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부동산 컨설턴트 월간 요약


부동산 컨설턴트 월간 요약

시간이 흐르고 우연히 2019가 종료되었습니다. 조용히 부동산 판매에 참여하면서 xx Township의 영업 부서에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이 그룹에 가입 한 지 9 개월이 넘었습니다. 과거 9 개월이라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눈 깜박 할 사이에 사라졌습니다.

2019 년 3 월 말에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영업 프로세스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노력을 기울 였고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물론 동료들에게는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도움. 처음으로 부동산 컨설턴트에게 연락 한 첫 달의 첫 번째 달은 가정의 조력자로 일했으며, 영업 사원을 돕는 동안 전문 지식을 배웠습니다. 천천히, 우리는 고객을 받고, 고객을 추적하고, 계약서에 서명하고, 애프터 세일 및 은행 모기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합니다. 4 월 생리 검사의 후반기 이후, 그는 인턴쉽 컨설턴트로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혼자 였고 고객을 맞았습니다.이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관리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있었습니다. 한 달 후, 나는 회사의 구체적인 상황, 회사의 경영 모델, 부동산 전문성 및 부동산 판매 프로세스 및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2019 년 4 월 말에 부동산 컨설턴트로 승인 받았다.

그러나 국가 부동산 통제 정책 및 대출 금리의 영향으로 하이난 부동산 시장은 4 월부터 초기 거래가 시작되어 비수기로 접어 들었고 거래량도 크게 감소했다. 우리 부동산의 판매 상황도 예외는 아닙니다. 거래량은 5 월, 6 월 및 7 월에 특히 불쌍합니다. 물론 우리가받는 방문 고객과 발신자의 수는 제한적이며 대부분의 고객은 시장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나는 방문 고객의 총 50 그룹을 받았고 다양한 고객으로부터 약 100 건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방문 고객은 적지 만 판매 직원은 유휴 상태가 아니며 방문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전화를 걸어 고객에게 전화를 걸고 약속을 지령하고 이전 소유자를 대상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능력을 배우고, 운동하고 향상 시켰으며, 나중의 효과적인 거래를위한 기반을 마련한 더 나은 의도의 고객 그룹을 축적했습니다.

지난 8 월부터 해외 주택 전시회 홍보에 중점을 두었고 첫 그룹 대표단이 충칭에 가서 전시에 참가하여 2 세트를 판매했다.이 전시회는 통과하지 못했지만 조만간 충칭에서 고객을 모으고 협상을 시작했다. 성취감. 조만간 9 월에 통보를 받고 9 월 말에 충칭에 가서 승진을 가겠다.이 목록에 내 이름이 있다는 것이 더 기쁘다. 내가 처음 기회를 가질 때 나는 행복 할 때 행복하다. 외출 할 때는 빈 손으로 가고 싶지 않다. 그리고 돌아 오라. 그래서 나는 전에 누적 된 고객 자원을 파헤 치려고 최선을 다했고, 열심히 노력하여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날 떠나기 전날 전 3 명의 스위트를 예약하기 위해 전 전시회에 참석하길 원했던 발신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전시 2 일째 였고 그는 실제로 3 세트에 서명하기 위해 현장으로 달려 갔고 이전의 두려움은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전시회가 끝나고 나는 회사의 약정을 받았다. 국경일에 나는 충칭에 머물러 있고 작은 부스를 계속 들고있는 것이었다. 나는 운동의 좋은 기회라고 느꼈으므로 그 합의를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었다. 한 사람이 나타나기가 힘들고, 손님을 소개하는 사람과 전단을 외부 사람에게 보내는 사람이 있지만 프로젝트의 손님이 끄덕 거리는 것을 볼 때 내 마음은 여전히 ​​훨씬 달콤합니다. 물론이 기간에도 새로운 친구를 만났습니다. 수확. 소형 전시장에는 현장 거래가 없었지만, 10 월 4 일 적극적인 전화 반환 방문을 통해 자신의 사천 고객 중 한 명이 개인적으로 하이난으로 와서 한 세트를 처리했습니다.

