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중학교의 작업 요약


중학교의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금년은 거의 끝나 가고 있습니다. 연말을 기준으로 올해의 일을 되돌아 보면 그 결과와 문제는 동시에 있으며 명예와 결핍이 공존합니다.

올해는 카운티 교육국과 타운십위원회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의지도하에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교직원이 공동으로 노력하여 학교는 수송에 유명한 학교를 만들고 양심적으로 기본 노선과 교육 정책은 "중심으로 교육하고 사람들을 기반으로 교육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긴장되고 질서 정연하고 견고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모든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달성 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작업 검토

올해 학교는 안정적으로 개발을 추진하고지도 이데올로기로서 계속 개척하고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였으며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사람 중심적이며 학생과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핵심 포인트를 구현합니다 : 교육 및 연구 커리큘럼의 개혁과 학생들의 행동 습관의 배양. 풍부하고 다채로운 학생 자아 활동의 개발을 통해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적 향상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견고하고 효과적인 교수 관리를 통해 교사의 포괄적 인 교수 능력을 증진시키고, 훌륭한 교육과 교사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전반적인 학교 운영 수준 향상을 촉진하고 "내적인 힘과 외부 이미지"와 같은 활동을 통해 좋은 학교 브랜드를 구축하십시오. 네 가지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 학교 관리를 표준화하고, 팀 빌딩을 강화하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특성을 창출하십시오. 이 목표를 중심으로 우리 학교는 올해 다음과 같은 일을 주로 수행했습니다.

학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 교수와 연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1. 정규 교육은 종종 절망적입니다. 우리는 계속 일상적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표준화 된 교습 관리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국무부가 정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학생들의 능력 훈련 및 품질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교육 및 교수 계획을 수립하고 강화하며 다양한 형태를 강화하는 강의 계획에 따라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선생님의 교육 효과를 이해하기위한 선생님의 교육 검사.

2, 교육 및 연구 개혁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실용적이고 실용적인"원칙에 따라, 우리는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유연하고 다양한 양식을 채택했습니다. 교사가 교육 개혁 실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수 및 연구 논문을 작성하고, 교사의 교육 및 강의의 갱신 및 품질 향상에 관심을 기울 이도록 격려하고 안내합니다. 올해 우리 학교가 적극적으로 교실 수업의 개혁을 촉진하는 것, 학교, 교육 과정 전문가와 상사를 관리하고있다, 적극적으로 협력과 연구 활동의 교육 및 연구 분야의 동쪽에와 수업 활동을 관찰하기 위해 교사를 보낼 참여한 수학 교육 전문가의 취임 선택을 개최 동의 해. 학교는 또한 해외 유학을 위해 교사를 파견했으며 우리 학교의 교수, 연구 및 개혁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는 많은 고급 교육 및 교수 개념을 가져 왔습니다.

3. 졸업식 수업은 단호하고 질서 정연합니다. 우리 학교의 현재 졸업생들의 상황에 부응하여 학교는 일찍 시작하여 적시에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졸업반 관리를 향상 시켰고, 9 학년 교사와 수업 교사 회의가 여러 번 열렸으며 졸업식 수업이 강화되었습니다. 끊임없이 경험을 요약하고 격차를 확인하십시오. 중산층 학생을 양성하고 후진 학생을 포기하지 않고 우수 학생을 유지하는 전략이 수립되었으며, 각 반은 "우수성 배양", "단절", 작업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 정류에 유익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 대책 회의, 고등학교 입학 시험 대책 회의, 학생 심포지엄의 형식을 사용하여 9 학년 월별 시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하며 좋은 고찰 분위기를 조성하고 또한 고등학교 입시 정보에주의를 기울이고 형제 학교 및 교수 및 연구과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고등학교 입학 시험 정보에 대해 연락을 취하고 모든 교사들을 고등학교 시험 고사 세미나에 참석하도록하십시오.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여 요점을 얻은 것은 대다수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공동 노력이었습니다. 우리 학교는 교육과 교수로 뛰어난 결과를 얻었습니다. 교실 수업 개혁은 날마다 완성되었으며 10 개 이상의 교사 기사가 카운티 수준 이상에서 여러 수준의 상을 받았습니다. 선생님들은 양질의 수업 경쟁에 참여했으며 결실을 맺었습니다. 첫 번째로 탕 진은 카운티의 영어 수준의 공모전에 참가하여 1 등상을 수상한 후 도시 중학교 생물학 및 영어 품질 수업에 참가했습니다. 도시 수준 1 등상 및 2 등상. 연말 거의 좋은 소식을 전달한 얀 선양 (Yan Shenyong)과 장 웬펑 (Zhang Wenfeng)은 카운티 수준의 교실 경쟁과 도시 물리 화학 실험 운영 대회에서 1 위를 차례 차례 수상하면서 역사적인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이 참여한 다양한 대회 또한 좋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2019 시험에서는 고등학교 입학 시험 점수가 훨씬 우수합니다. 데이터가 전년도를 초과했으며 다시 한 번 카운티 상위로 뛰어 올랐습니다. 카운티 교육국이 공식적으로 발표 한 "수 송군 2019 고등학교 입학 시험 통계"에 따르면 현 중학교 41 개 중학교에서 660 점 이상의 절대 수치는 카운티에서 4 위, 농촌에서는 2 위이며 모든 참고 학생들을 포함합니다. 군의 비율은 군에서 세 번째로 농촌 지역에서 첫 번째로 나타 났으며 도시의 시위 고등학교 수가 카운티에서 여섯 번째로 많으며 일반 고위직의 수와 비율은 카운티에서 일곱 번째입니다.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보건 교육을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1. 안전 교육 강화. 안전 작업은 학교 일의 최우선 과제이며 학교 일의 정상적인 발전과 학교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개인 및 재산에 대한 안전 교육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학교는 매 수업마다 매월 좋은 안전 교육 수업을 받아야하며 수업 계획 및 활동 기록과 같은 서면 자료가 있어야합니다. 칠판 신문, 창문 등을 통한 안전 지식에 대한 폭 넓은 홍보 정치 종교 학부에서는 화재 예방 및 지진 예방을위한 신중한 탈출 훈련을 실시하여 학생의 안전 및 질병 예방 의식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학교는 또한 학생들의 부모와 안전 책임 성서에 서명하여 각 부모가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안전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게했습니다.

2, 건강이 긴장되지 않는다. 건강은 학교의 얼굴이며 학교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학교는 계속해서 보건 사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캠퍼스 환경을 적극적으로 교정했습니다. 학교 리그위원회는 주간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매주 언제든지 점검하고,시기 적절하게 게시하고, 제한 시간 내에 시정하고, 건강 평가 결과가 수업 평가와 연결되도록 학생들을 조직합니다. 하반기에 학교는 기금을 꺼내고 타운 쉽 위생 시설에서 10 개의 사용하기 쉬운 쓰레기통을 구입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넓은 지역과 많은 위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정화 활동을 통해 건강 상태가 많이 바뀌 었습니다.

3. 캠퍼스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기금 모금, 새로운 출입구 설치 및 감시실 설치, 감시 시설 추가 및 점검 및 보전 및 학교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고 민간 방공 및 기술 방위의 두 가지 측면에서 캠퍼스를 향상시킵니다. 안전 계수.

양질의 서비스를 목표로, 우리는 식사를 잘 먹을 것입니다.

