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바이 Yansong : 이상과 현실로 청소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바이 Yansong : 이상과 현실로 청소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먼저 이상을 숨기고 이상은 매일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집을 가질 여유가 없기 때문에 사랑이 너무 비싸서 대인 관계는 말하기 어렵고 말할 수는 없으며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서 떠돌아 다니는 것을 생각할 때 가장 불편하고 불편하며 가장 불행한 세대입니다. 술을 마시고 나서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결정하십시오.
60 후 : 차 채팅을 마시는 장소에 머물러 라.
70 후 : 노래방 노래방
80 후 : 나이트 클럽에 가라.
90 세 이후 : 12 명이 함께 앉아 아무도 말을하지 않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고 있습니다. 성장 시대에 나는 어떤 소식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내몽골 국경에있는 작은 도시에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뉴스가 없으며 언론인들의 행동을 알지 못합니다. Broadcasting Academy 시험은 통과하기 쉽고 아무도 수업을 건너 뛸 수 없으며 과외 도서는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때문입니다. 현재 Kaoyuanyuan은 북경 대학과 Tsinghua가 뜨거운 직업에 뛰어 드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원래 주식을 샀다. 따라서, 그들의 학교가 유명한 대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종종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북경 대학은 현재 강좌를하고있는 학생이 아닌 매우 낙관적입니다. 우리는 무명의 사람에게서 명문 학교로 학교를 바꾸기 위해 스스로 노력해야합니다. 원래 주식을 구매하는 것. 사람들은 주식이 아닌 선물을 사다. 아내가 나를 알았을 때, 나는 아무것도 아니 었습니다. 아주 귀여운 사람이었습니다. 사랑 때문에,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집과 차를 사용하여 내가 그와 사랑을 갖고 싶어하는지 여부를 측정해야합니다. 60 세 이후에는 대학 진학도 무지합니다. 집은 너무 비싸고, 우리 세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자신의 집을 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상하이에서 표류하고 있으며 개미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이 세대에서 표류 할 기회가 없습니다. 당신의 고통은 우리가 부러워하는 행복입니다.
30 년 후에 사회는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표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1989 년 졸업생은 전례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겨울에 노래 부르고 있습니다. 기차역에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기차역에서 눈물을 흘리며 절망에 빠지며, 미래가 어디인지를 모릅니다. 때로는 경험이 바뀌면서 그것은 전환점 인 것처럼 보입니다.
내가 머물렀던 곳은 Zhoukoudian이었다. 나는 창문에서 폐허의 폐허를 볼 수 있으며,이 사이트는 일 년에 21 번 봤다.
종종 Zhoukoudian에서 베이징으로 돌아 오는 경우, 제일 먼저 소시지를 사 먹고 도로에서 식사를 끝내는 데 1 달러를 쓰는 것입니다. 당신과 비교하면 행복합니까? 나는 베이징에서 8 번 이사했다. 우리 아이는 이사 중에 태어났습니다. 나는 5 년간 도시에서 떨어져 있었다. Bai Ge, 설치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여전히 집을 살 여유가 있습니까? 나는 지금 집을 살 여유가있다. 역이 집으로 분할 된 마지막 시간, 나는 첫째로 평가했다. 나는 좋은 집을 얻을 수 없다고 확신한다. "상관 없다, 나는 내려 가고 싶다!"는 CCTV의 유명한 말이되었다. 이것이 우리 세대의 이야기입니다.
이 세대는 1949 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행복으로 죽어 가고 있으며 시인의 말에는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이 12 세 또는 13 세 였을 때, 그들은 자연 재해로 3 년을 보냈습니다. 그들이 학교를 시작했을 때 문화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남녀가 분열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같은 옷을 입고 남성도 할 수 있고 여성도 똑같이해야합니다. 27 세와 28 세 때 마침내 결혼하여 결혼하기를 원했고 아이를 갖고 싶어했다. 갑자기 대학 입학 시험을 재개했다. 일부는 도시로 돌아가고, 일부 대학 입학 시험은 운명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30 대에있을 때, 더 갖고 싶었을 때, 나는 출산을 계획했고, 가족의 즐거움을 즐기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해고되었고 학생들은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세대보다 행복합니까?
