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작은 카피라이터"읽기


중국 교과서를 켜면 무거운 마음으로 "작은 스크라이브 (Small Scribe)"를 읽었습니다. 내 마음은 다섯 가지 맛의 병을 두드리는 것과 같았습니다. 나는 맛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기사는 아버지의 짐을 덜어주고 그의 아버지가 가족을 부양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리아는 아버지가 잠자고 나서 메모를 작성하고 피로로 인해 성적이 떨어질 것이라는 사실을 이야기합니다. 아버지는 몰랐지만 훌리오를 꾸짖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의 아들이 상표를 복사하는 것을 도왔을 때 양심의 가책을 느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멋진 단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텍스트의 각 단어는 각 우정에 깊은 우정을, 사람들은 깊은 곳에서, 때로는 눈물까지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시리아가 압력을 덜어 주었다는 것을 아버지가 알았을 때, 그는 비밀리에 매일 밤 라벨을 썼고 4 개월 동안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하룻밤을 보낸 후, 그는 아버지와 아들의 장면이 정말 감동적이었을 때 심히 감동 받아 시리아에게 사과했습니다.

시리아는 우리 시대와 비슷하지만 하루 종일 웃고 농담하는 웃음을 짓지 않고 부친이 가족을 부양하고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의 유일한 아이들은 부모에 의해 보호 받고 있으며, 각각은 "작은 황제"또는 "작은 공주님"과 같습니다. 모든 어린이는 더 많은 일을 기꺼이하지 않습니다. 일은 부모 인 것으로 보입니다. 너가 더 많은 것을하면, 너는 돈을 잃을 것이고 너는 부모님을 전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Bibi Sullio,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기가 부끄럽다. 집에서는, 나는 따뜻하고, 아직도 만족하지 못하며, 종종 부모가 스낵을 먹기 위해 간식을 사기를 원합니다.

훌리오는 비록 당신이 가난한 가정에 살고 있지만, 돌보고 ​​부모를 돌보고 가족의 책임감이 강합니다. 정말 우리가 배우는 모범입니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가족이되고 사회가되고 싶습니다.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람들을 돌볼 수있는 작은 주역이되어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