영양가있는 식사의 영양 공급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류 직원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마을, 부모, 학생 및 일부 구성원이 언제든지 학생의 의견을 관리하고 감독 및 피드백하도록 학생 영양 식사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적시에 학생들의 삶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했으며, 영양가있는 음식에 대한 식품 안전과 재정적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보상과 처벌을 엄격히 시행했습니다.

학생들의 식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올해의 새로운 식당도 성공적으로 완공되었으며, 사무용품 비용의 일부가 부족해졌습니다. 주방 장비, 새로운 식당, 새로운 식탁 및 새로운 디너 플레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얼굴.

브레인 스토밍, 학교의 주요 행사에 대한 집단적 지혜

이번 학년도에 학교에는 두 개의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 매점과 게이트 하우스. 두 프로젝트 모두 100 세이며, 품질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이를 위해 학교는 5 인의 인프라 리더십 팀을 구성했습니다. 엄격히 두 프로젝트의 각 핵심 링크를 점검하여 두 프로젝트가 우수한 엔지니어링 품질로 완료 승인을 통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교사의 중대한 관심사 및 학교 발전과 관련된 직무 평가, 연례 평가, 막대한 지출 등에 대해 학교는 국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합리적인 제안을 채택하여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도덕성에있어서 교사와 교사의 교육 강화

학교 활성화에 대한 희망은 교사에게 있으며 교사의 도덕은 교사의 질에 중요합니다. 연중 우리 학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교사의 도덕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를 구성하여 카운티 선생님의 보고서 팀의 강연을 듣고 교사와 교사의 집단 학습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교사의 도덕성 및 스타일 평가를 수행합니다. 특히 당원들과 교사들에 대한 당 정신 교육을 강화하고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배우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그들의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다.

법률 교육 강화 및 청소년 법률 교육의 기반으로 단단히 일하기

법률 교육을 준수하는 것은 학교 운영의 특징입니다. 올해 청소년 사법 교육 기반의 사업 계획에 따라 모든 직무에 대한 확고한 직무를 수행해 왔으며 꾸준히 "기반"의 발전을 촉진하고 단계적으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여름 방학 기간 중 장교 (Zhang Guoan), 선교부 국장 인 Yuan Jianbing, 안청 사법 국장 인 Zheng Ying은 Susong 현 사법 국장, Chengling Township 정당위원회 장, 그리고 마을 정부의 주요 책임자와 함께 장 Daxing 장과 함께, 우리 학교에 가셔 6/5 법의 작업을 검사하고 안내하십시오. 나는 우리 학교의 업적을 높이 평가했다.

둘째, 단점과 향후 계획

올해 당국은 고등학생들의 우려와 함께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물론 결과를 보는 중에도 단점을 발견해야합니다.

학교 조건을 더 개선해야합니다.

부족한 기금으로 인해 우리 학교의 화장실, 하수도 및 담장의 건설이 심각하게 뒤떨어져 교사와 학생들의 삶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반 반통의 실현으로 교사들의 사무실 상태가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으며 교사들은 반범 용 장비의 효율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전자 준비를위한 장비와 환경이 부족하다.

교수 팀의 전반적인 품질이 더욱 향상되어야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직원 구성은 좋은 작업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전반적인 질이 높습니다. 교육 및 교수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교직원의 질이 높아지면서 고귀한 도덕성, 고급 교육 개념 및 숙련 된 인력이 있습니다. 교수법, 높은 수준의 교실 수업, 심오한 문화 유산, 그리고 가르치고 연구 할 수있는 강력한 능력 등이 모두 향상 될 것입니다.

캠퍼스 환경 정류를 강화해야합니다.

학교의 규모가 크고 기반 시설이 적으며 표면이 넓고 캠퍼스 환경이 아름답고 조명 공학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새로운 학교를 옮길 수있는 시간이 짧으며 캠퍼스 문화 건설의 기초와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회적 환경은 더 많은 최적화가 필요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학교의 일과 개별 교사의 이해에서 벗어난 소수의 사람들이 학교와 교사의 명성에 약간의 악영향을 미친 몇 가지 반대 감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미래에 우리가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학교에 들어가며, 학교를 이해하고, 학교에 관심을 갖고 학교를 지원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우리는 훌륭한 성과로 인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미래를 기대하면서 우리는 자랑스럽고 열정이 넘칩니다. 우리 학교의 일류 학교 운영을 만들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중학교의 작업 요약

### 끝나고 이전 기간에, 한 학기는, 학교 리더십 팀은 새로운 아이디어, 개혁의 새로운 돌파구를 개발 "에 따르면, 안내로 ## 인간의 자 민족 회의 (ANC)과"세가지 대표 "를 이끌, "새로운 상황을 열어 라. 모든 일에 새로운 대책이 있어야한다". "모든 학생들의 개발 서비스를위한 연구"를 수립하고, "더블 스포츠 스포츠 사람들"학교 달리기 아이디어와 일치하여, "변화하는 학생, 안정된 가족의 이상은 올해 초 교육부가 정한 업무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연말 학교의 전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교육 경영 시스템 개혁 목표

1. 법에 따라 학교를 통치하고 법에 따라 학교를 통치하는 것은 수년 동안 학교 관리에 사용 된 수단입니다. 교육청의 "법적인 길을 학교로 가져 가라"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는 법적 홍보 및 교육 활동을 강화했으며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학생 부상을 포함하여 학교의 교사와 학생을 교육시키기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을 월요일에 기고하고 기용했습니다. 사고 처리 "의 학생들이"어떻게 청소년 비행을 방지하기 위해 ","멀리 구애에서 ","고등학생의 예방 가족 도박에 참여하는 "12 • 4 홍보 등등, 우리 학교는 법적 원칙, 일반 법률 학교 학생을 고용 지식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법을 알고 이해하고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법 집행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법적 개념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법적인 자각이 강화되었습니다.

2. 완전 고용 계약 시스템과 사후 기술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매 학년 초에 우리 학교와 교사들은 양 당사자의 책임과 의무에 구체적으로 동의 한 "고용 경쟁"에 서명했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일을 반영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배급 시스템 개혁을 시행했으며, 고등학교 교사는 전통적으로 분배가 불균일하고 큰 냄비를 먹는 "시간 공백"을 구현했으며 수업 수준이 높고 교수 수준이 높은 교사에게 더 적합합니다. 큰 경향. 우리 학교의 개혁은 간부들의 경쟁에서 출발했고, 선택된 간부들은 기본적으로 고품질의 유능한 사람들이었고, 또한 우리 학교의 교습, 학생 관리 및 총무가 모든 업무를 수행하도록하는 대부분의 직원들의 소원을 반영했습니다. 새로운 단계.

