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법률에 의한 행정 업무의 개요


제 1 조 :

올해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카운티 행정부와 카운티 정부가 법률 행정 모델 군을 설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에 충실하며 법률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간부와 사람들의 법률을 강화했습니다. 의식과 법 체계의 개념은 법에 따라 시골 통치 과정을 촉진하는 데 있으며 법에 따라 시골 통치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여 센터의 행정 행동이보다 표준화되고 시민의 권리와 이익이 보장되며 모든 사회 사업이 꾸준히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1.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행정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법에 따라 행정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조정 및 종합 법률 조정과 리더십에 따라 관리를 촉진 센터의 활동에 대한 법적 책임 농업 선두 그룹의 관리 센터를 강화, 우리는 중심을 작업의 대응 시스템을 개발하고, unremittingly 준수 "규정"의견, 작업 분해 관리의 전체 중심,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면서, 특정 부서 및 단위에 할당 된 책임의 발행을 통해 모든 중앙 부서는 법률 및 규정, 교육 활동, 형태의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 주요 간부들은 법을 배우고, 법에 복종하고, 좋은 분위기를 사용하는 데 앞장 선다. 중앙 당위원회는 화요일 정치 및 마을 간부 회의를 통해 농촌 간부들을 진지하게 조직하여 행정 허가법, 출산 계획, 토지 관리법,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 법을 연구했다. 기관 간부의 법률 교육에 중점을 둔 "편지 및 방문 등록"과 같은 법률 및 규정은 행정 법 집행을위한 법률 지식 시험에 조직되고 참여했습니다.

둘째, 법 대중화 선전 활동을 강화하고 법제도에 대한 인식을 종합적으로 높이십시오.

법 집행의 강도를 높이고 간부의 법률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중앙 행정부는 라디오, 칠판 신문, 배너 걸기, 슬로건 게시, 전단지 배포 및 특수 학습을 통해 법적인 선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전체 센터에 홍보합니다. 이 부서가 시행하는 법률을 대중화함으로써 법 집행의 노력을 강화하고 국민의 법적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농업법"과 "중화 인민 공화국 종자 관리 규정"및 법 집행 공무원에 대한 법적인 자각을 높이는 농업 관련 법규를 중점적으로 다루었 다. 중국의 장애인 인민 공화국이있는 사람의 보호에 관한 "마을위원회 조직 법률", "법률에 방송 및 홍보 자료와 홈 오피스 사용 장날", "병역"하였다 적극적으로 추진, 마을에서 가족 계획 가족 계획 간부 시장 일의 사용 "섬서성의 계획과 번식에 관한 규정", "떠 다니는 사람들의 관리를위한 조치", "중화 인민 공화국 인구 및 출생 관련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 전단지 배포에 대한 심도있는 홍보가 3200 개 이상의 구호를 게시하고 칠판 15 이 기간 동안 5 회의 교육을 실시하여 4,650 명의 인원이 참여하였으며, 조직 센터, 마을, 그룹 간부 및 대부분의 가임 연령대의 인구 4,260 명이 인구 및 프로젝트 불임의 법률 및 지식에 참여하여 가족 계획에 관한 법률 및 규정의 보급 및 보급을 달성했습니다. 토지 연구소는 "Land Law"와 관련 법규를 공개하고 총 28 시간의 방송을 방송하며 100 개 이상의 슬로건과 3 개의 배너를 게시했으며 통일 된 금융 및 경제 방송국 조세 및 요금 개혁 결과를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 농산물 가격에 관한 12 건의 공고문을 작성하고 종합 관리 사무소는 6.26 마약 방지의 날에 홍보 슬로건을 게시했다. 교육 명 1만1천명의 방송 선전 120 시간, 더욱 대중을 교육합니다.

셋째, 법 집행을 개선하기위한 엄격한 집행 절차

법 집행 책임 및 목적을 명확히하고 특정 법 집행 요원의 행정 법 집행 조치를 효과적으로 규제하기 위해 중앙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 선두 그룹의 통일 된 배치하에 본 센터 행정 법 집행 부서는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책임을 명확히했습니다. 각 부서의 업무 특성에 따라 각 부서별 직원 코드를 수립하고 해당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개선하며 벽에 시스템을 구현하고 공개적으로 관리하고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1. 2019 년 작업 계획을 수립했다. 조직의 리더십, 행정 의사 결정, 열린 정부 문제, 행정 감독에 중점을두기로 결정했다. 작업의 방향과 구체적인 목표를 명확히하고, 행정 의사 결정을위한 전문가 의견 시스템을 도입했다. 행정 조사 및 승인 프로젝트를 간소화하고 업무 관계를 줄이며 사람들의 업무를 원활하게하고 정부 업무 개방과 과학적, 민주적 의사 결정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현합니다. 센터의 모든 부서 및 부서에서는 다양한 정부 업무 정보를 홍보하고 공공 및 사회 감독을 수용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야외 선전 칼럼을 사용합니다. 시민들의 심포지엄 및 기타 형식을 공개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청취하며 의사 결정이 민주적, 과학적 및 법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홍보함으로써 현재 대중을 홍보하고 국정 운영에 참여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을 단위의 정부 업무가 점차 표준화되고 제도화됩니다. 편리한 조건. 행정적 허가 법을 시행하고 행정 허가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규범 적 기록 보관소를 공식화하는 과정에서 대중의 참여 메커니즘이 대중에게 알리고 발언 할 권리를 부여하고 규범 적 기록 보관소를 감독했다.

