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유치원 월간 작업 요약


유치원 월간 작업 요약

몇 년이 지났습니다. 저는 무의식적으로 XX에서 Wenshiyuan을 졸업하고 Mayu Town 유치원에서 거의 4 년 반 동안 일했습니다. 제가 일을 시작한 이래로, 저는 항상 실용적이고 열심히 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일반적인 느낌은 노동, 수입, 수확, 추수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두 번째 반의 반 교사와 소규모 반의 팀 리더로 일했습니다. 새로운 얼굴과 5 명의 소규모 회원들에게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배우고 향상 시키십시오.

유아 교육자로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우선 훌륭한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품질을 가져야하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세워야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모든 정치 연구 및 비즈니스 연구에 진지하게 참여했으며주의 깊게 메모를 작성하고 충분한 수의 콘텐츠를 얻었으며 파티가 주최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국정을 돌보며 파티의 교육적 목적에 충성했습니다. 육아와 교육에 동등한 강조의 원칙을 지키고, 의무에 충실하며, 자기 훈련에 엄격히 따르고, 교사가되어야합니다. 단단히 전문적인 생각을 수립하고 전문적인 이론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며 기술과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열심히 가르치고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우리의 응집력있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모범과 용기, 헌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그룹 내, 공원 내, 학군 내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학기 중 해외 유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2019 년 10 월 31 일 나는 온주에 가서 선생님의 활발한 교류 모임 인 교사의 지혜와 3 일 동안의 유치원 특수 교육 활동을 통해 특별 교사의 현장 가르침 수준을 관찰하고 특별 교사의 말을 들었다. 특별 교사와 교수 및 연구원의 훌륭한 강의를 듣고 상호 평가하고 평가하며, 공부하는 동안 여유 시간에 신중하게 듣고 신중하게 기록하고 신중하게 생각하며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자신을 촉구했습니다. . 2019 년 12 월 25 일 그는 주제 센터 그룹이 주최 한 행사에도 참가했습니다. Tangxia Township에서는 "유치원 교육 공조 건설에 관한 실용적 연구"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이 주제 그룹 활동은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교수 및 연구 활동의 견고성에 대한 이유를 더 깊이 이해했습니다. 사례 분석을 통해 누구나 현장에서 즉각적으로 의견을 발표하고 독특한 통찰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교수 및 연구 활동에서 상호 지원이 있다는 것을 실제로 느낄 수 있으며 집단적 힘이 비교할 수없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평일 강의 및 연구 활동의 단점도 분석했습니다. 활동을 통해 교사의 부정적인 대기 문제를 피하고 줄이기 위해 유치원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조직하는 방법을 진정으로 해결했습니다.

또한, 나는 낮잠, 저녁 등 모든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새로운 "개요"이론 지식, "심리학", "교육", "아동 교육", "조기 교육"등을 읽습니다.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잠시 기다리십시오.

둘째, 교육과 교수법

Gorky는 "어린이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사랑합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사람 만이 자녀를 교육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어린이 교사가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품질이라고 말합니다. 사랑, 마음을 가진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십시오. 아이들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을 교육하는 방법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한다.

1. 교원 및 연구 그룹의 수장으로서 교사가이 학기 동안 수업을 준비한 횟수는 많지 않지만 교사 준비 수업을 수강 한 후에 교사의 본질이 흡수되어 하나가된다. 그 후에 각 공과를 자세히 준비하십시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재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어려운 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다양한 잡지에주의를 기울여 유아의인지 규칙과 일치하는 교수법과 교수법을 개발했습니다. 게임 약화의 어려움에주의하십시오. 계속해서 수업 수준을 요약하고 개선하십시오.

2. 각 공과를 진지하게 개량하고, 반에서 어린 자녀의 주도권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아이의 사고를 분산시키고, 포괄적 인 능력의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어린 아이들의 학습 관심과 일상적인 교육을 기르고, 가르치는 데있어서 어린 아이들의 사고력을 향상시킨다. 교육의 질을 보장하십시오.

3. 어린 아이들의 학습 요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아이들의 학습 상황을 지키고, 목적을 가지고 아이들을 가르친다.