3. "경영과 봉사,지도, 봉사 및지도는 발전을 촉진시키는 것"이라는 경영 이념을 고수하십시오. 각 사업은 자체 강조, 노동 및 협력의 분담,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 및 정기 회의 시스템의 설립, 집단 연구 및 의사 결정 학교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의 발달을위한 봉사"라는 개념을 내세우고, 각 학생들이 행복하게 자라고 성공하고 성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사는 교육 활동의 주체이고, 학생들은 학습 활동의 주체이며, 두 학교는 "객관적인 관리, 프로젝트 관리, 표준화 된 관리, 감성 관리 및 역동적 인 개발 관리 모델은 교사와 학생들의 개성을 완전히 존중하고 교사와 학생의 참여 의식과 혁신 의식을 중요시하며 교사와 학생을위한 조화로운 개발 환경을 조성합니다. 학교 관리, 학교 발전을 제한하는 요소, 학교 교육 및 교육의 질 향상, 학교 발전 방향, 교사 팀 구성, 교사 평가 등과 관련된 문제 교수진 및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주요 의사 결정 및 직원의 중요한 문제에 대한 토론 시스템에 따르면, 학교는 직원 회의의 회의를 개최합니다"학교 관리의 주요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교수 회의를 개최하고 마지막으로 관리 조치의 새로운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 "교사 평가 이 프로그램은 교사의 아이디어, 업무 태도, 사업 능력, 업무의 질, 과학적 연구 능력 등에서 교사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모든 교사가 교육 센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 효과와 학습, 교수 및 연구 개선을 강조합니다. 교육의 질을 높이고 수업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Teacher Reward System"에는 교수 전문가 상, 우수한 교수 및 연구 그룹 상, 경쟁지도 상, 혁신 성과 상, 졸업식 교사 상, 기본 학년 성적 등 10 개 항목이 있습니다. 교사들은 연말에 우수성과 보너스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여 교사의 열정을 크게 증진 시키며, 많은 교사들이 과중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많은 과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습니다. 재시험, 교사 측정, 현대 기술은 학생이 구상, 개발, 학습 및 학생이 새로운 개념 아래 교사 평가의 개념을 반영하는 결과를 학습에 초점을 의미합니다. "수업 실무 평가 규칙"은 수업 교사의 일일 요구 사항을 수업의 일상 관리, 수업의 응집성 및 학생 학습의 분위기에서 강화합니다. 이러한 조치의 도입과 시행으로 인해 학교 경영진은 목표 지향적이고 표준화되었으며 교사의 열정이 자극되었습니다.

학교 업무 공개 계획 및 홍보 시스템을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학교위원회를 열고, 학무 공개 열 또는 교직원 회의에서 통보해야 할 사항을 연구하고 결정합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교의 조치와 ​​관행에 매우 만족하며 리더십 팀에 의해 매우 인정 받고 있습니다.

4. 학교 관리 작업은 "교육 센터", "학생 센터"및 "서비스 센터"의 3 개 센터를 반영합니다.

교무실은 교육을 담당하고 "교육 센터"가되며 한 명의 이사와 한 명의 부국장이 있으며 교수, 교육 및 연구, 시청각 작업을 담당하며 교실 수업 및 강의 관리에 초점을 맞춘 노무 협력 부서를 운영합니다. 교수와 연구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질적 효과를 강화하며, 하나씩 가르치는 일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다양한 교수와 연구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하며, 교사의 교실 수업 효과를 향상시키고, 핵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정치 교육 교육부 (Department of Political Education and Education)는 학생 관리를 강화하고 "학생 관리 조치"를 공식화하는 "학생 센터"이며, 수업 교사는 학생을 정량 평가합니다. 수업 교사의 관리를 강화하고 "수업 실무 평가 규칙"에 따라 수업 교사와 수업을 엄격하게 평가하십시오. 계급 문화 건설에있어서 특색있는 계급 건설에 주목하여 일등 계급은 집단 투쟁의 목표를 정하고 결속력이 강하고 좋은 계급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이는 탁신 릉 TV 방송국의 전형이었고 특별 홍보 보고서를 작성했다. 좋은 교육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캠퍼스는 등록을 방문하는 관리, 외국인 방문객을 폐쇄뿐만 아니라 각 학생, 착용해야하는 배지를 만들 수 있도록, 매일, 저우 교사와 학생 및 학생들은 엄격하게 확인합니다. 좋은 기숙사 주문을하기 위해 "기숙사 관리 시스템", "건강 양적 평가 규칙"및 "문명 기숙사 평가 조건"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교사들의 긴밀한 협조로 학생들은 필요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하고 체계적이며 제도화되고 표준화 된 기숙사 관리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총무부는 물류 및 물품 조달, 학교 생산, 사용, 유지 보수, 손상, 보상 시스템, 고장, 손상 및 적시 유지 보수에 대한 관리를 훌륭히 수행하여 교육을 제공하는 "서비스 센터"로 모든 종류의 물건을 구매, 수락, 보관 및 징발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공공 시설에 대한 책임은 분명하며 사무실 및 위생 용품의 관리에 대한 책임은 사람들에게 전가됩니다. 총무 사무소는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정상적인 교육 및 강의 운영을 뒷받침합니다. 세 곳의 센터는 학교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교육 센터를 중심으로합니다.

우리 학교는 학교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Huaihua No. 4의 다양한 업무 관리 방법을 수립하여 책으로 묶었습니다. 학교 운영에는 장기 계획과 단기 목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Huaihua No. 4 중학교의 교육 계획, 연구 계획, 교사 사업 개선 목표 및 정보 기술의 단기 목표가 계획되고 목표에 따라 학교 발전이 계속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둘째, 교육 및 교수 관리 목적

1. 기초 교육

우리 학교는 2002 년 초 "Pujiu"검사를 수락하고 통과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원본을 기반으로 모든면에서 투자가 증가했으며 통합 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10 월에 실시 된 '푸 지우'재시험에 앞서 관련 요건에 따라 종합적인 자체 검열 및자가 검진을 실시했다.

본교는 국가 정책에 따라 교육국이 제정 한 "코스 계획"을 엄격히 준수하고 모든 코스를 완료합니다. 클래스 관리는 세 테이블에 따라 엄격하게 시행됩니다. 학생들의 과중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교의 정규 관리에서 일의 양이 명확하게 정의됩니다. 학교에는 보충 수업 및 추가 수업이 없습니다. 매 학기마다 우리 학교는 우수한 배치에 따라 배치하고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학교 달력을 만듭니다. 모든 수업 활동은 학교 달력에 따라 엄격히 시행됩니다.

음악 수업, 미술 수업 및 체육 수업 외에도 학교는 캠퍼스 합창단, 학생 밴드, 문학 클럽, 축구 팀, 농구 팀 등 학생 활동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과외 시간에이 그룹에 참여한 학생들은 정서를 키우고 전문 분야를 연마하여 다각적 인 개발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소소한 세 문"상담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건강한 몸매"라는 특별 수업을 설정했으며, 전문 교사는 7, 8 학년 오후에 특별 학생을 위해 집중적 인 전문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정화하면서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간다. 학교는 개발 과정 중 하나 인 특별 학생 개발의 길을 열었습니다. 매년 열리는 "캠퍼스 문화 예술 축제"는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무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캠퍼스 문화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학교 교육의 포괄적 인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문학 공연에서 우리는 이중 언어 숙달을 시도하고 학생들의 구술 표현 능력을 발휘하여 교과서 드라마를 무대에 올리고 규율 문화 발전의 길을 걸었으며 학생들의 표현력과 창의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길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학교 스포츠 자격 비율 및 준수율은 더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에 도달했습니다. 이 학교는 중학교 2 학년 학생들의 방송 체조를 추진하고 라디오 운동 대회를 시작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 학년 1 학년과 고교 입학 첫 해는 "군사 훈련"이며, 군대 훈련 학생들은 자신의 의지를 행사하고 규율의 개념을 강화하며 훌륭한 행동 습관을 형성합니다.

