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2014 종합 경영 홍보의 달 요약


포괄적 인 경영 홍보의 달 요약

지방 종합 관리위원회 (District Comprehensive Management Committee)와 선전 부 (Publicity and Publicity Monthly Social Security)를위한 홍보 캠페인의 필요성에 따라 국장은 홍보의 달 관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했다.

첫째, 장치는 적시에 배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배치합니다.

서기 지청장은 담당 부서장과 상공 회의소 장을 소집하여 아카이브 정신과 활동을 전달하고 배치하고 관련 기능 부서와 사업부를 요청했습니다. 홍보 월 활동을 중시하고 홍보 활동의 다양한 활동을 구현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평화 창설에 중점을두고 홍보와 여론 분위기를 조성하고 "과학 발전과 조화를 고수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Xindu의 목표는 안전한 새로운 자본의 건설을 촉진하고, 사회 관리를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사회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유지하고, 베이징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이 지역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조화되고 안정된 사회 환경 조성에 긍정적 기여를하는 것입니다.

둘째, 홍보의 초점을 명확히하고 구현에 집중하십시오.

선전 활동에서 국장은 선전에 중점을 두어 조직과 산업체 및 상공부의 간부와 노동자의 내부 교육 및 교육 활동을 파악하고 연구 및 토론을 통해 포괄적 인 지식 디스크 및 중앙화 된 홍보와 같은 조직적인 활동을 지켜 보았습니다. 또한 일일 감독과 시장 조사를 결합하여 기업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에 대한 법률, 규제 및 예방 지식을 강화하고 간부 및 근로자와 대중의 법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예방 수준을 높입니다.

셋째, 꼼꼼하게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홍보 및 홍보 활동을하십시오.

3 월 19 일에 총괄 관리위원회 (Executive Committee)의 조직에 따라 서주 지아 쳉 (Sha Jiacheng) 부국장이 팀을 이끌고 사무실, 법률 부서, 상광 지회 및 소비자 보호 부서에서 4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중앙 홍보 그룹을 조직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복장하고 관련 기능 부서와 함께 오전 9시 이전에 Huangpishu Square의 중앙 홍보 캠페인에 참여하십시오. 홍보 활동에는 5 가지 포괄적 인 홍보 패널을 배치하고 "제품 품질 법", "상표법", "소비자 권리 보호법", "휴대 전화 제품 수리 및 교체 책임 규정"등을 배포했습니다. 일반 대중이 521 건의 홍보 자료와 138 명의 사람들의 자문을 받아 산업 및 상업 부서의 기능적 의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기 권리 인식 개선 및 사회적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포괄적 인 경영 홍보의 달 요약

공공 보안의 포괄적 인 관리를보다 잘 알리기 위해 강력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조화로운 안전한 xx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xx [2014] 3 호 아카이브의 정신에 따르면 3 월에 마을은 "사회 보장의 종합 관리 강화 및 조화로운 안전한 xx 건설 촉진"이라는 주제로 포괄적 인 홍보 캠페인을 광범위하게 실시했습니다. 상사의 관심과 다양한 부서의 강력한 협력 덕분에이 행사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지도력은 사회 보장 종합 관리 홍보 활동 선도 그룹의 설립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상원의 요구에 따라 우리 시군의 실제 상황과 합치면 군단의 지도자들은 팀장, 당당 의장, 부회장, 위원들, 위원들, 그리고 위원들과 함께 공공 안전 종합 홍보 활동의 선도 그룹을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무실 밑에 사무실이 있고 사무실 이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개 보안 홍보 캠페인 홍보 활동 자문 라인을 엽니 다 : *******. 리더의 높은 가치와 과학 및 합리적인 인원 배치는 인적 자원 및 이벤트의 발전을위한 광범위한 효과적인 홍보 채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강력하고 강력한 정치적 보증을 제공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게했습니다.嫱 平>> 檬 掳 牍 ρ 兜 牧 眯 ??? span lang = en-us>

둘째, 전반적인 준비, 신중하게 전개 및 구현 다양한 활동

타운십 종합 관리위원회는 "포괄적 인 홍보 및 발전의 달"활동의 지도자들과 마을 지도자들과 마을 정부의 관련 부서들을 공동으로 주최하고 주요 활동들을 분해하고 실행하며 "마을과 마을의 관련 부서를 직접 통합했다. "Announcement Month"행사의 조직 및 시행은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안전 생산 활동에 대한 조직의 리더십, 활동 및 활동이 명확하게 정의되었으며 모든 마을, 부서 및 현업 부서는 리더십, 세심한 계획, 조기 배치 및 시행을 강화해야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포괄적 인 홍보 홍보의 달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 기금이 마련되었습니다.

셋째, 활동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여 선전 분위기가 강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우리의 마을은 다양한 홍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모든 마을, 부서 및 단위는 칠판, 벽 포스터, 벽시계, 슬로건, 강의, 지식 경연 대회, 언어 경연 대회 등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역, 지방 및 지방 단위의 특성을 결합하여 현실에 가깝고 인근에 가까이 있고 삶에 가깝게 수행합니다. 사람들의 대중적인 활동에서 많은 활동이 독특하고 독특하고 효과적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6 개 주요 내용을 홍보하고 홍보 자료 1,000 개 이상을 배포하고 법률 강좌 1 건, 지식 경연 대회 1 건, 슬로건 150 개, 배너 10 개, 보고서 1 건을 발간했습니다. 그것은 홍보와 교육에서 좋은 역할을 담당했으며, 마을 전체가 신속하게 포괄적 인 홍보 캠페인의 절정을 시작했으며, 분위기는 매우 강렬하여 대대적 인 올바른 여론을 형성했습니다.