그 후, 홍보 활동이 계속되었고, 11 월에 나는 나와 하이난의 서쪽 부띠크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정부는 플랫폼을 설치했고, 회사는 노래를 불렀고 Chengmai 카운티 정부는 도시 이미지 홍보를 위해 팀을 이끌고 청두, 하얼빈 및 기타 장소로 갔다. 이번에는 이전의 성공적인 경험을 사용하고 출발하기 전에 의도적 인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번에 청두 전시회 첫날에 한 세트의 고객 만 사이트를 방문한 것은 유감입니다. 나중에 우리는 Harbin과 Daqing에 갔고 대청 (Daqing)과 새로운 동료들에게 에이전트 배포자를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물론, 일 이외에, 우리는 또한 다른 장소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더 많은 기쁨을 느끼고 종종 기뻐할 기회를 갖습니다.

12 월까지, 우리 회사는 모두 xx 타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택 프로젝트 준비 기간에 들어갔고, 업무가 더욱 바빴습니다. 반복되는 방문 방문은 주인의 고객을 추적하고 방문 시간을 결정하고 좋은 수신 계획을 세웠습니다. 픽업, 라운드, 예산 관련 주택 비용, 권장 개조 계획, 가격 인상 정보 및 소유자의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 누구나 시간외 근무를하며 불평은 거의 없으며, 서로 돕고 단결하며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거의 1 년 동안, 나는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제 시간에 일하며, 일찍 떠나지 않고, 아무 이유없이 떠날 것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적극적으로 회사 또는 부서의 다양한 교육 및 평가에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요약 및 적용합니다. 물론 제 동료들과 서로 대하고 대담하고 서로를 대할 때가 있습니다. 때때로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용인하며 좋은 태도를 유지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촉을 통해 다른 부동산 프로젝트와 비교하여 프로젝트의 장점과 단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고객은 주로 다음을 포함하는 프로젝트를 유치 : 크로스 - 바다 다리와 서쪽 고속 철도와 같은 대규모 환경의 개발 잠재력, 아름다운 10,000 - 뮤 음료수 저장, 첫 번째 라인 호수 전망, 쳉 마이 장수 마을, XX 커피 스타일 마을 생태 환경, 프로젝트 자체 계획 및 xx 스타일 마을에서 국제 관광 섬 계획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의 아름다운 홍보. 고객의 구매 신뢰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Chengmai, xx 지역의 전반적인시 지원은 뒤로, 프로젝트의 지리적 위치는 상대적으로 편향되어 있고, 생활 여건은 좋지 않으며, 지역 조경은 느리고 사이트 환경과 웹 사이트 렌더링은 너무 다르고 개인 문서가 충분히 열려 있지 않습니다. 물론 고객들은 조명 포트를 높이기 위해 58 평방 유닛, 6 층 2 층 81 평방 유닛의 프라이버시 걱정, 2 개의 사다리와 2 세대가있는 80 평방 미터 아파트의 입구 걱정 등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귀중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문이 바깥쪽에 열리면 계단의 출구가 다소 막히고 내부는 열어야하며 거실 발코니의 수도관은 가능한 커야하며 온수기를 설치하려는 소유자의 조건은 제공되어서는 안됩니다.

요약하면, 나는 회사에 들어온이 기간 동안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물론 경험을 축적하고 경험을 요약했는데, 2019 년에 일을 더 잘 할 것이고 다음과 같은 요점을 요약 할 것입니다 :

1.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태도는 영업 사원이 가져야 할 가장 기본적인 품질이며 좋은 태도는 여러 측면을 포함합니다. 감정 통제 우리는 매일 영업의 전선에서 일하고 모든 종류의 사람들과 모든 일에 직면하고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하며 일생의 감정을 일터로 가져올 수 없으며 안정된 태도로 일과 삶을 마주 할 수 없습니다. . b. 사람들과 사람들 사이의 관용은 항상 서로간에 필연적으로 불가피하게 동료와 친구들 사이의 싸움과 얽힘이 있습니다. 큰 원칙 이슈가 아니라면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폭 넓은 마음을 갖고 관대함을 배워야합니다. c. 스스로 동기를 부여 받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 받지만 진취적인 자세를 취하려는 시도는해야 할 일을하기위한 주도권을 잡는 것입니다. 진취적인 사람이 되려면 꾸물 거리는 습관을 극복하고 성격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시도가있을 때, 욕망이 생길 때, 시도 된 마음이있을 것이고, 의도를 사용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잘 연구되어야합니다.