교육의 질은 학교 생활의 기초입니다. 우리 학교는이 일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기초 년을 파악하고 파악하며, 졸업 연도에 그것을 파악하고 파악합니다. 학년 초에 공식화 된 계획에 따르면, 학년 그룹 작업 회의가 정기적으로 개최 될 것이며, 학교 지도자들은 그룹 내에서 개인적으로 가르침을 인도 할 것입니다. 특히, 졸업 년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며, 지도자와 졸업생이 함께 분석하고 학습하여 어려움을 해결하고, 모의 시험을 마친 후에는 교사와 함께 실연 분석 회의를 개최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격차를 찾아 내고, 경험을 요약하고, 단점을 보완하고, 다음 단계의 방향을 제시하십시오. 학부모 회의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학부모 학교가 열리고 학부모가 양육 교육을 학교 교육과 결합하여 학생들을 공동 개발하고 가정 학교 교육을 강력한 교육적 접근 방식으로 삼습니다. 지도자와 교사의 공동 노력과 노력으로 우리 학교의 교육 수준이 꾸준히 향상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기초 학년 및 기타 음악, 미술, 노동 및 기술 분야는 연말에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 중도 이탈률도 관련 정책의 범위 내에 속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네 학교의 학생들은 다른 학교와 비교 될 수 없지만 학교의 교수진과 교직원은 이에 의해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단합과 인내로 열심히 노력하여 기쁜 성과를 냈습니다.

2. 양질의 교육 일

교육 과정 : 교육 관리국 직접 학교 세 미만은 첫 해 교육 과정의 경험에 근거하여, 새로운 교육 과정 개혁의 구현 2 년이며, 올해, 우리는 우리 학교 교사에 따라, 심도있는 연구를 통해 사고와 위치의 새로운 방법을 실시 학생들의 실제 상황은 교과 과정 개혁을 깊이있는 방향으로 발전시키기위한 지침으로 과학 연구를 안내하는 발판과 돌파구를 찾는 것입니다. 먼저 교장 선생님의 "New Curriculum Reform"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학교의 경영진은 "교사의 역할 변화와 학생 스타일 변화", "개요"에서 "과정 기준", 토론을 사용했습니다 교수법 강의 방법에 대한 강의는 특별 강연이 이루어졌으며, 교사는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향상 시켰으며, 멀티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강좌에 교사를 훈련시키는 동시에 실제지도의 중요성을 가진 많은 자료를 발표했다 작업 교육 교사의 역할 ","그룹 협동 학습 조직 구축 ","협동 학습 "책임 확산"교육 정책의 효과 ","국가 영어 작업 기반 교수 설계 "에 새로운 연구 품질 수준의 평가 기준", " "중국어 독서 교습은 학생들의 의식을 깨울 것", "새로운 과목을 구현, 교사는 현대 의식을 가져야한다", "새로운 과목을 입력하고, 교사에게 18 가지 제안을하는 등", 커리큘럼 개혁에 대한 인식을 개념적으로 심화시킨다.

올해 1 학년 신입생은 우리 학교의 최악의 학교이며,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선생님들을 다시 모집하고 선생님으로 선발 된 젊고 열정적 인 선생님들을 만나고 숙련 된 선생님들과상의 해 보았습니다. 특징적인 수업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학습 습관을 시작으로 듣고, 수락하고, 겸손하고,주의를 기울이고, 참여하고, 협상하고, 자신감을 얻고, 자율성을 발휘하고, 협력하고, 올바른 평가를받는 등의 훈련을 통해 배웁니다. 구현은 좋은 보증을 제공합니다. 팀워크자의 조합에서 보상 체계 수립에 이르기까지 수업 교사는 신중한 준비를하고 동시에 관리 직원이 현장 교육을 실시하고 반복적으로 수업을 듣고 수업을 듣고 수업에 댓글을 달며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공동으로 디자인하고 강의했습니다. 변환 후 다시 완성하십시오. 학생들의 수업 평가에서 교사의 상태 평가가 조정되어 학생들이 자유로운 공간과 무한한 창조성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전례없는 활력을 느낄 수 있다는 교과 과정 개혁 ​​교사의 전반적인 평가가 높습니다.

도덕 교육 : Zhu Yude가 이끌립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도덕 교육의 역사, 우리의 학교는 학생의 연령 특성과 과학 교육의 심리적 특성에 따라, 도덕적 개혁의 형태로, 모든 사람, 모든 라운드 교육 목표를 교육의 추구에 있었다 및 도덕 교육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있다. 우리는 학생들의 교육을 핵심으로하고, 학생들의 질을 기초로하고, 창의적 교육을 중심으로하고, 양질의 교육을 가치 지향으로 삼는 발달 교육을 개발했습니다. 학교는 "애국심"교육과 "민간 도덕 건설 실시 개요"를 주요 노선으로하고 리장 (Lijiang River) 매립 광장, 노인에게 호의적 인 노인, 국방 교육 강좌 등의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며 학생들은 심오한 혁명 전통과 애국심을 수행했습니다. 교육.

매년 "회화, 음악, 무용, 스포츠 등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발전 할 수있는 캠퍼스 문화 예술 축제"를 개최합니다. 주간 깃발 의식 교육을 준수하십시오. 캠퍼스, 벽걸이 신문, 학교 신문, 라디오 방송국 등에서 문화 창구를 사용하여 홍보와보고가 이루어지면서 건강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우리 학교는 재정적 어려움과 우수한 학업 성취도를 가진 학생들에게 매년 두 가지 큰 분야에서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이 기금은 교수진 기부금과 학교 기숙사비가 합쳐져 ​​100.00에서 600.00 사이의 기금을받습니다. 학생들은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치고 집단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열심히 공부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며 궁극적으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됩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도덕 교육의 가장 높은 영역은 자기 학습과 자기 관리입니다. 학생회 간부 경쟁을 통해 선발 된 학생 간부는 일할 수있는 능력이 뛰어나고 적극적이며 자기 관리 감이 있으며 학생들의 징계 작업, 주간 작업, 예술 축제 경연 및 공연에 전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 역할은 학교에서 학생들이 스스로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탐구하고 대담한 혁신, 도덕 교육 목표 설정, 목록 열기, 도덕적 목표 시스템 구축, 업무 관리 모델 구현, 도덕적 교육 작업을 체계적이고 표준화하기위한 노력. 도덕 교육을 교과 교육에 접목시키고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며 "중등 학교 코드"와 "중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에 대한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주 작업의 가치, 특성의 형성 : 클래스, 교사와 학생들을 공동으로 관리하기 위해 바닥에 리더십을 건물 준수, 건물 밖에서 캠퍼스 관리, 자전거 배치의 표준화 된 관리를 담당하는 클래스를 가지고 또한, 에티켓 모델을 설정하고 교사와 학생을 매일 아침, 정오 만나 정오 도착. 주간 검사의 가치를 통해, 선행 증서의 적시 칭찬, 나쁜 현상에 대한 비판, 그래서 학교는 좋은 학교 정신, 스타일, 스타일의 스타일을 유지하고있다. 각 반은 정기적 또는 비 정기적으로 평가되며, 결과는 반 교사의 연말 평가 결과에 기록됩니다. 학생들은 또한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이제 학생들의 행동은 상대적으로 표준화되고 더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에 도달합니다. 학교에는 범죄가 없습니다.