4. 강의를 고수하고 교사의 교수 경험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 모드를 탐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5. 교육 이론에 대한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에 유용 할 수 있도록 교수법에 몇 가지 고급 이론을 적용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충만한 의견, 사랑과 존경심에 대한 이해

각 어린이가 성장하고, 배우고, 잘 놀고, 잘 먹고 잘 수 있도록하기 위해 각 사람의 능력은 원래 기준에 따라 향상되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개요"를 수업 계획 및 주간 계획과 같은 다양한 계획을 개발하는 지침으로 사용합니다. 일상적인 활동에서 게임은 다양한 과목을 진행할뿐만 아니라 긍정적 인 확인 및 기타 방법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어린이를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각 어린이가 원래대로 개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유치원은 아이들의 세계이며 우리는이 다채로운 아이들의 세계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 마음을 움직이고,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며, 날씬한 식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사랑을 사용해야합니다. 묘목, 그들을 양육. 나는 관찰에주의를 기울이고 아이들의 밝은 점을 발견한다. 어린이와의 관계에서 모든 어린이를 존중하고 사랑하며 활기 차고 지적 인 사람들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특별한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준다.

보통, 나는 또한 각 어린이에 밝은 반점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은 항상 만족스런 시각으로 그들을 지원하고,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격려했습니다. 격려와 함께 우리 학급 어린이의 자신감과 언어 능력은 중요한 개선.

넷째, 다채로운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지방의 2 급 유치원의 재검토를 위해 유치원에서는 특히 소규모 학급의 2 개 반을위한 활동 실을 소규모 활동 어린이 지역 활동 실로 준비했습니다. 소그룹의 교수 및 연구 팀 리더로서, 나는 주도적 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관련 이론 자료와 디스크 조직 교사를 적극적으로 찾고있었습니다. 소규모 어린이의 연령 특성과 결합 된 우리의 집단적 힘과 함께 우리는 아이들을위한 따뜻한 지역 코너 6 개를 만들었습니다 : "내 집", "스마트 하우스", "작은 손", "싸움", "동화"및 "작은 병원" . 아이들은 놀고 자라며 엄청난 수확량을 얻습니다. 지역 구석 구석에서 볼 때 교사없이 다양한 지역 활동에서 활동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의 활동을 통해 점진적으로 지역 모퉁이의 정리 및 정리 작업을 개선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고대인의 가르침을 "생각하지 않고 배우고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도록 자극해야합니다. 가르치고 연구하는 그룹은 갈 길이 멀기 때문에 찾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유치원 계획에 따라 학부모 참여의 날을 성공적으로 시작했으며, 그 전에는 자신의 전문 분야를 분석하여 해당 활동 수업을 찾았을뿐 아니라 각 반의 실제 상황에 따라 어린이를 구성했습니다. 액티비티 클래스가 조정되었고, 아이들의 학습 특성의 교대 활동이 정리되었고, 부모의 자원은 부모 - 자식 게임 등을 만들기 위해 충분히 활용되었다. 이 모든 준비로 개장 일에 부모가 열리 며 부모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소규모 어린이들의 언어 발달 능력을 훈련하기 위해, 소규모 어린이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그룹 앞에서 담대히 표현할 수 있으며, 또한 소규모 어린이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소규모 수업에서 노래를 읽는 소규모 어린이 노래를 개최합니다. 이것은 아이들의 결과를 보여주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러나 우리 학급 부모님은 할머니 수준입니다. 그들은 단어를 모르고 집에서 가르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무료 활동, 야외 활동, 그리고 낮잠을자는 시간 전에 아이들을 위해이 자료를 선택하고, 노래를 암송하는 법을 배우며, 연습 문제와 외국어를 사용합니다. 열심히 일한 후, 12 월 19 일에 어린이들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우리 반 수업에 참여한 15 명의 어린이들이 그 어린이 노래에 참여하여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유치원 월간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에세이 : 9 월은 학교의 첫 달입니다. 이번 달에 수업의 일은 기본적으로 공원 지도자의지도와 수업 시간의 교사들의 긴밀한 협력으로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 수업 중에는 며칠 동안 아픈 7 명의 개별 아기가있을뿐 아니라 나머지 아이들도 적극적으로 공원에 와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째, 교육과 가르침

수업 시간이 더 짧기 때문에 사람과 사물에 대한 법칙이 없으며 모든 것이 자의적이고 구속받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제 수업은 어린 아이들의 일상 훈련에 관한 9 월의 연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친구 찾기"와 "나는 좋은 아이"와 같은 게임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수건, 컵 및 의자를 알리고, "따라 해주세요"등의 게임은 처음에는 교육 활동을 듣는 아이들의 습관을 키웠다. 좋은 친구들 등은 아이들이 아이들과 어울리는 법을 알도록합니다. "나는 좋은 아기"와 "나는 최고 다"와 같은 활동은 어린 아이들에게 공손하고 훌륭한 아이들을 가르치므로 아이들의 자신감을 자극합니다. 지속적이고 반복적 인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은 각 활동 링크의 음악 리듬을 잘 알고 있으며, 다른 음악이 울리면 연주 방법을 알고있을뿐만 아니라 동시에 유치원 교육 개념을 구현합니다. 교습 활동. 첫 번째는 단어 카드를 모든 활동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글꼴 유형에 대한 친숙 함을 강화함으로써 단어 자체에 대한 어린이의 기억이 통합되고 자녀의 어휘가 풍부 해집니다. 거의 모든 활동은 게임의 형태로 수행되어 어린 아이들이 게임 도중에 놀고, 놀고, 즐겁게 교육하고,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도록합니다.