Ji Xianlin, Ji Lao가 제 2 차 세계 대전을 따라 잡기 위해 독일로 유학 갔을 때 다시 올라갔습니다. 나는 10 년 동안 독일에 있었고 나는 다시오고 싶지 않습니다. 이 세대와 비교할 때, 당신은 양국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젊음 세대도 쉽지 않습니다. 모든 세대에는 운명, 불만, 투쟁, 모든 세대의 투쟁이 있으며 불평 할 것이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터넷으로 인해 불평과 불만이 세계에 알려 지므로 개미와 북쪽의 표류가 탄생합니다. 고통의 행복입니다. 사회는 당신을 돌보아야하지만 사랑은 아닙니다. 사춘기의 사람들은 하늘에 파이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21 세의 나이에 우리는 젊음의 늪에서 걸어 나왔습니다. 이시, 내가 생각할 때, 젊음의 기억은 매우 아름답고 낭만적이지만 경험은 매우 잔인합니다. 젊음은 잔인합니다. 인생의 여러 번, 당신은 청소년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해야합니다. 모든 세대가 청소년은 선하다고 말하고, 당신은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종종 사춘기 동안 경험 한 고통과 투쟁을 느낀다. 우리가 인턴쉽 때, 집단 슬로건은 손자 인 척했습니다. 우리 세대는 당신보다 더 힘들며, 그것은 당신보다 어렵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물에 부딪쳐 바닥을 닦아야 했으므로 사용하지 않아도되고 물 디스펜서와 세제가있었습니다. 젊음이 쉽지 않기 때문에, 그것에 직면하십시오. 이것은 사람이되고, 유용하고, 쓸모없는 느낌입니다.
첫 번째 품질은 당신의 재능이 아니라 강한 마음을 가졌는지 여부입니다. 캠퍼스를 나설 때 앞으로 나아갈 때 더 많은 공격과 정신적 인 문제가 없으며 앞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특별히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을 지칭합니다.
내가 모집 할 때, 나는이 사람의 심리적 품질이 어떤지를 종종 관찰한다; 이것은 복서와 같고, 다른 이들에 의해 구타당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많은 젊은이들이 처음 칭찬에 빠지는 것을 보았다. 신뢰할 수없는 찬양은 사람들을 파괴 할 것입니다. 비판에 저항하고 칭찬에 경계하십시오.

두 번째로, 17 년 전 롱 용두 (Long Yongtu)가 협상에 들어서 자, 그는 너와 같이 싸우는 상대와 싸우면서 협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나에게 물었다. 그는 양측간에 타협의 기술을 협상한다고 말했다. 나는 40 세 때이 진리를 이해했다. 일방적 인 협상은 협상이 아니라 전쟁이나 침략이다. 사람들은 이상, 직업, 동반자, 삶과 협상하며 일방적으로 승리하지 않습니다. 양측 간의 타협 만이 승리입니다. 어떻게하면 인생이 당신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게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협상이 아니라 삶에 대한 당신의 전쟁입니다. 사랑과 결혼도 사실입니다. 이혼은 타협이나 절충없이 일방에 의해 이루어져야합니다. 중요한 순간에 사람들에게 상처를주는 문장을 붙잡을 수 있고 전설이있을 것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현재 주 2 경기를하고 있으며, 팀원 중 3 분의 1은 국가 대표팀입니다. 잊지 마라, 나는 40 개가 넘는다. 40 세의 나이에 축구를 배우십시오. 모든 종류의 고통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여전히 20 대가로 매우 폭력적인 플레이를하고 있으며, 정말 이기고 싶습니다.하지만 지금은 타협해야합니다.
셋째, 삶에 대한 진실은 무엇입니까? 평야. 오늘, 7 월 5 일에, Zheng Da의 졸업생은 학교를 그만 뒀다. 대학에서 사회와 삶으로 갈 때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둔한 날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삶의 5 %는 행복이고, 5 %는 고통이며, 나머지는 둔합니다. 철 펜치의 고기처럼 행복의 5 %가 우리로 하여금 전 여행을하도록 유도했습니다. 나는 수천 명의 사람들 앞에서 지금 달하고 별들은 달을 잡고있다. 그러나 아니, 나는 너를 기다리고있다. 왜냐하면 내가 반드시 기꺼이 올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뉴스는 조용하고 바람이 불고 싶어하는 산업입니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 계획은 빨리 변하지 않았고 그 변화는 전화만큼 빠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더 자주 그것은 둔합니다. 중년 부부는 집에 있고, 오래된 공공 TV, 아내는 스웨터를 만들고, 발을 씻고, 잠을 자고,이 생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여기서 나가자. 내가 생각한 가장 낭만적 인 일은 너와 함께 자란다. 불꽃은 일년에 한 번씩 공개되기 때문에 매우 아름답습니다. 매일 그 불꽃을 넣으면 당신은 저를 고소 할 것입니다.