2. 허심탄회하게 대하고 서로를 진실하게 대하고 고객이 진실을 말합니다. 고객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고객은 고객의 말을 듣고, 말한 모든 것은 비생산적입니다.

3.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먼저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고 타당한 설명을하십시오.

4. 주택에 장단점을 포함하여 모든 주택을 확실히 알릴 것을 권장하십시오. 고객의 모든 문제에 대해 합당한 설명을하십시오.

5.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각 고객은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보장받는 한 다양한 접촉을 가지며, 그들은 그들의 사랑을 전달할 것입니다.

6.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우리는 주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돕기위한 전문성을 갖춘 컨설턴트에게 판매합니다. 고객과의 전문적인 지식, 다른 부동산에 대한 중립적 인 평가는 고객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7. 판매 관리자의 지도력하에 동료와 함께 회사의 새해 판매 목표를 완료하십시오.

8. 최상의 방법과 계획조차도 강하게 집행해야하기 때문에 자기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강화해야 할 곳이기도합니다. 부동산 컨설턴트로서 사업을 잘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변 지식을 이해해야하므로 고객은 품질, 공동체 환경, 재산의 질 등에서 다른 주택보다 우리 집이 더 우수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장점이있다.

마지막으로, 운동을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회사 대표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좋은 태도, 긍정적 인 태도, 상향식 사고, 얼굴 일, 얼굴 생활, 열심히 일하고, 잘 살고, 회사에 충실하고, 고객에게 충성하며, 직무에 충성해야합니다. 자신의 성과에 충실하고 내년에 만족스런 성적표를 제출해야합니다.

부동산 컨설턴트 월간 요약

20XX가 끝나고 있으며, 회사에서 반년 동안 일해 왔으며 지난 6 개월 동안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서 회사 리더와 동료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 연구 및 작업 기간을 통해 이전 작업 패턴에 새로운 개선이 있었으며 작업 방식도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6 개월 간의 작업 상황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첫째, 열심히 일일 작업을 완료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회사의 영업 인력으로서 우리는 책임감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므로 일상 업무 수행을 기반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지식 구조를 개선하며 자체 취약성을 제거해야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래의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영업 성과가 높은 동료의 성공적인 경험을 학습하십시오.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업무 속도를 높이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철저하고 정확하도록 노력하고, 실수 나 실수를 피하십시오.

둘째, 사랑과 헌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호한 일, 따뜻한 봉사, 그들의 직분을 수행하십시오. 회사는 "성의가 가장 높고 서비스는 첫 번째"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끊임없이 개선되고 완성되며 자신의 지식과 능력과 경험이 모두 일정한 거리에 있기 때문에 각자의 학습을 강화하고 올바른 태도로 치료해야합니다. 작업 작업. 적극적으로 자신의 품질을 개선하고, 작업 이니셔티브, 책임을 위해 노력하고, 작업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기존의 문제점과 향후의 노력. 첫째, 업무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 없으며 업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켜야하며 둘째, 일부 작업은 너무 자세하지 않고 일부 작업 조정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셋째, 자신의 이론 수준은 회사 업무의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다음 업무에서는 사업 및 업무 수준을 진지하게 개선하고 회사의 경제 발전에 자신의 힘을 기울 이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새해가 시작될 때, 새로운 목표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먼저 학습을 강화하고, 지식을 넓히며, 부동산 전문 지식과 관련 업무 지식을 배우고, 두 번째로, 사실에서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으로 모든 일을 완성하고 모든 고객이 좋아하는 주택 구매자를 진정으로 수행하며 훌륭한 영업 사원이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셋째, 자신의 업무 스타일을 구축하고 단결 시키며 부지런히 일하고 좋은 일을 만들어야합니다 일하는 분위기. 회사의 내부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며 적극적으로 회사에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더 큰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지난 6 개월 동안의 비평을 검토하면서 나는 여전히 리더십과 노인과의 의사 소통으로 인해보다 적극적으로 일해야합니다. 나는 지도자의 관심과 기대를 정말로 느낍니다. 또한 그들의 깊은 지식에 감탄했습니다. 풍부한 실무 경험. 동시에 지도자와 노인이 저를 이끌고 생각하게 도와 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회사가해야 할 역할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저의 주위에있는 모든 지도자와 동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리더십과 좋은 동료들과 함께, 좋은 그룹에서, 우리 회사는 내일이 더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이 뜨거운 땅에서 , 우리는 무제한의 희망을 수확 할 것입니다!

