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돌이 열릴 것이라고 믿습니까?


인도에서는 어렸을 때 정신이 매우 느립니다. 그가 산스크리트를 공부하기 시작했을 때, 특히 문법을 배우면서 특히 열심히 느꼈습니다. 반 친구들은 쉽게 배웠고,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배운 적이 없었던 것처럼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한때 슬프게도 문법을 결코 배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선생님은 그가 배웠던 문법을 물었다. 그는 전혀 그것을 할 수 없었다. 교사는 격렬했고 그를 견책했다. 그는 완전히 자신감을 잃었고, 단순히 공부하지 않았고 심지어 학교도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스로 생각했다. 나의 운명은 블록 스터디의 소재가 아닌 것 같다.

그때부터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돌아 다니고있었습니다. 한때, 그는 매우 단단한 돌로 만들어져 매우 강했던 호수 옆의 작은 부두에 왔습니다. 그는 넘어서 걸었고 그것에 앉아 갑자기 부드럽고 평평한 돌 위에 구덩이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궁금해했다. 왜 여기에 작은 돌판이 있느냐?

바로 그때, 한 여자가 용기를 가지고 와서 용기에 물을 채우고 용기를 잠시 내려 놓았습니다. 그는 한 현상에 끌 렸습니다. 용기는 분화구에 정확하게 놓였습니다.

그가 이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 "이것은 물로 깡통을 넣기 위해 특별히 자르고 사용 된 석기인가?"

"그게 아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물이 깡통을 갈아 탄 돌 구덩이."여자가 말했다. 물 탱크가 천천히 머리와 왼쪽에 설치되었다.

그는 놀랐고 은밀히 생각했다 :이 단단한 돌은 물 탱크에 의해 구멍으로 뚫릴 수 있기 때문에, 내 바보 같은 머리가 오랫동안 열심히 일한 후에 영리해질 수 없습니까?

마음은 희망을 다시 불러 일으켰다. 그는 즉시 일어 서서 학교에 돌아와 교사를 찾았고 열심히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이상한 것은 같은 문법이 큰 산처럼 보였던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한 모금의 물처럼 보이며 한 번에 마셔야합니다. 당신이 공부하는 과정이 아무리 어려워도 하나님의 도움이 있다면 곧 익숙해 질 것이며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의 두뇌와 같은 머리는 정말로 열려있었습니다.

그는 데바 (Deva)의 저서였으며 나중에는 유명한 문법 학자가되었고 문법에 관한 책도 썼습니다. 지금까지 산스크리트어를 공부 한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연구함으로써 더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