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보고서


월간 작업 요약 보고서

이번 달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회사의 4 가지 표준보다 업무를 잘 수행하고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월간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주요 작업 상황

1. 이론적 연구, 확고한 정치적 신념을 강조하고 봉사의 목적을 명확히한다.

진실로 "세가지 표현"의 중요한 생각 인 Deng Xiaoping 이론과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은 국이 주최 한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무용품의 특성에 따라 자료, 보고서 및 상담 자료를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3 대변"은 우리 당의 당의 토대이며 거버넌스의 기초, 힘의 원천,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 촉진하는 근본적인 보장이며 영적 본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그 일을 인도합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정하고 예의 바르고, 원칙을 고수하고, 충실히 직업을 수행한다는 목적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2.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구현 작업 계획을 수행하고 직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습 비즈니스 지식에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기회를 사용하여 교육 과정에 참여하여 전문가의지도를 경청하고 전문가에게 비즈니스 기능을 배우고 개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우리는 업무의 초점에 초점을 맞추어 경제, 정치, 과학 기술 및 법에 관한 최신 지식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현실과의 통합 및 접촉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제 업무에서는 정치 이론 지식, 비즈니스 지식 및 기타 신선한 지식을 결합하여 시야를 넓히고 생각을 넓히며 자신을 풍요롭게 만들고 새로운 상황의 요구 사항 및 업무에 대한 새로운 작업에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3. 근면 한 장교와 공격적.

자신의 업무와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다리 작업과 근면을하고, 적시에 비용을 상환하고, 계좌를 정리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훌륭한 작업 지시와 작업 환경을 유지하며, 관리자를보다 공식화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표준화. 사무실 일일 구매, 방문 접수, 의사 소통, 내외부 접촉, 정보 신문 구독 등과 같은 많은 일일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문제는 합리적이고 질서있게 정리되어 정상적인 사무용 개발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4, 결과는 주목할 만하 며,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으로, 끊임없이 자기 동기 부여를하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끊임없이 사방에 요구하고, 의식적으로 사무실 이미지를 유지하며, 결함없이 효율적이고 만족스럽고 적절하게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결과.

둘째, 결함이있다.

첫째, 정치 이론의 연구에서 약간의 진전이 있었지만, 여전히 깊이와 폭이 없다. 둘째, 거래 업무가 복잡하고 연구 기회가 줄어들어 업무 능력을 더 향상시킬 수 없다. 셋째, 작품은 충분히 대담한되지 않습니다, 항상 지속적인 학습의 과정에서 작업 방법을 변경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연습 할 수 없습니다.

셋째, 미래 방향

끊임없이 개인 경작을 강화하고, 의식적으로 학습을 강화하며, 일의 수준을 높이고, 새로운 상황에서의 작업 요구에 적응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월간 작업 요약 보고서

눈 깜짝 할 사이에, 그것은 연말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닝샹에 1 년 넘게 갔다. 마을에서 재임하는 동안, 나는 풀뿌리 당원들과 간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웠고 총무 보좌관으로서 직무를 수행했다. 개인적 자질이 향상되었다. 대학생 마을 관계자들의 작품을 통해 사회 진입의 첫 번째 교훈을 배울 수 있었는데, 이제 징 후푸 타운의 후 지아 탕 빌리지에서 올해의 일을 간단히보고하겠습니다.

첫째, 자신의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일과 시간, 에너지와 상관없이 학교 생활은 그다지 풍부하지 않으므로 일을 마친 후 공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매년 전국 공무원 시험을 치르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거의 2 개월 동안 매일 학습의 시간과 효율성을 보장했습니다.

둘째, 더 Shichang 철도 더블 트랙의 건설을 추진. 두 마을위원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나머지 토지 습지를 완성하고 표토 및 기타 작업을 정리하십시오.

셋째, 인구 조사 지침 작업을 완료하고 마을 센서스 열거가 시간과 품질면에서 인구 조사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넷째, 원거리 교육 장비 유지 보수, 원거리 교육 훈련에 참여하고 카운티 원격 교육 센터에서 배정 된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V. 2019 년의 작업 보고서를 완료했습니다.

6. 마을의 두위원회가 연례 목표 관리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돕는다.

7. 도시 및 농촌 거주자를위한 새로운 기부 보험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8. 마을의 두위원회와 마을 간부들이 다른 관련 일을하도록 돕는다.

1 월 계획

첫째, 도시 및 농촌 거주자를위한 새로운 기부 보험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둘째, Shichang 철도 건설 관련 업무를 계속 홍보하십시오.

셋째, 봄 축제가 끝나기 전에 Fujiatang Village의 작업이 끝나면 협력하십시오.

넷째, Fujiatang Village의 내년 사업 계획에 협력하십시오.