2. 3 대 농촌 센터는 홍보와 교육을 합법적 인 관행과 결합하는 원칙에 따라 농업법, 홍보 및 교육 및 산업 경영의 대중화를 긴밀히 통합하여 간부 및 근로자의 법적 개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인신 매매를 강화했습니다. 종자, 살충제, 비료 등과 같은 농업 자원의 관리 및 감독으로 전환하고 현장 분쟁을 다루고 현장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농지 수 보수 시설에 대한 관련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절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수질 보전 프로젝트의 관리 및 보호를 강화합니다.

3 초에, 시골 센터 당사자는 즉시 전체 중앙 동원 회의의 사회 보장 포괄적 인 관리를 개최 연중 작업, 종합 관리 사무소 센터, 공안위원회, 중재위원회 및 마을 그룹의 보안 순찰을 풍부하게 조정하기위한 준비 그리고 다른 수준의 조직. 그리고 마을, 마을과 단위로 명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포괄적 인 관리 목표 관리 책임 책을 서명하고, 사람들에게 책임. 동시에 모든 조직에 대한 내부 예방 시스템 및 예방 조치를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마을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는 정기적으로 점검되지 않습니다. 검사 과정에서 우리는 핵심 작업과 어려운 작업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기존 문제를 적시에 해결합니다. 농산물을 훼손하고 농산물을 훔치는 범죄 행위를 근절하기위한 노력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불법적 인 종교 활동과 지하 악의 활동을 면밀히 주시하고 조사하고 단속하고, 불법 종교 활동과 지하 악의 활동을 심층적으로 관장하는 중앙 일원을 조직했으며, 전체 센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회의 안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센터 전체를 지원했습니다. 경제와 다양한 사업의 발전은 공공 보안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4. 가족 계획 센터 (Center for Family Planning Office)는 중앙, 마을 및 단체 계획을위한 책임 시스템 및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처음으로 개선하고 가족 계획 및 출산을위한 공공 계획을 공개적으로 계획하는 "6 개 개방형"및 "감독 형"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서비스, ​​공공 기획 및 기타 출산 비용, 공공 기획 및 출산 조정 비용, 공개적으로 계획된 출산율 지표는 대다수의 간부 및 사람들의 감독을 수용합니다. 동시에, 인구 관리 계획, 위로부터 아래로, 정책 및 법규, 더 엄격한 상향식 (bottom-up)보고에 따라, "산시 성 불임 규제 계획"과 "유동 인구 다산 프로그램 관리 방법"의 엄격한 이행을 강화 불임 지표 프로그램을 승인하고 시행하십시오. 카드, 서적 및 주문에 대한 표준화 된 관리를 점진적으로 개선하고 누출 여부를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정리하고 등록하고, 사람, 카드, 서적 및 서적을 제 시간에 일관되게 작성하여 가족 계획을위한 법률 및 규정을 마련하십시오. 장을 따를 수 있습니다.

5, 토지 "토지 법률"에 근거 과감 토지 이용 제어를 구현, 경작 할 수있는 땅은, 진지하게, 엄격하게 토지 사용 승인 시스템을 적용 법에 따라 토지 이용 계획 및 연간 토지 이용 계획을 구현하는 기본 농지 보호 시스템의 회의를 차지 그래서 범죄 없습니다 토지 사용, 불법 토지 이용, 불법 토지 관리, 정기적 또는 불규칙한 방법, 건설 현장 검사, 토지 사용 절차에 대한 감독, 농가의 엄격한 승인 및 관리, 개인 매매의 현상 및 행동 금지.

넷째, 감독을 강화하고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보장

NPC는 행정 법 집행과 정부의 열린 행정 업무에있어 주도적 인 감독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행정 법 집행 및 정부 업무 공개 작업에 대한 검사를 수행하고 법 집행 기관, 직원의 법 집행 인식, 법 집행 기능 및 법 집행 표준을 정기적으로 검토 할 계획입니다. 우리 마을에있는 법 집행 부서의 엄격한 집행에 대한 법적인 인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다섯째, 다음 단계의 작업

우리의 작업의 다음 단계는 시민, 법인 및 기타 조직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법의 행정 능력을 향상 시키며 경제적 발전과 안정성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합법적 인 정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과학적 발전의 개념을 전적인 책임으로 생각하고 "법으로 행정 집행 개요 시행"을 프로그램으로 삼고 법에 따른 행정의 진흥을 가속화하고 법의 지배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기능의 변화를 촉진하고 의사 결정 체계를 개선하며 행정 행동을 표준화하고 책임 성 메커니즘을 강화한다.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제기하기 위해서는 행정 법 집행 조정, 행정 법 집행 기관 관리 및 기타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행정 법 집행을 과학적으로 표준화해야합니다. 법에 따라 전체 센터의 행정 업무가 건강하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되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데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제 2 조 :

xx 년, 카운티 정부의 법률 사무소와 국장의지도 아래, xx의 원칙과 XX 본회의의 정신에 입각 한 SIPO의 행정 업무와 법률에 의한 행정 집행의 포괄적 이행에 관한 의견을 양심적으로 이행한다. 카운티의 재정 및 세무 센터 업무, 금융 및 세금 법률 시스템 인프라를 강화, 카운티의 금융 cadres의 법적 인식을 향상, 적극적으로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구현, 행정 법 집행 행동을 표준화, 법률에 따라 재무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엄격하게 회계 및 세법 법 집행 감독을 시행. 행정 수준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작년의 행정 법 집행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법 집행에 대한 훈련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법과 행정에 따라 돈을 관리 할 재정 및 세무 당국의 의식을 향상시킨다.

