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개에 물린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삶을 사는 사람이 되십시오.


무는 개를 두려워할수록 늙은 개는 물기 듭니다. 수동적 인 태도가 아닌 공격 주도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좌절을 견딜 수있는 한, 좌절은 우리를 더 똑똑하게 만들 것입니다. 인간 사회에서 인간이 현대 문명을 견디는 데 경험했던 좌절감은 아닙니다.

자신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물어 뜯는 개

실생활에서 개에 물린 사람들은 개들에게 물렸습니다! 어떻게 이해합니까? 나는 이것을 분석하여 좌절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개가 물린 것을 피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개를보고 소리 지르고 도망가는 길을 택합니다. 결과는 비생산적이며 개를 오만하게합니다. 개가 다시 물려 오는 것은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허리, 벽돌을 땅에서 집어 들고있는 척하고, 개는 즉시 꼬리로 미끄러졌습니다.

개에 물리지 않은 사람조차도 개를 다루는 데 후자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리한 사람들은 자신의 좌절에서 벗어난 진실을 이해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실패로부터 얻은 교훈을 요약하는 데 능숙합니다. 이 관점에서, 희소 한 영적인 자산 좌절이 아닌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삶에 대한 길은 너무 평평하다고 느끼며, 인생 전체가 흥미롭지 않게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많은 사람들, 지금 부모님, 선생님, 장로님이나 지도자들이 더 많은 손을 뻗어 아이들이 자신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직업을 얻기 위해 자신의 노력에 의존하게하십시오. 뭐라구?

좌절감은 강한 사람들을 이길 수 없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부드러운 승차감을 기대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노래와 춤이 없어도 피는 꽃이 없다고해도 바람과 비가 내리지 않고 좌절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실,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에서 탈락 한 학생들은 격렬한 태도를 취하고 격려하며 새로운 싸움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다른 학생들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행복합니다. 좌절과 고통을 겪은 후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이 소중히 여기며 더 유망하게 될 것입니다!

"좌절이란 인생의 부를 의미합니다"라고 말하면, 좌절은 우리를 현명하고, 강하고, 성숙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좌절을 견딜 것을 요구합니다.

개인적 감각 : 인생에서 어떤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면 폭풍을 경험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그것을 지나친다면 앞으로 나아갈 길은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지나면, 우리는 가시가 가득한이 길에서 계속할 수 있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