교직원 구성 : 학교 관리의 핵심은 교사 관리입니다. 고품질의 교육 팀을 구성하는 것이 학교 업무의 영원한 주제입니다. 이번 학기는 교직원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당과 정부는 단합되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검사, 진자, 토론"활동을 수행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가르치며"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배우고"교사의 도덕성을 "규제"하고 교사의 도덕성을지도하기 위해 "표시"하고 교사에게 "경쟁"하는 교사들 도덕성, "정서", 교사 도덕성, "사건"경찰 교사 도덕성, "처벌"순수 교사 도덕. 새로운 교사의 직업 윤리 요구 사항을 넣어 : "열망, 사랑과 헌신, 선생님이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 엄격히 학교를 그만두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교육을 사랑하고, 학생을 사랑하고, 긍정적이고, 기꺼이주고, 정의를 진심으로 건강한 정신력과 단결과 협력의 팀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평가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단일 표결 거부 제도를 시행 할 것입니다.

교사 양성 과정에서 교사는 교사의 성장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교사를위한 길을 마련함으로써 교사의 평생 학습을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2 주에 한 번씩 정치 연구를 계속하고 새로운 시대의 교사들의 사명을 파악함으로써 선생님이 자신의 가치에 직면하고 교사의 사회적 견해와 건강한 전문적인 견해를 형성 할 수 있도록 교사의 책임감을 강화하십시오. 학교에서의 도약 발전의 열쇠는 효과적인 "학습 조직"을 만들고 경험이없는 많은 교사를 교육 시켜서 새로운 교육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사회 전체의 고품질 교육에 부합하는 혁신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긴급한 필요. 교사가 학습 교사가되고, 풀 타임 학습을 실시하고, 평생 학습을하고, 자율 학습을 장려하고, 학습 내용을 기록하고 정리하도록 교사가 자율 학습 노트를 게시하게하십시오. 교장은 교사와 교직원에게 "학습 학교를 만들고 교사를 배움"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개인적으로 제출했고, 책을 구독하고 구입하고, 교사가 배울 수있는 조건을 만들고, 민주적이고 개방적이며 조화로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많은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교사의 도덕성 구축에주의를 기울이면서 학교는 교사의 교육 및 비즈니스 수준 향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재 전임 교사의 자격률은 100 %에 달한다. 현재 교장 및 사업 단장은 교사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교사의 단점과 결점을 신속하게 지적하고 교사가 지속적으로 사업 수준을 향상 시키도록 돕고 관리 인력은 교사와 토론하고 공동으로 교사를 가르치는 연구 및 연구 그룹에 깊이 참여합니다.

학기 중에는 "네임 시스템 (name system)"공개 강좌가 열렸는데, 학교에서는 "수업 준비", "수업 듣기", "쫓는 열"과 같은 말을 들었습니다. 3 개월의 명명 과정을 통해 모든 교사가 무대에 올 수있는 기회가 생겨 각 교사의 비즈니스 수준이 다양한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중학교의 동일한 과목, 다른 분야 및 고등학교는 강의를 교차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함께 발전하고, 함께 향상 될 것입니다. 특히 비 교과 적 개혁을 한 교사가 교과 과정 개혁 ​​교사의 강의를 듣고 나면 교육 개념은 큰 변화를 겪어 교실 수업에 독립적으로 적용되었다.

학기 동안 우리 학교는 교사가 여러 수준의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이미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 한 교사와 교사가 영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모두 두 가지 보상을 제공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석사 교사 훈련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시행했습니다. 목표는 교사가 전통 "교사"에서 "과학"교사로 변화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교사의 수업 개혁 성과는 특히 두드러진다.

현대 교육 기술 : 교사의 정보 기술 향상을 촉진하고 학교에서 현대 교육 기술의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학교는 현지 상황에 따라 특별 강연 및 교육을 실시하고 다음 학년의 마이크로 컴퓨터 교사를위한 중앙 집중식 교육 및 훈련을 채택했습니다. 콘텐츠에는 기본 컴퓨터 작업, WPS 워드 프로세싱, 코스웨어 제작 및 네트워크 지식이 포함됩니다. 올해는 "현대 정보 기술 시험 프로그램"과 "현대 정보 기술 시험 개요"가 발간되었으며 "개요"에 따르면 선생님은 중급 및 상급반에서 시험을 보았습니다. 초등 및 중급은 교사의 필수 과목으로, 상급은 개인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합격하면 합격자가 증명서를 발급 받게되며, 1 급 및 중급의 시험 응시자는 연말 평가에서 제외되지 않으며 점수는 공제되지 않으며 선배는 적절히 차감됩니다. 평가 테스트를 거친 후 이제는 100 % 온보드 운영으로, 교사 중 거의 절반이 교직을 돕기위한 코스웨어 관련 코스웨어를 독립적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목의 교사는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강의를 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의 사용률은 100 %에 이르며 좋은 교육 결과를 얻습니다. 각 사무실은이 사무실에서 컴퓨터의 하드웨어 유지 관리 및 파일 구성을 담당하는 컴퓨터 관리자를 구성하여 각 사무실의 컴퓨터가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파일 액세스가 표준화됩니다. 특히 올해 학교는 품질 검사 및 최종 시험 교사를위한 통일 ​​된 요청서를 발급했으며 교사가 텍스트 레이아웃, 시험지 내용, 파일 이름 및 제출 방법에서 모든 파일을 인쇄하도록 요구하는 "시험 설명"을 공식화했습니다. 사양은 레이아웃, 글꼴 크기, 글꼴 유형, 테스트 항목 및 응답 항목의 형태로 엄격한 준수를했으며 네트워크 저장소를 통해 교사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수 차례의 연습을 거친 후, 우리 학교의 시험 문제는 레이아웃에서 높은 기준을 가지며 형제와 의사 소통 할 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정보 기술과 교수법에 대한 통합 세미나를 개최하여 교사의 강의와 강의를 통해 다른 교사가 강의와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교사가 주임 교수와 정보 기술의 통합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갖게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의 정보 기술 및 학문의 통합에서의 과학 연구 실천의 토대.