국은 다양한 단계에서 재정 및 세무 센터의 업무를 철저히 준수하고 금융 법률 교육을 실시합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 허가법", "중화 인민 공화국 공무원법", "중화 인민 공화국 교통 안전법 시행 방안", "국방 및 문자에 관한 국무원 규정" "공무원법"에 대한 조사와 검토, 재정 및 세법 전문 지식의 효과 성을 조사했습니다. 집중 상담 및 자율 학습, 자기 홍보 및 언론 홍보, 일반 학습 및 전형적인 사례 교육, 법률 강화 교육 및 금융 법 집행 강화, 중앙 집중식 교육, 테스트 기반 교육 및 기타 양식의 구현 등의 결합을 통해 법 대중화의 홍보와 교육은 법에 따라 재정 간부가 법에 따라 재정을 관리하고 법률에 따라 세금을 관리하고 법률에 따라 능력과 수준을 조정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Zhejiang Taxation"과 "xx Finance and Accounting"과 같은 잡지에 우리 국의 간부들이 쓴 "지방 적정세 관리 권한 부여의 중요성"과 같은 여러 논문이 출판되었습니다. xx 법 집행 업무는 xx시 정부에서 평가 및 승인되었습니다.

둘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시스템을 개선하며, 법 집행 프로그램을 표준화합니다.

1. 합법적 인 행정 업무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는 선도 그룹을 설립하십시오.

법에 따라 법률 적으로 돈을 관리하고 법에 따라 세금을 관리하는 지도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법률에 따라 조세 행정 부문의 주요 그룹을 적시에 조정하고 강화했으며 부총리와 각 부서의 머리는 회원이었습니다.

법무부와 관련된 주요 및 특정 업무 분야의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 범죄 처벌 규정", "행정 허가법", "개인 소득세 환급 조치"및 기타 중요한 법률 및 규정을 시행하기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행정법 시행 단서 책임자, 세법 집행 검사 대표단, ISO9000 품질 경영 시스템 선도 단체 등이 법률에 따라 행정 전반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추진하며 법에 따라 돈을 관리하고 법에 따라 세금을 관리합니다. 끊임없이 재정 및 세금 집행 조치를 규제하고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법률 및 규정을 개선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총괄적으로 홍보하기위한 제도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SIPO는 국무원 행정법 시행 총괄 실행 계획 및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의 시행 대책, 행정법 시행 착오의 조사 방법 및 지방 재정 국 지방 세무 국 xx 연례 업무 평가를 실시하기위한 조치와 계획을 수립했다. 본 법안, "xx 카운티 지방 세무 국의 Grassroots 단위 xx 연례 업무 평가를위한 조치"및 "규제 기록 자료 작성을위한 조치"및 기타 지원 시스템은 법률에 따라 세금의 합법적 관리를 종합적으로 촉진하기위한 제도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행정 법 집행 파일의 평가를 수행 카운티 정부의 관련 규정에 따라, 행정 총장의 시스템의 구현은 법정에 나타납니다.

구체적으로, 정부 조달 측면에서 "X 카운티 정부 조달 회피 시스템", "xx 카운티 카운티 정부 조달 직원 코드"및 "XX 카운티 정부 조달 평가 전문가 라이브러리 설명 전문가" "xx 카운티 정부 조달 입찰 행동 기록 및 블랙리스트 시스템 임시 조치", "xx 카운티 정부 조달 공급 업체의 불만 관리를위한 임시 조치"및 기타 관리 시스템, 내부 및 외부 예산 자금 관리, 세무 조사 및 세무 분야에서는 "청도 지방 세무 국은 도시 토지 이용"이라는 "비 세수입 관리 대책 통고", "군 단위 특별 행정 기금 대책", "군 수준의 문화재 이용 관리 대책" "조세 징수 관리에 관한 조치", "xx 군의 세무 징수 및 관리에 관한 임시 조치", "대규모 취사 산업에 대한 새로운 세수 징수 및 관리 조치 시행에 관한 고지", "발바닥 및 마사지에 대한 새로운 세수 징수 및 관리 조치 시행에 관한 통지", " 커피 바에 대한 새로운 세금 징수 및 관리 조치 실시에 관한 통지 xx 카운티 지방 세무 국 작업의 경우 선택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위반의 특정 조항 "및 기타 수집 수단 및 방법에 대한 세금 처벌의 카운티 지방 세무 국 XX. 다양한 작업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완성함으로써 작업이보다 표준화되고 주관적인 무작위성이 감소됩니다.