미국의 기자이자 편집인 인 그는 처음으로 차를 따라 가며 달리는 데 몇 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받아들이면 일찍 인생이 둔해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넷째, 나는 이기고 잃고 싶지 않다. 모두가 이기기를 원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정말로 잃을 까봐 두렵습니까?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진짜 열쇠입니다. 가장 재미있는 점은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이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운동 선수가 이기고 싶어하지만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최악의 결과에 대해 생각하고 그렇게 할 때 종종 사물이됩니다. 학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감히 창의력을 발휘합니까? 감히 당신 주위의 이해와 조롱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그럼 해. 내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눈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고 싶다. 필요 없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이하는 역할을 할 수 없다. 너 자신이기 위하여 아직도 열심히 일해야한다. 어떤 말은 매우 민감하지만 자유와 민주주의와 같은 말은해야합니다. 불만은 쓸모가 없기 때문에 불평하지 않습니다. 중국의 중심부에서 나는 묶여 있고 자유롭지 않습니다. 너 스스로 해방 할 수있어? 나 자신을 해방시킬 수있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대학생은 시대 열차의 발기인이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뒤에서 밀고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사람들은 앞에 서서 막고 있습니다. 가장 성가신 일은 사람들이 차 지붕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어디를 강타하는지에 상관없이 그녀는 기득권자입니다. 중국은 확실히 민주주의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의견이나 혹독한 목소리를들을 수 있습니까? 인터넷에서 웅장한 진보적 인 사람이 아니라 인생의 폭군. 민주주의는 모든 기숙사에서 시작됩니다. 당신 세대는 자유와 민주주의의 기초를 스스로에서 구축해야합니다. 좋아, 한 시간, 나 왔어.
누군가가 한 번 물었습니다. 가장 영향력있는 책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이 신화 사전이라고 말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짠 소금 만 자랑하지만 식초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를 찾는 곳입니다. 나에게 영향을 미치는 책이 너무 많아서 하나씩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나에게있어 4 년제 대학은 오늘날 내가 가장 중요한 4 년이다. 방금 학교에 입학 한 아이들은 4 년 후에도 다르다. 어떤 불순물이없는 우정, 첫 번째 장소, 당신과 국가의 감정, 두 번째 장소를 목격하고, 역설을 배웠으며, 뉴스로 자신을 보는 법을 배우고 배울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대학 졸업생으로서 여전히 학부생이다. 학부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미디어 환경에서는 인터넷에 단어와 목소리가 너무 적습니다. 민주주의의 전신은 혼란입니다. 40 세가되었을 때, 나는 상식을 지키고 합리성을 구축하며 중국의 대학 입학 시험을 찾는 데 수천 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가장 공정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을 개혁하는 것은 귀하의 지시가 아닙니다. 중국의 대학 입학 시험, 우리는 종이 작별을 입찰해야합니다. 단과 대학 및 대학이 학생을 독립적으로 등록하게하려면,이를 신뢰하고 공정해야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미래는 큰 것이 아니라 복수형입니다.
당신은 뉴스를 보지 않을 권리가 있지만, 당신은 죽일 권리가 없습니다.
그냥 얼굴에, 그냥 가서 경험. 찾아야 할 것이 아무것도없고, 두려워 할 것도 없습니다.
자신 만의 성공을 정의하십시오. 나는 결코 운이 없었습니다, 이것이 인생입니다. 누군가는 언제나 저에게 오, 힘든 일을 말했고, 저는 인생이 괴롭다 고 말했습니다. 어떤 직업에 종사하는 것은 도구가 아니라 노래이며, 쇼가 아니라 태도입니다.
때때로 열등감을 느끼는 재능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는 당신에게 주어지며, 당신은 그렇게 자신감이없고, 조금 열등하며, 노력의 120 %를 지불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잘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