부동산 컨설턴트 월간 요약

시간이 너무 빨리, 나는 약 2 개월 동안 Fujia Real Estate Co., Ltd.에 있었다. 이제 인턴쉽이 끝나고 공식적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직업은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큰 파도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있게하십시오.

3 년간의 대학 생활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것이며, 마지막 부분은 미래를 목격하고 과거를 재검토하는 것입니다. 졸업 인턴쉽입니다. 졸업 인턴쉽은 학교 교육 프로그램 및 강의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론 지식과 공학 실습의 통합은 또한 학생들이 학교에서 사회로 옮겨가는 데 필수적인 과도기입니다.

제 생각에 인턴쉽은 모든 대학 졸업자가 반드시 가져야 만하는 경험이며 실제 사회를 이해하고 실제로 지식을 축적 할 수있게합니다. 인턴쉽은 모든 대학 졸업자의 전문성을 시험합니다. 우리는 교실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향상 시켰으며, 앞으로 사회로 나아갈 수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다.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사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판매 및 구매를 위해 설립 된 플랫폼이며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안전한 거래를 보장 할 의무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의 특정 업무는 리스팅 정보, 홍보 및 공개를 등록하고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주택을 보장하고, 구매자가 적절하고 이상적인 주택을 찾도록 돕고, 구매자가 주택을보고 가이드를 이끌고 거래를 촉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주요 경제적 수입은 현재 시장 관행 중개 수수료의 2 % 인 중개 수수료 수수료입니다.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소스 개발, 소스 등록, 정보 반환 방문 피드백, 고객 검토, 삼자 협상, 계약 체결, 이전 융자, 부동산 인도 등입니다. 중개자의 초기 단계에서 나는 계약자 인쇄, 목록 자료 정렬, LCD 화면 스크롤 정보 갱신과 같은 중개인을 중심으로 중역 및 후반기에 지도자의지도 아래 특정 고객 조사 및 협상에 참여했습니다. 계약, 이전 융자 및 부동산 인도와 같은 유연한 업무.

인턴십 보고서를 앞뒤로 요약 해 주셔서 대단히 기쁩니다. 실제로 사회를 이해할 수 있었고 교실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으며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늘려 사회에 나가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기본적으로 학교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습니다. 인턴쉽 목적. 그리고이 기간 동안 많은 경험 있고 번영하는 전문가들과 함께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고, 많은 실무 경험과 전문 지식을 얻었습니다.

속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 레이싱은 산처럼." 저의 전공은 부동산 관리와 평가이지만 부동산 관리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만, 전에 부동산 업계에 노출 된 적도 없습니다. 사실,이 직업을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내 마음 속에 밑바닥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랜 기간 일한 후에는 경험이 부족하고 불충분하다는 것을 충분히 깨달았으며 앞으로는 전문 지식과 경영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 자신의 수확의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감정에 대해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고 인턴쉽의 상황을보고 할 것입니다.

하문 Boyuan 부동산 정보 유한 회사는 주로 중고 주택, 주택 임대, 주택 대행사, 중개자, 상주 대부 보증, 대행사 거래 절차, 주택의 전액 구매, 컨설팅 등 주택, 대출 보증, 대행사 절차와 관련된 모든 문제의 판매 및 구매에 종사합니다. 가장 낮은 비용, 우리 회사와 중국 건설 은행, 중국의 공상 은행, 중국 Everbright 은행 및 기타 공동 주택 대출 보장, 우리 회사는 지속적으로 고객에 의해 칭찬되었습니다. 회사는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 복지에 기여합니다.