교수 및 연구 : "교육 및 연구 및 과학 연구는 교육의 신속한 발전을 보장하기위한 두 가지 날개입니다." 우리는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이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따라서 우리는이 연구의 작업을 강화하고 견고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내부 강점 실습, 광범위한 강의 및 평가 활동을 통해 교실 수업의 예술을 탐구하기 위해 교사의 업무 핫스팟을 안내합니다. 우리는 많은 신규 이민자가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교사들 사이에서 "교육 열 (teaching fever)"과 "열병열 (study fever)"이 나타남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현대 교육 기술 보조 도구는 일반적으로 교실 수업에 사용됩니다. 더 흥미 진진한 점은 우리 학교의 일부 교사들이 연구 주제로 가르치는 데있어서 덥고 어려운 문제를 설정했으며, 새로운 커리큘럼에는 "중산층의 새로운 커리큘럼의 인문대 건설"과 "새로운 작문 연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학교 차원의 주제가 끊임없이 등장하고있는 동시에 자치 차원의 두 가지 정신 건강 연구 주제 인 "다른 가정 조건의 학생 정신 건강 연구", "교사 행동 및 학생 정신 건강 개발 연구"가 공식 승인되었습니다. 1 월에 우리 학교에서 개진 논쟁을 실시하고 교육국의 지도자들에게 심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국장의 지도력에 대한 완전한 확신은이 연구에 전념하겠다는 우리의 결심을 한층 강화 시켰습니다. 현재 가족 심리 교육 수첩, 육아 교육 상담 사례, 학부모 학교 독서 서적, 교사 정신 건강 리더의 유지 및 향상에 대한 예비 작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다른 행동을하는 교사도 있습니다. 학생들의 정신 건강 영향 조사는 학생과 학부모를 샘플링하여 실시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학교 신문과 학부모 보고서를 정신 건강 지식에 관한 부모를 양성 할 수있는 입장으로 사용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점진적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기 위해 교육 부서의 리더십 아래서 우리는 교수 및 연구 분야의 교사를 훈련 시켰으며 과학 저널은 파이프 라인에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교육 과학 연구 저널을 정기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관련 인력을 조직하고 많은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교육과 연구를 통한 과학 연구의 진흥은 장기간에 걸친 작업이기도합니다. 교육 및 연구 활동을 고품질로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위상을 강조하기 위해 본교는 목요일 8 번째 수업을 강의 및 연구 활동의 시간으로 설정했습니다. 단체 준비 시간은 수시로 보장되며 부서에서 품질을 확인합니다. 비즈니스 스터디 시간을 사용하여 교사는 일정 기간 학습 한 지식 습득을 테스트하기 위해 "교육 및 연구, 교사 개혁 40 문항"에서 모든 교사를 테스트했습니다. 학교는 "우수한 교수 및 연구 그룹 선발 시스템"을 수립하고 매 학기마다 훌륭한 교수 및 연구 그룹을 선발했습니다. 또한 교사와 연구 활동의 확대는 학교 외부로 확대되었으며, 교사들은 산림 학교에 파견되어 개방 수업을 듣고 현대 교육 기술과 학문을 다양한 과목에 통합 시켰습니다.이 연구를 통해 교사의 아이디어가 신속하게 업데이트되고 교수법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다. 현대 교육 기술을 사용하여 교육을 지원하고 학문 분야와 통합 할 수있는 변화,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우리는 과학 연구를 통해 과학적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과학 연구를 통해 학교를 지원하고 점차 표준화 및 관리에 대한 목표를 실현합니다.

셋째, 정당 건축과 영성 문명 건설의 목표

1. 파티 건설 : 학교의 파티 지부는 언제나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당 조직의 응집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고 당원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각 당원이 진정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깃발이 될 수 있습니다. 학교 일의 발전. 중앙 그룹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팀원의 이론적 인 질적 향상과 도덕적 재배를 향상시키고, "단합, 지원, 이해, 존중, 신뢰"의 십자군을 준수하고, 사람들을 단결 시키며, "잘 배우고, 단결 시키며, 훈계하고, 스타일을 갖추도록 노력하십시오 선량하고 잘 작동하는 "5 개 팀"은 혁신적인 학교 운영 아이디어를 수립합니다. 스쿨 파티 지부는 올해 직장을 강화하고 일련의 특별 활동을 시작했으며, 그 효과는 매우 훌륭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아마추어 정당 학교를 이용하여 당원을위한 정기적 인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장례식에 참석 한 모든 당원들이 제 16 대 중국 공산당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연말에는 덩 샤오핑 이론과 장쩌민의 "세 가지 대표", "제 16 차 전국 대회"보고서 및 "20 개 당원들의 우려"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 포함되어있다. "Party Education", "People 's Daily", "Qiushi"및 기타 주요 기사를 파티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5 가지 이론적 인 주제로 연구하여 대다수의 당원은 이데올로기 의식을 높이고 파티 정신을 향상 시켰으며 연구 노트 및 학습 경험.

각 당원은 정치적 학습, 집단 활동, 삶의 조직, 정당 비용 지불, 당원 회비 지불, 기능 등을 통해 당원이 진정으로 사람들에 의해 확신을 얻은 사람이되고, 당 그룹의 전투 효과를 높이고, "당 그룹 평가 방법"을 수립 할 수있게한다. 일과 법을 준수하는 분야의 정당 집단에 대한 정량적 평가. 우리는 "파티 파이오니어 포스트 (Party Pioneer Post)"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임업 제 3 자의 당원 코드"를 실천함으로써 당원들이 헌신과 헌신의 모범, 교사의 본보기, 정직과 자제의 본보기, 그리고 법에 순종하는 모범이 될 것입니다. 파티 건물 공사가 꾸준히 개선되고 있으며, 우리 학교는 이미 선진 지회 진흥을위한 준비 작업을 마쳤습니다.

2. 영적 문명 : 지난 수년간 제 3의 임업 부의 영성 문명 건설은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조직은 건전하고 무대 목표는 명확하며 전체 장을 추가로 수립했습니다. 학교의 영성 문명 건설 선도 그룹은 종종 학교의 영성 문명 건설 작업을 연구하고 배치하기 위해 회의를 열었으며 "3 국 삼림 숲에서의 3 년간의 영적 문명 계획"을 개선하고 풍요롭게했으며 "문명 협약", "문명의 해 그룹 평가 조건"및 "문명"을 제정했습니다. 수업 평가 조건 및 "학생 윤리 평가 기준"과 같은 100 개 이상의 규칙과 규정이 책으로 정리되었습니다. 학교 차원의 지도력 문명을 재분배하여 업무 책임 영역을 창출하고 영적 문명 창작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영적 문명 건설 자료를 더욱 발전시킵니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캠퍼스 문화 활동, 학교 미술 그룹, 합창단, 축구 팀, 댄스 팀 및 기타 정기적 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서 우리는 외부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신문과 TV 방송국에서 폭넓게보고했으며, 올해에는 Linhai Daily에서 다양한 학교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 수 차례 게시했습니다. "Daxinganling TV Station"에 대한 보고서는 두 번보고되었으며 이는 학교의 사회적 영향력을 강화 시켰습니다. 산림청이 주관하는 "Six Civilizations"Crossing Cup Competition에서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는 철저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엄격하게 시행하고 "문명, 문명 및 문명을 말하는"그룹을 창설했습니다. 사람들의 "여섯 문명", 문명화 된 서비스의 홍보, 문명화 된 환경의 조성, 경쟁 활동, 경쟁의 내용의 구현, 문명 단위와 활동, 교사 도덕적 재배, 거버넌스 산업에 대한 "6 문명"활동의 개발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주변 환경의 바람, 조정 및 정류는 결합되어 단계적으로 그리고 단계적으로 구현됩니다. 교역 조건을 수집하고, 문명화 된 협약을 발표하고, 문명화 된 수업을 평가하고,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우리 학교의 영성 문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고 올해 상반기에 산림청의 영성 관리 부서로 승격되었습니다.

3. 깨끗한 정부 건설 : 학교 지도자들은 깨끗하고 정직하며 학교의 모든 일을 주도합니다. 당원과 간부들은 정치적, 이론적 사상 교육하에 법과 규율을 지킬 수 있습니다 .1 년 동안 우리 학교는 정당 규율과 정치 문제를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4. 포괄적 인 관리 : 조직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리더십 책임 영역을 나눕니다.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관리, 계획 및 시스템을 수립하고 폐쇄 형 캠퍼스 관리를 채택하는 특수 인력이 있습니다. 두 번째 임업 경찰서의 도움으로 정문 시장을 청소하고 캠퍼스 주변 환경을 크게 개선했으며 학교 환경이 완전히 정화되었고 학교에 대한 안정적인 교육 및 교습 명령이 만들어졌습니다. 학교는 레이아웃 작업을 준비하고 예방 조치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합니다. 적법한 교육, 교시 명령, 중대 재해 및 형사 사건을 방지하기 위해 문제를 적시에보고하고 적시에 처리하며 연중 '산림 경영 수준의 보안 장치'로 승격되었습니다.

