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9 년 행정 부서 업무 요약


XX의 행정 구역에서는 올해 초에 책정 된 업무 계획 및 목표를 토대로 사무국 장의지도하에 최고 성적의 향상, 서비스 수준의 개선, 품질 이미지의 강화 및 경영 효율성의 강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일하는 사람이 거의 없거나 업무가 많고 업무가 복잡 할 경우 일반 직원은 함께 일하고 연초에 설정된 연간 목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돈, 돈, 물건, 음식, 주거 및 여행"은 관리 물류의 6 가지 작동 요소입니다 돈 관리 및 재산 관리, 좋은 일을 관리하고, 장기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다양한위원회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행정부는 책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금융 보안은 행정 물류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4 대 기관의 자금 - 계약 시스템의 재정적 이행 이후, 수년간의 실천 끝에 행정 부서는 자금 배분 및 분배에 대한 일정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우선적으로 3 가지 우선 순위 보장이 강조됩니다 : 첫째, 지도자의 정상적인 근무 비용 보장에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둘째, 각위원회의 정상적인 사무 경비를 우선시합니다. 셋째, 특별 자금의 지출 및 퇴직자에게 필요한 경비를 우선시하며,이 원칙에 따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합리적으로 파견하고 우선 순위를 우선 순위로 정한다. 매년 NPC의 예산을위한 예산은 엄격하고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지출이 늘어나면서 제한된 기금을 사용하여 기관의 정상적인 업무를 보장하는 방법은 행정 부서에서 자금 사용, 엄격한 심사 및 회계 승인 한편, 정책 지출을 위반하지 않고 인센티브를 충실히 이행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회사는 적극적으로 재정 지원, 신청서 작성, 기금 모금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 학습 및 훈련 등의 행정 부서가 여러 가지 이유로 재무 의사 결정을합니다. 신청 보고서는 자금 지원을 위해 제출되었으며, 올해 8 건의 보고서가 정부에 제출되었으며, 대부분 자금이 부족한 상황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어느 정도까지 보상 해주었습니다. 지금까지 기관,위원회, 사무실 및 사무실은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업무에 영향을주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장기 기관이 주최 한 대규모 대규모 행사가 Zhuzhou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모든 직원이 Zhangjiajie에서 공부했습니다. 이 도시의 NPC 시스템 사무소는 회의와 합동 회의에 참석했으며, 7 명의 이사는 해외로 나갔다.위원회, 사무실, 사무실은 다른 주와 도시로 가서 조사하고 검사했다. 행정 부서는 다양한 활동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기금을 적기에 조직했다. 실제로, 그 조치는 적절히 이행되고 보장이 강해졌습니다.
둘째, 회의 보안은 행정부의 또 다른 초점입니다. 연례 총회, 격년제 상임위원회, 다양한 학습 및 훈련, 회의 보안에서 어떻게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는지, 행정 부서는 수년간 회의를 개선해 왔습니다. 회의 등록, 숙박 준비, 회의 용품 조달, 사용자 정의, 기념품 유통, 회의 후 일련의 엄격한 조치 및 관리, 다양한 보증, 서비스 및 정착에서 시스템, 혁신 및 혁신을 기반으로 방법. 예를 들어, Tiantai Villa의 운영이 동일한 운영자가 아닌 민간 부문에 맡겨 졌기 때문에 이번 회의에서는 회의 보안 및 관리 조정에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입니다. 우리는 컨트 us 스를 달성하기 위해 계약자와 여러 차례 협상하고 협의하여 회의의 식사 및 편의를보다 잘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 상설위원회가있을 때마다 행정 구역은 제 시간에 지정 호텔에 연락하여 식사와 숙박 시설을 적시에 준비하고 식사 내용과 숙박 내용이 참가자의 손에 전달 될 때마다 자주 고정 포인트 리셉션 호텔의 서비스 인식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참가자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보장합니다. 