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Zuo Li의 노래 "Miss Dong"은 자신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회는 인정만을위한 것입니다.


피닉스에서 태어난 주오 리 (Zuo Li)는 피닉스에서 자랐으며 25 세입니다. "해피 보이스 (Happy Boys)"에 참여하기 전에 그는 Xiangxi Phoenix에서 "Elope Run"이라는 거주 싱어를했습니다. 이전에는 광저우에서 한동안 피아노 선생으로 일했지만 결국 피닉스에서 노래하고 몇 년 동안 머물기 위해 구형 전화로 돌아 왔습니다.

기자가 주오 리가 일한 술집에 왔을 때, "레이 리 핫"은 퇴색하지 않았고 항상 소녀가 그에게 왔기 때문에 상사 A 클래스는 "주오 리가 나와서 빨리 노는 남자, 오늘의 계급 리드 싱어에 참여해야했다.喔 "브랜드.

술집가 수시로 그리고 unrestrained, 그들은 양가 상하지 않다, 그러나 Zuo Li는 현지 지역에서 아주 대중적이다. 바 웨이터는 기자 회견에서 "빠른 남자"가되기 전에 항상 주오 리 (Zuo Li)와 사진 촬영을하는 여자 아이가 있었으며 전화 번호를 물어 본다는 것이 대담 할 것이라고 말했다.

Zuo Li는 지역 사회에서 유명 할뿐만 아니라 여전히 작은 사장이었으며 바깥 세상의 생각만큼 가난하고 불편했습니다. 친구 클래스는 Zuo Li에게 Zuo Li의 일부를주었습니다. Zuo Li는 얼마나 많은 주식을 그가 술집에서 가지고 있었는지 물었더니 빨리 "끽끽 거리는 소리"의 몸짓으로 달려가 당황스럽게 웃으며 "우정의 몫이 아닌 큰 비율"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Zuo Lizhen을 방해하지 않는다. 보스의 정체성이 확립되었지만 작은 사장은 술집에서 "나는 방금 노래합니다."라고 말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관광 시즌에는 한 달에 7 ~ 8000 점을 벌 수있다.

바는 매일 오후 7시 30 분부터 밤 12 시까 지 열려 있으며, 주민 가수는 8 시부 터 11시 30 분 사이에 노래를 부릅니다. 이 3 시간 반 만에 Zuo Li는 30 곡을 노래 할 수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민요입니다. Zhou Yunpeng은 송동애에갔습니다.

밤에 스매싱하는 고대 도시 봉황 (Fenghuang)에서는 연중 내내 민요를 고집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술집은 매우 황폐했고 때로는 저녁에는 손님이 없었습니다."그것은 자신의 존재를 주장하거나 파도의 주류와 함께 인기있는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까? "때때로 나는 또한 모순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왼쪽으로 그는 얼굴에 약간의 혼란이 있었지만 안심하고 웃으며 말했다. "하지만 사장님이 내게 월 급여를 지불했고,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으셔야합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의 봉급을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미스 동생"은 바람을 피우며 "나는 너를 좋아한다"는 세 번 외쳤다.

주오 리 (Zuo Li)의 "미스 동 (Miss Dong)"은 수많은 사람들을 만졌고 실생활에서 그와 "미스 동"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주오 리 (Zuo Li)와 그 자신의 "미스 동 (Xongg Xiaoyu)"은 피닉스에서 만났다. "우리는 서로 서로 바람을 피고있다."

Zuo Li와 그의 여자 친구 Xiong Xiaoyu는 2019 년 초에 만났다. "나는 술집에서 노래를 부른 후 첫 줄에 앉아서 세 곡의 노래를 들었다. 그 다음날 그녀는 다시 왔고, 당신이 정말 멋지게 불렀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불빛이 그녀를 비추고있었습니다. 눈이, 나는 말했다, 당신의 눈은 매우 아름답다. 그리고 나중에 나는 그녀가 아름다움을 입고 있다고 알았다. "

Xiong Xiaoyu가 파견 된 역에서 Zuo Li는 전화를 걸었으며 심지어 "나는 당신을 아주 좋아합니다"라고 세 번이나 말했습니다. 나는 사실, "나는 또한이다."라는 대답을 받았다.

