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우타 (Utta)"읽기


며칠 전 "우타 (Utta)"라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주로 "나는"로마에서 14 세의 독일 소녀를 만났으며 나와 대화하는 동안 여름 방학 동안 유럽에서 혼자 여행하고 프랑스, ​​스위스, 오스트리아에 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베니스, 밀라노, 그리스, 그리스.

나, 나는 이런 느낌이 들었다 : 그러한 긴 여정은 우리 자신의 한 자녀 어린이와 거리가 멀다. 그리고 선호하는 우리의 "큰 황제"그룹은 더욱 걱정된다. 유럽의 먼 곳은 말할 것도없고, 쓰레기를 버리더라도 그 쓰레기가 묻어 공원에 갈까 봐 걱정됩니다. 공원에 사람들이 몰려 드는 것이 두려워요. 길을 건너더라도 두려워하고 두려워 할 것입니다. 그가 갔던 곳마다 큰 무리의 사람들이 따라 와서 입에 두려워했고, 그는 그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밖으로 도달하는 의류를 개발하기 위해, 입을 열고 쌀, 오늘은 병원에 보냈고, 내일 병원에 보냈다, 그들은 내일 돈을 요구, 게임 디스크를 구입할 무엇을 해야할지, 돈을 가지고 오늘 형성 병원에 보냈습니다, 할 부티크 시장이 전복되도록 화장품을 구입, 신화 서점은 빠른 닫고, 머리에 상단 유리 공, 몸에 비닐 봉지, 좋은 아이들은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희망 부모는 이해 : 애완 동물이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빨리 행동하자. 우리는 인생의 작은 주인이되어야한다. 우리는 삶의 약점이 아니라 생명의 가장 강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