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빨간색 스카프 사용


제가 초등학교 1 학년 때 선생님은 빨간 스카프가 5 성급 붉은 깃발의 한 구석이라고 말했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은 피로 붉은 색으로 염색했다고 전했습니다. 당신이 매우 좋았으니, 젊은 개척자들과 합류 한 후에,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했다. 나는 젊은 개척자들을 위해 영광을 돌려야한다. 내가 사막에있을 때 빨간 스카프는 "조금 더 운전하지 마세요"라고 말했고, 문제가 생겼을 때 빨간색 스카프는 "선생님이 오너라."라고 대답했습니다. 게으른 날에는 내게 이렇게 말합니다. "서둘러. 숙제. "

이제 저는 1 학년 신입생들이 빨간 스카프를 가져올 수 있도록 6 학년으로 승진했습니다. 오늘은 1 학년들이 빨간 스카프를 가져와야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정직하게 말하면, 흥분은 묘사 될 수 없습니다. 나는 놀이터에 갔는데 다른 반 친구들이 빨간 스카프를 손에 들고있는 것을 보았지만 우리 반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 반 학생들이 1 학년을 가르치지 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잠시 후, 여단 상담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601-101 빨간색 스카프 602-102 빨간색 스카프 603-103 빨간색 스카프, 604-104 빨간색 스카프를 가진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 수업은 실제로 빨간색 스카프로 1 학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끝난 후에 팀 카운슬러는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준비를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말한대로해야한다 :"준비하라. "

오늘, 내가 뭐하고 있니?

여섯 번째 급료 : 그는 Longy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