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의 30 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인생에서 30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혼동 [연구 기사]
1. 매우 만족스럽지 못한 직업에 입학 함으로서 기분이 나 빠졌고, 나는 정말로 맛없는 곳으로 들어가고 싶다. 퇴각하고 싶다.
- 인생의 열쇠는 당신이 좋은 카드를 갖고있는 것이 아니라 나쁜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2. 나의 대학 수업은 훌륭한 연설처럼 지혜가 충만하고 가슴에 충격을 준다. 하지만 지금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 우리는 풍성한 식사를했고 평범한 식단을 매일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강하게 만들었습니까?
3. 대학에서, 나는 양심적이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어떤면이 두드러지지 않든, 나는 주목받는 학생들을 부러워한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매우 실망한다.
- 아름다운 꽃은 모란과 모란과 같은 단 과일을 맺지 않을 수 있으며 달콤한 과일을 곁들인 꽃은 대추 꽃처럼 아름답 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나는 졸업하려고하는데 풀뿌리 수준의 어려움, 학계의 빈곤, 비즈니스 세계의 협박, 정치 ... 나는 일하기 싫어.
- 그것이 잘되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매우 거친면, 당신은 철학자가 될 것이며, 당신이 그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아닐 것입니다.
5, 학문 좌절, 인생은 어렵습니다, 미래는 어색합니다. 나는 항상 우울한 기분이며, 나는 어둠 속에서 여전히 눈물을 흘린다. 어떻게 내려 오죠?
- 우는 것 또한 삶이고, 웃으면 삶이기도하고, 웃으면 우는 것보다 더 희망적입니다.
[사랑 기사]
6, 나는 첫눈에 낭만적 인 사랑을 갈망하며, 규칙의 평범함을 받아들이지 않으려 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 생각이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그렇죠?
- 하나는 두 가지 질문을 고려해야합니다. 첫째, 3 분 안에 조리 할 수있는 인스턴트라면, 얼마나 많은 양분이있을 수 있습니까? 둘째, 추첨을 통해 세계에서 몇 명이나 살 수 있습니까?
7. 나는 그에게 매우 애정 어린 사람이다. 나는 반환하지 않고 기꺼이하지 않습니까?
- 첫째, 사랑은 사랑받는 이유가되지 않을 수도 있고 둘째, 당신은 자신을 자신에게 맡기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8. 나는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지만 입을 벌리고 헤어질 수 없다. 나는 슬퍼 할 수밖에 없지만, 나는 매우 피곤하고 매우 힘이 있습니다.
-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때는 "아니오"라고 말하면 사랑이됩니다. 당신이 그에게 행복을 줄 수 없다면, 그에게 자유를주십시오.
9. 애인과 헤어지자, 나는 인생이 정말로 회색이고 나는 어떤 것에도 관심이 없다고 느낀다.
- 아프지 만 생각해야합니다 : 태양은 빛입니다, 외부의 빛을 반사하는 것이 아니라, 큰 열정에 의지합니다.
[인생]
10. 나는 다른 사람들과 논쟁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사람들의 부끄러운 동기를 두려워하고, 감히 다른 사람들을 열어주고 의사 소통을하지 않고, 외롭다는 느낌을 받는다. 어떻게 좋은가?
- 하나의 물은 생명력이없고, 단계는 스매시이며, 돌에는 불이없고, 빛은 오라를 치게됩니다.
11, 가정과 친척에서 멀리, 나는 매우 외롭고, 친구를 사귀는 방법을 느낍니까?
- 친구를 사귈 수있는 첫 번째 방법은 충분한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12, 자기 성능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자랑스러워, 다른 사람들은 광기, 겸손, 그리고 "justsoso"로 간주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말합니다.
- 당신이 얼마나 좋았는지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믿지 않으며, 당신이 얼마나 나쁜지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믿을 것입니다. 더 크게 : 앵무새는 짐승을 떠나지 말고, 복숭아와 매화는 다음 자급 자족을 말하지 않습니다.
13. 나는 거의 말할 것도없는 친구와 문제가있다. 그녀는 내 비밀을 많이 알고 걱정이된다. 어떻게해야합니까?
- 하나는 교훈입니다. 너는 행복 할 때 너는 너의 마음을 알아야하고 너가 길을 잃었을 때 너는 환기를 느껴야한다. 너는 화가 났을 때 슬퍼해야한다. 너는 선하게 될 때 너는 부끄러워 야한다.
14. 나는 책을 읽는 데 몰두하며 친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살아있는 법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머저리라고 말하면서, 나는 확신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나는 머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또한 매우 모순적입니다. 나는 정말로 세상 적이기를 원하지 않지만, 정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가 친숙하고 인간의 상태가 흐리기 쉽고 세상이 희박하다. 우정은 저항하기 쉽다. 살기 힘든 것이 무엇인가!"이러한 딜레마를 안다면 아마도 모순 된 마음은 평온해질 수 있습니다.
15. 처음에는 기숙사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며 매우 기뻤습니다. 이제 나는 몸을 낮추고 있습니다. 나는 서로에게 바쁘고 더 이상 집안 분위기가 없다는 것에 매우 실망합니다.
