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행정 사무소의 안전성 반영 활동 요약


각 부처, 국, 부에서 통일 된 조치에 따라 행정실은 4 월 XX 일부터 안전 재고 점검 활동을 수행하지 않고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도로 국의 안전 생산을위한 "대대적 인 대대적 인 검사"활동을 시행했다. 단락의 배열에 따라, 이데올로기, 작업 스타일, 관리, 규정, 장비, 운영, 팀 품질 및 이데올로기 정치에서 소방, 포괄적 인 치료, 차량 안전, 파일 전송 및 개인 안전의 측면에 초점을 사무실 업무의 특성과 결합하여. 작업 및 기타 측면, 안전 생산에 대한 숨겨진 위험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이며 철저한 조사 및 수정 안전 및 안전에 초점을 맞춘 일반적인 원칙에 따라 회사는 안전 생산의 취약한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즉시 해결할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 문제는 번호 관리를 제거하고 "큰 반사, 큰 검사 및 큰 수정"작업을 완벽하게 구현함으로써 구현됩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큰 반성, 큰 검사"활동의 전반적인 상황
1. 상사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전달하며, 안전 검사를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수행한다. 고위급의 요구에 따라 사무소는 5 월 12 일에 제남 지국의 "4.28"철도 교통 특별 사고의 교훈을 배우고 전달하기 위해 모든 직원을 개인적으로 소집하고 철도청 비상 사태 화상 회의 전화 4 월 29 일의 정신을 구현할 것입니다. 그리고 섹션의 배치 및 배치와 결합 된 안전 반사, 검사 및 정류 활동의 전체 섹션에서 제남 국의 "4, 28"특별 사고에 대한 통지의 "통지"의 기호, 포괄적이고 심도있는 개발, 사무소는 큰 반성, 큰 검사 활동, 주요 내용 활동 계획, 조치 및 홍보 계획의 특정 요구 사항을 수행함과 동시에 조직과 참가자는 예비 반성을 실시했습니다. 5 월 13 일, 재검토 회의가 다시 열렸고, 모든 직원들은 자신의 문제와 학부형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결합되었으며 심층적 인 개인 반성 자료 및 자체 시험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2. 잠재적 안전 위험을 조사하고 적극적으로 교정하기위한 단호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우리는 학부의 문제와 기반을 근본적으로 재검토하여 도로 안전 생산의 "큰 반영, 큰 검사"활동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큰 반사, 큰 검사, 큰 정류"단락에 따라 안전 생산의 100 일 검사의 특별 조치를 수행 할 것입니다 "배치 작업, 안전 생산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 인 철저한 조사 및 교정, 화재에 대한 특별 검사, 포괄적 인 처리 및 차량 안전 및 경로를 따라 다양한 워크샵 및 건설 현장에서 파일 수신 및 전송을 수행하기위한 특별 인력을 구성합니다. 조심스럽게 분류 된 문제를 분류하고 분석하고, 특수 연구를 조직하고, 정류 계획, 목표, 측정 및 시간 항목을 하나씩 공식화하고, 첫 번째 초점을 맞추고 일반 원칙에 따라 책임을 이행하고 문제의 제거 관리를 구현합니다. , 제한 시간 내에 정류가 이루어집니다. "큰 반성, 큰 검사 및 큰 정류"활동의 완전한 이행을 보장하십시오.
3. 활동의 효과와 질을 보장하기 위해 "재검토"와 "재고하기"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활동의 전체적인 배치에 따라 우리는 처음 두 단계의 개발을 적시에 "검토"하고 "큰 반성, 큰 검사 및 대규모 정류"활동의 안전 위험과 이전 정류의 개선을 검토하고 정류의 개선을 보완합니다. 조각의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 프로젝트의 핵심을 파악하고 문제의 재발을 방지하며 규칙 및 규정, 안전 관리 및 안전 제어와 같은 다양한 표준의 효과적인 구현을 보장합니다. 전체 도로 운송 안전 심포지엄 이후 심포지움에서 리우 지 준 장관과 후 야동 부총리의 연설에서 모든 직원의 연설 정신을 적시에 조직했으며 7 월 22 일 두안 XX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재검토 회의를 열었다. 전체 도로 교통 안전 작업 회의 정신의 정신과 결합하여 이전 단락의 반영과 정정의 문제점과 결함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자동차 강습반의 모든 직원이 이전 섹션의 안전 생산 상황에 대한 반성을위한 특별 주제를 구성하도록합니다. 모든 인력에 대한 재고와 홍보는 큰 반성과 주요 검사 활동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안전 파악 및 안정성 확보에 대한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4. 활동 결과를 모두 통합하여 안정적이고 장기간 관리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활동의 장기적인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행정 사무국은 안전 생산 실행 표준 및 절차의 완전한 이행을 고수하고 문제 및 숨겨진 위험에 대한 정류 및 조사 및 검토를 강화하며 주요 문제 및 어려운 문제를 정기적으로 그리고 비 정기적으로 검토합니다. 문제가 되돌아 오지 않도록 주요 문제를 점검해야합니다. 활동의 성과를 통합하고 생산 안전의 정상적인 관리를 종합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사무실은 대규모 반성 검사 활동을 일상 생활의 생산과 결합시키고 대규모 반향 검사 활동에 대한 좋은 경험과 대책을 일상 업무로 통합합니다. 안전한 생산 공정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합니다. 매일 매일을 파악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핵심 포인트를 확보하고, 활동을 통해 안전 생산 기반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함으로써 간부의 작업 스타일이 분명히 개선되고 운송 안전 작업의 극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더욱 향상되고 안전 관리 작업을 파악하는 것이 명백합니다. 향상된 안전하고 정상적인 관리가 추가로 구현되었습니다.