올해의 여러 번의 대규모 방문, 연구 및 연구 활동 중에 사무처 직속 지도부에서 행정 구역은 여행 경로, 연락처 및 숙박 시설 배열, ​​언제 어디서 주차하고 휴식을 취할 것인지에 대한 형식의 세부 배열을 만들었습니다. 활동은 질서 정연하게 진행되었는데, 행정부의 활동이 바쁠 때마다, 방 카드, 식당 좌석 배치, 정착 등이 힘들었지 만 모든 사람들이 만족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둘째, 자신의 의무를 기반으로 자신의 사업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강화 사업은 비즈니스의 직원이 돈, 상품, 하루 종일 계정을 다루는 비즈니스의 직원을 필요로, 행정 물류, 사무실의 기능 부서로 행정 부서의 기초이며, 어떻게 돈을 관리하고, 부를 관리하고, 계정을 명확하게 만들고, 수입과 지출에 결함이 있으며, 엄격하게 금융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계 시스템 개혁 이후 회계 직원은 신속하게 비즈니스에 익숙해졌습니다. 금년에는 재무 통일 요구 사항에 따라 공식 카드가 구현됩니다. 회계 시스템, 조직의 재무 담당자는 업무에 익숙하고 대리인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초과 근무하며 작업 방법과 절차를 반복적으로 설명합니다. 작업량은 증가했지만 더 힘들지만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습니다. . 재무 관리가 더욱 강화되었고, 상반기에 행정부는 재무 및 재무 상황을 4 번 사무국 및 상임위원회 위원장에게보고하고 재무 분석을 실시했으며 적시에 정확하게 펀드의 손익 상황을 반영하고 재무 분석 보고서와 권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사무소는 경비와 경비를보고 했으므로 지도자들과위원회 모두가 기금을 알고있었습니다. 금융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재무 업무가 표준화 및 제도화의 과정에 실제로 착수했습니다. 올해에는 다양한 송장과 바우처, 재무 제표 25 개, 바우처 등 총 9.7 부씩을 환급, 정리, 선별 등으로 완료하여 70여 차례에 걸친 다양한 구매가 완료되었으며 개인 기금, 의료 보험 및 급여 변경 철회가 신속히 처리되었습니다. 거래 절차, 비즈니스 작업은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셋째, 열정 서비스, 좋은 수신 및 수신 작업은 행정 구역의 또 다른 중요한 내용입니다. 접수 수준과 서비스 수준은 Zhuzhou 인민 대표 대회의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이를 위해 연초에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 요청은 접수 업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접수 의무 시스템을 구현하며, 행정 부서는 각 게스트 배치가 현장 숙박을 준비하는 사람을 확보하도록 의무를 이행합니다. Zhuzhou는 교통의 중심지이며,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여 Chaling, Yanling 등 혁명적 인 성지의 붉은 여행은 매우 매력적이며, Zhuzhou 전기 기관차, 항공 동력, 야금 화학 공업 등은 국내외에서 유명하며 산업 관광의 주목도가 높아 다른 지방 도시 방문 및 방문객 수가 현저하게 증가했으며 올해는 200 명 이상이 200 명 이상을 수용했으며, 평소에는 거의 매일, 특히 휴일에 피로연이 가능하며 휴일에는 완전한 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때로는 티켓 소지자에게 많은 사람을 보내어 달려들기도하지만,이 경우에도 손님을 만족시키고 지도자를 안심시키려는 리셉션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넷째, 물류 작업, 갈 길이 멀다.
XX에서는 행정 업무가 많은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지만 리더의 기대와 동지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길이 멀다. 장래에는 여정이 길어지며 책임감이 더욱 중요 해지고 기준과 요구 사항이 더욱 엄격해질 것이며 행정부 직원은 향후 업무에서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더욱 강화하고 물류 서비스와 경영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작업을 더 멀리 생각하고 더 신중하게하십시오. 환대 수준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즉, 행정부의 지도력하에 행정부는 더 나은 일을하고보다 견고한 자세와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