의류, 음식, 주거 및 여행의 "산업"인 소비자의 즉각적인 이익과 관련된 부동산 산업은 정보화 시대로 빠르게 통합되고 있습니다. 부동산과 네트워크의 유기적 인 결합이 점차 개선되고 있음을 완전히 반영한 커뮤니티, 주거 지역 네트워크, 프로젝트 웹 사이트 및 개발자 웹 사이트의 현명함이 나타났습니다.

경제가 발달함에 따라 도시 인구가 증가하고 주택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커지고 사람들은 주택 정보를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습니다. 네트워크는 시간과 재정적 자원을 크게 줄일 수 있으므로 온라인 부동산 중개인의 출현은 모든 사람에게 편리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은 정보 네트워크의 시대로 절대적으로 가속화 될 것입니다. 기업은 기업의 특성,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및 관리 현대화를 통해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 기업 정보 작업은 기업의 운영을 제어하고 지도자에게 적시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업 정보 흐름 관리에 대한 기업 물류 관리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현대 기업에서는 정보 관리가 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본 논문에서는 부동산 정보 관리 시스템 개발을 예로 들어 네트워크 정보 관리 시스템의 개발을 탐구한다. 그것은 인터넷의 고급 수단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부동산 정보를 더 잘 이해하고 개발자와 게스트 간의 양방향 통신을 실현할 수있게 해줌으로써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부동산 중개 시스템은 시간을 절약하고 신속하고 편리하며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중개인 관리 시스템은 전경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및 백 엔드 데이터베이스의 개발을 포함하여 웹 기반 관리 정보 시스템입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 일관성이 좋고, 프런트 엔드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친숙하며 기능이 완벽해야합니다.

부동산 중개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주택에 대한 임대 및 수요 정보와 다른 사용자가 발행 한 주택에 대한 정보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부동산 중개인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정보 게시, 열람, 유지 보수 등의 통합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작업 작문 작업에서 무료로 부동산 중개인을 만나고, 다양한 통계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며 편리하게 제공하고, 컴퓨터 네트워크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자원 공유 및 공동 작업을 실현하고, 현대적이고 표준화되고 과학적인 부동산 중개업자의 관리를 가능하게합니다. 대다수의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더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줍니다!

시스템 개발의 전반적인 임무는 정보 공개 관리의 체계화, 표준화 및 자동화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인 관리 시스템의 목표는 부동산 관리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부동산의 판매, 임대, 수요 및 면적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일반 등록 사용자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판매, 임대, 대여, 정보 구매 및 자체 수요 정보 삭제 기능을 게시하고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택 정보 공개 관리 시스템의 기능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사용자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에 따라 로그인 관리자로 로그인 한 후 일반 사용자가 게시 한 정보를 관리하고 새로운 부동산의 판매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자신의 등록 정보 및 수요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수요 정보를 게시하고 개인 데이터 작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종류의 파일을 조심스럽게 작성하십시오. 보조자로서 포괄적 인 파일을 작성하고 인쇄하는 것은 제 직업입니다. 회사는 일주일에 두 번 회의에 익숙하므로 주로 모든 사람에게 격려하도록 촉구합니다.

5. 조심스럽게 회의 자료를 작성하십시오. 이 자료들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조금씩 알기 위해 디스크에 가서 우리가 부동산에 대해 원하는 정보를 얻으려고하는데, 대부분은 구두 정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분류하고 분류해야합니다. 정보에는 부동산 위치, 주변 비즈니스 개요 및 지원 시설, 아파트 유형 및 기본 단위 유형이 포함됩니다. 바닥 면적 비율, 판매 상태, 공실률, 주차 공간 문제 등은 모두 우리가 알아야하는 정보입니다. 일부 정보는 구두로 수집되며 일부 채널을 통해 진위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