넷째,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예방을 강화하고, 모순과 분쟁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와 조정을 실시하고, 안전 점검을 종합적으로 수행합니다.

"수평 조사, 수직 분류, 채점 및 조화"의 작업 원칙에 따라 우리 마을은 마을 및 마을 수준의 간부들을 조직하여 마을 그룹에 깊이 들어가 집으로 돌아가 마을 관습을 조사하고 이해하며 사회적 안정을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습득합니다. 다양한 모순과 불안정한 요소,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위한 노력, 모순의 수사와 정리, 조기 발견, 조기 치료, 모순과 분쟁의 조기 해결, 불안정성의 예방과 감소. 동시에 국내 안전 생산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중국의 광업, 운송, 전력, 학교 및 마을 철도의 안전 상황을 조사했습니다. 적시에 예방 조치 및 정류 의견을 제시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합니다.

일반적으로 행사의 형태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그 효과는 더욱 명확하다. 당사자들은 상하 활동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활동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고 한 기간에 집중하며 상대적으로 강력한 안전 생산 활동을 창출한다. 그 분위기는 사회 전체의 안보 의식을 높이고 "사람 중심의 안전 제일"이라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수립하고 포괄적 인 사회 보장 조치의 실행을 촉진 시키는데 긍정적 인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여전히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 첫째, 개별 마을과 부서는 "종합 홍보 월"활동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충분한 활동을 조직하지 않았습니다. 둘째로, 선전의 형태는 더 혁신을 필요로한다. 선전 통로는 더 탐험이 필요하고, 선전은 더 증가 될 필요가있다. 현재의 마을에 존재하는 활동과 현저한 문제점의 단점을 보자면 다음 단계는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포괄적 인 홍보 및 교육 활동을 깊이있게 이끌어내어 1 년을 홍보하고 더 나은 것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사회 전체가 좋은 분위기를 돌보고 사회 보장의 포괄적 관리를위한 다양한 조치를 실행하고 "조화로운 평화 xx"건설을 촉진하기위한 구체적인 조건을 마련하게되었습니다.

포괄적 인 경영 홍보의 달 요약

20XX 년 3 월 카운티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징계 검사 및 감독에 대한 카운티위원회는 포괄적 인 홍보 활동의 실제 구현과 결합하여 당의 창립 XX 주년을 기념하기위한 조화되고 안정적인 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주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신중한 배치에 리더십이 중요합니다.

홍보 월간 활동에 대한 군 종합 관리 사무소의 문서 보관소를 접수 한 후,위원회의 지도자들은 3 월의 주요 활동으로 포괄적 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작업 계획을 조사 및 작성하고 팀 구성원을 소집하고 다양한 부서의 책임자가 참석하여 포괄적 인지도 홍보 월을 동원하고 배포하며, 홍보 및 조치의 형태를 명확히하고, 특수 부대를 조직하고, 특수 인력의 책임을 분명히하고,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결정합니다 이벤트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기위한 계획, 배치, 동원 및 조치가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형태, 강조

카운티 훈육 감독 및 감독위원회는 징계 점검 및 감독의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 보장 종합 관리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인식의 달"활동을 일목요연하게 시작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홍보 효과가 뚜렷하고 홍보 효과가 뛰어납니다. 모든 사람이 활동에 참여하고 공동으로 안정성의 목적을 유지합니다.

첫째, 포괄적 슬로건이 만들어지고 초기 장기가 게양되었고, 부서는 선전 주제를 결정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주요 내용을 강조하도록 요청 받았다.

둘째, 국가 중앙당, 국무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 보장 종합 관리 강화 결정'과 공공 안전 종합 관리 강화 및 평화 건설의 중요성을 홍보하기위한 종합 행정 선전 선전을 인쇄하는 것이다. 배포, 고급 모델 게시 및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의 신선한 경험.

세 번째는 센터 주변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원칙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셋째, 본격적인 구현, 효과에주의

작업 계획,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르면, conscientiously 구성 및 구현, 감독 및 검사를 강화, 선전 작업을 끝내고 현장을 통해 가서 작업 평가의 기초 중 하나로서 다양한 내부 부서의 발전을 가져 가라. 적극적으로 부서 내 여러 부서 간의 협조와 협력을 잘 수행하고 공표 활동이 심도 있고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보장하는 공동의 힘을 형성했습니다. 간부들과 사회 복지사들은 사회 안전 홍보 및 홍보의 달을 조직함으로써 공공 보안의 포괄적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며 포괄적 인 관리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참여에 의존해야하며 간부와 근로자를 포괄적 인 공공 보안 관리에 동원해야한다고 인식했습니다. 열정. 동시에 홍보 월 활동과 결부 된 트랩을 확인하고, 불안정한 요인을 확인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 홍보 활동이 의도 한 목적을 달성하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