3. 주요 세금 사건에 대한 집단 재판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국장은 국장과 국세청장을 부국장으로하는 주요 조세 사례 심의위원회를 구성했으며 관련 부서의 책임자는 주요 세금 사건에 대한 회원이며 집단 소송을 진행합니다. 주요 조세 사건 및 사회적 영향과 관련하여 많은 양의 세금 사건이 발생하여 행정 분쟁을 줄이고 소송 위험을 줄이기 위해 불법적 인 사실과 증거, 적용 가능한 법률 및 심사 절차를 철저히 파악하고 신중하게 처리합니다. 국세청은 재판위원회에서 검토 한 10 건의 사례를 제출했으며, 총 재판이 끝나면 2 건의 검찰 국 검사를 받고 3 건의 검찰 국을 변경 한 다음 검역 국에 반납하여 4 건을 처리했다. 재판은 예비 검토 중이며 내년에 완료 될 예정입니다. 재판이 끝난 후, 공안에 옮겨졌다. 국무원은 형사 소송에 관한 국무원 관련 조항을 신중히 이행하기 위해 2004 년 11 월 말과 2005 년 11 월 말에 체결 된 사례를 검토 한 후 세금 관련 표준 사례를 사례 심사위원회에 제출하여 검토 한 결과 7 건의 사례를 고려하기로 결정했다. 법에 따라 공공 보안 기관으로 이송됩니다. 금융 업무의 투명성을 효과적으로 제고하기 위해 전반적인 상황에서 공시 제도를 시행하고, 공공 이슈를 벽에 게시하고, 내용을 책으로 집계합니다. 행정 법 집행 기관이 처벌을 처리하기 전에 통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통지를 먼저 내리고 당사자는 의견을 충분히 듣고 성적표를 작성해야하며, 처벌 결정에 관련 재심 및 소송 권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야합니다.

4. 기본 업무에 능숙하고 법 집행 프로그램을 표준화하십시오. 우리 국은 법에 따라 행정의 기본 업무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금융 법 집행 요원의 집행을위한 자격의 훈련, 선언 및 갱신, 그리고 학업 자격의 수사를 완료했습니다. 모든 행정 법 집행 요원은 카운티 정부의 연례 감사를위한 법률 시스템에서 발급 한 행정 집행 인증서를 소지하고, 인증서 집행을 주장하고, 파일 케이스를 처리하고, 규정 된 절차에 따라 행정 처벌을합니다. 벌칙 및 지불 분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2 가지 세입 및 지출 관리를 실행하고,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고, 법 집행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이 협의회에 의해 부과 된 행정 처벌에 대한 재심이나 소송은 없었습니다. 법 집행 처벌, 재심의, 대응 및 보상 사례에 관한 등록, 통계, 접수 및 연구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셋째, 법에 따라 과세 행정을 완전히 이행 할 수 있도록 감독과 감독을 강화한다.

1. 행정 허가 법 시행 감독 및 감독

올해 5 월에 카운티 입법 관리국 (County Legislative Affairs Office)은 국 (Bureau)의 행정 허가 법 시행에 관한 특별 감독 및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무 행정 허가 프로젝트의 수립 및 시행, 취소해야 할 프로젝트가 중단되는지 여부, 행정 허가 프로젝트가 법적으로 시행되는지 여부, 행정 허가 인원이 법률 및 규정을 위반했는지, 그리고 행정 허가 실시 후 감독이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진행됩니다. 검사 상황 및 행정 허가 제도의 구축은 특별 검사를 실시하여 관련 부처 및 풀뿌리 단위의 현장 검사를 통과하고 발견 된 문제점에 대한 시정 조치를시기 적절하게 시행하고이를 시정했습니다. 카운티 입법 관리국 (County Legislative Affairs Office)은 5 월 30 일에 행정 국의 행정 허가 법 (Administrative Licensing Law)을 감독하고 검사 한 결과 보고서를 듣고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사무국의 행정 허가 법과 행정 허가 법을 완전히 확인했다. 구현에 만족합니다.

2. 재정 및 세무 규범 파일의 서명과 제출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선재 감독의 효과적인 수단으로서 규범 적 문서 보관소는 국장의주의를 끌었으며, 규범 적 파일의 도입 요구 사항은 법무부에서 서명해야합니다. 올해는 5 개의 금융 규범 파일과 8 개의 지방 세법 규범 파일을 포함하여 총 13 개의 규범 적 파일이 서명 될 것입니다. 계약에 서명하는 과정에서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지자체 국의 표준 파일 생성 방법을 참조하고 파일의 적법성을 보장하기 위해 표준 파일의 법적 검토를 수행합니다.

3. 세법 집행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XX 년 세무 법 집행 검사 업무에 대한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세법 집행 검사의 자체 검사가 목표로 수행되었으며 세무 법 집행 과정의 문제점과 단점을 신중하게 검토하여 문제를 종합적으로 분석했습니다. 그 이유는 관련 국가 세법 및 규정과 면밀히 비교되고 현실적이며 실현 가능한 해결책과 조치를 제시하고 정류를 시행하고 조세 집행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조세 집행을 지속적으로 규제합니다. 작년에 지방 관리국이 확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4. 금융 위반 행위 징벌 규정에 관한 법 집행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재정 시스템의 주요 행정 규정으로 금년 2 월 1 일부터 금융 범죄 처벌 규정이 시행되어 법률에 따라 행정을보다 촉진하고 법에 따라 돈을 관리하며 재정 집행을 규제하고 법의 지배를 촉진하기 위해 국 법 시행에 대한 자체 검토는 규정 시행에 수행되었습니다. "규칙"을 연구하고 공개하는 것, 금융 위반을 다루는 "규정"사용, 규정의 수립 및 시행, 법 집행 절차, 법 집행 문서 및 법 집행 책임 및 기타 규범에 관한 "규정"의 관련 규정을 구현하는 것. 자체 조사를 통해 학습 및 홍보의 전반적인 상황은 개선되었지만 재정 위반을 다루는 "규정"의 사용은 상대적으로 적으며 향후 회계 위반에 대한 조사 및 처벌을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음을 알게됩니다.