- 해치가 태어나 자마자, 닭과 새끼들은 거의 똑같이 자랐고, 그들은 모두 동료들로 자랐습니다. 나중에, 오래된 오리가 시작됩니다, 슬픈 닭고기를 위로하십시오.
15. 나는 내향적이다. 지배하려는 강한 욕망을 가진 룸메이트가 있습니다. 나는 농담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에게 열려 있기를 원하지 않지만 나는 항상 그것을 견디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 적당한 기회를 찾아 농담이 적을 다치게 할 수는 없지만 룸메이트를 포함한 친구를 해칠 수 있음을 상기시켜주는 쪽지를 씁니다.
16. 종종 열심히 노력하여 실수는 항상 불가피합니다 결과는 항상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실망스럽고 가끔은 절망적입니다. 왜 노력이 헛된거야?
- 매년 한 필드가 풀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작년에 잡초를 제거하는 것이 쓸모 없다고 불평하는 농부는 누구입니까?
17. 세상은 너무 빨라지고, 이메일, e 비즈니스, e 러브 ... 너무 시골에서 왔고, 컴퓨터 수준이 매우 낮고, 내 마음이 무서워서 사회와 함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전자가 무엇이든간에, 전자는 단지 속성입니다. 주요 단어는 여전히 메일, 비즈니스, 사랑 ...입니다.
18. 사회의 난장판을 보면서 나는 평화로운 순수한 땅이 어디 있는지 모른다.
- 사람이 마음 속에 평화를 찾을 수없는 경우, 나는 그것이 어느 곳에서도 도움이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19. 나는 틀린 사람들이 가혹하게 처벌되고 제재되어야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현실이 나를 화나게 만듭니다. 왜 안돼?
- 사람들을 공격 할 때 너무 엄격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선을 허용 할 때 선의 가치가 너무 높지 않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가르쳐주십시오.
[기질]
20 세, 나는 매우 강하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매우 헛된 말을한다. 나는 그것을 인정하지만, 변경할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낮잠을 자도록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 화장대는 아름답지만 옷을 입지 않은 드레스입니다. 옷을 입으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21, 나는 비관적 인 생각을하며 종종 슬픈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웃음이 피상적이라고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들었고 많은 책을보고 "인생을 웃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웃거나 웃지 않습니까?
- 하나의 열쇠는 웃음이 아닌 낙관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머리카락이 이미 흰색이면 검은 색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행복하게 느끼지 않으면 웃지 않아도됩니다.
22, 나는 항상 우유부단하다, 손실로 고통 받는다. 여유가 없어, 감당할 수없는 것처럼, 매우 고생한다.
- 열쇠를 얻거나 잃지 않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이에 열쇠를 얻을 수 있다면, 후회없이 열쇠를 잃을 것입니다. 잃어 버리거나 잃어 버리면, 놓으십시오.

23. 나는 정말로 순수하고 정직한 사람이되고 싶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면, 나는 고통 받기를 원치 않는다.
- 무고한 양심은 사람을 더 달콤하고 안정하게 만드는 부드러운 베개입니다.
24, 나는 매우 높다, 낮은 맛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보고, 내 마음은 매우 외롭다.
- 영웅 한테 물어 보면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아름다움은 여성이라고 답했다. 그것으로 논쟁하고 싶니?
[생활 용품]
25,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대, 자신의 신념은 실패없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경쟁이 매우 스트레스가 많고, 나는 매우 피곤하다고 느끼고, 나는 매일 긴장한다.
- 하나는 표준에 의해 측정됩니다. 평범함은 우리 대부분을 포함하여 압도적 인 다수입니다. 그들은 모두 패자입니까? 왜 자원, 부, 지위 및 명성이 성공적이며 좋은 마음, 아름다운 개성, 가족의 행복이 성공적이지 않은가?
26, 나는 생각하기 때문에 종종 문제를 많이 생각하고 때로는 자고 어려워합니다. 나는 매우 화가 난다. 그러나 나는 항상 먹고 싶어하지 않는다.
- 너무 적게 생각하는 사람은 인간이라는 존엄성을 상실 할 수 있으며, 사람이 너무 많이 생각하면 인간이되는 즐거움을 잃을 것입니다.
27. 나는 포기할 수없는 많은 꿈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매우 고통스럽게 산다. 당신은 자유로울 수 있습니까?
꿈을 피할 수없는 곳이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꿈이없는 곳은 무덤입니다.
28, 가족은 불행했습니다, 나는 우울하다, 의지는 매우 치명적이다. 불행의 운명을 바꾸는 방법?
- 운명에 대한 태도가 바뀔 때까지 사람의 운명이 바뀌기는 쉽지 않습니다.
29, 나는 속임을 당하고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나는 모든 것에 완전히 실망했지만 아직도 살아야하지 않았던가? 어떻게 살 것인가?
- 먼저 부모의 지원에 대해 생각해보고 나서 스스로 생각 나게하십시오. 운명으로 인해 영웅이되어 버리면 생존 할 수있는 용기가 생길 것입니다. 첫째, 세상에 진정한 영웅주의의 한 종류가 있습니다. 즉 삶의 진실을 알게 된 후에도 여전히 삶을 사랑합니다. 둘째,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충돌이 있었는지, 얼마나 많은 절망과 환멸이 있었는지, 사람의 삶은 삶의 찬송가 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