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시작


월간 작업 요약 시작

3 월 봄에 희망의 씨앗이 생겨 사람들은 강렬하고 바쁜 일과 삶에 종사했습니다.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검사를 환영하는 "두 가지 기본 사항"에 즈음하여 교육자들은 바쁜 일과 바쁜 시간을 오랫동안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직업 책임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 월간 작업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월간 작업 요약은 Fan Wenji로 시작됩니다.

캘린더를보고 페이지를 부수면서 나는 그 시간이 정말 빨랐다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11 월에 나는 실수로 손가락 사이로 빠져 나갔다. 나는 11 월에 다음과 같이 검토했다.

월간 작업 요약은 Fan Wensan으로 시작됩니다.

작업의 두 달 후, "견적은 회사가 빛을 볼 수 있습니다, 인용하실 수 없습니다"; "우리는 수입 및 수출, 아무것도 판매 할 수있는"및 기타 문제, 우리는 다음 달 작업 요약을 만들고, 다음은 인터넷의 사용의 요약입니다 네트워크 개발 사업의 몇 가지 주요 쟁점 : 지난 학기의 실무 연습 후에, 나는 반에서 교사가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다. 나는 어떻게 선생님이 될 수 있는가? 그리고 나는 학교와 학생들에게 만족하는 반 교사가 될 수 있는가? 나는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태도로 선생님을 치료하고있다. 다음은 이번 학기 개인 보고서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많은 혼란을 겪었습니다. 나는 이해할 수없고 다루는 방법을 모르는 많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나는 감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동료의 도움을 받아 책임의 책임하에, 나는 모든 종류의 모순을 해결하고 내 방향을 강하게했다. 선생님으로서, 선생님으로서 나는 학생 책임을 져야하고 학생들의 부모에게 책임을 져야하며 학교 책임이 있어야하며 스스로 책임 져야합니다. 결국 이것은 제 직업입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런 생각으로 저는 최선을 다하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나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어떤 경험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또한 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작업 요약의 전반부는 Fan Wenji로 시작됩니다.

우리 사무소의 창고 부서 인 행정 부서는 각 부처와 연락하여 행정 업무 처리, 다양한 부서와 부서 간의 관계 조정, 모든 부서의 유연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며 대만 전체의 재정적, 재산 적 환대 및 복지를 책임집니다 충분한 물류 지원 및 기타 업무를 제공하십시오. 많은 일자리는 복잡한 업무의 특성, 많은 단서, 시간 제약 및 수량화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업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며보다 유능한 비즈니스 능력을 습득하기 만하면 실제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상반기에는 대만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과 다양한 부서의 강력한 지원으로 연초에 정한 업무 목표에 따라 대만 센터를 중심으로 긴밀하게 협력하고 조정, 서비스 및 직원 보조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항상 " 직원의 지도력에 좋은 일을하고, 부서에서 좋은 일을하고, 풀뿌리 물류에서 좋은 일을하고, 국가의 주요 행사에서 더 높은 업무 효율성, 더 나은 서비스 품질 및보다 원활한 운영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국가 번성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비범 한시기에 지위는 확고하고 반응 적이며 조직, 조정 및 서비스의 기능이 더 잘 실현됩니다. 지난 6 개월 간의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작업 요약의 전반부는 Fan Wensan으로 시작됩니다.

2019 년 상반기에 호텔 마케팅 부서는 모든 직원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여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방문을 알리고 홍보 마케팅이 새로운 세상을 열었으며 호텔 비즈니스는 점차 번영했습니다. 경제 지표는 전년 동기 대비 절반을 상회하며 연간 절반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연례 마케팅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상반기의 업무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간호사의 월간 작업 요약 에세이

첫째, 양심적으로 다양한 간호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합니다.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치료가 보장되도록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십시오.

1. 간호학과에서는 반복적으로 모든 수준의 간호원의 의무를 명확히하고 있으며 책임있는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는 자신의 의무에 책임이 있으며자가 병과자가 추출 바늘과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을 제거합니다.

2. 검사 시스템을 수행하십시오 : 의사가 각 반을 검사하고 주 간호사가 일주일에 두 번 총 수표에 기록하고 기록하며 간호 수술은 엄격히 3 쌍으로 7 쌍씩 실시되며 주입 카드를 채우고 지난 1 년 간 간호 실수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3. 외과 간호 절차 및 미세 수술 간호 업무를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다양한 정보 데이터 등록 서를 작성하며 5 가지 종류의 간호 수술 및 처분 쟁반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4. 합병증의 발병 및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병상 이동 시스템 및 모닝 케어 구현을 감독합니다.

둘째,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간호사 핸드북의 기록 및 평가를 주장한다. 간호사는 매 간 5 월 전에 간호사에게 간호사 핸드북을 제출하여 검사를 받고, 연례 계획, 분기 계획 및 월간 계획에 따라 감독 및 시행을 실시하고 시행 효과를 모니터링해야한다. 간호사는 월간 업무 요약을 작성하여 경험을 요약하고 관리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간호사의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 : 의사의 수준에 따라 주 간호사 정기 회의를 개최, 이번 주 작업 초점을 마련하고, 지난 주 작업의 단점을 요약하고, 대응 개선 방법, 간호사를 수집하고 조직하는 의료 및 교육 네트워크를 제안합니다 긴 피드백 관리 품질 관리 체크 상태, 간호사 관리 데이터를 배웁니다.