5. 정부 조달 분야에서 자체 조사 및 자체 검사 및 법 집행에 대한 특별 검사 실시.

한 왕조의 정부 조달 분야에서 상업 뇌물의 특수 작업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기위한 "정부 조달 법"을 철저히 시행하기 위해 고등 당국의 요구에 따라 정부 조달 분야에서 자체 심사 및 자체 심사 및 법 집행 특별 검사 업무를 수행했다. 자체 검사 및 자체 검사를 통해 정부 조달 행동을 표준화하고 조달 부서 및 조달 기관의 무결성 및 자기 통제, 공급 업체의 무결성 및 공정성 및 정부 조달 감독 부서에 대한 행정 인식을 개선하고 정부 조달을 개선하기위한 특별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시스템.

국의 행정 업무가 일부 결과를 달성했지만, 카운티 정부의 요구 사항과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법률 홍보 및 교육 업무의 발전은 여전히 ​​불균형 적이며 개인 인사에 대한 법적인 인식은 여전히 ​​취약한 실정이며 법률 행정의 효과와 타당성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법에 따라 행정부의 목표와 요구 사항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지도자들의 지원과 보살핌을 계속 지키고 생각과 실행을 합리화하여 국의 행정 업무가 새로운 차원으로이 끌려 갈 것입니다.

제 3 조 :

국무 총리는 "중국 공산당이 인쇄 및 배포하는 법에 따라 중화 인민 공화국 정부의 의견을 인쇄 및 배포하는 것에 관한 공고"의 정신에 따라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총회의 정신으로 인도했다. 법률의 규칙에 따라 도시의 업무를 수행하고 합법적 인 행정을 목표로하고 법 집행을 표준화하고 새로운 유형의 도시 관리 행정 집행 팀을 주관하여 "사람들의 교육을위한 통치"와 "공정한 법 집행 나무의 이미지"를 주제로 팀의 모든 수준을 구성하고 법 집행 팀 구성은 법 집행 지원 시스템의 수립 및 완성, 행정 법 집행의 감독 및 검사 강화, 훌륭한 법 집행 환경 조성 및 법 집행 수준 및 사례 처리의 질 개선에 노력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 월에서 10 월까지시와 5 개 법 집행 국은 불법 행위에 대한 교육, 설득, 시정 및 시정 및 도시 위생, 도시 계획, 녹화, 시정촌, 환경 보호, 산업 및 상업 및 공공 보안 교통 관리에 25,153 건의 불법 사건을 제기했다. 벌금은 23,633이었다. 시 당국은 다양한 유형의 304 건을 조사하고 처리하기 위해 지방 집행 국을 조직하고 지원했습니다. 지방 법 집행 기관에 행정 심의를 신청 한 사례가 7 건으로 그 중 5 건이 유지되어 2 건의 재판이 진행되었으며 5 건의 행정 처분이 있었고 그 중 1 건은 유지되었다.

네 가지 경우가 시도되고있다. 법률에 따라 도시의 도시 관리 법 집행 시스템의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선전과 교육은 법에 따라 선전 활동을 잘한다.

올해 3 월에 도시와 성청, 산수, 개성 지구 법 집행 국이 상장 된 이후, 비교적 중앙 집권적인 행정 처벌 권이 완전히 승격되었습니다. 도시 관리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도시 관리에 참여하는 책임을 강화하고, 사람들을위한 법률 기반 행정 및 법 집행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구현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과제에 초점을 맞춰 설교와 사람 중심의 개념을 고수합니다.

외부 선전 조직을 설립하고 미디어 및 통신사 선전 포지션을 수립하십시오.

국은 국장에 의해 주도되고 외부 홍보 기관을 설치하고 언론 매체와의 "대화 형"접촉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제도 기능", "정부 역학", "온라인 서비스", "법률 및 규정"및 "도시 관리"를 수립했습니다. "창고", "기념품", "행정 법 집행", "개발 계획", "통계 정보", "불만 상담", "정보 공개"및 "특별 정류"와 같은 도시 관리 칼럼은 행정법 시행 브리핑을 수립했습니다.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뉴스 미디어, 뉴스 레터 및 웹 사이트 캐리어를 기반으로 한 선전 포지션을 형성했으며, 다양한 기간에 걸쳐 중앙 업무에 다양한 형태의 선전 방법을 채택하여 모든 홍보 및 교육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행정 법 집행 선전 활동의 효과적인 시행.

미디어 선전의 장점을 활용하고 법 집행에 이르는 길을 열어 라.

