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클래식 영감의 이야기 7 : 반지


클래식 영감의 이야기 7 : 반지


감동적인 마음 :
사실, 우리 각자는이 반지와 같습니다. 우리는이 큰 삶의 시장에서 자신을 소중히해야하며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은 우리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젊은이는 매우 화가 난다 : "선생님, 나는 잘할 수 없다고 느낍니다. 모두 내가 쓸모없고 어리 석고 어리 석다 고 말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교사는 "어린이, 미안하다. 지금은 너를 도울 수 없다. 나는 먼저 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그는 잠시 멈추고 말했다 : "나에게 호의를 베풀면 내 문제가 해결된다. 어쩌면 내가 할 수있다. 도와주세요. "
"아, 선생님을 도울 수 있다면 영광입니다."청년은 매우 자신있게 대답했습니다.
선생님이 반지를 손가락에서 꺼내 청년에게 건네면서 "시장에 나가서이 반지를 파는 걸 도와주세요. 나는 빚을 갚아야하고, 좋은 가격에 팔아야하며, 최소값은 금화 하나 이상이어야합니다. ""
청년은 반지를 남겼다. 그가 시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는 반지를 꺼내 시장에있는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사람들은 주변을 둘러 보며 청년이 반지의 가격을 말할 때 누군가 웃으면 서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미쳤다고 말합니다. 노인 만이 금화가 왜 가치가 있는지 설명합니다. 얼마나 쓸모없는 반지인가. 누군가는 은화와 쓸데없는 청동 색으로 반지를 바꾸고 싶어하지만 청년은 교사의 질투와 거절을 기억합니다.
청년은 안정된 집으로 돌아왔다. 그는 좌절감으로 선생님에게 말했다 : "미안 해요, 당신이 원하는 금화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2 ~ 3 개의 은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미소를 지으며 "우리는이 반지의 진정한 가치를 알아야합니다. 보석을 가지고 나가서이 반지를 팔아서 그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주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그가 말한 것과 상관없이 그것을 팔지 말고, 반지와 함께 돌아 오십시오. "
젊은이가 보석 가게에 왔는데 보석 가게에서 반지를 돋보기로 확인하고 "젊은이, 선생님에게 말해주세요. 지금 팔고 싶으면 58 골드짜리 동전을 줄 것입니다." "58 금화? "청년은 그의 귀를 믿을 수 없다.
"예, 기다리는 경우 70 금화를 팔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선생님이 팔려고 경쟁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보석상이 말했다.
그 젊은 남자는 선생님 집으로 달려가 매우 흥분하여 보석 가게의 말을 교사에게 들려 주었다.
선생님의 말을 듣고 나서 "아이, 너는이 반지와 같아 독특하고 귀중한 보석이다. 그러나 진실한 내부자 만이 너의 가치를 발견 할 수있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