3, 매월 치료의 품질, 적시에 피드백을 확인하고 끊임없이 간호사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연구하고 방문 할 간호사를 구성하고 고급 단위의 관리 및 기술적 경험을 배우고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 간호사가 국제 간호 진학 클래스에 참여하도록 구성하십시오. 연구가 끝나면 모든 간호사가 공유하고 진행합니다.

셋째, 간호 직원의 도덕적 성격과 스타일을 강화시킨다.

1. 간호사의 행동 강령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간호사의 문명화 된 언어를 일상 업무에 구현하십시오.

2. 모든 간호사를 구성하여 이번 달 에티켓 훈련에 참석하십시오.

3. 보건 및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입원자 간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는 95 % 이상이며 만족도 조사에서 간호 문제에 대한 시정 조치가 제안되고 최고의 간호사가 선정된다.

4. 인턴 간호사를 대상으로 고용 전 직업 윤리 교육, 규칙 및 규정, 행동 규범 교육 및 간호 기본 지식 및 간호 기술 운영 평가를 실시합니다.

넷째, 간호 인력 수준 향상

1. 현직 직원을 대상으로 3 단계 교육을 실시하고, 이론 시험을 구성하고, 대규모 교육 활동을 훈련합니다.

2. 의학 부서와 협력하고, 전문가를 고용하여 가르치고, 수술 지식을 가르치고, 전문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3, 각 부서는 매일 아침 질문을하며 내용은 기본적인 이론 지식과 외과 지식입니다.

4 월, "3 월 여성의 날"간호 기술 운영 대회를 개최하고, 각각의 보상을 선택했습니다.

5, 비판적으로 아픈 환자의 보살핌을 강화하고, 침대 옆 교대 시스템과 아침 치료를 고수하십시오.

6. 간호 사업 순찰 준수 : 매월 간호 사업 라운드를 3 개 구에서 실시하고, 간호 진단 및 간호 실시를 토의하여 사업 수준 향상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7. 9 월부터 11 월까지 새로 입원 한 간호사에게 예비 간호 및 전문 간호 지식을 전담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간호사 간 간담회를 통해 간호 수준을 향상시켰다.

8. 간호 대학 시험을 치르는 병원에는 5 명의 간호사가 있으며, 간호 대학 통신에 4 명의 간호사가 참석합니다.

V. 병원 감염 관리 강화

1. 병원 감염 관리팀이 작성한 소독 및 격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2. 각 부처는 치료실과 와드의 탈의실에 대한 월간 공기 문화를 주장하고 외래 환자의 수술실과 수술실과 같은 고위험군의 경우 2 차 공기 문화를 매월 실시하여 "외과 적 절개"가 없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감염의 결과.

3, 부서는 치료실과 드레싱 룸의 매주 소독, 기록, 자외선 램프 dedusting, 무 알코올 소독, 기록, 자외선 강도의 월별 모니터링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4. 일회용 제품을 사용한 후에 모든 병동, 수술실 및 진료소는 시간 내에 파괴되고, 젖었고, 집중적이며 정기적으로 점검되고 감독됩니다. 정기적으로 다양한 소독제의 농도를 검사하고 검사하십시오.

전국 교사의 월간 작업 요약

첫째, 직업 계획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 학년 학생들은 자기 통제가 어려우며 어린 나이 때문에 학문이 덜합니다. 나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수업에서 재미를 가르치고,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학생들의 훈육을 조직하려고했습니다. 아침 모임을 사용하여 초등 학생의 코드와 일상적인 일상 생활, 일상 생활을 배우고 학생들에게 수업 준비를 상기 시키며 수업 후 학생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학생들의 실력에 따라 예를 들어 봅니다. 매일 공부할 때 항상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진지하게 숙제를 취하고 심각한 숙제를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문명화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둘째, 아이들을 칭찬하십시오.

2 학년 어린이에게는 칭찬의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들과 이야기 할 때 "당신이 향상되었습니다", "더 많이 쓰면할수록 더 아름답습니다."라고 종종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종종 수업 시간에 "당신은 최고입니다!"하고 말합니다. "정말로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이야기 할 때 종종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집으로 돌아가서 선생님이 그를 다시 칭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얼굴은 흥분해서 집에서의 공연은 특히 좋을 것입니다.

셋째, 부모와의 접촉을 강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간호 수업의 모든 학생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별로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나는 항상 그들을 참을성있게 돕습니다. 학생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배우는 특별한 환경을 발견하면, 나는 항상시기 적절하고 능동적 인 방식으로 학부모에게 연락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인내심을 발휘하고, 학부모의 이해와 협조를 얻어 각자 아이들은 힘을 얻고 약점을 피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넷째, 학생들의 변화에 ​​능숙하고 개인적인 일에 대한 요약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수업 시간에는 입학 후 많은 학생들이 생겨나므로, 수업 교사가 개종 한 후에 개발하는 것은 필수적인 기본 기술입니다. 우선, 우리는 학생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전해야합니다. 정신적으로 차별적이지 않고, 정서적으로 피곤하지 않고, 태도가 무례하지 않으려면이 방법이 간단하지 않습니다. 가난한 학생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사용하고 그들의 마음의 문을 노래하십시오. 둘째, "스파클 포인트"를 발견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 교실에서 그들을위한 조건을 만들고, 손을 들고 시간 내에 긍정과 보상을 주도록 격려하십시오. 방과 후, 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생각과 혼란에 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능동적 인 카운슬링, 추적 및 부모와의 접촉은 건강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섯, 문제가있다.

수업 강사가 많은 일을 처리하고 때로는 문제가 완벽하게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일이 너무 급해서 단어가 학생들을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