설립 초기에는 시정부 선거 관리부, 지방 정부, 라디오 방송국 및 TV 방송국과 함께 "아름다운 집 유지 - *** 도시 관리와 시민의 마음"을 주제로 '도시 관리 포럼'을 공동으로 개최했습니다. 매 25 월 25 일 Sanshui 지방 공원 정치 및 법률위원회, 지방 라디오 및 TV 방송국, 지방 법 집행 국과 함께 Sanshui Forest Park Declaration Square에 자동차 주차 관리를 주제로 한 "Urban Forum"을 조직했습니다. 대중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도시 관리 법 집행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와 요구 사항을 도시 관리 법 집행 기관으로 확대하고, 시민들이 의사 결정에 참여하게하고, 법 집행 기관과 대중 간의 거리를 좁히십시오. 10 월 30 일 SIPO와시 법률 사무소와 중국 법률 사무소는 "Hua Fa Cup"을 공동 개최하여 아름다운 가정 및 도시 관리 규정 지식 경연 대회 추첨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일반 대중이 도시 관리 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 이미지를 확립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좋은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다방면에 걸친 선전을 고수하고 교육 및 홍보를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첫 번째는 법 집행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법 집행 첫 달을 "홍보 및 교육의 달"로 사용하고, 주요 거리 및 교차로에서 홍보 및 자문 역을 설치하고 일반 대중에게 공개 서한을 배포하며 도시 관리 법 집행 브로셔를 일반 대중에게 배포하고 10 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홍보 자료를 발행합니다. 일반인으로부터 약 1 만 건의 자문을 받았습니다. 법 집행 선전 활동을 일정 수준의 세부 사항 및 폭으로 가져옴

두 번째는 TV 광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경비의 경우, 사무국은 매일 5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도시 관리 규정을위한 4 가지 공공 서비스 광고 세트를 만들었는데, 이는 매일 TV 방송국에서 방송되었으며 언론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세 번째는 신문과 잡지 선전 칼럼을 여는 것입니다. *** 데일리 뉴스와 연계하여, "*** Daily"생계 판의 주간 호에는 사례 관리의 형태로 도시 관리 법률 지식을 홍보하고 대중화하기 위해 "아름다운 집을 짓는"열이 주간 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뉴스 레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브리핑의 형태로 감독자와 기능 부서는 법 집행 상황을 통보 받고 도시 경영 지식을 알릴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다양한 유형의 양방향 선전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라디오 및 웹 사이트에서 대중과 직접 대화하고, 거리에 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불만 전화를 설정하고,시 및 지방 법 집행 국에 일반 대중의 불만을 처리하고 시민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며 좋은 홍보 및 교육을 받았습니다. 대화 형 효과.

둘째, 법률에 따라 팀 빌딩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행정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법 집행 팀의 구성은 정부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으며 법률에 따라 관리를 주장하고 새로운 도시 행정법 집행 기관을 주조하며 우수한 법 집행 팀을 설립하고 양성하는 것이 주요 전제 조건입니다.

첫 번째는 관습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공무원 모집을 위해 SIPO는 공무원 모집 기준 및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며 자격 시험, 필기 시험, 면접, 체력 시험, 정치 시험 및 신체 검사를 신청 한 후 모든 후보자를 선발합니다. 시 당국의 모집 원은 모두 학사 학위 이상을 취득했으며, 지방 관리청에 고용 된 대부분의 법 집행 공무원은 학사 학위 이상을 취득했습니다. 동시에 새로 설립 된 법 집행 기관은 원래의 도시 관리 부서의 중추를 기반으로 공공 보안, 법원 및 검찰 원의 탁월한 재능 중 일부를 선정하여 새로 형성된 법 집행 국 직원이 신구, 구식, 연령대, 높은 기준 및 비즈니스 이력의 조합을 형성했습니다. 강력한 백본의 과학적 조합은 법에 따라 행정을위한 훌륭한 조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는 교육을 종료하는 것입니다. 새로 고용 된 공무원들이 길을 가기 전에 우리 모두는 군대에서 1 개월 간의 비공개 훈련을 조직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군사 훈련 강화, 엄격한 규율 개발, 작풍 스타일 금지,보다 높은 수준의 파일, 규칙 및 규정, 법 집행 매뉴얼 습득, 법에 따른 행정 원칙 및 원칙 실행, '다섯 가지 법'실시 및 '행정 법 집행 증명서' 행정 법 집행 자격, 법 집행 및 법 집행 비즈니스 훈련, 마스터 링 법 집행 스킬 및 기술의 7 가지 기능과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의 조직, 국가 공무원의 상식 학습 및 공무원 자격 취득. 10 월 30 일과 31 일에 법무부 법 집행관은 최고 인민 법원 인민 법원이 주관 한 행정 소송법과 행정 허가 법 강의에 참가했다.

세 번째는 시스템 관리를 종료하는 것입니다. 시 · 군 시행 국은 행정법 시행 요원에 대한 행동 강령, 행정 법 집행 요원에 대한 사업 연수 교육에 관한 규정, 각 부문 인원의 책임, 행정 법 집행 의무 평가 방법 및 법 집행 요원을 연속적으로 제정 및 책정 "준"과 같은 50 개 이상의 규칙과 규정, 그리고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의 구현 및 법에 따라 관리를 촉진하십시오. 세 가지 관습을 엄격히 통제함으로써 우리는 강력한 정치력, 좋은 사고, 훌륭한 비즈니스, 근면, 엄격한 규율, 깨끗하고 효율적인 도시 관리 법 집행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법제도 제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행정법 시행의 지원 체계를 확립하고 개선한다.

법에 따른 관리는 법을 준수하고 따라야하는 규칙이 있어야합니다. 양심적으로 헌법 및 행정 처벌법을 연구하고 실행한다는 전제하에, 우리는 체제의 성립에 중점을 둔다.