넷째, 팀 빌딩 목표

조직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개척자 활동 실과 중학생 청소년 동맹을 조직하고, 조직 개발 업무를 표준화하고, 팀을 이끌어 갈 그룹의 활동을 수행하고, 우수한 그룹을 그룹으로 밀어 넣고,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파티를 홍보하고, 당의 건물과 함께 일하게한다. . 고등학생의 경우, 학생의 자기 관리 및 자기 교육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학생 협의회 간부 및 팀 간부 교육 수업이 개최되었습니다. 카운슬러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 트레이닝 과정도 개최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Emperor Eagle Competition"과 "New Century I Can Does"체험 교육 활동이 수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젊은 세대의 성장 특성과 결합하여 "세대를 대표하는 민족 정신"과 "파티에 대한 붉은 옷깃"을 주제로 한 많은 활동이 진행되었으며 테마 팀은 "새로운 커리큘럼을 시작하는 봄 - 새로운 코스의 Yuanzhi Class는 각 클래스의 팀을위한 모범을 보여 주었으며, Daxinganling TV Station "Forest Wind"에 의한 30 분짜리 인터뷰였습니다. 가르치는 일과 함께 어린 재능은 젊은 교사들과 경쟁합니다. 우리 학교는 두 개의 자치 지역 차원의 정신 건강 연구 주제에 대한 연구를 담당하고 학생들의 신체 및 정신 건강이 건강하게 개발 될 수 있도록 주제 연구를위한 "2 차 정신 건강 교육"을 실시합니다. 뛰어난 회원, 우수한 학생 3 명, 선진 그룹의 시스템을 인정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학교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5 월 4 일"청소년의 날을 준수하십시오. 올해 말의 팀 작업은 상위 레벨 요구 사항에 도달했습니다.

V. 자금 조달 목적

우리 학교는 상급자의 요구에 따라 엄격히 비용을 부과하고 무질서한 부과금이 없습니다. 비용은 계획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예산이나 위반 사항이나 위반 사항은 없습니다.

여섯 가지 다른 목표들

1. 계획 출산 : 가족 계획 작업 조직은 건전하고 특별한 인사 관리, 파일 명세서, 통계 보고서가시기 적절하며 다양한 치료가 양심적으로 시행됩니다. 신문 선전을 통해 지식 경연 대회 및 기타 활동의 활동에 참여하고, 산림 경영국 가족 계획 회의의 정신을 알리고 구현하며 연례 연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 안전 목표 : 학교 지도자는 안전 작업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관리를 강화하며 중대 재해를 야기 할 수있는 숨겨진 위험을 엄격히 확인하고 제거합니다. 학교는 "긴급 공중 보건 사고 실행 계획", "조사 예방 및 완화 작업 계획"및 "비 - 비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학교 지도력하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조직 및 시스템을 개선하고 방화 파일을 만들고 장비를 정기적으로 변경하십시오. 교사 및 학생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지도력을 발휘하고, 제도를 대체하고, 비상 대피 대책 및 노선을 수립하고, 대피 훈련 및 화재 예방 훈련을 실시하며, 장애인 용구는 기숙사에 사용하지 말고 비상 조명을 설치해야합니다. 캠퍼스의 8 개, 2 개의 대형 조명등은 종종 자체 검사와 자체 검사를 통해 숨겨진 위험을 제거합니다. 교사와 학생을위한 "안전 소방 강좌"에 대한 강의와 지진 이후의 보호 지식 습득. 회로, 기숙사, 학생 수통 등의 정기적 인 검사, 문제점의 적시 교정, 꽃 봉오리의 불의 제거. 소방서와 협력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화재 방지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구 문을 재건했습니다. SARS 기간 동안 우리 학교는 상급생의 요구에 따라 선생님과 학생들을위한 일일 시험을 엄격하게 지키기 위해 8 명의 선생님을 동원했으며, 한 명씩 관찰에주의를 기울였으며 그 상황이 시간에보고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학생 사무실과 진료소는 의심 사례 조사에 집중했습니다. 학생 사무실과 학교의 3 개 수준의 반 (反) 교육 기관에서는 교사와 학생의 신체 상태를 매일보고하고 비 작업 승리를 방지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합니다. 겨울철 이래로 학교 교사와 간부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18:30까지 근무 시간을 연장하여 관리를 강화하고 동시에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강사와 함께 "안전 사고 책임"에 서명했습니다. 계급 교사와 가치 교사는 학교의 일과 협력하고 또한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1 년 동안 우리 학교에는 화재 및 안전 사고가 없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2003 년 우리 학교의 업적과 업적을 요약 한 것입니다. 성공의 배경에서 우리는 또한 작업의 몇 가지 문제점과 결함을 분명히 알아 냈고, 수업을 배우고,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미래에 원활하게 일할 수 있는지 찾아 냈습니다.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문제 및 결함

1. 교사의 봉급이 바닥에있다. 특히 고등학교 교사가 더 두드러진다. 비슷한 지역 학교와 비교할 때 격차가 너무 커서 열의 동원에 도움이되지 않는다.

2. 귀인 문제의 영향으로 학교와 교사는 장기 계획이 부족합니다.

3. 새로운 고등학교 커리큘럼의 교육에 대한 안내는 없습니다.

4. 중등 학교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일부 수업은 수업 시간이 충분하지 못하며, 특히 7 학년 영어는 전국 규모에 미치지 못하고 어휘가 너무 큽니다. 학생들이 숙달하기 어렵고 시간에 따라 진행하기가 어렵습니다.

5. 새로운 교과 과정에 필요한 일부 실험, 학교의 실제 조건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6. 열악한 학생 자원은 정상적인 교육과 교수법에 큰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7. 고등부 개별 과목에는 교사의 심각한 부족이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불균등 한 개발 현상이 있습니다.

8. 교사의 개념은 아직 더 변형되지 않았으며, 학교에 기반한 교육은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9. 많은 교실에는 구덩이와 구덩이가 있고 5 층과 2 층 회의실의 천장은 새고 수리해야합니다. 교실 안의 벽은 더러워서 칠할 필요가 있지만 자금이 없습니다.

위의 결점을 바탕으로 장래의 작업에서 교사는 다양한 교육 방법과 인센티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하도록지도하고 동시에 새로운 커리큘럼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과학 연구 과제로 전환하고 교사가 연구와 탐구를 수행하도록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채택합니다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교육과 교수를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다양한 방법과 수단. 나는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내일 ####에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학교의 작업 요약

이번 학기의 고위 당국에 대한 관심과 지원하에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 전체의 도덕 교육이 번창하고 교사와 학생의 도덕성과 신체적 질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교사는 양심적이며 학생들은 열심히 일하고 교수 성과는 놀랍습니다. 실질적으로 제자리에서, 그것은 훌륭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시작시 작성된 작업 계획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도덕 교육 팀은 건전하고 도덕 교육 활동은 풍부하고 다채롭고 도덕적 교육이 효과적이며 팀이 긴밀히 협조되고 학생들의 소유 의식이 강화됩니다.