주오 리 (Zuo Li)는 "빠른 시일 내에"그녀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질문 할 때, "나는 말할 수 없다. 어쨌든, 그녀가 곤경에 처하지 않으면, 나는 나를 버리고 싶지 않다. 주오 리 (Zuo Li)는 여자 친구의 성격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어쨌든 무언가를 잊어 버리십시오. 전화가 끊어진다면 전화가 끊어집니다. 지금 사용되는 휴대 전화는 여전히 요금이 청구됩니다."

다툼에 대해 이야기 한 후 주오 리는 즉시 여자 친구의 선을 기억했다. "나는 그날 생일을 맞았고, 어쨌든 나에게 생일을 위해 돌아와야했다. 그녀는"Zuo Li에 생일 축하해 "카드를 썼고 친구들이 카드를 가지고 사진을 찍어 마침내 나에게 사랑을 주었다. "낭만적이지 않다고 주장하는 주오 리 (Zuo Li)도 로맨틱 한 시도를했다." "나는 아이들의 날에 피닉스를 두 바퀴 돌면서"행복한 작은 행복한 아이들의 날 "을 찍은 다음 심장 모양에 넣어달라고했다.

주오 리 (Zuo Li)는 피닉스에, 그의 여자 친구는 광저우에 있으며 두 사람은 열차에 의존하고있다. "때로는 단단한 침대를 사서 단단한 좌석에 앉을 수 없으며, 20 시간 이상 동안 집에서 베개를 가져 와서 기차에 탑승하십시오."이 경우 한 달에 적어도 2-3 번 있습니다.

내 여자 친구의 아버지의 이름은 아버지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언급 할 수 없습니다.

기자가 장사에서 주오 리에 대한 적극적인 준비를 보았을 때, 그는 느낀 점을 물었고, 그는 TV 방송 이후 결코 나가지 않았다. 유일한 느낌은 팬들이 이제 내 여자 친구를 넘었다는 것이다. ""

Zuo Li는 "우연히 내 여자 친구가 장사에서 생일을 맞아 동행 할 때 황 마가 주인공 인 해피 보이스 (Happy Boys)에게 선전 한 영화를 우연히 보았고 매우 인상 깊었고 여자 친구는 매우 고무되었다"고 전했다. 그래서 나는 "미스 당 (Dong Miss)"이 하룻밤 사이에 붉은 색으로 터지 길 기대하지 않았다.

비록 그 관계가 달콤하고 그 원인은 부드럽지만 Zuo Li는 더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결코 그의 여자 친구의 아버지의 승인을 얻지 못했습니다. Xiong Xiaoying의 가족은 왼쪽에 있으며 6 살입니다. "Xiaoxiao의 아버지 앞에서, 나는 나에 대해 말할 때마다, 나는 심지어 남자 친구라는 것을 말할 것도없고, 내 이름을 말할 수조차 없다. 나는이 질문을 듣고 아빠가 그것을 피할 수있다. 나는 오직 나는 형제라고 말할 수있다. 아, 그렇게. "

"내 여자 친구가 20 살이되면, 나는 그녀와 결혼 할 것이다."

Zuo Li의 친구들과 인터뷰 할 때 그들은 Zuo Li가 피닉스를 대표 할 수 있고 민요를 대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Zuo Li는 자신이되고 싶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내 선전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게 위대하지 않다."경쟁에 대한 동기를 찾아야 만한다면, 그것은 사랑이다. "나는 초안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나에게 용기를 북돋아주고 무대에서 그 이유를 말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TV에 간 이후로, 나는 단지 아빠가 나를 보게했다고 생각합니다. "

Haixuan의 직접 선거 후, Zuo Li의 여자 친구는 Zuo Li에게 승진했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그녀가 아빠에게서 뉴스 레터를 받았기 때문에 눈물을 흘 렸습니다. "나는이 남자를 보았고 노래는 나쁘지 않습니다."Zuoli는 승진보다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아직도 행복하다.

"우리 부모님은 내가 요리하고 요리하는 시골 소녀를 찾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주오 리는 그의 사랑에 자신감이 넘치고 그의 여자 친구는 19 세이며 합법적으로 결혼하면 "나는 결혼하겠다." 게임에서 지난 밤에, "미스 동"은 결과가 아직도 불명이지만, Zuo Li와 동반되었지만 그녀는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