첫 번째는 정부 규제 파일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도로의 법 집행 요구를 보장하기 위해시의 이름으로 "도시 중심의 상대적으로 집행 된 행정 처벌 권력 이행에 관한 잠정 규정"이 행정 법 집행자가 행정 법 집행을 수행하는 중요한 근거로 시정부의 명령에 따라 대중에게 발표되었다. 이 파일은 일반적인 규칙, 책임, 법 집행 절차, 법 집행 감독, 법 집행 지원, 법적 책임 및 보충 조항의 8 개 장, 총 118 개 조항으로 구분됩니다. 법 집행 기관을 운영하는 작업은 표준화되고, 제도화되고 양식화되어 합법적 인 행정 업무 개발을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는 "도시 행정 행정법 집행의 공통 규칙 및 표준화 된 기록 보관소"를 편집하고 편집하는 것입니다. 행정 심판법, 행정 재판법, 행정 소송법, 주 보상법, 도시 경관 및 환경 건강 관리 규정, 도시 계획법, 도시 녹화 규정, 도시 도로 관리 조례, 환경 보호법, 환경 소음 공해 방지 및 관리법, 조사 및 무허가 사업 기소 및 도로 교통 안전법과 같은 53 개의 법률, 규정 및 규칙은 일상적인 집행 절차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법적 근거는 법 집행 요원이 법 집행 업무를 연구하고 수행하도록 촉진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행정 법 집행 문서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국무원 입법부 및 시정부가 제정 한 임시 조항에 따라 우리는 7 가지 기능을 포함한 32 개의 법 집행 문서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초안 작성 과정에서 처음으로 법 집행으로가는 남중국해와 순덕 지방 법 집행 국의 경험을 토대로 법 준수 원칙과 절차 간소화에 따라 법 집행 문서가 초안되었고 법무 부서와 법원과의 협의를 통해 추가 협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완벽 한 후에는 여러 지역에서 인쇄되고 집행 됨으로써 한 도시와 다섯 지구의 법 집행 국은 기본적으로 법 집행 문서의 단일성에 도달하게됩니다.

네 번째는 "규정 및 규정"을 편집 한 것입니다. 직업 책임, 정치 업무, 법 집행 관리, 행정 관리, 재무 관리 및 문서 파일의 여섯 가지 측면에서, 50 개 이상의 규칙과 규정이 연구, 작업 및 인사 관리를 규제하고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관리 및 관리하기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그 효과. 시스템 집계는 법 집행과 다양한 관리 업무의 구현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으로 지속적으로 개정되고 개선되고 보완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관련 업무 표준 및 규칙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법제도 측면에서 사례 검토 및 재검토 업무를 표준화하기 위해 "행정 재구성 규정"과 "사례 처리 절차에 관한 잠정 규정"을 제정하여 업무 기준으로 '창립 1 년, 효과 2 년, 수준 3 년' "일류 팀 구축, 일류 이미지 구축 및 일류 성과 창출"이라는 초기 목표 및 작업 표준을 통해 법 집행 기관은 목표 및 업무 표준을 명확히하고이를 사람들을위한 행정 및 법 집행의 원동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 법 집행을 통해 도시 출현 환경의 침해를 줄이려 고 좋은 도시 출현 환경을 유지한다는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 도시 외관 환경 법 집행 관리 관리 기준"을 제정 한 후, 모니터링 표준의 측면.

넷째, 법 집행 감독 강화 및 행정 법 집행 책임 제도 구현

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고 법률 행정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

업무 시스템을 수립하고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청원 · 신고 · 불만 접수 제도」, 「행정 법 집행 심사 제도」, 「행정법 시행 심사 제도」, 「행정 법 집행 책임 제도」, 「행정법 시행 감독 제도」, 「행정 법 집행 심사 제도」, 행정 법 집행 오류에 대한 책임 시스템과 같은 시스템 및 기타 규칙 및 규정은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법 집행 감독을 규제하고 관련 시스템의 법 집행 책임을 명확히합니다. 예를 들어,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은 지역 법 집행 요원의 책임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책임있는 관할 구역에 대한 일일 검사를 실시하고, 관할 구역 내 다양한 ​​법규 위반을 즉시 발견하고, 제한 시간 내에 위반 사항을 즉시 수정, 정정 또는 중지하도록 지시합니다. 두 번째는 간단한 절차가 적용되는 경우 행정 처벌을 직접 부과하고 정해진 기한 내에 신고하기 위해 지방 당국에보고하고 해당 시점에 수집 된 벌금을 납부하고 세 번째로 일반 절차가 적용되는 경우 현장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적 증명서의 생산 및 적시에 상황의 조사, 법 집행 기관 조사 및 처리, 넷째 처방 된 법 집행 문서의 올바른 사용입니다.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훌륭한 법률 검토를 설정하십시오.

"행정법 집행 감독 및 검사 제도"에 따르면, 국 감독 관리국은 도시 행정법 집행 기관의 불만 사항, 신고 및 청원을 수락하고, 법 집행 국 내의 법 집행 위반을 조사 및 처리하며, 권력 남용 및 과실에 대한 책임을 조사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이에 따라 우리는 법률에 따라 사건을 처리하고 법 집행을 표준화하며 규율을 준수하고 기능을 수행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법 집행 요원의 감독과 검사를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9 월 1 일부터 고위 관리 기관의 규정에 따라 교복을 입고 유니폼을 입은 후 법 집행관이 우연히 옷을 입은 것으로 밝혀지면서 감독관에게시기 적절하게보고했다. 게이 남성은 둥근 목 셔츠를 입을 수 없으며, 레즈비언은 민소매 셔츠, 드레스 등을 착용 할 수 없으며 관대 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관대 한 자세와 품위있는 얼굴로 법 집행 기관에 출두합니다.

