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9 년 교통 법 집행 업무 요약


법 집행 기관의 인증서를받은 xx 사람들과 주정부 훈련에 참여한 xx 사람들을 포함하여 국 xx 간부와 근로자가 있으며, 주로 카운티 교통 관리의 "5 대"산업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교통 국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우리는 "일류 경영진을 구성하고 교통 집행 이미지를 구축하는"목표에 부합했습니다. 팀 빌딩 강화, 관리 개선, 교통 집행 강화, 법 집행 문서 표준화, 교통 행정 법 집행의 "네 가지 시스템"구현. 이를 위해 우리 카운티의 교통 관리 법 집행 업무는 합법화 및 표준화 과정에 처음 착수했습니다. 법을 엄격히 지키고 불법 및 불법 차량을 근절하기 위해 우리는 주로 교육에 기반한 처벌 보조 정책을 채택하고 있으며, 법 집행 기준 및 절차로 인해 교통 법 집행 위반 및 "3 가지 혼란"문제는 없습니다. 주인 만족도, 사회 만족도 및 관리 부서의 이미지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첫째, 리더십을 강화하고, 경영을 표준화하며, 교통 관리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우리 기관은 교통 법 집행 업무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카운티 교통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교통 행정 법 집행 선도 그룹을 머리와 부장이 팀장으로 세우고 각 부서장이 교통 관리 법 집행 팀의 구성원입니다. 감독은 특히 법 집행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기관 전체의 법 집행 요원이 법 집행의 "네 가지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법 집행 행동을 표준화하도록 유도합니다. 모든 수준의 감독하에 우리 기관의 교통 법 집행 업무가 더 훌륭하고 견고합니다. 법 집행 위반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둘째, 교육을 강화하고, 선전을 잘하고, 교통 법 집행 교육의 정규화를 보장하십시오.

교통 행정 법 집행의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대중이 교통 법규를 이해하고 교통 법 집행 요원의 행동을 감독하도록하고 또한 교통 법 집행 및 교육 지도자 그룹, 각 상사 사역 규정, 우리 모두 카운티와 마을에 선전 차량, 배너, 슬로건, 라디오, 라디오 및 신문의 사용을 반복하여 선전을 실시하여 목요일 오후에 간부와 직원의 직업을 주장하는 카운티 주민들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도덕 교육, 연초에, 역 직원은 전문 윤리 교육을 수행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산업 "문명 창"의 역할을 강화하고, 사회 감독을 포괄적으로 받아들이고, 운송 관리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셋째, 교육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행정 법 집행 기관의 표준화를 보장한다.

법령, 중화 인민 공화국 도로 교통 조례 및 도로 여객 운송 및 여객 운수 관리 규정, 도로화물 및 운수 관리 규정에 의거하여 사무실 전체의 법 집행 요원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행정의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해, "자동차 정비 규정"과 "도로로 위험물 운송 관리 규정"을 발표하고 새로운 계기를 위임 한 후 일부 동지들은 일괄 적으로 일괄 적으로 교통 관리 규정 및 교통 관리국 주관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교통 법규를 구입하고, 책을 읽고, 설명서를 작성하고, 매월 2 일간 교통 법규의 관련 내용을 정리하고, 매년 직원의 법률 지식을 평가하도록 권장합니다. 엄격한 교육 및 평가 시스템을 준수함으로써 교통 법 집행 업무가 전 학교 직원의 열정을 자극하여 법규를 배우고 전체 사무실의 관리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법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넷째, 법에 따라 관리하고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며 교통 법 집행 팀의 정규화를 보장합니다.

법적 관리, 공정하고 문명화 된 법 집행을 준수하기 위해 우리는 "호북성 교통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 "호북성 교통 행정법 시행 홍보 시스템", "호북성 교통 행정법 시행 감독 시스템", "호북성" 교통 행정 법 집행 잘못된 경우 및 법 집행 잘못 책임 시스템, 신중하게 법 집행 요원의 행정 조치를 규제. 법 집행 절차에 따라 엄격히, 민간 상황에 관계없이, 불법 차량의 처리, 처벌 절차가 자리 잡고 있다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은 파일 자료가 완료되고 문서 작성 책임자는 법 집행 절차를 표준화하여 교통 행정 법 집행을 수정했습니다 법 집행 과정에서 우리는 깔끔한 팀, 유니폼 드레싱, 문명 검사 및 "3 가지 혼란"현상을 없애고 동시에 많은 수의 감독자를 고용했습니다. 우리 기관의 법 집행 조치를 엄격히 감독하십시오. 법 집행 절차가 불완전한 경우, 차량 검사를 위해 길을 가야하지 않습니다. 팀을 이끌고있는 리더가없는 경우, 확인을 위해 계속 길을 가면 안됩니다. 불법 차량이 불명확하면 처벌해서는 안되며 차량을 가져 가지 않고 처벌하지 않아야합니다. 법 집행 당국자는 음식을 먹거나 선물을주고 법의 집행을 공정하게 처리하고 법을 준수하며 지역 사회를 찬양합니다.

다섯째, 행정 법 집행의 제도화를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법 집행 절차를 표준화하고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 부국장과 부국장이 주도하는 법 집행 주도 그룹과 교통 행정법 집행 토론 그룹이 수립되었으며, 첫째, 행정 법 집행 연구 시스템을 준수하고 매달 전체 사무실의 법 집행 업무를 분석합니다. 정량적이고 정확한 적시, 아무 꼬리도 얻을 수없는 집단 연구를위한 처벌 실시 둘째로, 법 집행 기관보고 체계, 법정 진술서의 정확한 분기 별 작성, 일반적인 절차의 이행에 대한 일반적인 위반은 적법한 방법으로 관할 법무 부서에보고됩니다 세 번째는 법 집행 프로그램 특별 인력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시정 관리 단위는 법적 절차를 작성하고, 파일을 정리하고, 적기에 제출하고, 넷째, 법 집행 홍보 시스템을 구현하고, 교통 관리 법 집행 절차 및 표준을 홍보하고 법 집행 업무를 극복합니다. 사회 및 공공 감독을 수락하는 자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