둘째, 건강 관리

수업 시간에 모든 아기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3 명의 교사가 함께 일하고 서로 협력하며 유치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매일 수업 위생을 소량으로합니다. 어린이 컵과 수건은 방과 후 30 분 동안 소독수에 담가 두었다가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식사 후에 입을 닦는 수건은 한 번 소독됩니다. 장난감은 일주일에 한 번 멸균되며, 수업은 매일 밤 2 시간 동안 무균 상태로 유지됩니다. 아이의 누비 이불은 2 주에 한 번 씻겨 건조시킵니다. 수업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어린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학습과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셋째, 가정 연락처

학교 첫 주에 부모님이 더 편하게 느끼도록하기 위해 매일 아기의 집에 전화를 걸어 하루 동안 피드백을 주겠다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픽업을하러 내려가는 부모님 들께서는 밤 시간에 아기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모님 들께 적시에보고 해주십시오. 부모님과 아기의 기분이 점차 안정되면, 우리는 불규칙한 방문으로 바뀌 었습니다. 동시에, "Home Contact Manual"은 매주 정해진 시간에 공원에서 아기의 성취를 일주일에 걸쳐 피드백합니다. 그 날 아기가 정원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둔다면 우리는 부모님이 진정한 가정 교육을 이해하고 달성 할 수 있도록 가방에 작은 메모를 집으로 가져갑니다.

다음 달에는 내 수업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 아기를위한 안전 교육 작업, 모든 측면에서 아기의 자기 예방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 동시에, 우리는 어린 아이들의 일상적인 훈련을 강화해야합니다.

유치원 월간 작업 요약

9 월에 캘린더를 넘기면 9 월이 지나고 10 월이지나갑니다. 바쁜, 긴장한 달을 복습하고 다음의 요약을 만들어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더 높은 수준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 13 명의 신입생이 수업에 참여했으며 환경에 적응하고 그룹에 통합하여 교사 간의 이상한 느낌을 없애기 위해 가족 교육을 적용하고 이야기하고 행동에주의를 기울였으며 미소 짓고 도왔습니다.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그들을 돌보고 어머니처럼 선생님의 친절과 따뜻함을 느껴 보도록하십시오. 동시에 오래된 지식과 새로운 지식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신입생과 신입생 간의 지식 차이, 특히 산술의 차이를 줄이기 위해 우리는 게임을 재미있게 가르치고 단시간에 아이들을 가르칩니다. 분위기를 안정시키고 지식을 배웠다. 돌 하나 두 마리가 자연 스럽다. 우리가 일하면서, 아이들은 커다란 계급의 집단 생활에 신속히 적응했고 우리 반의 큰 그룹을 좋아했습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우리는 일상 생활과 게임 루틴, 활동 루틴을 수립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어린 학생들의 열정을 키우기 위해 학생들은 차례로 수건을 걸고 아이들이 달려들 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습관을 갖게됩니다. 정원에서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들이 이전의 게으른 습관을 집에서 바꿉니다. 장난감을 정리하면, 아이들은 부모에게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원에서 일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태도는 자랑 스럽습니다. 부모님은 우리의 가치가 매우 훌륭하다고 말합니다.

학부모와 관련된 측면에서 본 학기는 학부모와의 의사 소통에 각별한주의를 기울이고, 각 아동의 사고 변화에 대한시기 적절하고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하며, 아동의 행동이 좋지 않거나 학부모의 요청에 따라 부모와 제 시간에보다 자세한 의사 소통을하고 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부모님은 적극적으로 주제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설문지를 작성하며 적시에 QQ 그룹을 통해 공원에있는 어린이들을 반영하십시오. 생활 조건.

건강 관리면에서 간호사는 매일 소독 및 청 소를 심각하게 수행하고 교사가 유아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어린이의 병이 나지 않도록 예방하며 종종 이불의 박테리아 성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의 출석률은 더 높습니다. 그리고 부모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이번 달의 노력 끝에, 반원들 모두가 모든면에서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아이들은 합리적인 태도로 순종하고 더 나은 학습과 생활 습관을 갖게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발전은 교사와 간병인의 열심히 일하고 땀을 흘리며 이루어집니다. 나는 아직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차이가 크고 발달이 적절하지 않으며 정규 교육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교육 방법 및 교수법을 혁신하고 어린이의 포괄적 인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