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영업 사원 월간 작업 요약 2014 년


영업 사원의 월간 작업 요약

새로운 단위가 눈 깜짝 할 사이에보고하는 데 한 달 이상 걸렸습니다.이 달에는 삶이 긴장하지만 질서 정연합니다. 그냥 회사에 들어가고, 모든 것은 새로운 브랜드이며, 우리는 다시 이해하고 이해해야합니다. 신뢰는 이해에서 왔으며, 업계를 이해하고, 회사를 이해하고, 제품을 이해하고, 회사는 우리에게 대형 플랫폼, 제품 이점 분명히, 그런 좋은 플랫폼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인생은 지속적인 성장의 과정입니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은 누구와 함께 성장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리더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회사에 가입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의 경험을 나에게 가르치고 그들의 성공과 실패 경험은 최선의 선생님이다. 그들의 경험과 지식을 배우면서 그들은 실수를 크게 줄이고 탐구의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으며, 그런 초보자라면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보고 더 많이해야합니다!

이 회사의 경영 모델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현지 상황에 적응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한 달 이상 회사는 나에게 아무런 요구도하지 않고 자유롭게 재능을 발휘하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기 며칠 전, 지도자와 동료는 나를 고객으로 데려 갔고 때로는 전체 영업 프로세스를 의식적으로 보여 주었고 프로젝트를 찾거나 고객과 고객을 만나서 신중하게 분석했습니다. Exchange. 모든 단계, 모든 단계, 모든 항목을 신중하게 분석 할 수 있으므로 회사의 제품을 잘 알고 회사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데 매우 심오합니다. 며칠 후, 저는 사업을 독립적으로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원래 외로움을 견딜 수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사업을 운영하고, 사람들과 거래하고, 사교하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람이 결코 인식하지 못하고 결국은 친구가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프로젝트를 보았을 때 나는 혼자서 파고 들었다. 내가 사업을 할 때까지 나는이 과정을 즐겼다. 나는 도전과 자기 도전과 같은 판매 일을 항상 좋아했다. 경험과 경험이 제한되어 있지만, 나는 항상 모든 것을 잘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성공적인 판매 사람들은 감히 자신의 목표에 충실한 사람들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저는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학습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영업 사원이 판매 한 첫 번째 제품은 영업 사원 자신이며 각 성공한 영업 사원은 영업 사원 자체의 지식 및 지식과 분리 할 수없는 고객과 항상 많은 합의를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지식과 용기가 있는지, 얼마나 큰 패턴인지. 이런면에서 나는 아직도 부족하고 배우기를 계속해야한다. 이것은 지속적인 자기 만족과 축적의 과정이다. 배우고 자신을 끊임없이 풍요롭게하는 목적이 있어야합니다!

책임감있는;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업무 중에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심각하게 매일 치료하는 회사, 고객 및 자신에 대한 책임 의식을 고수하십시오! 꼭해야한다면, 반드시해야만합니다!

요약과 자기 요약에 능숙합니다.

시장에서의 시장에서의 파악 능력과 분석 능력은 아직 미성숙하고 부족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요약하고 미래의 작업에서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강화해야합니다. 이제 판매에 대한 내 자신의 이해는 피상적 일 뿐이며 시장을 파악하는 능력은 이야기하기가 훨씬 어렵 기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어려움과 인내심을 지불해야합니다.

영업 사원의 월간 작업 요약

오는 2019 년에 제 감정이 꽤 전염됩니다. 올해 xx Di의 직원으로서 올해의 작업 역사를 돌아 보면 나는 xx의 발전에 대한 열정과 xx 사람들의 힘을 깊이 느꼈습니다. 회사의 창구로서, 자신의 말과 행동은 또한 회사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체의 본질을 향상시키고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높은 성격을 바탕으로 우리는 전문 지식과 전문 기술을 강화해야합니다.

상위 수준의 리더십과 다양한 부서의 협력하에 2019 년의 판매량이 전년도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었으므로 상위 부서의 협력과 지원을 받아 모든 부서에 감사드립니다.

영업 사원은 매월 깊고 가치있는 매월 업무 요약 보고서를 어떻게 작성합니까? 일반적으로 완벽한 영업 월 작업 요약 보고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야합니다.

1. 판매 요약 : 판매 성과 및 판매 목표를 달성하려면 상세한 데이터 및 상황 분석이 필요합니다.