둘째, 큰 재검사 활동에서 발견되는 주요 문제점과 교정.
1. 교통 안전 관리의 문제. 섹션 오르간의 자동차 기관의 인원 및 차량 조정, 기관 주문 차량 관리 책임자 파견, 연료 소비 테이블 복사, 점검 등의 특별 조정. 매월 정기 도로 교통 안전 회의를 준수하여 우수한 파일의 법률, 규정 및 정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특히 "5, 20"교통 사고 이후 적극적으로 사고 조사 및 대처에 도움을 주었으며 안전 사고 예방 활동을 수행하고 사고의 고통스런 교훈을 깊이 흡수하며 평소 자동차에서 진지하게 스스로를 찾도록 자동차 교실의 모든 운전자를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자동차 관리에있어 기존의 문제 및 문제점은 세그먼트 네트워크에서 "차량 강화에 관한 긴급 통지"를 발표하고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도로 교통 안전 관리 조치를 ×××× 섹션"으로 개정했습니다. 동시에 차량의 비용과 각 장치의 운전자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2, 화재 예방, 방폭 및 포괄적 인 치료 작업은 충분히 상세하지 않습니다. 시험 웹 사이트 수집 조직의 관계자는 워크샵, 팀의 일부, 자재 창고, 주요 부품 및 건설 지점에 대한 세심하고 세심한 검사를 라인 교량을 따라 다시 한 번 실시했습니다. 검사 중에 발견 된 전기 배선은 표준화되지 않았고, 화재 예방 시설은 불완전했으며, 화재 방지 규정이있었습니다. 구현이 적절하지 않으면 관련 부서에서 판매 번호를 심각하게 수정하고 수정해야합니다. 평가를 강화하고 문제를 시정하지 못한 단위는 품질 및 효율성 평가에 포함되어야한다. 단계별 소방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축하고 소방 안전 홍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소방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며 모든 직원의 소방 안전 의식을 개선하고 안전 예방 조치 및 포괄적 인 취급, 관리 및 핵심 포인트와 핵심 부품의 "세 가지 방어 및 하나의 대응"을 효과적으로 강화합니다. 다양한 작업.
3. 반테러 및 안정 조치의 문제는 엄격하지 않다. 올림픽 개막 이전에 올림픽 기간 중 문자 및 방문의 내부 통제 및 반테러 안보를 강화하기위한 조치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내부 통제 및 안정성 작업을보다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불안정한 요소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 모든 생산 위험에 대한 보안 강화. 일. 부서 기관, 풀뿌리 워크샵 사무실 및 중요한 자재 창고의 내부 안전주의 사항을 강화하고 경영진 내에서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민간 항공 방공, 기술 방위 및 물리적 방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공공 보안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경영진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핵심 교량 및 터널 데이터 및 경비원 목록을 적시에 수집합니다. 핵심 인력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XX 역 지역의 대규모 집단 근로자, 퇴직자 및 재임 자 목록"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4, 파일 전송 프로세스는 느슨한 평가의 문제를 확인합니다. Jiaoji Line의 "4, 28"사고에 대한 중요한 이유는 전송 과정에서 파일이 유출 된 것이 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응하여 사무실은 일일 파일 전송 과정에서 우선 검토 및 통제를 강화하고 중요한 파일을 온라인으로 게시 한 후 관련 부서와 하나씩 차례로 통신 할 수 있으며 수신 상황 및 수집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파일은 매일 수집되며 파일 수신은 수시로 확인되며 파일 전송의 정확성과 적시성을 높이기 위해 검사가 제 시간에 게시됩니다. 파일을받은 네트워크 비평가는시의 적절하지 않았으며 적시에 효과적인 파일 전송을 보장하기 위해 본질이 품질 및 효율성 평가에 심각하게 반영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