이번 달은 직장과 생활 모두에서 매우 특별한 달입니다. 일의 관점에서 볼 때, 연말에 많은 것들이 함께 완료되었습니다. 인생면에서 가장 존경받는 93 세의 할아버지는 돌아가 셨고, 또한 마을에 일주일의 긴 휴가를 요청하고 집으로 돌아가 아버지가 장례식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저는 마을 총무가 휴가에 행복하게 동의 할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으로 위로를 주었고, 두 마을위원회를 대신 할아버지 께 경의를 표하고 싶다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그리고 2 백 달러가 붙었습니다. 비록 내가 그 마을에서 그 돈을 받아들이지는 않았지만, 비서관의 보살핌은 나에게 조직의 따뜻함을 느끼게했다. 그 순간, 그는 한숨도 내쉴 수 ​​없었습니다. 그는 또한 조직적인 사람입니다!

월간 작업 요약 보고서

시간이 가고있다, 나는 Dahui에 한 달 간다. 이 짧은 달에, 나는 소중히 여길 수있는이 "거대한 수채"를 천천히 통합하고 좋아했습니다.

처음 회사에 왔을 때, 나는 인터뷰 첫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또한 **의 따뜻한 미소, 뜨거운 차 한잔, 그리고 회사의 다른 동료들의 눈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작업 환경이 아닙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 Dahui가 Ningbo에서 나의 새로운 출발점 일 것임에 틀림 없다라고 정했다!

회사와의 인터뷰는 원래 본부의 조수였습니다. 저는 관련 전문인이 아니기 때문에이 분야에서 일하는 경험이 없으므로 회사는 임시 관리 부서에서 일하기 위해 잠정적으로 준비했습니다. 내가 입장에 들어서 자마자 저는 새로운 역할에 신속하게 적응했습니다. 장관이 내게 맡긴 첫 번째 직업은 회사에서 초대 한 사람의 비디오 파일을 카메라에서 내 보낸 다음 편집하여 CD로 구워주는 것입니다. VideoStudio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도 알고 있지만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시도하고 시도한 태도로 인터넷에서 관련 자습서와 자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학습을 좋아하고 지속적으로 내 자신의 프로세스를 풍요롭게합니다. 일부 검색 및 아침 실험 추가 후, 나는 성공적으로 카메라에서 파일을 내보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문제가 다시 생겨났습니다. 이 점에서 필자는 온라인으로 편집 관련 학습 비디오 시리즈를 찾았으며, 이틀 밤의 노력 끝에 마침내 비디오를 완전한 VCD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 순간에 너무 행복해!

이 문제는 학습이 진전을 이룰 수 있으며 진전이 커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삶은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축적 과정입니다. 축적 된 지식과 경험이 많을수록 직장과 삶에서 극복 할 수있는 어려움이 더 많아지고 어려움에 직면하여 머리를 숙이지 않을 것이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 가까워지기 위해 더 많은 좌절감과 용감성을 갖게됩니다.

내가 기억하게 만드는 또 다른 사항은 자료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전공과 약간의 관계가있는 것 같습니다! 일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 사무소에 가서 모든 사무용품을 확인하고 거기에 숫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등록하지 마십시오. 원래 번호를 적고 마지막으로 모든 항목을 통합하여 재구성하고 번호를 매 깁니다.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그런 간단한 문제가 잠시 고쳐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정오 시간을 등록하기로 계획했다. 결과가 발견되기 시작한 후에,이 간단한 일을하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동일한 브랜드의 브랜드가 다르며 동일한 브랜드의 모델이 다르며 동일한 모델이 한 사람에게 사용되지 않고 동일한 사람이 사용되며 다른 사무실에있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정오에 대해 생각했지만 지출했습니다 2 일이었다.

이 문제에서 나는 단순한 일을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정말로 깨달았습니다. 일생 동안 길을 휩쓸었던 누군가도이 삶을 누릴 수 있으며 평생 버스 티켓을 판매하는 사람도 사회에 공헌합니다. 서로 다른 직책을 맡고 서로 다른 직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은 서로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제는 단순한 직무로보다 어려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Dahui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모든 삶의 방식에서 최고는 반드시 가장 훌륭하고, 가장 기민하고, 가장 민첩하고, 가장 강력하지만, 분명히 가장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직장 에서뿐만 아니라 자신을위한 투쟁에서도 최선을 다하십시오. 일은 당신이 당신의 재능을 사용할 수있는 단계입니다. 우리가 열심히 읽은 지식, 회복력, 결단력, 탄력성, 조정 능력 등이 그 단계에서 증명 될 것입니다. 직장 이외의 다른 일은이 기회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

이 시간 동안, 나는 또한 내 작업에서 몇 가지 단점을 발견했다 : 어쩌면 현재의 상황은 완전히 형식화되지 않았고, 때때로 나는 옳은 일을 할 수있는 적절한 시간을 정할 수 없어서 하루 종일 그렇게 느끼지 않는다. 무엇이 문제인지, 약간의 공허가있다. 나는 앞으로 나의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 가서 천천히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Dahui에게, 그리고 동료가 인정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사장님의 만족.

마침내 나는 Dahui에서 나를 적응시키고 Dahui에 진정으로 통합 할 수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