2. 실천 보고서 : 그 달에 무슨 일을했는지, 어디를 갔는지, 근무 시간을 정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3. 다음을 포함한 시장 상황에 대한 요약 분석 : 공중 보건 네트워크

시장 가격 상태 : 모든 레벨에서 딜러의 구체적인 가격, 판촉, 환급 및 수익.

제품 재고 상태 : 모든 수준의 판매 업체 제품 목록 : 수량, 다양성, 날짜;

딜러 평가 : 모든 레벨의 주요 딜러의 정신력, 능력 및 판매 실적은 무엇입니까?

경쟁자 평가 : 판매 실적, 가격 추세, 제품 구조 변화, 중요한 판촉 활동, 당월 주요 경쟁사의 개발 동향 분석

시장 평가 : 시장 상황이 좋든 나쁘 든, 개발 전망은 무엇이며, 문제점은 무엇이며, 어떤 기회가 있는지.

시장 문제 보고서 : 손상된 제품 교환, 프로모션 리베이트 환매, 시장 비용 적용 및 기타 회사 지원이 필요한 문제는 이번 달 회사가 지원해야하는 시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4. 다음 달을위한 작업 계획 및 배치 : 지난 달 작업 상황에 대한 다음 달 작업을 계획하십시오.

5, 작동 자기 평가 : 자신의 작품의 이익과 손실, 옳고 그름.

영업 사원의 멘토, 컨설턴트 및 코치로서 영업 관리자는 영업 직원의 작업 요약 및보고 작업을 안내하고 관리해야합니다.

1.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판매 관리자의 영업 요약 및보고에 대한 영업 관리자의 강조는 영업 직원이 작업 요약 및보고를 심각하게 고려하도록합니다.

2. 영업 직원에게 작업을보고하기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연단에 가서 이야기하십시오. 요즘 많은 기업 판매원들은 일자리를보고 자리에 서서 두 문장으로 앉아 있습니다. 회사에서 우리는 영업 사원이 연단에 가서 그 결과로 한 영업 사원이 2시에 첫 두 밤을 준비했다고 제안했습니다.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Panasonic Corporation of Japan)에서는 영업 관리자가 일할 때마다 매 분기마다,

4. 보상과 처벌. 보상과 처벌은 항상 훌륭한 리더십 수단입니다. 영업 관리자는 보상과 처벌의 역할을해야합니다.

오늘은 2019 년 4 월 30 일입니다. 저는 한 달 동안 사업을 해왔지만, 아직 한 가지 주문에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바쁘다. 그러나 그 해결책은 무엇인가?

내가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거의 매일 인용하고있다. 나는 지금 감히 감히 말하지 않으며, 무감각 함을 보내고있다. 고객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알리는 좋지만, 왜 그가 나를 부를 수 없는가? 구매에 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왜 무결성을 가진 사람이 서로를 인용하고 서로에게 연락해야합니까?

나는 성실하지 않고 매일 시장을 나가기 위해 밖에 나갈 수 없다. 컴퓨터 앞에 앉아 고객이 문을 기다릴 수 있을까?

나는 4 ~ 5 명의 잠재 고객을 내 손에두고 있지만 희망이 없다. 그들 중 2 명은 나 같은 초보자이다. 나는 하나도 갖고 있지 않다. 나는 단 한 사람도 없을 것이다.

여전히 좋은 친구가 있고, 종종 나를 인용 할 수있는 물건을 얻습니다. 나는 하나씩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매번 추후에는 없습니다. 나는 그가 나를 도울만큼 친절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에게 매우 감사한다.

알리 덕분에 우리는 만났고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나는 또한 많은 경험을했습니다 ...

나는 또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또한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 내 가격이 높습니까? 아니면 고객을 찾고 있지 않습니까? 고객에게 물었습니다. 생각하는 가격이 높다고 생각한다면 제게 말해주십시오. 누가 너무 비싸지 않은가?

삶의 모든 전문가,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어떻게 잠재 고객을 찾고 다음 달에 화분을 열게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배지, 표지판, 명찰, 상, 다양한 작은 장식품 등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2019 년 작업 계획 및 개인 요구 사항 :

1. 기존 고객, 고정 고객 및 잠재 고객의 경우 계속 연락을주고 정기적으로 통신하고보다 나은 판매 결과를 얻기 위해 고객과 안정화하십시오.

2. 기존 고객을 보유하고 있지만 고품질 고객을 지속적으로 탐구해야합니다.

3. 아직까지 서로 협력하지 않은 동남 아시아 국가의 신규 고객을 발견하여 제품을 더 널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4. 다각적 지식 교육을 강화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요롭게하고, 다양한 상황을 채택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판매 업무와 의사 소통 기술을 결합합니다.

