, 사회 보험 증감, 급여 규모, 연말 포상, 교육 연령 등을 변경합니다 일단 수평 및 수직 테이블은 3 또는 4로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매일 회계 업무를 잘 수행하고 있으며 매월 정산하고 조정하며 은행, 교육위원회, 노동국을 운영하여 양식을 제출하고 온라인 통계 국에 신고했으며 재무 국, 교육위원회 및 가격 관리국을 받았다. 상급자 등의 검열을 기다리며, 작업량이 많아서 즐겁습니다. Hehe!

둘째, 임시 작업

임시직이며 3 년 동안 학교의 인프라 절차를 다룬 것입니다. 올해 내가 처리 한 세 가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기숙사 건물의 시작, 매점 플러스 평면도의 승인, 도면의 완성 및 놀이터의 수용. 이러한 외교 문제에 관해서는 위장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한테 물어보기. 누군가를 찾기 위해 일찍 일어나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끄덕임을하고, 도움을 청하십시오.

인프라 절차는 복잡하기 때문에 수락에서 수락까지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하며 약 100 개의 절차가 필요하며 100 개 이상의 챕터가 필요합니다. 타당성 조사 보고서는 학교 정책, 기후, 수 문학, 지질학, 건설, 예산, 입찰, 고정 자산 등 매우 전문적입니다. 지식, 나는 20 년 동안 학교에서 일해 왔고, 내 눈은 검게 변했습니다. 내가 선반에있는 오리를 잡는 것이지만, 나는 정보를 확인하고, 증거를 찾고, 여러 번 수정하고, 마지막으로 "보고서"를 완성하고 승인을 통과했다. 또한 완료 보고서, 수락 보고서, 합의 인증서, 화재 예방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 설명 등이 있으며, 이들은 독자적으로 작성하여 수락 및 검토를 통과했습니다.

식당은 네 번째 디자인 연구소에서 디자인했으며, NDRC의 계획과 승인을 완료하기 위해 디자인 연구소와 xx 사이를 여러 번 여행했습니다. 가장 피곤한 시간은 I와 xx 교장이 5 마일을 이동 한 후 버스를 xx로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2 번 아침에 외출을 마치고 집에 도착했을 때 이미 저녁 7 시가되었습니다.

기숙사 건물이 막 공사를 시작하고 탐험가들이 토양을 보러 온다. 겨울은 5 ~ 6 개의 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선택하고 이기고 빌릴 수 있도록 그림이 있어야한다.

따뜻하고 자각 한 말을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아침에 일하러 가지 않고 일하러 갔다. 나는 일을 마치고 아직도 달리고 있었다. 내 일은 끝났다. 학교의 인프라 프로젝트는 매끄럽게 진행되어야한다. 나는 자유 시간이 거의 없다. 간단히 말해, 나는 최선을 다했다. 나는 xx이다. xx 사람들에게 그의 힘을 바쳤습니다. 미래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후회없이 일하게되며 학교와 직원의 필요가 제 책임입니다.

학교 출납원 업무 요약

바쁜 1 주일이 지났습니다. 학교가 시작된 이래로 이번 주 주된 업무는 청구하는 것입니다. 청구 과정에서 우리는 매일 모든 종류의 부모를 만나야합니다.

학교의 재정 담당자로서 학교의 재정 상황에 당혹 스럽습니다. 모든 지출에 직면하여 학교의 재정 수입과 지출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신중하게 검토 할 것입니다.

학부모님께는 수업료 면제에 따라 학비를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실 것이나 학부모님께는 학비 감면을 요청할 수있는 변명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들에게 합당한 설명을 참을성있게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 할 것이다. 이해를 바탕으로 일부 학부모는 여전히 학생들을위한 수업료를 지불하게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가족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의 경우, 학교 규칙에 따라 학비 감면 및 면제 신청서를 작성하라고합니다.

충전 작업은 간단하지만 실제 작업에는 실제로 많은 복잡한 문제가 있습니다. 제대로 처리하면 학교에 대한 수입을 창출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학교에 등록시킬 수 있습니다. 아버지 왕 치일란 (Wang Cuilian)의 아버지가 학교에 처음 왔을 때, 나는 학교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었고 부모님이 제기 한 질문에 즉각 답변했다. 그는 만족할 때 학교에 6 번 소개했다. 일곱 명의 학생.

유료화 작업에서 가장 많이 느낀 것은 상호 의사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문제가 해결 되더라도 사람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너무 많고 이해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