1. 도덕 교육 팀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도덕 교육 팀의 질은 도덕 교육의 질을 직접 결정하므로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 항상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의 초점이었습니다. 도덕 교육 팀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 주로 수업 교사의 업무 모임을 불규칙하게 개최하고 학교 교사의 작업을 분석 및 평가하고 결함을 지적하며 개선 요구 사항과 조치를 제안하고 각 클래스의 정기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지도, 적시 배달 및 학교 업무 요구 사항의 이행은 수업 교사의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시대의 독특한 특징을 지닌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을하면서 시간의 특색을 살리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의 시대 정신을 키우며, 도덕적 교육을 통해 즐겁고 배움의 효과를 얻습니다. 제 4 회 봄 육상 경기 및 볼 게임을 조직하여 문화 체육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학생들이 무대를 보여주고 좋은 학교 정신을 형성하는 데 미묘한 역할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기 중에는 청소년 단결위원회가 자원 봉사 활동과 선행을하기 위해 신중하게 다양한 지회 선발을 조직하였으며, 청소년 단결위원회 소집에 따라 대다수의 열렬한지지와 적극적인 참여로 Lei Feng 학교, 봉사 단체 및 지식 선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학생이 현금으로 xxx 위안을 XXX, xx 및 기타 비판적으로 아픈 학생에게 기부하는 등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에게 기부금을 기부하고 학생의 애국심을 키우기 위해 주간 연설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3. 기본 문명의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문명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수업 활동의 교육적 기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주제 수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반 교사를 감독합니다.

수업 평가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3 비율"평가 메커니즘을 준수하고, 수업 가치 주간 시스템을 강화하고, 수업 관리 평가 내용을 엄격히 준수하고, 일일 검사 기록을 준수하고, 평가 결과를 적시에 발표하고, 문명화 된 수업을 만들고 문명화 된 학생들을 위해 경쟁하는 의식을 강화합니다.

둘째, 교육 활동은 내용이 풍부하고 평가 방법은 과학적이며 교사는 교육을 계속하고 학교 기반 교육은 정상적으로 수행됩니다.

1. 교수 과정의 관리를 강화하고 교수 평가 시스템을 최적화하며 지속적으로 교수의 질을 향상시킨다.

각 학부의 교사들은 학기초에 상세하고 현실적인 교수 계획 및 강의 일정을 개발했으며, 2 주째에는 교수 및 연구 지도자 회의가 개최되어 학기의 강의 우선 순위를 분석하고 강의 과제를 준비했습니다.

이 학기는 정규 교실 수업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교실 수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교무실의 업무 계획 및 일상적인 검사 프로그램에 따라 교습은 잘 조직되어 있으며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교육의 정기적 인 검사는 매월 효율성과 형식적으로 수행됩니다. 우리는 좋은 현상을 칭찬하고 나쁜 현상에 대한 교육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대부분의 교사는 상세한 사례를 작성하고 교재를 준비 할 수있을뿐 아니라 분명한 목표로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강의에 참여하는 교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일부 신입생은 관련 교사를 찾아 의사 소통을하고 격차를 찾으며 강의 후에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교실 수업의 요구 사항을 표준화하고, 교사의 자신의 수업 행동 분석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상호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교사가 여러 채널의 교수 행동 개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2. 적극적으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반의 구성을 개선하고, 교육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한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교수 및 과학 연구를위한 풀뿌리 기관이며, 교수법을 구현하는 기본 단위입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교육 및 연구 그룹 활동을 정상화하고,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긍정적 인 역할을합니다. 학기 중에 교무실에서는 정기적으로 교수 및 연구 팀장 회의를 열어 다양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 팀장 및 모든 교사의 열정을 최대한 이끌어 내고 학생들의 교육 및 교수 활동에 대한 불만족을 극복하고 훌륭한 교수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분위기, 그룹의 힘 및 집단 지혜. 학기 동안, 각 교육 및 연구 그룹은 일반적으로 시간, 효율성 및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2 주에 한 번씩 교육 및 연구 그룹 활동을 수행합니다. 활동에는 내용이 있으며 프로세스가 문서화되고 작업이 구현됩니다. 교수법 연구 그룹은 교육 과정 기준, 교재, 학생, 탐구 교수법, 학습 방법을 연구하기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의 사용을 장려하기위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유리한 기회와 결합되었습니다.

3. 교직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자질 향상을 도모한다.

계속해서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옛 사람을 데려오고,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옛 사람을 알리는 교육 및 학습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우리 학교에는 많은 젊은 교사가 있으며, 젊은 교사의 훈련이 교사 직원 건설의 초점이되었습니다. 수업 듣기, 수업 평가, 수업 피드백을 통해 새로운 교사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교사 사업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각 교원 및 연구 그룹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그룹 기반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4. 시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습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시험을 통해 교육의 질을 테스트 할 수 있으며, 교육에 존재하는 문제는 피드백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미래의 교육을위한 기초를 제공하고 방향을 나타낼 것입니다.

시험과 조직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학사 사무실에서 주관하여 중간, 최종 및 3 년차 시험을 실시합니다.

사후 테스트 분석을 잘 수행하십시오. 각 학년 조직은 학생을위한 성과 분석 회의를 조직합니다. 각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조직 교사는 학생의 반응을 분석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격차를 확인하고, 조치를 수립하고, 대책을 모색합니다.

셋째, 물류 업무 부서가 명확하고 책임의 첫 번째 라인에 대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소에있다.

1. 학교 물류 작업 계획 수립

우리 학교는 Ziyang 북쪽의 약한 농촌 학교에 속해 있습니다. 교수 시설이 짧고, 교수 기금이 어려우며, 교사가 약하고 학교 건물이 긴장합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에 부응하기 위해 학교와 연계 된 일련의 관련 시스템이 공식화되고 관련 아카이브의 정신이 엄격하게 이행되었으며 시스템이 준수되고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1 차 서비스.

2. 학교 예산 및 최종 보고서에서 좋은 일을하고 재무 업무를 잘 관리하십시오.

기존의 학교 기금에 따라 선납금 및 최종 결산금을 내야하며, 제한된 경비는 학교가 가장 필요로하는 곳으로 지출됩니다. 예산을위한 특별 기금에 따르면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교육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엄격하게 관련 아카이브의 정신을 따라 높은 수준에서 열심히 금융 및 경제 시스템을 구현하고, 합리적으로 재원을 사용하고, 낭비를 줄이고,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입니다.

3. 물류 부서 직원 관리에 좋은 업무 수행

물류 부서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류 업무의 주요 조건이며 직원의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업무와 업무를 돌보며 학교의 안전과 보안을 잘 유지하며 전염병, 위생 및 소독의 예방 및 통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숙식 관리 업무와 학교에서 배정 된 음식 감독 및 기타 업무를 마스터하는 것.

넷째, 당 지부는 일에 대한 분명한 책임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이 정치 연구를하고 파티원들의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수시로 소집하며 격차와 단점을 발견하고 당원과 교사들이 끊임없이 자신을 분석하고 비평하고 스스로 비판하게합니다.

5. 노조의 활동이 자리를 잡고 일에 대한 책임이 강하다. 노동 조합은 종종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의 삶을 돌보며, 사람들의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질문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교사에게 교사가 마음과 마음으로 평안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직원을위한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여 직원의 비즈니스 생활을 풍요롭게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모든 교사와 학생의 한 학기 후에, 우리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지만, 또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발전은 또한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들의 연대가 필요하며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계속 이어가고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