우리는 엄격하게 도로의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면서 엄격하게 법에 따라 행정부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법 집행을 표준화하고 5 가지 관습을 엄격히 통제합니다 : 첫째, 법 집행 문서를 신중하게 작성해야하며 두 번째로 엄격하게 법 집행 절차를 시행해야합니다. 조심스럽게 오른쪽에 법을 적용하고 네 번째는 좋은 증거 수집에 초점을 맞추고 다섯 번째는 좋은 사례 데이터를 정리하는 것입니다. 좋은 5 가지 관습을 적용하면 각 사건을 처리 할 수 ​​있으며 모든 행정 처벌을 분명히 할 수 있으며 증거가 충분하고 관련 법률이 정확하며 법 집행 절차가 합법적이며 법의 시험과 시간의 테스트가 견딜 수 있습니다.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법 집행 행위의 감독을 강화합니다.

법 집행 감독의 관점에서 SIPO는 법률 준수, 법 준수, 엄격한 법 집행, 법 위반을 원칙으로하며 사회, 관련 부서 및 언론 매체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여 법률에 따라 행정 업무를 촉진합니다.

첫째, 국가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의 감독과 CPPCC의 민주적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인다. 10 월까지 국무부는 도시 관리를위한 19 건의 국회의원 법안과 29 건의 CPPCC 제안서를 모두 유능한 지국 및 관련 부서의 부서장이 처리하여 해당 조항을 이행하고 사례를 답변하고 복구율에 도달했습니다. 100 %, 대표자와 회원은 일반적으로 프로세스 결과에 만족합니다. 예를 들어, 시법 집행 국이시 인민 대표 대회에서 건의 한 "건선"제안을받은 후, 즉시 시정부 및 기타 세 부서의 이름으로 "개편 및 장애 및 담화를위한 작업 계획"을 제출했습니다. 승인 후 정부는시 정부 이름으로 법 집행 국을 이끌고 8 월 1 일부터 9 월 30 일까지 2 개월 동안 무분별한 게시와 낙서 특별 정류 활동을 시작하여 좋은 정류장을 받았다. 효과.

두 번째는 관련 부서의 감독을받는 것입니다. 주요 행정 처벌 상담 제도, 형벌 추후 통보 시스템 및 감독 피드백 시스템 구축 도시 계획법의 주요 위반 사항에 대해 먼저 계획 승인 부서와 협의하고 행정 처벌 후 기획 및 건설 부서에 통보합니다. 처벌 이후 불법 건축 프로젝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합시다.

세 번째는 사회적 감독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국세청은 공개 신고 전화를 만들고 서신 및 방문 및 접수 시스템을 수립하고 시민, 법인 및 기타 기관의 법 집행에 대한 불만 및 신고를 적극적으로 실시했으며 10 월까지 수사 후 법 집행으로부터 3 건의 불만 사항을 접수했다. 법 집행 기관은이를 법 집행 방법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법 집행 기관의 법 집행 기능을 선전하며 법 집행 기관의 선전을 강화하기위한 교훈으로 이것을 사용한다. 사람들과 가까워지는 이미지.

네 번째는 여론 조사단의 감독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및 정기 간행물에 반영된 행정 법 집행의 경우 적시에 수사를 확인하고 적시에 수정에주의를 기울여 결과를 해당 언론에 발표합니다. 예를 들어, 4 월, Chancheng District의 도로 상 주차 대행 주차장이 시작된 후 일부 시민들은 주차비와 불법 주차 위반에 대해 당혹스럽고 불만을 나타 냈으며 대중 매체가 표준화 된 주차장을 설립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도록 여러 번 보도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법 집행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불법 주차를 조사하고 규정에 따라 차량을 의식적으로 주차합니다. 당사는 관련 부서와시기 적절하게 통신하고 주차 관리 회사를 조정하여 차량 보관 및 충전 방법을 개선하며 도로 구간 및 시간대에 따라 요금 표준을 조정합니다. 동시에, 국은 "Chancheng City의 도로변 주차 요금 청구에 초점을 맞추고"홍보 문제를 한층 더 강조하고 주차 및 행정 법 집행 관리에 적극적으로 협조 할 수있게했다.

다섯 번째는 시민들을위한 감독과 연락 체계를 수립하는 것이다. 국은 행정 기관, 일반 시민 단체 및 관련 기업 단체의 시민들을 고용하여 행정 집행 감독자 역할을하고 정기적으로 법 집행 업무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며 법 집행 업무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예를 들어, 3 월과 4 월의 법 집행 초창기에 대중은 대중 시장, 푸준 시장 및 후아 안 시장이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음을 반영하여 우리는 성창 법 집행 국을 조직하여 10 일간의 특별 정류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명백한 효과는 대중이 잘 반영합니다.

올해는 중앙 집권 적 처벌 실시의 첫 해인데, 법률에 따라 인력과 행정을 통치하는 법 집행 요원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업무 개선, 조정 및지도 강화, 조사 및 연구, 감독 및 조사, 진지한 성실한 수행 및 도시 관리 증가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 할 것입니다. 도시 환경을보다 아름답게 꾸미고 도시의 이미지를 혁신하기 위해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