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Camel Xiangzi"읽기


나는 그녀가 "Camel Xiangzi"라오스가 잘 쓰여졌지만 결코 그것을 볼 수있는 기회가 없었다고 오랫동안 들었다. 마침내, 나는 "Camel Xiangzi"를 사서 다시 읽었다.

"Camel Xiangzi"를 읽은 후에 나는 그것이 아주 잘 쓰여졌다고 느낍니다. 언어는 생생하고 설명은 매우 생생합니다. 이 책의 등장 인물은 소설처럼 보이지 않지만 독자적인 사람들이있어 사람들을 몰입 형으로 만듭니다. 동시에, 나는 Xiangzi의 만남에 불행한 느낌.

Xiangzi가 막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는 열정으로 가득 찼고, 그는 매우 정직했고 그의 이상을 추구했습니다. 자동차를 사기 위해 그는 차를 세우려고 노력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그를 괴롭 히며 항상 자신의 이상을 성취시키지 않습니다. 세 번이나, 그는 자신의 차를 곧 소유 했는데도 불구하고 그는 조리 된 오리처럼 날아갔습니다. 세 번의 여행과 세 번의 추락 후 Xiangzi는 무감각 해지고 자멸했습니다.

신이 Xiangzi에게 그렇게 불공평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하지만 결말은 너무 비참합니다! 아마 Xiangzi 주위의 캐릭터와 관련되어서, 그들은 Xiangzi가 아마도 Xiangzi 자신과 관련하여 절대로 이상을 추구하지 않았다는 절박한 단계로 들어선 것입니다.

어려움과 무수한 시간을 극복 할 수있는 사람, 인생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한 사람, Xiangzi가 하나님이 주신 첫 번째와 두 번째 어려움을 물리 치듯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 그는 붕괴했습니다.

Xiangzi를 통해, 나는 아무리 많은 타격이라도 마음 속의 나의 신념을 고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많은 불운이 몸에 오면, 나는 포기해서는 안되며, 내 주변의 사회가 어둡지 만 내 마음 속의 빛을 발화시켜야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밝힙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더 격려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비록 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더라도, 그들은 삶에 대한 희망을 가질 것입니다. 그때 Xiangzi에게 약간의 보살핌과 격려를 해주면, 특히 두 번의 좌절을 경험 한 후, 그는 이렇게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시간 동안 Xiangzi의 소설은 종종 내 마음 속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을 생각 나게하고, Xiangzi를 배우지 않으며, 그의 발자취를 따르지 않으며, 당신의 신념을 고수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