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9 년에 군집에있는 사법 행정 일의 개요


타운십 XX 연례 성인 교육 사업은 타운십 파티위원회와 타운 쉽 정부의 올바른 리더십하에 있습니다.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고, 시장 경제와 사회적 요구에 따라 인도하고, "3 개 농촌"을 봉사한다는 근본적인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XX 경제, 실용적인 기술 훈련 및 농촌 노동 이동 훈련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 모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일년 내내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첫째, 다양한 교육을 파악하고 노동의 질을 높이기위한 노력은 성인 교육 센터 학교의 핵심 임무이며 농촌 노동 이동 훈련은 성인 교육 훈련의 핵심 부분이며 농부들이 부자가되고 사회가 잘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지난 해에는 다양한 유형의 농촌 노동 기술에 대한 총 22 개의 교육 과정이 2,332 개의 교육 세션과 710 개 이상의 고용 가이드 교육으로 개최되었습니다. 훈련을 통해 1,270 명이 효과적으로 전학했습니다.
이 훈련에서는 우리 마을의 경제 발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여러 마을의 돼지 사육 기술 훈련을 전문으로했습니다. 훈련을 통해 우리 마을의 농부 기술 수준이 향상되었고 경제적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둘째, 고용 창출의 이동을 늘리고, 농민 소득을 늘리고, 조치를 취하고, 농촌 잉여 노동자를 조직하여 일하러 나가도록 인도한다. 연수의 목적은 취업을 이전하는 것입니다. 고용을 전환시키는 열쇠는 잉여 노동을 조직하여 일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 집단 조직 추천, 단위 모집, 인원 소개, 노동 단위 고용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부유 한 노동자를 조직하여 시골 지역의 잉여 노동력을 합리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흘려 보냄으로써 농촌 지역의 유휴 노동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우리는 많은 유능한 종업원을 지방 안팎의 많은 유닛들에게 보냈습니다. 작년 한 해 열심히 일하면서이 도시에서 양도하고 수출 한 사람들의 수는 올해 521 명이 넘었습니다.
셋째, XX의 사업은 미래의 일이 될 것이며, 우리는 성인 교육의 사업을 강화하고, 높은 수준의 권한있는 당국과 계속 협력하여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우리의 마을에있는 실제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은 작업을 계속한다.
1. 광범위한 홍보와 분위기 조성. 우리는 완전 고용 촉진, 노동 브리핑, 선전 구호, 전단지, 컨설팅 서비스, 포스터 및 교육 과정을 활용하여 도시 조정 작업의 중요성, 성공적인 기업 경험 및 이주 노동자의 전형적인 행동을 장려합니다. 동시에 이주 노동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법률과 규정과 노동력 이전을위한 기술 훈련을 홍보합니다.
2. 근로자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훈련을 실시한다. 다 채널 및 다단계지도 교육, 기술 훈련, 기업가 훈련 등 다양한 형태의 훈련을 통해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자원하는 이주 노동자가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하고 전문 기술을 강화하며 고용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취업 채널을 확대하고 노동력 이전을 확대하십시오. 첫째, 지방 특색 산업에 의존하여 농촌 노동의 지역 이동을 촉진하고, 둘째, 고위 당국의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노동 수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셋째, 기업가와 지도자에게 의존하여 수출 채널 설립을 확고히하고 노동 서비스를 확대한다. 노동 시장에서 고용을 촉진하기위한 결과물.
간단히 말해서,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의지도하에 교육구 국의지도하에 우리나라의 성인 교육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못하다. 우리는 고향 교육을 새로운 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계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