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1 달러에 고급차 구매


영감의 이야기 : 1 달러에 고급차 구매

감동적인 감정 : 아무거나는 일어날 수있다. 기적을 믿을 수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기적을 얻을 수 있습니까?

미국의 한 신문에 "고급차를 살 돈 1 달러"라는 광고가 실렸다.

해리는 광고를 보았을 때 모호했다. "오늘은 만우절이다!"그러나 그는 여전히 1 달러를 받고 신문에 제공된 주소에 따라 그것을 발견했다.

매우 아름다운 빌라 앞에서 해리는 문을 두드렸다.

고귀한 젊은 여인이 그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의도를 묻자 청녀는 해리를 차고에 데리고 새 고급 세단을 가리켜 "아 맞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리가 마음 속으로 번쩍이는 첫 번째 생각은 "나쁜 차다."그는 말했다. "부인, 차를 시험해 볼 수 있을까요?"

"당연히!"그렇다면 해리가 원을 몰고 다 잘됐다.

"이 차는 전리품이 아닌가?"해리가 차를 확인하고 청녀가 그 차를 확인했다.

그래서 해리는 1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운전하기 위해 운전했을 때, 그는 여전히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부인 왜 이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 젊은 여인은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이봐, 내가 진실을 말해 줄께, 이쪽은 내 남편의 유물이다. 그는 상속 재산 전부를 내게 맡겼다. 이차 만이 자기 여주인에게 속한다. 유언장에서 차를 팔 수있는 권리가 나에게 넘겨졌고 팔린 돈은 그의 정부에게 주어졌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1 달러에 팔기로 결정했다.

해리는 갑자기 그가 행복하게 집으로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과정에서 해리는 친구 톰을 만났습니다. Tom은 호기심에 차의 기원에 대해 물었다. 해리가 끝나자 톰은 땅에 떨어졌습니다. "오, 맙소사, 일주일 전에이 광고를 보았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늑대의 진정한 기회] [대학 입학 시험의 고무적인 이야기 : 엄마는 내가 갈매기라고 말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