5. 고객에게 더 잘 소개하기 위해 회사 제품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6. 일을하는 나쁜 방법을 바꾸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관련 제안 사항 :

1. 회사 영업 사원은 회사가 생산 한 모든 제품에 대해 상세 제품 정보를 작성하는 한편, 상세 정보를 모두 기록하여 정보를 향상시킬 수있는 한편,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 할 때 영업 직원이보다 분명하고 명확 해지는 것이 편리합니다. 회사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공연, 재료 및 장점을 소개하여 손님들이 우리의 전문적인 물이 차분하고 차분하다고 확신하게합니다.

2. 동남아 국가의 신제품 개발이 느린 경우, 매달 한 가지 신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높은 이윤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와 시장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는 업무가 더욱 힘들고 까다로워 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우리가 습득해야 할 지식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문화적 본질과 다양한 직업 기술을 향상시키고, 회사에 기부금을 기탁합니다.

영업 사원의 월간 작업 요약

첫째, 회사의 새로운 규칙 및 규정 및 비즈니스 개발 작업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는 끊임없이 개혁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소송에서 전문 법률 인력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규정을 수립했습니다. 회사의 오래된 비즈니스 인으로서 회사의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업무를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 1 분기에 소송 업무가 주된 발전이었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오래된 고객 자원에 대한 소송 사업 개발을 수행하고, 소송 필요성이있는 모든 고객을 개발하고, 법무 담당 집행관이 만나고 협상 할 계획을 세웁니다. 이 기간 동안 최소한 두 건의 소송이 진행되었고 대행 비용은 8 만 위안 이상이되었습니다. 소송 비즈니스 개발을 수행하는 동안 이러한 고객이 할당 한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를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며 이러한 고객의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 적시에보고해야합니다.

2. 2/4 분기에는 상표와 특허가 주요 비즈니스였습니다. 전문 시장을 통해 전문적인 무역 박람회, 온라인, 전화, 낯선 방문 및 기타 비즈니스 개발 방법에 참여하여 고객을 개발하고 오래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비즈니스주기가있는 고객 그룹을 형성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48,000 위안 이상의 기관 수수료에 도달했습니다. 시장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면서 이러한 고객이 할당 한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를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이러한 고객의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시기 적절하게보고해야합니다.

3. 2008 년 올림픽이 가져다 준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뿐만 아니라 3/4 분기의 "11 월"과 "중추절"은 하반기에 좋은 출발을 선사 할 것입니다. 또한 하이 엔드 비즈니스 전문성과 포괄적 인 역량이 상대적으로 향상되면서 중국의 유명 상표 또는 광동 유명 상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대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한 목표 개발을 수행 할 것입니다. 협조하고자하는 고객은 만나고 협상 할 비즈니스 관리자를 배치하고 75,000 위안 이상의 계약 수수료로 "광동 유명 상표"에 서명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상표와 잘 알려진 상표를 개발하는 동안, 우리는 이러한 고객이 배정한 모든 종류의 사업을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며 그러한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보고해야합니다.

4. 4/4 분기가 연말이며, 현재는 구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을 완벽하게 보호해야합니다. 우선, 구 고객 사이에서 개발 될 잠재력이있는 고객 자원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취약한 영역을 식별하고, 목적을 위해 가능한 권장 사항을 제시하고, 클라이언트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가장 포괄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만 위안 이상.

둘째, 연구 계획을 세웁니다. 학습은 비즈니스 사람의 진도와 비즈니스의 활력의 속도와 직접 관련되기 때문에 비즈니스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에 따라 새로운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학습 방향을 조정할 것입니다. 전문 지식과 포괄적 인 능력은 내가 습득해야하는 모든 것입니다.

자신을 아는 것과 서로를 아는 것은이 점에서 도움이 될뿐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비즈니스 관리자가 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셋째, 책임 감각을 높이고 서비스 인식 제고 및 팀 인지도 제고. 적극적으로 작업을 시작하여 구현하십시오. 리더십의 압박을 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2019 년 작업 계획이며 아직 미성숙 일 수도 있습니다. 지도력이 나를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기차가 머리띠로 빠르게 달리고 있습니다. 회사 지도자와 부서장이 올바른 지침과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2019 년을 앞두고 각 사업을보다 열심히하고 양심적으로 대우하며 더 많은 고객을 찾고 더 많은 주문을 위해 노력하며 사업 개발을 개선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새로운 과제를 완수하고 새로운 도전에 응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